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697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24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일단 킴과 칸예가 이혼하기전 집 크기 (이혼후 킴이 소유함)
저 푸릇푸릇한 잔디와 나무들까지가 다 킴과 칸예의 소유였음

보면 알겠지만 물을 준 부분/안 준 부분 엄청 다름 물을 하루에 3-4시간씩은 줘야 잔디의 푸릇함이 유지됨
저 넓은 구역 전부 다에 매일매일 물을 몇시간씩 준거임
(참고로 이런 이유로 골프장이 물 소비량 최고라는거)


물만 주냐 그것도아님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예는 크리스마스에 자신들의 집을 전부 인공 눈으로 덮어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김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당연히 인공눈 만들때 물이 들어감)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이렇게 인공눈 파티를 한번 한게아니라 매년 즐김
위 사진은 2023년때 파티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이건 작년에 한 인공눈 파티...칸예랑 이혼후에도 저 인공눈 파티를 매년 함
할때마다 물낭비라고 욕는데도 꿋꿋하심ㅎ

킴카다시안 집안이 '한달'에 물 870톤을 쓰는 이유 | 인스티즈


진짜 참고로 킴이 사는 캘리포니아는 몇년전부터 심각한 가뭄으로 난리난 지역임
잔디에 물주는것도 엄격히 제한중인데도 킴가는 그냥 벌금내고 계속 주는중


도대체 어떻게 한 집안이 한달에 물을 870톤이나 쓰냐 하는데 이지럴하니까......
자연 팀플 안됨

대표 사진
kikikiri
저정도면 정부에서 단수시켜버려야 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Won02
ㄹㅇ 나만 분리수거 하면 뭐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우엉근
이거 보니 영화 차이나타운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외그레?
,,,,이런거 보면 참,,,현타와요 여러모로
1년 전
대표 사진
そん
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잭그릴리쉬  10
근데 뭐 본인들 돈이고.. 불법은 아니니 또 ㅜ.. 나라에서 제제하긴 해야할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56061_return
본문에 나와 있지만 거기선 잔디에 물 주는 것도 엄격히 제한 중이라서 벌금을 내면서 준다네요.. 불법이라는 거죠
1년 전
대표 사진
또잉또잉똥또잉
진짜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호두찡  건강하게 오래 살자
하여간 유해한 걸로는 툭하면 기사보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SVT
지구 혼자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별빛쏟아지는밤
법 지속적으로 위반하는 저런 사람에 한해 벌금 금액을 그야말로 천문학적인 금액으로 엄청나게 올려버리거나 해야 저 짓거리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하세용  일단 나부터
돈으로 지구를 살 수 있구나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tnsmdeoqkr20
준법정신 필요합니다... 혼자 살아가는 게 아니니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여름엔 아이스커피
저정도면 수도 일정사용량 이상부터는 수도금액을 말도 안되는 수준으로 올리고 거기서도 일년 최대치 잡아서 최대치 넘어가면 어마어마한 벌금을 한번 더 부과하는 방식으로 해야할거 같은데요.. ㅠㅠ벌금내고도 저짓을 할만하니까 저러고 있는거 같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우당탕 얼레벌레
지구 혼자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dowoni  말렌카뽀뽀
벌금형이 아니라 징역형을 줘야 그만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감자동그리
수도세를 일정이상 부터는 과세를 때려서 그돈으로 복지하면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맹구콧물냠냠  보라해
쩝......
1년 전
대표 사진
우개지
나쁜
1년 전
대표 사진
RealMain
돈밖에 안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으으이
저 사람은 뭘 했는데 저렇게 돈이 많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주연
무한도전 나비효과편 체험을 해야된다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062
부자 찬양하다가도 자연에 민폐 끼치면 폭발하는 우리 한국인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엄마가 너무 많아 혼란스러웠던 유치원생
14:26 l 조회 1
개를 키우고 나서 바뀐 삶
14:24 l 조회 66
아이랑 먹을거라서요
14:23 l 조회 218
사람들이 인체공부하다 충격받는다는 부분
14:23 l 조회 325
줄눈시공 대참사2
14:22 l 조회 396
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14:21 l 조회 419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1
14:20 l 조회 617
국정조사하는데 선관위 19명 중에 16명이 불출석 했다네..4
14:14 l 조회 891
"팬 투표 100% 반영”…BTS·TXT·플레이브, KMA 2026 초접전
14:11 l 조회 311
뉴스에는 안 나오는 세계의 희망적인 소식들
14:07 l 조회 1952 l 추천 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13
13:55 l 조회 5389 l 추천 5
아까 화남
13:51 l 조회 1036
BMW iX3, 전기suv 공개
13:50 l 조회 348
배달 어플로 주문하다가 궁금해지는 식당의 반찬
13:49 l 조회 3224
듀란트 "골스가 언더독 팀이라고 느껴서 갔다"
13:49 l 조회 52
부산여행 야무지게 즐기고 간 일본인 가족.jpg
13:49 l 조회 1620 l 추천 1
간호사는 간호사일뿐.... 공부 좀 하세요6
13:48 l 조회 5072 l 추천 1
제미나이한테 내 투자스타일을 평가해달라했는데 충격이다
13:46 l 조회 2316
인터넷 정보를 너무 맹신하면 안되는 이유.jpg2
13:46 l 조회 2619
수박 vs 토마토 진정한 제철코어 원탑은 뭐같음?1
13:40 l 조회 12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