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79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22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경상도 사람 진짜 이렇게 읽나요? | 인스티즈
경상도 사람 진짜 이렇게 읽나요? | 인스티즈
경상도 사람 진짜 이렇게 읽나요? | 인스티즈
경상도 사람 진짜 이렇게 읽나요? | 인스티즈
경상도 사람 진짜 이렇게 읽나요? | 인스티즈

첨 들어봄ㄷㄷ


대표 사진
귀여운아이  태전동핵불닭주먹
🙄
1년 전
대표 사진
콩지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스무살에 상경했는데
아이 어이 처음듣고 오잉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멜로망스 노래하는 김민석
경상도인 어이 아이 여이 야이 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구몬선생님
다 이렇게 말하는거 아니엇어요??????? 경상익 당황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아케호시 스바루
헐 저는 지금까지 살면서 바깥 애 / 안에 에 << 다들 이렇게 말하는 줄 알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케호시 스바루
ㄹㅇ 아주 가끔 못 알아들으면 그때 어에 이~ 아에 이~ 하긴 하는데... 100중에 99는 바깥애 안에에라고 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나물속에서숨셔  깨지지않아
아이 어이 여이 다 쓰긴하는데
안에 에 바깥 애 이 말도 많이 듣고 자라서.. 넘나 당연한것 그래서 영상보고 왜웃지? 싶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거
바깥 애 안에 에로 이제껏 살아왔는데 고향 대구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새달
222
1년 전
대표 사진
In the SEOM  I P U
커서는 안쓰긴하는데 어릴땐 아이 어이보다 안에 에 바깥 애 더 많이 썼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20:12 l 조회 79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20:08 l 조회 657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20:03 l 조회 369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20:03 l 조회 373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20:03 l 조회 772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01 l 조회 339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19:58 l 조회 526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0
19:47 l 조회 7038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19:47 l 조회 18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3
19:44 l 조회 1076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9:41 l 조회 1930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19:39 l 조회 295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4
19:35 l 조회 4112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19:34 l 조회 750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3
19:24 l 조회 1930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19:24 l 조회 308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8
19:21 l 조회 8788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1
19:20 l 조회 2699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8
19:20 l 조회 3270
시비거는거x 애낳는 사람들은 삶은 고통이라고 생각 안하는거겠지??2
19:20 l 조회 184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