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20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76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8/31)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걸 국내에 전파하신 분 | 인스티즈
사실상 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걸 국내에 전파하신 분 | 인스티즈
사실상 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걸 국내에 전파하신 분 | 인스티즈
사실상 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먹는 걸 국내에 전파하신 분 | 인스티즈

바로 미드 에 나오는 교도관 브래드 벨릭

극 중 감튀를 쉐이크에 찍어먹는 장면이 나오는데

졸라 맛있게 먹어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듦

 

실제로 프덕들은 저 장면 보고 패스트 푸드점에 가서 따라해먹어 봄

 

근데 실제로 따라해보면 그렇게 맛있진 않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소프트콘+감튀가 진리
3년 전
대표 사진
정한마누라
근데 왜 손가락까지 담그세여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오우무아무아  아무아무우오
10년 전 미국에서 처음 배웠는데 그 첫맛의 충격 잊지 못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noname1
감튀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맛일어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삼송 라이온즈  피렐라 피렐라
진짜 맛있어요.... 달달구리한 거 땡길 때 맨날 먹어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냠냠짭짭
이거 제목 뭐였죠?
3년 전
대표 사진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프리즌브레이크 요!
3년 전
대표 사진
쓸쓸하고 찬란하神  도깨비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리즌브레이크 볼때 진짜 얼굴만 나와도 짜증났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유후  
22 이글도 보자마자 으악
3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한번도 안해봤는데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잔나비  Jannabi
쉑쉑에서 먹어봤는데 저는 맛있더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미뉸기오른팔
저두요!! 꼭 쉑쉑밀크쉐이크로 먹어야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hyeona230
아 뭐야 저 인터뷰장면 진짠줄 알았잖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쉐이크에 감튀 찍어먹는거 맛있어요 비슷하게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박우연
저도 어릴 때부터 저렇게 먹었어요 jmt
3년 전
대표 사진
제 왕자님이세요.  최고 전사 강영현
사실 롯데리아는 밀크쉐이크보다 콘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차나핑
오 이거 저도 좋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네생넌행
겁나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연예인
와 소름 ㅋㅋㅋㅋㅋㅋ 프리즌 브레이크!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심술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미야무라 이즈미
단짠단짠
3년 전
대표 사진
연두는말안드뤄
감자 두껍게 튀기고 밀쉑 꾸덕한곳이면 진짜 맛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윙꾸츕츕  살앙햅 김종인
맛있어욭
3년 전
대표 사진
이게무슨일
저는 맥플러리에 찍어 먹어요..마싯슴
3년 전
대표 사진
치어래빗  💓💖🤍💖💓
저는 그저그랬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지훈이의공주님
전 맥날에서 소프트콘에 찍어먹는데 맛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쉑쉑에서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한숨봇
최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ㄱㅎㅈ
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저거 볼때 방 냄새났어욬ㅋㅋㅋ 진짜 저거 보고 담 날 시켜서 첨 찍어먹어봤는데 제 첫 경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Nury
맛나용
3년 전
대표 사진
숲고양이
저는 오레오맥플러리에 찍어먹어요 막내가 케찹을 싫어하는데 제가 케찹찍어먹는거보고 맥플러리에찍어먹더라구요 근데그렇게먹으니맛있었어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밀키스맛  형 싸움 잘해요?
아놔 손까지 담그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하트링뿜뿜  정국행알💗
감튀가 좀 짜야 단짠이 극대화 되어서 맛있어욤 안짜고 담백한 감자면 맛옶습니다... 먹으면 혈관 막힐것 같은 맛이긴 한데 징차 미이에여
3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 JlMlN
쉐이크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콘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심까
아 맛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돌 성애자
저어는 규현님한테 배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박수 영  박수영 공주지?
쉑쉑에서 그렇게 먹었는데 느끼해서 죽는줄… 다시는 먹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찌
개맛있음 단짠딘짠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유♥  가을 아침
아니 근데 손을ㅋㅋㅋㅋㅋㅋㅋ 왜 담구는거에옄ㅋㅋ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tlsgkrbs
쉑쉑 감튀에 쉐이크 찍먹 환장인데,,, 땡기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Lilac Bylac hylac
근데찍어먹고 그 밀쉐 다시마셔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96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1
13:58 l 조회 1555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85
13:31 l 조회 9482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3:19 l 조회 3978 l 추천 2
⚽️2026 북중미 월드컵 많은 한국 국민이 겪고 있는 상황⚽️9
12:47 l 조회 12746
"모든 행운이 우리한테 왔으면 좋겠다" 주먹 쾅쾅→눈물 펑펑 '에이스' 이강인의 바람…韓 초조한 시간만 흐른다[과달라하..
12:40 l 조회 5396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17
12:37 l 조회 16545
만약에 갑자기 내일 익게가 닉게로 바뀐다면??2
12:35 l 조회 489
❗️사실상 집값 상승 없었음 내란견들 반박불가❗️8
12:32 l 조회 6402
일본 도쿄도 하치오지시 서남서쪽 29km 지역 규모 5.6 지진
12:29 l 조회 1755
작전판으로 왜곡해가며 실점장면 옌스 범인찾는 조원희
12:19 l 조회 2571
내일(25일) 있을 남아공전 최종 순위 경우의 수
12:19 l 조회 3071
은근 섹시한 슬기 복근.gif3
12:17 l 조회 6348
레노버 "저렴한 IT기기 시대의 종말이 온다"
12:16 l 조회 4899
교체아웃되던 김민재 제스처.gif1
12:15 l 조회 15401
(귀신 일러스트있음)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5
12:15 l 조회 12032
맨날 운동하라고 하던 의사들의 최후4
12:15 l 조회 11975
한국에서 신천지 교주 구속 뜨고 일본에서는 통일교 해산명령 내려짐.jpg1
12:15 l 조회 7640 l 추천 2
한국 방송에서 불러서 반응 엄청 좋았던 지브리 OST.JPG
12:15 l 조회 484
디아블로4 x 오버워치 콜라보 스킨 공개
12:14 l 조회 68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