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0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59
이 글은 2년 전 (2023/9/12) 게시물이에요

현재 난리난 아이폰15 가격 유출 최종본.jpg | 인스티즈 

앞 4개 프로, 뒤에 5개 일반 

 

현재 난리난 아이폰15 가격 유출 최종본.jpg | 인스티즈 

모두의 예상깨고 가격 동결
대표 사진
호두양
아 프로 살까 프로맥스 살까
2년 전
대표 사진
너먹나먹
그때보다 환율이 살짝 떨어져서
2년 전
대표 사진
보웅
와 색깔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두산베어스v7  두산베어스
휴우
2년 전
대표 사진
김탱구  소녀시대
알로록달로록
2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512기가는 써야겠지? 어...1099달러...흠.. 그럼 프로 256기가 살 수 있네? 아 200달러만 더 해서 512기가 살까? 아 그럼 프로맥스 가격이
2년 전
대표 사진
BEOMGYU
13이랑 디자인은 되게 비슷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오르는 게 에바긴 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Rachel greene
일반 흰색어디갔어 ~~~~~~
2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팔리는거 보고 또 내년 상반기에 흰색 출시 하지 않을까여..
2년 전
대표 사진
아노어어토온
작년 비슷한시기에 비해 달러가 100원정도 싸졌으니 한국기준으론 좀 떨어질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아노어어토온
근데 17년도 아이폰x부터 프로라인업은 999달러는 동결인거보면 양심?적이라 봐야하는건지, 아님 그시절에 과도하게 해먹었다 봐야하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경수는수요일을좋아해여
미니 사고싶다 부활해 미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RIIZE 이찬영
근데디자인이걍똑같은거같앙7
2년 전
대표 사진
그아탱
베젤 얇아지고 크기 좀 줄어든거 말고는 거의 똑같은거 맞앙
2년 전
대표 사진
YORUSHIKA
128기가 스타트는 정말 징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레이첼캐런그린
미쳤다 핑크 진짜 예뻐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콩순희
충전 c타입으로 안바뀐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아기누룽지  아기감자탕
헉 진짜요??
2년 전
대표 사진
그아탱
C타입은 이미 거의 모든 곳에서 확정으로 보던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노어어토온
C타입 아니면 유럽에서 못팔아먹어서 확정이에요
2년 전
대표 사진
콩순희
제가 잘못봤나봐요 죄송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탐이
프로 .... 175만원 ...큽..
2년 전
대표 사진
다라밍  쵬노!
언제 C타입으로 바꿔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포로링링
코비스프링컬러같네 예전에 연노랑썼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말랭이요
미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
2년 전
대표 사진
다비치
가격 동결 아니고 100달러씩 오름
2년 전
대표 사진
다비치
다른건 모르겠는데 일단 프맥 기준
2년 전
대표 사진
하늘보다높이
미니는 이제 안나와요?..
2년 전
대표 사진
뚜용또용
미니는 잘 안팔려서 13이후 단종 확정이에요...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아기누룽지  아기감자탕
프로도 색 이쁜거 줘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V 김성규  숨참고 데뷔 다이브
프로도 일반 색 좀 내달라고 ㅠㅠㅠㅠㅠ 우리 시에라 때 좋았잖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딸기규지지
프로로 바꾸고싶은데 일반형의 알록달록한 색이없어서 아쉬움
2년 전
대표 사진
윤도오빠여자친구
옴맘마 15는 화이트가업나유ㅠ
2년 전
대표 사진
@uarmyhope
프로도 알럭달록 내너ㅣ...
2년 전
대표 사진
BJ 수탉  즈아아아아
이미 앱등이인 사람한테 c타입 크게 매력 없어유..내 충전기들 어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이령
22
2년 전
대표 사진
나아다크
당근으로 파세요,,,,필여한사람<
2년 전
대표 사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33 에어팟 키보드 마우스 / 맥북 아이패드 어차피 충전기 달라서 둘 다 들고다녀야함...ㅠ
2년 전
대표 사진
팟찌  BTS
444
2년 전
대표 사진
김 영 훈  더보이즈
5555 아 진심... 에어팟 다르고 애플워치 다르고 핸드폰 다르고 어쩌라는...... 💁🏻 아이패드랑 핸드폰만 통일하면 다냐
2년 전
대표 사진
통모짜핫도그
전 일단 아이패드가 c타입이라 폰이라도 얼른 바구고싶은 ….. 남들 충전기 잘 못쓰는게 불편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마슈카도  🥑
66 짜증나요..패드 4세대 아직 쓸만한데 이참에 바꾸고 싶어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7908
미니 내주라고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귀찮으
프로랑 맥스중에 고민되네..
2년 전
대표 사진
강삐롱또롱  전역노을을바라보며
아 프로 색 열받네.......... 프로도 좀 예쁜 색 달라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용꾸깅sW
핑크야 기달랴ㅠ
2년 전
대표 사진
시이타
다 좋은데 카메라 콧구멍 너무 커져서 극혐..
2년 전
대표 사진
아넬리  맡겨둔안엘리솔앨..
오...
2년 전
대표 사진
Chris Evans  💙Lo'ak💙
프로색 구려.....
2년 전
대표 사진
아아구구몬몬
이제 내일 새벽에 최종 이벤트 하지 않느용
2년 전
대표 사진
스노우뵬
프로도 파스텔색 주세요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ae-KARINA
프로 제발 산뜻한 색ㅠ
2년 전
대표 사진
탐정이죵  양명 로아 잉피
프로도 파스텔같은 예쁜 색깔 좀 내주세요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포유
젭알
2년 전
대표 사진
선딘  선지닝
128GB는 진심 누구 코에 붙임
2년 전
대표 사진
1월 26일
근데 왜 일반 색깔은프로에서 안 하는 걸까요...왜..
2년 전
대표 사진
냠념냠
흰색은 왜 없는건가용
2년 전
대표 사진
희웅
프로 제발 가벼워져라
2년 전
대표 사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웅 제발 동결~‼️
2년 전
대표 사진
Shawn Peter Raul Mendes(98)  투탕은 인생의 낙
프로눈 왜 이쁜 색 안내저ㅓ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jxxvvxxk
작년에 14프맥 512기가 220만원 줬는데 한국가격은 어떻게 될까ㅜ
2년 전
대표 사진
동호사마
프로 제발 예쁜 색깔 좀 내줘요 .. 실버 원래대로 돌려놓고
2년 전
대표 사진
도넛먹고파  130613
애플 디자인팀 일 좀 해
2년 전
대표 사진
조뜽요  woodz
그레이 짱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누르지마세요  보조개들어가용
프로 색깔 언제 가벼워지나...가벼워질 일 없나..
2년 전
대표 사진
빙글빙글 돌아가는 맷돌
플러스가 원래 있었나욤..? 뭐가 다르지
2년 전
대표 사진
쳥샹
왜 프로는 핑크 노랑 이런 색깔로 안내줘요
2년 전
대표 사진
GEN.G 삐낫
근데 아이클라우드 3년째 쓰면 젤 작은 기가 사도 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아붜카둬
와 색 미쳣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Baby.G  쥐뮌쒸
프로를 사고 싶은데 색이... 색이 마음에 안 들어 ㅠㅠㅠ 프로에서도 일반 라인업 색상 있으면 좋겠는데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요시다
799면 얼마지 아 바꿀까
2년 전
대표 사진
hana:  사랑해요이리노💛
13프로 쓰고있는데 갈아탈지 고민...
2년 전
대표 사진
사스가 김종인
와 프로도 개이쁘고 일반도 개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강지한
프로는 맨날 칙칙하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며...
프로 색이 딱 취향인데... 일반에는 왜 파스텔톤만?? 일반도 프로 색 줬으면...
2년 전
대표 사진
SVT
일반 색깔 예쁘다,,,,프로는 왜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붕어빠아아앙
일반 흰색 왜 없냐고,,,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코끼리-
무야호
2년 전
대표 사진
쌀보리모리
갤럭시도 좋아..여..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천과장
프로랑 프맥도 이쁜색 내달라..
2년 전
대표 사진
강하늘。  #강하늘
색깔보면 일반 사야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하리보리보
핑크!!! 넘 좋아요 근데 프로도 핑크나왔으면 좋았을텐데 ..
2년 전
대표 사진
greeny
엥 일반 화이트 내놔
2년 전
대표 사진
잔나비  Jannabi
왜 프로는 항상 색이...
2년 전
대표 사진
Satoru Gojo  괜찮아 난 최강이니까
이젠 정말 차이를 모르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뽀얌 the Queen
핑크 사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피리미리야 행운을 빌어줘
핑크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햄쮸  🐹🧀
핑크 넌 내꺼야,,
2년 전
대표 사진
LIVEWORKS COMPANY
미니라서 베터리땜에 새로 사고 싶네용
2년 전
대표 사진
박도비♥
쓰앵님들 14pro가 좋을까요 15가 좋을까요?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시로모
C타입 아직 충전기 우르르 바꿀 마음이 안 들어서 그냥 이주 전에 14프로로 바꿨읍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은색
와 이번 컬러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성눈썹  덮머파
환율아 제발 좀 떨어져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핑쿠 산다...
2년 전
대표 사진
우갸갸갹
실버 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루랼  어!여전히어딘가로
프로 실버 이쁘내용
2년 전
대표 사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갤럭시 쓰는디 네이비 너무 예쁘네용
2년 전
대표 사진
윤기마릿광대  윤기메리미
아 제발 동결
2년 전
대표 사진
엑소-엠  햐랴랴
최소 16은 돼야 바꾸겠지만 그레이 넘 예뿌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우견의 나비
256기가를 살까 512기가를 살까..
2년 전
대표 사진
뽀드득 뽀야미
생각보다 안비싸군
2년 전
대표 사진
고인우
매번 프로만 쓰다가 처음 13미니 샀다가 진짜 2년내내 괴로웠네요ㅠㅠㅠㅠㅠ 앞으로 안나온다니까 다행^^^ 빨리 한국출시해조라
2년 전
대표 사진
레드필
프로 골드내노ㅓ.....
2년 전
대표 사진
춘추정국시대  防彈少年團
고민된당 14살까 15살까..
2년 전
대표 사진
기본프로필
14
2년 전
대표 사진
dlgksruf
아 미니도 좀 내줘~
2년 전
대표 사진
죠둥이  아사쿠라
프로는 항상 칙칙하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부드리
아이폰으로 건너오려는 사람한텐 c타입 좋지만 원래 쓰던 사람한테는 불편한 ㅜ 다른 충전기 들은 이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4:50 l 조회 56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519
한로로 최고 근본곡 입춘 vs 자처
14:44 l 조회 43
[유미의세포들] 바퀴벌레 잡는 김고은.gif
14:41 l 조회 660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1
14:36 l 조회 1452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4
14:35 l 조회 1947
썸탈때써먹으면 바로먹히는공명플러팅
14:33 l 조회 288
싸이 "장항준 감독, VCR 출연 본인이 원해…박지훈도 직접 섭외"
14:31 l 조회 1181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15
14:25 l 조회 3388 l 추천 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23
14:01 l 조회 11557
영지가 세븐틴이 부러운 이유9
13:32 l 조회 8986 l 추천 3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3
13:29 l 조회 6707
???: 공깃밥 1500원 운동 동참해주세요.jpg4
13:25 l 조회 6788 l 추천 1
친구랑 여행가서 안싸우는 방법4
13:03 l 조회 11697 l 추천 2
멧차 게임 근황 ㅋㅋ1
13:03 l 조회 2696 l 추천 1
넷플 공무원 밀리바비브라운x스띵 호퍼x소년의 시간 각본가 A24 신작1
13:02 l 조회 4081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32
13:02 l 조회 14914
💥⚽️지금 보면 웃기다는 한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17
12:56 l 조회 18783 l 추천 1
까칠하기로 소문난 직장 상사가 저한테 자꾸 따로 만나자고 해요. 혹시 절 좋아하는 걸까요?
12:52 l 조회 1467
중2 딸과 친해지기 어렵다는 아빠
12:51 l 조회 332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