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30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16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호불호 갈리는 김치찌개 st... | 인스티즈
호불호 갈리는 김치찌개 st... | 인스티즈
호불호 갈리는 김치찌개 st... | 인스티즈
호불호 갈리는 김치찌개 s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힉힉콘물이
무슨말을.하시는.건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안녕하세요저는닉네임을길게쓸수가있어요부럽죠완전길죠하하하님도된다구요?그럴리가  나보다길게해볼테면해
버터나올줄
1년 전
대표 사진
호루라
엄마 스탈
1년 전
대표 사진
호루라
국물에 기름기 적고 깔끔함. 밤에 몰래몰래 고기 한국자씩 훔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모야뭐야
ㅋㅋㅋㅋ나만 그런게 아니었군
1년 전
대표 사진
*SAVIOR*  구원자여
저게진짜개맛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하루의끝에너와나  우린 시작을 해 투나잇 ♪
와 진짜 시러요
1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근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ONF박민균
아빠는 이런거 좋아하고 엄마는 싫어함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뚜리래리
보기만해도 느글거리고 돼지잡내난다 아...
1년 전
대표 사진
럭키럭키넌나의수퍼럭키비키
먼가 돼지 비린내 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현생루피
전 고기보다 참치 넣는게 더 조아효 ,, 😘
1년 전
대표 사진
류민석 Keria  T1
아 저기에 계란후라이 김 밥 한가득 뚝딱
1년 전
대표 사진
아아구구몬몬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바나나는 영어로 버눼노

1년 전
대표 사진
불타올라라
저 기름에 김치를 볶아야 맛있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김정우사랑함
진짜 너무 좋음 당장 먹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공 찬 식
넘모넘모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남성모  82MAJOR
계란말이에 구운 김까지 찵여먹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문동은  The Glory
너무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0412
침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kirby
호호호
1년 전
대표 사진
도 복순  잉여왕
대체 이게 어떻게 하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건데 근데 참치+스팸이 깔끔해서 좋긴 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최예은  국가대표
너무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몽다  기자회견 사양
찌개에 넣은 삼겹살 아삭?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최종수
느글거리고 느끼함.. 목살선호!! 삼겹살김치찌개 진짜 극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jjimbbang
22 저두 목살! 삼겹은 비계가 너무 서걱거리고 누린내 나서 으…
1년 전
대표 사진
풀풀
최고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인생 쓰다
와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juuuudy
우억 넘 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세일러문희
불호 김치찌개는 두부가 맛있죠
1년 전
대표 사진
날다람지  20101128
완전 호!
1년 전
대표 사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헐 너무 먹고싶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TeSTAR선아현
너무 맛있겎다,,,
1년 전
대표 사진
박솜
무조건 돼찌
1년 전
대표 사진
ODDINARY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주머빱쿵야  WWYD 컴백💙
줜맛
1년 전
대표 사진
기영이
너무 맛있음
신선한 냉장육을 쓴다면 잡내는 날 이유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살살살  Diet
고기 너무 많으면 불호. 적당히 있어야져.
1년 전
대표 사진
꾸우웅
왜 불호지 고기듬뿍 비계많이 개죠음 개꼬수워서 계란 노른자 톡 터뜨려서 비벼먹으면 두공기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소금소금빵
전 참치김치찌개파....
1년 전
대표 사진
보라색을좋아해
헉 너무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이동해로이동해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없어서 못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장발미남이 세상을 구한다  장발미남집착광공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지지지오오오닝
사랑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Lililiay
진짜 내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으어어엉 맛있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Nellie
와 너무 좋아요... 전 오히려 생선 들어간 김치찌개가 비린맛나서 별로더라고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블L하면P크  블핑 IN YOUR AREA
김치찌개에 고기 들어간게 맛은 있는데 느끼해서 잘 안먹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나나마
갓만들고 잡내만 없으면 먹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인생은 벌꿀오소리처럼  정국아 잘한다
못먹어요 비계를..
1년 전
대표 사진
츄잉츄잉껌
대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김수인  🍎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루빵삥뽕
전 기름지고 느끼해져서 싫어요... 주면 먹긴 하는데 ㅋㅋㅋㅋ 전 참치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이게뭐람?
아..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요정
비계 많은 거 싫어요 살코기가 맛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동윤이_귀여워  사랑둥이동윤이
22
1년 전
대표 사진
흥국가스
333 살코기 짱~
1년 전
대표 사진
배찌야놀자
444 고기 많은건 좋은데 비계가 고기 절반 넘어가면 선넘...
1년 전
대표 사진
정시니
전 저 껍데기부분이 싫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모브  오오토리 에무
돼지잡내나서 싫어함 두부만 있는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archive
비계 안 좋아하는데 김찌에 들어간 건 호
1년 전
대표 사진
LenNya
비계가 좀 많은거같지만 비계없르면 김치찌게 맛없음!!! 비계랑 고기 딱 적당히 섞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xhltkgkrhtlvek
으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wish_오시온
저는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튤링  🌷
완전 좋은데 부들부들
1년 전
대표 사진
지아룽
고기들어간 김찌안먹어요… 짱싫
1년 전
대표 사진
뾰료리
호호호
1년 전
대표 사진
쿠로밈
나는 참치김치찌개..
1년 전
대표 사진
윌거스
밥이랑 건더기 푸짐하게 먹고 남은국물에 라면끓여먹으면 캬
1년 전
대표 사진
코코쓰
김치찌개에 파랑 양파는 절대x
1년 전
대표 사진
엥??  
참치가 개운하긴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병태처돌이  입네다
1최고... 비계 꼭 있어야 하는데 2,3,4 처럼 비계 비율이 높은것도 먹긴 하지만 1이 딱 좋음.. 먹고싶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천사
너무 좋아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멜로베베
받고 계란후라이까지 해서 먹으면 밥도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구랭
어캐 싫을 수가 있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아락실
호불호야 뭐든 있겠지만 이게 오리지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황성빈
전지나 후지로한건 별론데 삼겹김찌는 진짜 맛도리 🤤
1년 전
대표 사진
삐롱이  데니멀즈
비계시름 ㅜㅜㅜㅜㅜ 목살 푹~~ 오래 끓인 건 조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짜앙구
전 걍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 별루임
1년 전
대표 사진
강혜인
사먹는건 돼지가 좋고
집에서 해먹을땐 참치...
설거지할때 더 편한 느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JWY
네? 저 방금도 먹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쏘 왓
저렇게 나중에 넣고 끓이는거 말고 고기 한번 기름에 구워서 김치찌개 해먹으면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초록네모
내 원픽은 참치김찌지만 저것도 정말 좋아합니다...단, 김치는 완전 신. 김치여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맥아더 많이 사랑한 죄
아 김치찌개는 참치가 짱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우리미  동글동글우림이굴려랏
김치찌개 근본은 돼지고기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최강삼성 히어로 누구?  김영웅(No.30)
너무 맛있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
호불호가 호호불어먹는거랑 아닌거랑으로 나뉜단거죠? 저는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잡채볶음밥  안먹은지 오래됨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위험이 더 끌린 이유
불호가 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끌끌끌
좀 식고 난다음에 밤에 돼지고기만 몰래 건져 먹어야 맛도리
1년 전
대표 사진
빨간만두  잘생겼다.
엄마가 저런거 해주셔요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썸머메리
하루정도는 비계랑 껍데기가 쫄깃함을 유지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는데 계속 푹 끓이면 흐물텅거리면서 느끼하더라구요... 고기 잡내도 나고... 끓인 당일이 제일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방용국.  방정유문
껍데기 너무너무 좋아여 ㅜ
1년 전
대표 사진
seoseo  abcdefg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성 한빈  ZB1 첫째 빈이
너무좋아요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미스틱플라워 쿠키  허무의 속삭임
너무 좋아요 느글거리는 맛이 굿
1년 전
대표 사진
걱정이 없다면 걱정이 없겠지
잡내난다면 고기 잘못 샀거나 조리 잘못한것
1년 전
대표 사진
176471_return
비계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시작
기름많고 달달항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조화야
겁나 사랑함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주토피아쭈디  우왕좌왕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JW03
이게 대체 왜 저 기름이 얼마나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뀨ouo
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아...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제발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사매바
제발 저요
1년 전
대표 사진
GENTLE MONSTER  😎
밥 두그릇 순삭
1년 전
대표 사진
별을 찾는 아이  보고 싶은 내 마음과 같은가요
싫어하는 분들도 있군요 저는 무조건 호인 줄
1년 전
대표 사진
클쓰마쑤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파닥몬공기팡
극극극극극극극극호
1년 전
대표 사진
먀먐먐
너무 맛있게싿
1년 전
대표 사진
망고밍  망글망글
군침 싹 도네..
1년 전
대표 사진
브라운베어
살코기가 조아요
아니면 참치김찌

1년 전
대표 사진
듀듀듀뱌뱌
불호
1년 전
대표 사진
TAEYEON_  소녀시대 태연💖
너무 사랑함 비계 러버
1년 전
대표 사진
파라나
밥 3공기 준비해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Guppy  💄
없어서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윰냥냥
아 돼지고기만 빼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므에
참치김치찌개가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ㅅㅇ
돼지는 좋은데 비계는 싫어용
살코기 김치찌개…..🙏🏻

1년 전
대표 사진
병다꿍
비계 많은거 불호요
1년 전
대표 사진
라쓰고옹
비계 맛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kostt1999
비계 너무 많으면 별로
딱 반반인게 좋음
아님 걍 차돌이나 우삼겹 쓰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썸머메리
오겹에 끓인 당일이면 맛있어용
1년 전
대표 사진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ㅋㅋㅋㅋㅋ 저는 좋던데ㅋㅋ
잘익은김치~약간 신김치 한 솥에 넣고 고기넣고 좀 오래 끓이면
저 비계에도 김치국물이 베는데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비계의 느끼함+고소함 뒤로 얼큰한 김치국물맛이 나거든요?
ㅎㅎ 그맛에 먹는건디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로로링링
침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국내최초옹씨연예인  옹성우
느끼해요...참치김치찌개 최공
1년 전
대표 사진
이기욱  평생 네 곁을 기웃기욱
싫어요 햄 참치가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Michael Jackson
당장 내 입으로 ㅠ
1년 전
대표 사진
Rosea
저건 두세번씩 끓여야 기름이 국물에 배서 대짱맛돼요
1년 전
대표 사진
아 진짜요
맛있긴한데 비계 너무 많은건 싫어요 ㅠㅠㅠ 약간 목살 부위가조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깨꽃
와 저게 불호가 있다고요????????? 첨 알았어요 침 나오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김아힌
입에서 눈물이 나네...ㅜㅜ
11개월 전
대표 사진
김성규형
완전 극극그끅극극호 일부러 비계많은 부위 달라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랄롤랄
NOoo...
11개월 전
대표 사진
ZB1장하오
불호!!
11개월 전
대표 사진
전소니
아.. 싫어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또요용용
비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아인생이란
개조아요..비계만 먹고싶어요 ㅠㅠㅠ 저거없음 안먹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미야네
극극극극호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전여친의 메시지1
06.01 21:17 l 조회 1887
사내 비밀연애중인데 들이대는 사람 못 쳐내겠다9
06.01 21:17 l 조회 26104
연애할때 가장 금방 헤어질거같은 케이스는?142
06.01 21:16 l 조회 67143
김장훈한테 거짓말 탐지기 부착하고 200억 기부한 거 아깝지 않냐고 물어봄ㅋㅋ1
06.01 21:11 l 조회 3994 l 추천 2
역대급으로 신박하다는 태양 음방 역조공…JPG11
06.01 21:10 l 조회 9810 l 추천 2
일본 컵라면 회사가 만든 신박한 아이디어.jpg
06.01 21:10 l 조회 4929
택시 뒷좌석에서 본 한 장의 종이에 마음이 녹았다는 사람2
06.01 21:09 l 조회 3078 l 추천 2
쿠우쿠우에서 만난 참견녀.jpg
06.01 20:59 l 조회 10057 l 추천 1
트위터에서 한국인 소환하는 법.jpg2
06.01 20:57 l 조회 1658
냉정한 외국인들의 한국 기업 주식 평가1
06.01 20:55 l 조회 3530
일본 여자가 한국의 속옷 가게에서 충격 받은 이유3
06.01 20:43 l 조회 4778
유재석이 극찬한 라면의 실체
06.01 20:41 l 조회 9959
갑자기 모두 침묵하는 유부남들141
06.01 20:41 l 조회 140014 l 추천 1
이시언이 한혜진 유튜브에 무조건 달려가는 이유1
06.01 20:40 l 조회 5821
입사 이후 하루도 빠짐 없이 1시간 일찍 출근하는 여성
06.01 20:39 l 조회 1331
어떤 사람의 인생 첫 음주 단속
06.01 20:38 l 조회 645
흙수저에게 진짜 지옥은 따로 있다는 사람
06.01 20:37 l 조회 5892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27
06.01 20:28 l 조회 30025
휴게소음식 2개 고르기3
06.01 20:06 l 조회 508
은근히 모르는 계산기 기능1
06.01 20:05 l 조회 3005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