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9965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친오빠가 공장 첫출근했는데 점심시간에 말도 안하고 도망침.jpg
128
1년 전
l
조회
108174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9/07) 게시물이에요
1 충분히 이해된다
2 절대 이해 안된다
3
7
3
레체레체멜랑즈
1
사람위에 일은 없다고 생각해요
1년 전
히스 레저(Heath Ledger)
why so serious?
1
이해
1년 전
읭긩씨
1 욕은 왜함
1년 전
도리도리담
1 수습기간이 괜히 있는게 아닌데 첫출근부터 그러면 스트레스로 병원비가 더 나올듯
1년 전
낚지볶음밥쓰
냠냠
...? 적어도 말은 해야지..
그냥 못하겠으면 욕 먹더라도 말하고
그만두시길
1년 전
닉네임당
1 저런 상황에서 가만히 있는게 더 호구
욕을 하는 회사가 있다고...?
저걸 끄덕 하는거는 가스라이팅 오지게..
1년 전
침챡맹
또 인포 수출용 글인가여???
1년 전
울면안됨쫄면안됨
냉면됩니다
1 매번 그러는 사람이 아니라면 이유가 있구나 할 거 같음 업무 환경이나 그 상황은 말로는 모름 말로만 들으면 다 별 거 아니어보임
1년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말도 안하고 가는게 어딨어요? 최소한 가겠다 통보라도 하고 가야지
1년 전
험쓰
아니다!손만잡고자자
앞 뒤 다 자르고 저렇게 말하면 이해는 한다만...
어떻게 친오빠를 대했는지 객관적인 판단이 필요해보임.
1년 전
우루딩
22.. 성인이면 최소 말은 하고 나와야하는거 아님?
1년 전
*북극성*
2 그래도 말은 하고 가야한다고 생각해요
1년 전
담다리
몰입하지마세요 어차피 친오빠도 없는 논란좌가 쓴글이니까요
1년 전
힝구힝힝
owo
2
1년 전
Ryan Reynolds
2 말하고 나와야지
1년 전
아이패드에어4세대
중소는 그냥 나와도됨
1년 전
로사언니
욕하고 무섭다고 그냥 가버리는 것은 진짜 책임감 없는 행동입니다.
1이라고 생각하신 분들의 기분은 이해하지만 그냥 회피하기보다는 제대로 의사전달을 하고 그만두어야죠.
너무 당연한겁니다...
1년 전
말이안통하시는것같아요
1 욕을 안 했으면 이럴 일도 없지
1년 전
감스트
김인직
1
1년 전
코코냠미
1
1년 전
물망초에서왔어요
1
1년 전
dadadora
욕하면 나도 도망침
1년 전
축빠
2번이 답이긴한데 1번도 욕하고 싶진 않음
1년 전
Dfghj
2222222
1년 전
부찌
부대찌개
저 공장다닐때 40대 애아빠도 점심에 도망쳤습니다
공장은 도망가는일 생각보다 비일비재해서 걍 그러려니 합니다..
1년 전
리리_
2 진심인가? 말도 안하고 가도 오케이라고? 적어도 통보라도 하고 가야지 책임감 어디감??
1년 전
로사언니
답글들 보고 충격받음...
1년 전
오청명
공장쪽은 추노 많기로 유명하지 않나? 전체적으로 문제가 많은듯
1년 전
아유레뒤
도망간 건 이해 됨
말도 안한 건 이해안 됨
1년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전정국은 정없찌
22 말은 하고 가야죠
근디 간다는데 뭐라하면 그땐 가만안있을듯
같이 욕하고 싸울것 같앙ㅅ
1년 전
록산느의 탱고
1
1년 전
청기백기홍기
추노해야 할 이유가 있었을듯
1년 전
라임바
1 쎄하면 빨리 나오는게 답
1년 전
역대급천재괴물
KERIA
111쎄한건 일한 사람이 잘 알겠지
1년 전
크흑흑흑
1
해보시면 압니다
1년 전
재욱
공장은 그런 일이 하도 많아서 공장측에서도 걍 한번 욕하고 다시 사람 구할갈요..
1년 전
완두콩자반
1111
1년 전
낄낄
1
말하면 쌍욕만하지 이유를 제대로 들을라고도 안함
1년 전
손승완.
어리고 처음 일해보는거라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반 분명히 잘못된 행동이니까 점점 나아지면 되겠죠
1년 전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1
1년 전
휴강하고싶어요
1 욕하는 회사면 빨리 나오는게 답임
1년 전
파랑거북
1
1년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1 공장 고인물들 중 사람 막대하는 인간들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 점심에 도망치는 사람 많다고 알고 있어요. 벗어날 수 있을때 빨리 나가는게 나아요. 오죽하면 아웃소싱 업체에서 계약서 쓸때 며칠 근무해야 돈 준다는 조항이 있을까요..
1년 전
kit connor
하트스토퍼 봐주세요
첫날부터 욕박는 선임있는 회사는 빨리 나올 수록 이득
1년 전
라떼는 말이야
11 욕을 왜 하냐 지가 얼마나 잘났다고🤦♂️ 도망 잘쳤네요
1년 전
모르겠다닉넴
2 아무리 그래도 말은 해야죠..
1년 전
이먕먕씨
뱁새 고양이흰둥이우파루파가오리
1
자기도 신입시절 있을텐데...남의집 귀한 자식한테 욕은 왜하나...
1년 전
오너
T1 우승 기원
1
1년 전
그리운 일상
2 말은 하자
1년 전
이마크 집착광공
2 다큰 성인이 말도없이 도망치는게...
1년 전
어리버리경
1
1년 전
흑백커
2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공장 추노 많긴함
1년 전
익인170502
2 어린애도 아니고 성인인데 말은 하고 나와야함. 그러는 사람이 한둘이라고 해도 잘못이 아닌건 아님
1년 전
Tobekind
1 사회에서 흔히 말하는 기본적인 도리같은거 내 가족에겐 뭐가 그리 중요할까요 내 가족이 그런 험한 취급을 당했다면 당장 뛰쳐나오라고 했을겁니다
1년 전
로사언니
다들 감정적으로 접근하셔서 그런 것 같은데
일 가르쳐주는 사람이랑 계약해서 온게 아니죠?
공장이랑 계약한거죠?
그럼 저분 고용한 공장이 입은 피해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너무 눈앞의 감정만 보고계신듯 합니다.
조금 넓게 조금 침착하게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년 전
유유우진
첫날에 교육하면서 욕하는 회사면 나가는게 맞고요
첫날에 일하는 신입 때문에 피해발생할 회사면 망하는게 맞아요
1년 전
로사언니
나가는건 맞죠
근데 아무말도 없이 나가는거랑 제대로 보고하고 나가는건 완전 다른죠
1년 전
Michael Scott
DUNDER MIFFLIN
그렇게 따지면 애초에 추노하지 않게 공장측에서 좋은 노동환경을 만들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윗사람이 아랫사람한테 욕해도 될만큼 말같지도 않은 사내 분위기를 만들어놓고 그걸 방치함으로 인해 신규인력들이 적응하지 못 하고 도망가는 건 본인들 업보인데요? 자업자득인게 뭐 이렇게 실드를 구구절절 혹시 저 욕한 선임 본인이세요? ㅋㅋ
1년 전
로사언니
ㅋㅋ본인드립ㅋㅋㅋ
전 상식적인 선에서 말한건데요?
물론 노동환경도 개선되야하고
상사가 부하에게 욕하는게 당연하고 이해된다고 절대 생각 안합니다.
근데 그냥 추노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상식적으로?
저도 마음속으로는 걍 추노하는게 답이라고 생각은 해도 당연히 이야기는 하고 그만두어야죠.
입사는 그럼 추노처럼 반대로 본인이 갑자기 일한건가요? 절차를 거치고 들어온거죠. 퇴사도 당연히 절차를 거치고 퇴사를 해야죠.
본인들 업보라고 하는거도 그냥 감적적으로 대응하는거죠.
물론 생명에 심각한 위험이 있는 경우는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저 공장이 잘했고 상사가 잘했다고 절대 생각안하고 노답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냥 추노해버리면 걍 본인도 똑같은 사람되는 겁니다. 함무라비식으로 저쪽에서 막 했으니 나도 막해도 자업자득이니 상관없다는 사고방식이 잘못된거죠.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저도 모르겠습니다ㅋㅋ
1년 전
슈가 크래커
첫날에 욕하는거면 나오는게 맞다고 생각함
1년 전
낮경영 밤밴드
DAY6 강영현
11 첫 출근이면 미숙할만하지 왜 욕해?
1년 전
코울슬로
2 말은해야지..
1년 전
옥장판
욕한게 어떻게 욕한 건지 모르겠지만 쌍욕한거면 1
1년 전
난돈이좋아
1 공장이란 그런 것
1년 전
이제훈♥
2 도망은..
1년 전
햄쮸
🐹🧀
1 솔직히 첫날에 잘 가르쳐줄 생각을 해야지 초면에 욕까지 했으면; 사람 취급도 안했다는건데 최소한의 예의도 안지키는 사람한테 예의 지켜야하나싶음 거기 도망간 사람 한두명 아닐듯
1년 전
lizie_hj
111
1년 전
호두양
저도 공장 다닐 때 일 시작한 첫 날부터 욕 엄청 먹었어요… 근데 이겨냄 ✌️
1년 전
Rororing
말은 하고 가야지 저건 걍 회피잖어요
1년 전
한 결
그런 사람들이 많다고 다들 얘기하시는데 그렇다고 그게 맞다는 건 아니니까요...... 적어도 안 맞는 것 같다고 얘기는 하고 안 나가는 게 맞다고 생각해용
1년 전
몰리몰리
2 애도아니고..?
1년 전
boli
회사가 뭐라고 비매너인 곳이면 그냥 가세요 엿좀 먹어야 지들도 직원 교육 잘 시키지
비매너인 곳에 친절하게 대할 필요없어요
1년 전
않이 어떡해 일헐수가 읻지
이해는 되는데 한심하긴할듯
1년 전
감회
1
1년 전
별당아씨
한복예뻐요
이제 공장에 정식으로 입사한경우에는 정확하게 의사전달 하고 그만두는게 맞고요. 요즘 인근 수도권 공업단지나 지방 공업단지 중소공장들은 보통 직원 직접 안뽑고 아웃소싱으로 뽑는데 아웃소싱은 공장(회사)×인력회사 간의 거래에요. 사람 그만둬도 금방금방 채워지기도 하고요. 급여도 회사에서 주는거× 아웃소싱업체에서 줍니다. 처음 일할때 3일 일해야 급여준다 5일 일해야 급여준다 하루 이틀 일하고 남은 일수 안채우면 급여안준다 하고 그러는데 많아요. 오전에 일잠깐 해보고 이거 아니다 싶음 그냥 그만두고 나오는게 나아요 3-4일 울며겨자먹기로 버티는거 보다요. 실제로 많이 봤고요. 이런경우일거라 생각해봅니다.
1년 전
봄타는식빵
22 말을 하든 연락을 하든 최소한의 책임감은 가지고 있어야죠
1년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2 일 처음 해보나 성인이면 적어도 책임감을 가져야지 말이라도 하고 나왔어야죠
1년 전
하나비라
1 처음 갔는데 아니면 꾸물대지말고 빨리 런치는게 나음 괜히 사고나기 전에
1년 전
매튜05
1 말하고 나오는게 맞지만 저런 사람은 나가면 나간다고 욕할게 뻔해서...
1년 전
비타민💕
2 물론 욕한 사람은 정말 잘못한거지만 그렇다고 얘기없이 나오는건 좀 아닌듯..
1년 전
냥요섭
1.
저도 공장일 해봤지만 .. 이해됩니다ㅠ
1년 전
SЕHUN
세훈이🧡🐥
11 첫날부터 신입한테 욕을 한다는데 굳이 상대방한테 예의차려서 그만두겠다고 말을 하고 나올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인간 대 인간으로 존중도 안 해주는데 굳이?
1년 전
로반
2 말은 하고 나와야지 아님 적어도 하루는 끝내고 나오든가 점심시간에 나오는 게 어처구니 없음
1년 전
강다니엘 얼빠♡
2 무책임해보임...
1년 전
CANVAS_LEO(18.07.31)
1...... 2를 말하신 분들은 실제로 공장을 한달이라도 다녀봤을까 싶네요...그냥 못한다고 타박하는 거면 안 튀죠 첫날이고 익숙하지도 않은데 설명해주는 것도 없고 초면인데 존대 붙이는 거도 없이 이거 해, XX 너 이것도 못해? 너 ㅂX이야?하고 이런 말과 함께 욕설이 날아오는 곳은 튀는 게 맞습니다 저도 공장 몇번 다녀보고 그랬지만 여자라 그런 적은 없었지만서도 남자분들한텐 함부로 대하는 거 몇번 봤어요
1년 전
윤살구
토끼사기꾼🐰
222
1년 전
십사월의춤
1 어떤 직위로든 어떤 업무로든 제조업에서 하루만 있어봤다면 이건 무조건 1…
1년 전
다고냥
blue spring
1 오히려 위로해 줄 듯
1년 전
다고냥
blue spring
첫 근무부터 욕하는 곳이 문제지 회사 걱정을 왜 하는 거죠? 오히려 적응 못 하고 계속 있는 것보다는 첫날 런 하는 게 사람 구하기도 쉬울 텐데요 세상이 바뀌었는데 저런 업무 환경이고 내 가족이라면 내 가족부터 생각해야죠
1년 전
다고냥
blue spring
돈 준다고 업무를 욕해 가며 시키는 직장은 없어져야 마땅합니다
1년 전
sjsjsjsj
1 공장 알바 해봤는데 너무 이해됨 심지어 관리자가 퇴근하고 나서 셔틀버스 탈때까지도 개화내서 버스에서 울뻔한거 겨우 참고 왔음ㅋㅋ 차라리 쿠팡을 하지 공장은 절대 안한다 했음
1년 전
햄쮸
🐹🧀
2 기억도 가물가물할만큼 어렸을때지만 공장 알바 3일 나가고 앓아누웠음ㅌㅋㅋㅋ사장님한테는 그만둔다고 말씀 드렸지만 점심때 런 하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았고 그 꼴이 왜 나는지 알겠던데요 윗물이 고여있고 물갈이를 안하니까 저런 사태가 벌어짐 아예 일을 적응 할 수 없게끔 공포심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텃세,왕따 말할것도 없음 저 분이 첫날부터 인격 모독 되는 욕을 들었으면 그건 괴롭힘이고요 사실상 탈출한거라고 봐야..
1년 전
매생이칼국수
말은 하고 나와야지
1년 전
통통한곰
2. 네? 말은 하고 나와야죠. 그만둔게 문제가 아니라 말도 안하고 나온게 문제라는거에요.
1년 전
ehukw
1
1년 전
Benjamin
당근보다는 딸기가 좋아요 🍓
1.5 그놈보다 직급높은사람한테 따져보지그랬어?
1년 전
裝道 최종수
인간태풍
1 가족이 이해해줘야죠....
1년 전
채브로
1 이해가능합니다
1년 전
아리엘이사벨라
1
1년 전
마초암사슴
2 말은 하고 와야지
1년 전
문별이.
말을 해야지 애인가 2
1년 전
보노보노_야
욕하는사람 면전에 그만둔다고 말 할 수나있나요. 너무나 이해가고 다른 더 좋은 직장 가실거에요.
1년 전
희웅
친오빠가 어떤사람인지에따라 다름
1년 전
why_not?
그렇게 도망갈 생각이라면
공식적으로 그 사람에게 문제가 있다는 걸
그 회사에 공론화 시키고 나오겠음.
1년 전
싱어송라이터 EVER
ㅇㅅㅇ.. 캡쳐에 숫자고르기..진지하게 볼 글은 아니네요
1년 전
아스테룸산 복숭아 당도최고
🍑 PLAVE
2
제가 공장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그냥 전반적인 일터라고 생각하면, 말 없이 도망치는건 에바죠.. 성인인데.. 하루니까 쉽게 생각할게 아니라 어쨌든 정식 고용된 사람이니 못하겠다 한마디라도 하고 그만두는게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ㅠ
1년 전
김미영팀쟝
1 이해되요
공장은 처음부터 정규직 입사 잘 없고 아웃소싱 비정규로 들어가는 경우가 80프로 이상임..3개월~6개월 일한 후 정규직 전환이 많아요.
일해보고 안맞으면 바로 그만두고 다른곳 가는게 정상이에요 아웃소싱에서 알아서 다음일자리 찾아줌
그리고 단순업무나 꿀보직도 찾아보면 많고 돈은 워라벨 포기하면 한달에 460도 법니다. 당연히 안맞으면 빠르게 다음일자리 찾아봐야되요
1년 전
익명1004
1
1년 전
사베부
1
1년 전
정 윤오(NCT)
물복강경파
제조업 경리로 일했었는데 생산직분들 짧게는 한시간 일하고 화장실 다녀오겠다 하고 튀는 분들도 많고 뭐... 그래서 튀어도 다들 그러려니 합니다.. 그래도 말이라도 해주고 튀시지ㅠ
1년 전
천안사는한화팬
어떻게 대했는진 보지못해서 모르나 최소한 말은하고 가는게 예의랍니다.
1년 전
다귀찮
로또당첨소망
1
1년 전
AMOR PATI
1
1년 전
AMOR PATI
참고할필요없습니다
1년 전
>ㅁ<.
같이 일하는 사람이 무서워서 나오는 건데 그 사람한테 그만둔다고 말은 어떻게 합니까 공장은 일 험해서 많이들 튀고 그려려니 함
1년 전
그리운 일상
회사에서 인사팀인데 도망 칠꺼면 하루라도 빨리 도망치는 사람이 너무 고마움. 1~2달 일하고 도망치는게 제일 별로야
1년 전
thffb
1 첫날 손이 좀 느릴 수도 있지 지들은 날때부터 공장일 했나보죠
1년 전
차은우(19970330 )
솔직히 욕한건 에반데 2이긴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도서관 대출정지 특별사면조건
이슈
GPT 신모델로 만들었다는 2009년 수학여행 사진
이슈 · 3명 보는 중
벌써 웃긴 영화 "와일드씽" 오정세 컨셉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지방러들 경악중인 지하철 웨이팅..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정은경 복지부장관 교체'설' 도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냥줍 후기 레전드..jpg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할미들 PTSD 오게 하는 일진 설문조사..JPG
이슈 · 5명 보는 중
고등래퍼 민티 최신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오늘자 뉴욕 멧갈라 참석한 에스파 카리나 닝닝
이슈 · 2명 보는 중
부모님 복이 좋은 신혜선
이슈 · 6명 보는 중
AD
딸 바보 vs 아들 바보 반응 차이
이슈 · 8명 보는 중
추억이 된 쇼핑몰 (곧..홈플러스도...)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아이유 사과문
이슈 · 2명 보는 중
나 유튭 프리미엄 구독 안했는데 백그라운드재생됨
일상 · 1명 보는 중
가족이랑 연 끊고 싶다며 올라온 문자 내용...jpg
이슈 · 4명 보는 중
인지부조화 온다는 남돌 생카 풍경(feat. 양요섭)
이슈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216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49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187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174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59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96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05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114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71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60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70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52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68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6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52
음료먹개
21:42
l
조회 120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
21:34
l
조회 1749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21:33
l
조회 1793
하이닉스 70만 달성
8
21:29
l
조회 2960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1
21:28
l
조회 874
[노르웨이 vs 세네갈] 이스마일라 사르 추격골 .gif
21:28
l
조회 85
매주 토요일 고보협 입양센터 놀이봉사자 모집‼️‼️
1
21:25
l
조회 1329
‼️오늘이 마지막‼️
1
21:25
l
조회 551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
4
21:21
l
조회 3164
여우짓vs구미호짓
21:21
l
조회 1481
아이들이 환장하는 과자박스
1
21:21
l
조회 1549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21:20
l
조회 1172
l
추천 1
T1 2025 월즈 우승 스킨 06월 23일 23:00 공개 (오늘 밤 11시)
21:20
l
조회 51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7
21:17
l
조회 872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윤두준 : 윤두준 대신 뛰자구요? 여러분
32
이번 축구 진 건 이강인 때문임
34
이강인이 공 뺏어서 손흥민한테 넘겼는데 손흥민이 패스하려면 이강인이 와야됨
30
사직 춤판벌어진거 너무 웋기다
33
[OnAir] 소신발언 이강인 선수 염색 안어울리는거같음
36
[노르웨이 vs 세네갈] 이스마일라 사르 멀티골이자 다시 추격골 .gif
21:15
l
조회 115
천사소녀 네티 엄마의 과거
21:13
l
조회 1085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14
21:08
l
조회 10119
l
추천 3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21:05
l
조회 4381
동물학대 고소 레전드.jpg
3
20:55
l
조회 2487
점심 먹고 보면 좋을 남친여친 짤
20:53
l
조회 146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6
1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6
2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
35
3
현재 오리온이 드디어 해냈다는 일본감자칩..JPG
14
4
아니 남쟈없냐 남쟈 인스타툰까지 진출함 ㅠ
13
5
살짝 서강준 느낌 나는 노르웨이 홀란드 근황
10
6
하이닉스 70만 달성
7
7
상상도 못한 국내 우울증 치료제 개발 근황
6
8
💥(깜놀주의)한문철tv 미쳐버린 레전드 최신 근황..
3
9
윈터가 신종펫샵에서 분양을 받았든 보호소 입양을 했든
10
돌싱N모솔 최커였던 두쫀쿠&수금지화 현커 여부 공개.jpg
11
전문가들이 말하는 JTBC가 그렇게된 4가지 이유.jpg
12
난 그냥 여연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랑 안맞음.twt
4
13
아내가 멋대로 아이스크림 옆집에 줘서 빡친 치과 의사
1
14
아이들이 환장하는 과자박스
1
15
이탈리아의 1500년 된 올리브나무
4
16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5
17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3
18
나이가 들수록 좋아하는 것과 이별해야한다는 유재석
5
19
매주 토요일 고보협 입양센터 놀이봉사자 모집‼️‼️
1
20
여우짓vs구미호짓
1
다이소 필오프베이스 당황스럽네.. 셀프네일러라
12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14
3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2
4
당뇨 환자 매실 마셔도 괜찮아?
25
5
같은 부서 사람한테 고백받았어
5
6
난 오히려 enfp야 말로
21
7
시험 준비 안 함 ㅈㅅ할거임
1
8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
5
9
마카롱 다 터져서 왔다구요;;;
10
재산15억이면 잘사는편인거임?
5
11
얘들아 가족이라도 절대 돈 빌려주지마라.......
5
12
고모할머니 개고기농장 했는데 우리집 반려견들 고모할머니 오기만 해도 벌벌 떨어
2
13
우리 오빠 부사장 얼굴에 죽빵 날려서 짤렸다는데 어떻게 생각함?
10
14
Istp익들아 너네 카톡 말투
4
15
kt 고객보답 gs에서 컵라면 사왔당!
1
16
다들 하루에 얼마나 먹어????
3
17
아 테런 콜라보 너무 좋아
4
18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1
19
눈썹 정리한게 좋아 아님 숱그대로 두고 빗는거만 하는게 좋아?
2
20
ㅠㅠ 강아지가 방석위에서 안 자고 계속 바닥에서 자...
2
1
정보/소식
배우 한정수 홍명보 저격 "살인충동이 드는 축구경기"
7
2
근데 오늘 졌는데 손흥민 ㄹㅇ 해탈해보이더라ㅋㅋㅋㅋ
6
3
헐 양홍원 소속사 건물에 양홍원 학폭 피해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테러했대
2
4
누가 대리사과했는데?
2
5
라이즈 엠디팀의 고뇌가 느껴졌다
9
6
홍명보 귀국하면 계란 맞아?
7
7
근데 사실 지금 축구도 문제지만 다른 더 큰 문제가 있음
7
8
박지성이 홍명보보다 후배야?
9
9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13
10
와 리센느 전원비주얼
6
11
오늘 민재 교체아웃될때 제스처가
2
12
오늘 축구 본 사람 김승규 선수 잘했어?
5
13
ㅅㅇㅇ 인스타에 외국인 반응
14
올해 가는 콘서트 라인업
1
15
오늘 광화문에 양 왔었는데
11
16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
14
17
근데 야구보다 축구가 메이저스포츠야?
22
18
방탄소년단 지민 인스타 업로드 (+디올)
14
19
오늘 전술탓이 의미없는이유
20
?? 콩콩팜팜 보는데 검은그림자 내안에깨어나?
3
1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4
2
정보/소식
윤경호, 통 큰 공약 알렸다…"'김부장' 시청률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
14
3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6
4
배우 황정수 홍명보 저격 "살인충동이 생기는 축구경기"
2
5
인기글에 최우식이 이준영한테 1인자될꺼라는 기사
4
6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3
7
허남준 전공 드럼이라고 쪼그맣게 말한거 보니 김도훈이랑
6
8
멋진 신세계 감독님 젊어보이더라
1
9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보니까 감독님도 애교많다ㅋㅋ
3
10
남주혁 노윤서 6살 차이밖에 안 났네
3
11
허남준 유퀴즈 비하인드
12
12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몸은 괜찮은거야?
1
13
오 변성현 인스스에 최현욱 올라왔는데 같이있나봄ㅋㅋㅋㅋㅋㅋ
5
14
허남준 무쌍인데
5
15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16
전지현
전지현 데이즈드코리아 칸×루이비통 7월호 화보
3
17
스위트홈 재밌어?
5
18
약한영웅 배우들 다 잘해나가고 있어서 좋다
3
19
멋진신세계
영케이 드디어 라이브 살짝 불러줌
2
20
아니 김지원이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참석한줄ㄷㄷㄷ
1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