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1655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네이트판] 증거사진인형때문에 이 혼하고 싶습니다....... + 후기 + 베플
218
2년 전
l
조회
103979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4/3/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네이트판]<증거사진有>인형때문에 이혼하고 싶습니다........ + 후기 + 베플
m.cafe.daum.net
20
61
20
1
Chovy
Gen.G 정지훈
근데 저 인형들 진짜 오래된 건데 (특히 콩순이;)
진짜 아낀 게 티가 나요; 저 친구가 저 상태로?.. 글이 아무리 2011년이라지만
콩순이 제가 어릴 때 한창 나오던 친구 같은데
2년 전
올때 메로나
아니 앞머리 가발ㅋㅋㅋㅋㅋㅋㅋ뭐 저렇게 위화감이 1도 없이
2년 전
월요일이좋은징징이
월요일좋아
콩순이는 밤에 진짜 무섭겠는데
2년 전
애기뺑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우시다 빠른반성
2년 전
そん
아니 근데 왤케 무섭죠 저는 ㅋㄱㅋㅋㅋㅋㅋ
2년 전
송석구
너 지금 납치된거양
귀엽다..ㅜ
2년 전
세븐틴쿵치팍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너무 귀엽다
2년 전
로알드달
뭐가 귀여운 거지…..;
2년 전
yyjjj79
22
2년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3
2년 전
모르겠다닉넴
4..
2년 전
따듯한 쓰레기
5
2년 전
뚱가띵가
66...예쁘지도 않고 너무 많은데..
2년 전
슈우룩
77 유아퇴행같은데요.. 뭐지
2년 전
짱구가 좋아하는 예쁜 누나
8...
2년 전
스와
무서움 나도 ..저렇게많은데 더있다는거잖아 너무집착같아
2년 전
민블
10101010 ㄹㅇ 퇴행같음 기괴
2년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11
2년 전
록산느의 탱고
12
2년 전
오즈의마법사
등장
13.......
2년 전
에흉
14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김철잉
남자로 치면 피규어를 버린거겠죠
2년 전
이몽금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저정도는 애교같은데 주위에 찐 인형 컬렉터가 있어서 구룬가..
2년 전
꼼짝마움직이면서쏜다
12개 별로 안되는데 무슨... 이러면서 내려왔네요 포켓몬 산리오 이런거 좋아하면 피카츄 시나모롤 인형만 몇십개씩 모으던데...
2년 전
수윔윔
ㅋㅋㅋㅋㅋㅋㅋ펭순이 앞머리 빵터지네
2년 전
최애 도경수
거의 순자 돌림이네ㅋㅋㅋㅋㅋㅋㅋ 에드워드랑 안토니오는 해외파인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햄찌야호랑이야?
와 에드워드 내 애착인형이었는데
2년 전
악마는브라자를
기린이라서 기순이ㅋㅋㅋ
2년 전
포브스..선정이 딸이에요
펭순이 피식대학 용주 닮음ㅋㅋㅋㅋㅋㅠ
2년 전
금준현
우주최강귀요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초코됴쨈
헐!!!! 진짜 닮았네욬ㅋㅋㅋ
2년 전
ozzuy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옄ㅋㅋㅋㅋ
2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투명보이
킬러고용중 경력직환
펭순이는 머리카락때매 약간 무섭네요ㅋㅋㅋ큐
2년 전
nostalgia
낙원의 안내자
아 구질구질해서 방에 다 넣어버리고 싶다
두 분 잘 지내세요..
2년 전
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안녕
22..
지저분한거 질색이라 그냥 안보이는곳에 쳐박아두고싶음
2년 전
태민이
X
33
2년 전
케로피
44
2년 전
마쉬멜로
님 집에 쌓아둔것도 아닌데 뭐가 구질구질해요?
2년 전
nostalgia
낙원의 안내자
직접 가서 없애겠단 것도 아닌데 왜 남의 말뿐인 의견에 참견질이세요?
2년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저는 생활이 안될정도로 많이 사나? 빚까지 져가면서 사나? 이럼서 봤는데 12개 정도면ㅋㅋㅋ쿠ㅠㅠ 괜찮잖아요
2년 전
백장미
🥀
ㅋㅋㅋㅋ
2년 전
젓소
내가젖소...
개인적으로 너무 싫어요 나라면 하나 빼고 다 갖다 버렸음
2년 전
나의 모든 이들에게,
슬퍼해도 돼 다 지나갈 거니까
집에 인형 50개는 있어서 찔렸어요....
2년 전
배큐이
12개면 뭐... ㅠ 저 위에 미니 인형은 저도 20년 넘게 애착인형으로 가지고있어요
2년 전
성녀
지저분해서 싫어하는 사람 있어서 서로 이해하면서 살아야죠. 차라리 방에 몰아 넣던가 흠... 귀엽긴하네요. 아내분이ㅋㅋㅋ 남편도 이름 다 외우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토요나가 타쿠토
겨우 12개인데...?
2년 전
A9306_D5
안토니오 탐나네..
2년 전
체리트리
12개? 저 아저씨 우리집 보면 까무라칠듯..
2년 전
모두패기인형
방 한가득 다 채울정도인가 했는데 12개..
2년 전
광주FC
..어휴 저희집보면 어쩌시려고
2년 전
다크초코나무숲
저 사진에 있는게 12개 같은데 딱히 자리 차지도 안 하는구만...
2년 전
한솔이삼
인형 모으는건 이해되는데 좀 내 기준에선 이해 못할 상황 같음요 단순히 이름 붙이는거에 이상하다 느낀게 아니라, 그 뒤 행동까지 연결해서 이해못한다고 적은거소중한사람이 줘서 아끼는 인형이면 그렇다 이야기하면 되는데 내동생이다 버릴거면 차라리 남편을 버리겠다 같은 반응이 나오니 뭔가그럼..
2년 전
蜜柑
22
2년 전
칠오
◡̈
4
2년 전
삐비빅
5
2년 전
부리부리짱
6... 정상 아닌데
2년 전
익인951004
ς(◜▿◝ )
77
2년 전
The Book of Us :
Gluon
999 단순한 인형 수집을 넘어섰음…
2년 전
이웃집토끼
말랑뽀쨕아기토끼
10.. 좀 쎄해요
2년 전
‘’
단순히 인형을 버리면 남편을 버리겠다일 수도 있지만
아내가 인형을 엄청 아끼고 버리지 않겠다고 했는데도 버렸으면 남편을 버리는 게 맞지 않겠어요?
인형이 아니라 다른 뭐였어도 배신감 들고 정떨어질 것 같은데
2년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11 경계선이라고 해도 납득할듯...
2년 전
쵸콜
12
2년 전
raft
13 경계선느낌
2년 전
노가리칩
14 인형 개수야 뭐 저거보다 많은 집도 많은데
안그래도 좁은 18평 짜리 아파트 거실 소파에 꼬죄죄한 인형 쫘르르 나열해두고 하나하나 이름 붙여놓고 동생이니 뭐니.. 모자라보임
2년 전
멍냥멍
15 나중에 애기 낳아서 애기가 인형 망가뜨리면 어케할거?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In the SEOM
I P U
1개도 안 두는 나는 12개 너무 많고 지저분... 차라리 어디 장에 차곡차곡 누워있으면 모르겠는데 소파에 걸리적거릴거같음..
2년 전
금성탐사선
12개면 대단히 많지도 않은 것 같은데.. 인형 자체가 좋은 사람이면 훨씬 많이 모았을거예요 오래되어보이는 인형들이 많아 보이고 인형의 모양도 중구난방인걸 보면 아마 인형 자체가 좋은것보다 인형을 선물받거나 기념으로 사거나 했을때의 기억이 좋아서 그 인형을 소중히 여기는 것 같네요. 남편이 준 인형도 소중히 여길거예요.
2년 전
이제훈
차라리 장식장에 보관하면 나을까 싶음.... 쇼파는 안돼
2년 전
치즈볶이
저 미니인형 제가 애기때 갖고놀던건데..보관을 진짜 잘하신듯..에드워드만 빼놓고 나머지는 보관함에 잘 넣어놓는식으로 합의하면..잘사실듯
2년 전
미니스톱프트콘
안토니오ㅋㅋ 이름 잘 지으시네요
2년 전
석민이
셉랑해
같이 사는 건데 좀.. 개인 공간에 두면 안되나요
2년 전
카스테라귤그릭
몇몇 반응이왜이러죠ㅠㅠ 평범에서 약간만 비껴가도 징그럽다고 하는거같네요..인형좋아하고이름붙여줄수있지 그게뭐잘못인가요... 방한칸을 인형으로다채운다는것도아닌데.. ㅠㅠ 만약 책을 방한켠에 다채운다고했다면 이런반응이였을까요...
2년 전
으으이
책을 방 한 켠에 다 채운다고 했으면 당연히 이런 반응 아니죠
책이 자기 동생이나 마찬가지라 책을 버리면 배우자를 버리겠다고 해야 이런 반응이 나올 거니까요
2년 전
카스테라귤그릭
글쎄요 그래도 댓글에는 취미생활존중안해주냐는 반응이 훨씽많고 징그럽다는.반응은 없을거같은데유
2년 전
오늘도퇴사다짐^_^
나도 남편처럼 싫지만.. 부부니까 이해는 해줄 수 있는 부분ㅋ
2년 전
티모시샬라메
◡̈
와 펭귄이랑 미니마우스 저거 내가 어릴때 가지고 놀던거라 사진도 같이 찍어서 기억하는데
2년 전
호랑이의시선 부인
저도 언니랑 인형들 이름 지어줬었는데 입에 잘 붙고 침대에 두는 것들은 계속 부르게돼요ㅋㅋ 그 인형들이랑 대화하진 않고 -니가 내 복순이 가져갔냐? 라고 할 때 사용함...
2년 전
Snsjsk
저희집 멍뭉이인형도 이름 복실이에용
2년 전
장욱
스승님 바람피우지마
귀여웤ㅋㅋㅋㅋㅋㅋ
2년 전
어서오세요 공주님
저 저거보다 인형 많은데 가족들이 생활하는 공간에는 절대 놓지 않아요 제방에만 차곡차곡 예쁘게 진열해놓고 나머지는 안보이게 넣어놔요 아내분도 진열장 하나사서 방에 전시해 놓는게 좋아보이내요
2년 전
cvc
귀엽다고….?? 너무 싫은데
2년 전
오락가락끼리까락
이혼 얘기는 와이프가 먼저 꺼낸거 아닌가요
인형 버리면 난 오빠 버리겠다니....넘 싫음
2년 전
우리동네감자
22
2년 전
우츠로
낡은 거 보면 애착인형들인가봐요 정말 소중한 물건이면 충분히 이성 잃을 수 있죠 이해해줘서 다행이에요
2년 전
오빠꺼=내꺼
두분다 정말 귀엽다 ☺️☺️☺️☺️☺️
2년 전
제이크
ENHYPEN
저도 20년 넘은 인형들 수십 개가 있어서 저 마음 이해 돼요... 아주 어렸을 때 이름 다 지어줘서 이름 있는 인형들 많아요
2년 전
흰흰
인형있는것까진 ㅇㅋ..근데 같이 생활하는 공간에 저렇게 다 진열까지 해야하는지는 이해안가요. 혼자 애착있는 물건이면 혼자보시길
2년 전
묘영
뭔가 좀기괴함..토이스토리처럼 인형이말도하면 ㅇㅈ...
2년 전
Snsjsk
나도 인형 13개정도 있는데 이름 다 있고 추억도 있고 오래되서 가족?이라고 생각함..나도 버린다하면 저반응이였을꺼임..
근데 같이 생활하는 공간인 쇼파에 저렇게 쭈르륵 놓은것은 솔직히 배려없고 아내잘못임..나도 인형 정말 좋아하지만 상자에 담고 애착인형 1ㅡ2개만 침대에 놓음
2년 전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2 버린다는 걸로 이어지는 게 이상한거지
2년 전
귀여운아이
귀여운거좋아함~
2011년도글인데 지금은 잘지내고계실지..인형 아직도 잘있을지
2년 전
뤂이뤂베이비
킹뤂
펭순이 피대 용주르 닮았네요ㅋㅋㅋㅠㅠ ㅜ
2년 전
살빼고콧털깎읍시다
콩순이 저 어릴때 갖고 놀던 인형인데 아직도 간직하고 있는게 그저 신기 ㅋㅋ 저도 인형 많은데 옷갈아입을때 눈 마주치면 쳐다보는거 같아서 가끔 기분이 묘하긴해여 ㅋㅋㅋㅋㅋ
2년 전
김당근
잘 사는 것 같구만
2년 전
신입
(?)
몇개 안되는구먼...
2년 전
진혼기
이제 그런 건 안 해도 돼.
방에 인형 20개는 잇는데 전시는 안 해놓고 박스에 넣어놧는데..... 그냥 넣어놓으면 안 되나
2년 전
구레이
남한테 피해준것도 아니고 사치를 부리는것도 아닌데 뭔 정상이아니기까지...그냥 귀여운 부부로 보이는데..진짜 피곤한 사회다
2년 전
오빤쮸우사기
콩순이가 잘못한듯 ㅋㅋㅋㅋㅋㅋ 콩순이 너는 좀 무섭다...
2년 전
라이언고슬고슬
콩순이 보니까 정말 어릴때부터 간직한 애착인형 같네요
저렇게 오래되면 추억이 생각나서 버리기 어려운거 같아요
아내분이 행복하시다면 된거니까 괜츈~
2년 전
너도 나에게 편지 좀 써주라
그만큼 소중한거겠죵
저도 인형 좋아해서 침대에 짱 많아요
2년 전
으으이
인형을 좋아하는 거야 상관 없음. 좋아하는 게 있다는 것 자체가 좋은 일임.
하지만 인형이 자기 동생이나 마찬가지라 그걸 버리면 배우자를 버리겠다고 말한다면, 나라면 환멸을 느끼고 관계 자체에 회의감을 느낄 거임.
그게 책이든 뭐든 똑같음. 인형을 우습게 보냐는 거냐니, 좋아하는 건데 왜 그러냐는 거냐니... 인형을 좋아한다고해서 나쁘다고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음. 저게 황당해보이는 이유는 아내가 자신의 배우자에게 그런 말을 함부로 하는 사람이라는 거임.
2년 전
천팀장
펭순이 앞머리 너무 찰떡...ㅋㅋㅋㅋㅋ후기도 그렇고 귀여운 부부네요ㅎㅎㅎ
2년 전
팜_하니
🦭
이래서 취미방 같은 게 있으면 좋은데 현실적으로 취미방 있는 집 갖는 게 힘들어서 ㅠㅜㅠㅜㅠㅜ흑흑... 돈 열심히 벌어야지...
2년 전
(죠르디)
춘식이 방귀 지독해
저 정도면 적은 갯수죠 ㅋㅋ
베돌이나 구관 수집하시는 분이었음 기절 하셨을 듯 ㅋㅋㅋ
다 오랜 애착인형이라 귀엽네요
2년 전
갈비천왕
오래 행복하셔용
2년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뭐 모을순있는데 동생이라고하는게 너무 이해가안가요…
2년 전
마니모고죠
🍚
120개도 아니고 12개면 품어줄 수 있잖아요ㅋㅌㅋㅋㅋㅋㅋㅠㅠㅠㅠ
2년 전
인생폼사
옛날 커뮤와 지금 커뮤 각박한거 차이난다 사람냄새 차이난다 하는게 댓글 반응에서부터 차이나는듯
본인이 잘못했음을 인정하고 아내를 이해하려 인형 소개까지 한 사과글을 귀엽게 봐주는 과거커뮤
와중에 뭐가 맞네 틀리네 뭐가귀엽냐 재단질에 비난하고 포용할줄은 모르는..
2년 전
앗
아앗
진짜 분위기 자체가 너무 다름..... 그냥 그런갑다 하면되는걸 에휴
2년 전
chimi
이성적이고 판단력있는 사람처럼 되고 싶으나 포용력도 없고 마음에 여유없는 속 좁은 군상들만 증가하는듯요
2년 전
ㅇㅅㅇ♥
저도 딱 이렇게 느꼈어요 인생에 정답이 어딧다고..다르지만 서로 이해하며 사는 부부가 귀여운데
2년 전
펭현숙 귄카
펭윙펭윙
너무너무너무너무 공감하고 갑니당...
2년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그니까요.. 각박하네요
2년 전
꼼짝마움직이면서쏜다
그니까요 남편분도 다 이해했고 두분이서 행복하게 살겠다는데 제3자가 정상이네 아니네
2년 전
짱이 될래요
공감해요 ㅠ
2년 전
요정 속에 갇힌 푼수
뉴이스트의 투명한 최리구슬
ㄹㅇ..
2년 전
CAHAYA
공감해요 자기 기준에 맞지 않는다고 정상이니 아니니 하는 거 웃겨요
2년 전
오더하기오
저도 이 생각 하면서 내려옴..2011년 댓글이랑 천지차이네요
2년 전
윤성넨
뇸뇸
진심..누가 같이 살아달랬냐고요ㅋㅋ
2년 전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저도 보면서 딱 그랬네요
2년 전
마이바흐
진짜요… 윗 댓글들 보고 좀 무섭다고 생각하긴 함… ㅠ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디아
그냥 추억담긴 인형정도면 모르겠는데 집착하면 좀 무서울듯..
2년 전
qwerty0257
별로 많지도 않구만 잘해결되서 다행
2년 전
마초암사슴
아 안토니오 왤케 잘어울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저는 충격적이라 뭐지? 했는데 해피엔딩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에스브이티
햄랑아도아해
에드워드 안토니오 짱귀
2년 전
당신의 줄리엣
워 얼마나 많길래 했더니 12개,, 인형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여행 기념품으로 하나씩 데려온거랑 아빠가 선물로 종종 사온거 합쳐서 15개는 되는 것 같은데 피규어 모으는 것처럼 방안에 꾸며놓은 줄 알았네융
2년 전
손동표
안토니오 탐난다....후기도 세상 귀여워요ㅋㅋㅋ
저도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인형 너무 좋아해서 신혼집에도 대충 생각나는거만 7개 정도 있어요!
1개 빼고 다 남편이 연애할 때 사준 거긴 한데
본집에도 못 가지고 온 것들이 많아요ㅠㅋㅋㅋ
2년 전
꽃무늬오레오
~순이 갖다붙이면 이름ㅋㅋㅋ귀엽
2년 전
알고싶어
근데 사진으로 봐도 많지도 않고 비싼 캐릭터 인형도
아닌데ㅠ 그래도 오해 풀렸으니 다행
2년 전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와.... 펭순이 저도 있었어요... 보니까 생각나서 대충격ㅋㅋㅋㅋㅋ 저도 어렸을때 애착인형 많았는데 지금도 침대 옆에 5개정도 있어요..
침대 옆은 아니지만 집에 있는 인형갯수로 따지면 한 30개 정도 있는 것 같은데
댓글보니 거꾸로 이상하네요 인형 많은게 왜 이상할일이지? 촉감 예민한 사람 중 극세사 좋아하고 그래서 인형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뭐 누군가 정신병이라면 그럴 수 있겠지만 사물에 인격 불어넣는거 흔한건데
2년 전
쿠로-미
✧*̣̩☽⋆゜✦
그래도 남편분이 이해하고 서로 좋게 풀리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
2년 전
천사같은나
무서운데요 ㅎ 둘이잘살면된거죠머..
2년 전
돼지발굽
전 저 아내분보다 더 많고 이름은 물론 목소리에 세계관까지 있음
아내분이 널 갖다버린다고 한 표현이 이해 되네요ㅋㅋㅋ 근데 남편분도 이해되네요
저랑 엄마보는줄
2년 전
천상천하유아독존
天上天下唯我獨尊
벽 한켠에 인형 장식장 있는 저로서는 애초에 저게 문제가 된다는 게 더 충격이네요...
2년 전
지나가던 좀비1
우어워어ㅓ워우어우엉
트롬 곰돌이 있는거보니까 2000년대 글이었나부다 인형들이 딱 그 시대에 많았을법한 인형들이네요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이슈 · 8명 보는 중
李대통령 '국장 투자' 1년 수익률 156%
이슈
10살이상 차이나는 직원한테 문자받음
이슈 · 3명 보는 중
피부색으로 𝙕𝙄𝙍𝘼𝙇하는 외국인한테 야무지게 반박하는 한국인ㅋㅋ
이슈 · 8명 보는 중
AD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이슈 · 1명 보는 중
AD
아 베라 젠더리빌 이슈 찾아보는데 이건 개진상이네 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이슈 · 14명 보는 중
AD
임성한 작가가 드라마 쓰는 방식
이슈 · 6명 보는 중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일상 · 1명 보는 중
성심당 70kg 대왕딸기시루
이슈 · 1명 보는 중
AD
2호선 지하철 놓쳤어도 다시 타는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우울증 걸린 사람 97%가 쓰는 말
이슈 · 5명 보는 중
AD
밥먹고 최소 2시간 후에 운동하래
이슈 · 3명 보는 중
누가 이거 트젠 댓글 같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최근에 욕먹은 하이디라오 면은우 반전..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쟁시 차출되는 자격증, 직업 모음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201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79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97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78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103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89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93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107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68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3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46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72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8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59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54
설영우 고소 공지에 대한 어느 외국인의 일침.jpg
16:14
l
조회 304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1
16:10
l
조회 757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
16:09
l
조회 823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16:05
l
조회 943
초등생 물려는 개 떼어내려 발길질한 여성…개 죽자 "400만 원 물어내라"
16:04
l
조회 585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
1
16:01
l
조회 1817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15:56
l
조회 1134
아이돌이 레이블 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jpg
15:54
l
조회 1011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15:50
l
조회 1761
선동 비방하는 경쟁업체를 확실하게 조진 방법
15:49
l
조회 481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40
15:42
l
조회 7924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
2
15:41
l
조회 4578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15:39
l
조회 234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6
15:28
l
조회 9525
예능·공연·기타
추가하기
더보기
9일(월), 슈퍼주니어 컴백쇼 '슈주 리턴즈 3' 방영
1
23일(수), 가온차트 시상식 개최 예정
15일(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개최 예정
5일(토), JTBC 골든디스크 시상식 개최 예정
1
31일(월), 2018 MBC 가요대제전 개최 예정
1
28일(금), 2018 KBS 가요대축제 개최 예정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6
15:25
l
조회 13461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5:23
l
조회 4877
l
추천 2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6
15:22
l
조회 5793
l
추천 4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5:16
l
조회 287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63
15:15
l
조회 10597
l
추천 1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8
15:13
l
조회 1015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14
1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36
2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5
3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25
4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7
5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5
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51
7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
2
8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1
9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10
발라드 무대에 화려한 시계 착용해서 지적한 추성훈.jpg
11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
12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12
13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4
무기징역범 장대호 옥중편지 근황...jpg
15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2
16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
2
1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3
2
애낳으면 다 이렇게 머리가 이상해짐?
6
3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2
4
취준생익.. 많은게 걱정이다...
15
5
친구들이 내 삶이 부럽다네ㅋㅋㅋㅋ뭔가 웃김ㅋㅋ
5
6
올영과자 이거 너무 맛있음!!!!!!!
7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
17
8
하객룩 촌스러?
6
9
집 잘사는 애들 평생 못이길듯..
6
10
다들 세무서 가봄?
4
11
직장에서 게이인거 밝히지말라고하는데 사생활 좀 적당히물어봐
4
12
🙏🙏상견례룩 둘 중에 골라줄 사람... 복 받울거야 ㅠㅠ🙏🙏
7
13
살면서 본 착한사람 mbti가 뭐였어??
2
14
우와 카페인데 내 옆자리 중년처럼 보이는 분들 대화 신기하다
15
나 무슨 체형이야?
16
마운자로 위고비 비싸다잖아
3
17
여름휴가 5일 못쓰는거 진짜 열받는다....
18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
3
19
면접을 오기 싫으면 못간다고 연락이라도 해라
2
20
마운자로 10키로 빠졌다
8
1
박보영을 학폭한 가해자 3끼들 절대 잊지 말자
8
2
오늘 선수들 안뛴거 얼탱이없네 ㅋㅋㅋㅋ
25
3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
7
4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
2
5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
32
6
구자철도 그러네 이강인이 침투패스
3
7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
4
8
자자 그러니까 정리해보면 홍명보를 붙이고 떨군 후보군들이
18
9
오늘 축구 박스안에 선수들이 안 들어간 것도 감독지시야?
17
10
경우의수 때문에 이거 응원가 만들어진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쳐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
11
박주호 투헬한테 도와달라고 함
6
12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
1
13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
6
14
Jtbc 월드컵 리뷰? 방송 봐 얘들아
10
1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
캐나다 현감독이 한국감독하려고 노력한거
23
1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
12
18
홍이이랬어야함
1
19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20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
2
1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3
2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5
3
수지
고려대 수지vs 연세대 수지
6
4
서인국 박지현은 진짜 같그다
1
5
급상승
아이유가 볼콕해주니까 허남준표정 ㅋㅋㅋ
41
6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3
7
급상승
지금 초록글 이상하지않음?
8
8
정보/소식
K-브랜드 상반기 광고모델 부문 Top10
25
9
포핸즈 오늘 뜬 스틸 저번 라인업 영상 때 나온 부분이네
2
10
허남준 본체 남부대농 개찰떡ㅋㅋㅋ
8
11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2
12
닭갈비볶음밥 vs 돈까스
4
13
이준영은 진짜 군대가는게 휴식일듯
6
14
원더풀스
운정은 손을 뻗어 채니만 보호한다
6
15
변우석 불가리 비하인드
16
16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17
멋진신세계
임지연 허남준 조합은 내 마음속에 오래남을거같음
7
18
멋진신세계
우리가 왜 헤어져야해
1
19
허남준 인기 많다 여기 팬 많네
16
20
슬슬 잼드 몰아치기 시작한다 🩷🩷🩷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