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82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851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당뇨 이름을 바꿔야 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스페이스니들  in Seattle
💯
1년 전
대표 사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
1년 전
대표 사진
MHN  💕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엥??  
😲
1년 전
대표 사진
이우주
너무 부정적이잖아요ㅠ 환자 입장에서 괴로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chill girl
저래야 경각심을 가지고 예방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이우주
저렇게 극단적으로 병명을 짓지 않는다고해서 경각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그 사람이 둔한거고 당뇨 뿐만 아니라 다른 병들도 마찬가지로 환자의 마음가짐이 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도 있는 상황에 저런 극단적인 병명은 아무런 도움이 안 될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everyletterisentu
공복혈당수치 200씩 찍으면서도 입에 빵 밀어넣는 사람 엄청 많아요 약을 매일 먹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박동원  하드캐리
못 먹는 것과 안 먹는 것은 달라요
당장 살 빼려고 다이어트만 해도 못 먹는다는 생각에 괴로운데
실제 당뇨에 걸리면 얼마나 괴롭겠습니까? 평생 빵이고 밥이고 면이고 못 먹고 살아가야한다고 생각해보세요
당뇨 병명을 변경한다고 해서 평생 못 먹는것이 안괴로워지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당뇨 환자들에게 더 큰 절망만 줄 뿐이라고 생각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바닐라체리온탑  달콤~~
예방이 되긴 하지만 안되는 경우도 많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이지은,
선천적 당뇨도 있고 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생기는 경우도 있는걸요..
1년 전
대표 사진
마스상  파워
당뇨는 저정도 해도 됨 정신 못차리는 사람 많음 초기에는 별 느낌도 없거든요 ㅋㅋ 저희 고모 당뇨 합병증으로 돌아가셨는데도 아부지 맨날 밥 빵 하는거 보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브희
💯
1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거
사지절단병이라면 정신 확 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권시간  티쿠타쿠토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나와라 빅션
33
1년 전
대표 사진
ㅋftㅣㅡ
44
1년 전
대표 사진
융디
다른 병에 이런 소리 하면 뭇매 맞을 텐데 이런 게 공감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Lueing
마약이 멀리 있는게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최승철(950808)
오로지 예방을 위해 병명을 바꾸자는 것은 이미 당뇨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무례한 짓이죠... 도대체 어떤 사람이 자신의 병을 저렇게 불리고, 말하고 싶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고로캐
22 본인들이 나중에 당뇨 걸렸을 때 저런식으로 불린다고 생각해보세요. 당뇨가 부주의한 사람들만 걸리는 병인 줄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김규깅
333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내꿈은돈많은백수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Annas  인피니트이소라넬
33333
1년 전
대표 사진
날치알김밥
444444
1년 전
대표 사진
~~
5555555
1년 전
대표 사진
la Perruche  각설탕🤎
6666
1년 전
대표 사진
CGV*
77
1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
8
1년 전
대표 사진
류적연  네웹 묘령의황자 봐주세요 제발
9
1년 전
대표 사진
파크링
똥같은글에 소금같은 댓글이네요.. 인간 포용적이며 너무 멋진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사지절단병~~
1년 전
대표 사진
하나비라
예방 어쩌고도 2형 당뇨에나 해당하지 1형 당뇨인들은 그냥 피눈물 철철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미래의 건물주님
근데 이미병에걸리신분들이나..관리를하셔도 유전적으로취약하시거나그런분들께는..상처아닌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Nizy
당뇨 걸리면 사지 절단을 해요...? 그니까 진짜 극히 일부인거죠? 집에 당뇨 있는 분이 계셔서 무섭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그림밥
심하면 말단이 괴사가 돼요 그래서 절단 합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박보검 악플러 벌금 200만원 선고…"끝까지 대응”1
15:12 l 조회 336
취사병 전설이 된다 작가가 직접 밝힌 수입
15:09 l 조회 1090
간호사 서열정리 썰2
15:06 l 조회 1508
남미 어느 치킨집 마스코트
15:04 l 조회 1490
갈림길이 나왔습니다
15:04 l 조회 490
창작자가 꺼냈다간 본전도 못찾는 발언
15:01 l 조회 1278
'테디 수장' 더블랙레이블 측 "소속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법적 대응” [공식]
15:01 l 조회 109
홍석천 피셜 워터밤 상탈 아티스트 컴백준비함
15:00 l 조회 733
화난 누나 진정시킬때 좋은 음식1
14:57 l 조회 1987
악감정 있어보임
14:56 l 조회 619
같이 일하는 형이 나 먹는 모습 보기 좋다고 하더라2
14:55 l 조회 2372
죽어버린 식물 구합니다1
14:54 l 조회 2333
깨달음을 얻은 김풍.jpg1
14:53 l 조회 1127
오빠 여동생 카톡 티키타카.jpg3
14:48 l 조회 3483
군대 3번 다녀오신 할아버지
14:47 l 조회 610
페더엘리아스 x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14:46 l 조회 223
신.jpg
14:42 l 조회 478
급한 동네당근 나눔1
14:39 l 조회 2356
차이기 직전 남자의 역전 필살기
14:38 l 조회 138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24
14:37 l 조회 938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