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루피Vll조회 90528l 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https://ranking.sanrio.co.jp/ko/


종합 순위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해외 순위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2024 산리오 캐릭터 대상 결과 발표 | 인스티즈
추천  15


 
   
와 시나모롤이 압도적이구나... 포챠코랑 폼폼푸린 내 마음속 투톱ㅠ
1개월 전
포차코야ㅜㅜ 축하해💚
1개월 전
채형원  MONSTA X
케로피 7위🎉
1개월 전
폼폼푸린💛💛
1개월 전
포챠코💚
1개월 전
포차코💚💚
1개월 전
포챠코💚💚💚💚💚
1개월 전
푸린아 💛💛💛💛 그래두 웬만하면 10위 안에 드는구나.. 작년보다 떨어졌지만 🥲
1개월 전
포챀호  포챸포챸
포챠코♡
1개월 전
한교동🩵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이민혁  사랑한다 몬스타엑스
케로피 드디어 10위권에 들었다 🥹🍀
1개월 전
와 머선 캐릭이 이러케 많너
1개월 전
김 이후  해적
포챠코 붐은 온다
1개월 전
nostalgia  낙원의 안내자
프레시펀치는 동물이 아닌데요 ?!?!!
1개월 전
주워니  영원이란게 있다면
쿠로미🥺
1개월 전
말랑태  7️⃣💜
오 시나모롤이 인기가 젤 많구나.. 의외다
1개월 전
포차코 장하다!! 일본가서 투표한 보람이 있다
1개월 전
시나모롤 왕자님같네
1개월 전
한국은 포챠코가 더 인기많구나 시나모롤은 내 맘속으로🤍
1개월 전
포차코야 장해요💚
1개월 전
KIMTAERAE  태래야 기특해요💛
일본가서 투표하고 온 보람이있엉ㅠㅠ
1개월 전
에 대박 !! 진짜요??
1개월 전
마멜이 의외로 낮네...
1개월 전
구데타마ㅜㅜㅜ
1개월 전
오 웬일로 케로피 상위권?
1개월 전
꺅 시나모롤
1개월 전
케로피!
1개월 전
초면인 애들도 엄청많네
1개월 전
포차코 기여오
1개월 전
한교동 비린내~
1개월 전
한교동 붐은 온다🩵🩵
1개월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교동이다~!~! 너 진짜 귀여워💕💕💕
1개월 전
와 하나마루어쩌구 기엽다 싶었는데 그래도 꽤 해외에선 인기있는 캐릭터구나
1개월 전
18위는 연어초밥인가?
1개월 전
케로  방탄 보라해~💜
ㅠ ㅜ
1개월 전
포챠코💚💚
1개월 전
강여상  헤헷(ˊσ̴̶̷̤⌄σ̴̶̷̤ˋ)
와 시나모롤 압도적이다,,,,
1개월 전
강여상  헤헷(ˊσ̴̶̷̤⌄σ̴̶̷̤ˋ)
쿠로미쨩😈💜
1개월 전
포챠코야💚💚
1개월 전
오오하시 카즈야  나니와단시
폼푸 왜케 떨어졌지
1개월 전
시나모롤🩵🩵
1개월 전
푸린아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인기만큼 포챠코 굿즈좀 내주시라구요ㅠㅠ
1개월 전
배우 박서함  193아니고189
시나모롤 너무 귀여워요 굿즈 사도 정말 안 질리는 디자인인것같음
1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포차코🖤한교동🩵
1개월 전
박효신와이프  Lovers2019
귀여운 교동이💙
1개월 전
튤링  🌷
포챠코💚 귀여워💚 축하해💚
1개월 전
챠코야 🫶
1개월 전
큐로미...
1개월 전
쿠로미❤️
1개월 전
역시 포차코!!
1개월 전
와 케로피 7위!!!!! 케로피가 최고 귀여워ㅠㅠ
1개월 전
포차코!! 제발 포차코 굿즈 좀 많이 주세요 ㅜㅜ
1개월 전
방팅  
우리 포ㅠㅠㅠㅠㅠㅠㅠ드뎌 1위... 💚
1개월 전
한교동 강캐였구나
1개월 전
왕좌는 언제나 갓나모롤의 것~~🩵🩵🩵
1개월 전
쿠로미 사랑해,,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워 캐릭터 음청 많네
1개월 전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뽀챠코야ㅠㅠ💚
1개월 전
바츠마루🖤🖤
1개월 전
포챠코야ㅠㅠㅠㅠㅠ
1개월 전
윤이든  아기깜고
한교동🩵
1개월 전
시나모롤 🩵 포챠코 🖤
1개월 전
귀염뽀짝녤  💙Retold💙
포챠코💚
1개월 전
계획  Plan
포차코💚
1개월 전
쿠로미💜
1개월 전
뽀짝코💚
1개월 전
역시 시나모롤~
1개월 전
울 폼폼푸린은 어디서든 상위권이구나🩷
1개월 전
폼폼푸린 힘냈구나🤎💛 작년보단 아쉽지만 축하해
1개월 전
와 한교동 순위 왜케 높앜ㅋㅋㅋㅋㅋㅋ 아시아권에서 유독 높네요 신기해
1개월 전
안뇽웅  정정정
시나모롤🫶
1개월 전
미녀니  NU'EST♥
태국 뜬금없어서 놀랫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뀨뀨꺄꺄?  언제나영원히인피니트
배드바츠마루ㅠㅠ
1개월 전
초코캣 사랑해주세요...
1개월 전
우리 폼푸💛💛💛
1개월 전
교동이 생각보다 높네🥹
1개월 전
포챠코는 어떻게 이름도 귀엽지..
1개월 전
22to25  땨?
포챠코💚 다음엔 꼭 1위하자 ㅠㅠ
1개월 전
유죄인간 이석훈  썰플리 많관부!
나니뉴녜뇽 너무 귀엽네용
1개월 전
분분한 낙화  설렘이지 뭐야
30위 귀엽네 잘 됐으면
1개월 전
파이리훼  눈누난냐
쿠로미야.....
1개월 전
교동이 화이팅
1개월 전
한교동!  답글달지말아죠요
한교동🩵🩵🩵
1개월 전
우사하나 화이팅💚
1개월 전
포차코♥
1개월 전
아기전하  내가왕이될상인가
포챠코 다음에는 꼭 1위 하자
1개월 전
초코캣 서구권에서 인기 엄청 많구나 ,,,,다음엔 순위 더 올라와서 굿즈 많이 나오자🥲🐈‍⬛🖤
1개월 전
시나모롤💙💙💙
1개월 전
초코캣이,, 46위라니
1개월 전
쇼바이락..?? 한국에서 유명한 친구들인가영? 산리오 캐릭터 꽤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친구들이 수두룩하다니🫢
1개월 전
쿠로미가 1등일 줄
1개월 전
시나모롤🩵🩵🩵
1개월 전
해쨔니 와떠염  오복이도 와떠염
포차코...💚
1개월 전
문동은  The Glory
시나모롤🩵🩵🩵🩵
1개월 전
바츠마루 순위 떨어졌네,,ㅠ
1개월 전
내사랑 포차코 💚
1개월 전
시나모롤🩵🤍
1개월 전
물복vs딱복  닥 물복
포차코 굿즈 좀
1개월 전
순넴  林潤妸
포챠코🩵
1개월 전
흑발의 북부대공  미소년을 좋아해
포차코 짱💚
1개월 전
퉁각  
교동아 나는 니가 1등이야
1개월 전
포차코 🐶🌱🌱
1개월 전
포챠코야!!!!!! 기특 아기 강아띠🥹💓
1개월 전
귀여움에서 시나모롤을 이길 순 없다…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홍콩은 페클이 더 상위권인줄 알았는데 7위면 생각보다 낮네요
페클 굿즈가 되게 많아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1개월 전
우리 포차코 2위의 경지에 올랐구나😍❤️💚!!!
1개월 전
케로피야 귀여운거 축하해
1개월 전
포차코 💚💚💚💚💚
1개월 전
한국  🇰🇷
케로피 귀여워
1개월 전
포차코 짱
1개월 전
태국 뭐여ㅋㅋㅋㅋㅋ
1개월 전
시나모 개쩐다
1개월 전
교동아!!!!!!!!!!!!!!!!!!!!!!!!!!!!!!!!!!!!!!
페클아!!!!!!!!!!!!!!!!!!!!!!!!!!!!!!!!!!!!!!

1개월 전
포챠코💚
1개월 전
79451  나구모 요이치
포차코 짱 💚🤍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한국 포차코 1위인데 왜 굿즈는 잘 없는 거죠..?
1개월 전
교동이 8등 수고했어!!
1개월 전
SVT 우지  Ruby❤
포챠코 짱💚
1개월 전
귀여운 포챠코!
1개월 전
쿠로미 🖤💜🖤💜
1개월 전
주쓰  115
짱나모롤🩵
1개월 전
우리 마멜,,, 작고 소중해
1개월 전
비건돌고래남예준  🦀이제 비건 아님
29위 기엽다
1개월 전
히스 레저(Heath Ledger)  why so serious?
키리미짱🍣
1개월 전
맥앤치즈  맛있게도 냠냠
난 항상 구데타마편이야..
1개월 전
222.. 구데타마 좋아하는 분 만나서 반가워요,,
1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시나모롤 해외에서 진짜 인기많더라구요...
1개월 전
隱智  ♥Wait♥
차코야!!!!!!!! 포차코야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한교동 응원한다!
1개월 전
포차코 최고
1개월 전
'포차코  🩶'
포차코 🤍
1개월 전
모롤아 난 네가 참 자랑스러워😍😍
1개월 전
오늘과내일사이푸른밤  종현입니다
쿠로미!! 너가 짱이야!!!
1개월 전
포챠코 추카해!!
1개월 전
여욱  단돈 4,980벨 입니다요~!
챠미키티..
1개월 전
김성규(35)  이미 나랑 결혼함
푸린!!!!!!!
1개월 전
내 맘속 1위 한교동
1개월 전
마멜이 사랑해🩷
1개월 전
전엔 포차코 밀었는데 이젠 우사하나를 밀겠습니돠요 ♡
1개월 전
폼폼푸린아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역시 시나모롤 짱이야🤍
1개월 전
세계적으로 시나모롤 인기가 좋네
1개월 전
저에게 한교동을 주세요
1개월 전
마이마이마이고엔 선방했네... 더 흥하길!
1개월 전
한교동 계속보니까 귀엽네여
1개월 전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0222샤이니스백☎❌
시나모롤, 포챠코 역시 내새끼들👍
1개월 전
성린  김성규 사랑해
포차코💚
1개월 전
Insane  비투비 데뷔곡 비밀
폼폼푸린💛
1개월 전
레몬버베나  연쥬니는 솜사탕
키티야.....ㅜㅠ
1개월 전
쩡사탕그램  🍭🐶 🍬
포챠코🐶🐶🐶
1개월 전
저에게 한교동을 주세요
1개월 전
백장미  🥀
와 시모 인기 많구나
1개월 전
what 2 to  너를알았다,앓았다
시나모롤 🩵
1개월 전
쇼바이락이 뭔데 한국에서 4등이지? 마멜 쿠로미보다 높네
1개월 전
엳시 울 교동이
1개월 전
NCT태용  태용프렌즈
시나모롤..🤍
1개월 전
듣보잡 짱많네
1개월 전
음악  찡구들아
시나모롤 탑티어네요 대박
1개월 전
하나마루♡
1개월 전
NEWJEANS 강해린  강해린 이상하다
포챠코!!!!!!!!!
1개월 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키티 근본 아니냐구요~!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헬로키티가 낮네요...??!

1개월 전
후시기다네  フシギダネ
케로피ㅠㅠ
1개월 전
폼.폼.푸.린.
1개월 전
성시경  좋은 밤 돼요, 잘자요
한교동!!!!!
1개월 전
내사랑들 많이 올라왔꾸나
1개월 전
폼폼푸린 짱
1개월 전
케로피 사랑해~~
1개월 전
쥬얼펫이 산리오꺼네요? 처음 알았네,,,,ㅋㅋㅋ
1개월 전
저에게 제발 한교동을 주세요!
1개월 전
그냥그  뛰어보자 팔-짝
헉스 케로케로케로피 메이저잖아,,,?? 예쁜 굿즈 많이 좀 내주셔용,,,,
1개월 전
유바롬  DPR IAN
키티 타보 사랑해 ❤❤
1개월 전
마멜 그렇게 남 패고다니더니 밀려부렀네
1개월 전
포차코~~♡
1개월 전
포차코 !!!
1개월 전
Big Hit Entertainment  스트레이키즈 플레이브
한교동붐은온다
1개월 전
포챠코 💚
1개월 전
갓생사는덕후  덕후가세상을지배한다
쿠로미💜포차코💚
1개월 전
폼폼푸린 짱
1개월 전
하나마루오바케 생긴지 얼마 안됐는데 선방했넹
1개월 전
MINHYUNG  마크
꺅 포챠코~~🥺
29일 전
구데타마 넘 귀여워 ㅠ
26일 전
한국 쇼바이락????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쯔양 전대표 유서 전문436 방구석천재07.25 11:35161201 3
유머·감동 내 mbti가 T인지 F인지 5초만에 확인하는 방법168 다다디07.25 14:3071950 0
이슈·소식 [단독] "인생은 실전이다, O만아"…민희진, 대퓨님의 말씀들191 nownow030207.25 10:21114133 4
유머·감동 영부인 진짜 적성에 안 맞아보였던 멜라니아765 윤+슬07.25 11:07130053
정보·기타 세금으로 네팔 해외여행 간 교사들 4명 사망175 레몬향샴푸07.25 12:10132104 13
고막 남친이라는 별명이 붙은이유.jpg 명이2 2:59 525 0
영미권 점심 식사의 3요소1 episodes 2:59 2957 0
쵸비 "우리는 T1 이기고 올라왔고 T1보다 잘하는 팀 없다고 생각해서 LPL 못 ..1 311328_return 2:59 1014 0
나 음메모 준바오인데 … qksxks ghtjr 2:59 84 0
젠지 vs BLG 시리즈 MVP1 민초의나라 2:59 86 1
장판 두줄 다시 태어날 2:59 185 0
계속 곱씹게 되는 히스레저의 인터뷰와 그의 삶 알케이 2:59 1286 1
생각보다 키 많이 작은듯한 마돈나 이차함수 2:58 4239 0
친구에게 데이트중에 똥지렸다고 전화하는 빌리 아일리시.twt NUEST-W 2:57 703 0
엘레베이터에 갇혔을 때 같이 있을 사람 딱 한 명 고르기 Twenty_Four 2:56 1379 0
개구리가 밤에 유독 우는 이유 아야나미 2:55 845 0
모 커뮤에서 티몬에서 발견된 직원 노트발견 디귿 2:51 1517 0
스토크시티 배준호 등번호 변경 맠맠잉 2:44 230 0
알코올이 혈액에 돌면 발기가 안됨13 311329_return 2:42 8054 0
햄버거 먹기 미션하는 탈북소년들 판콜에이 2:41 3025 1
푸바오 이모 페이윈🐼 남자버전 판다 윈케.gif He 2:39 281 0
8천만원 짜리 가방.jpg1 311328_return 2:37 2060 0
???: 아빠 이혼 안하셨니? 가나슈케이크 2:37 1963 0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시 50 윤정부 2:30 1227 0
기계식키보드가 취미가 되는 과정 사정있는남자 2:30 1751 1
전체 인기글 l 안내
7/26 3:48 ~ 7/26 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