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744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338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의외로 다이어터들이 스벅에서 많이 찾는 메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댕구르르  굴러갑니다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태민이  X
22 진짜 짱맛탱
1년 전
대표 사진
어휴..또시작이네
오 믿고 내일 먹어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이하얀
33 최애입니당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아무로 하로
콜드브루오트라떼 시럽1번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뺑오쇼콜라
같은 콜드 브루인데 카페인이 두배 이상 차이나는 이유 뭔지 아시는 분…
1년 전
대표 사진
진지원우
커피 들어가는 양이 다른느낌...?
오트라떼는 우유양이 더 많고
바크콜은 커피양이 더 많더라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뺑오쇼콜라
오..!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1년 전
대표 사진
asssssss
에스프레소와 더치로 내리는 방법이 달라서 카페인 함량이 달라요
에스프레소는 파우더 같은 입자로
18g~20g으로 빠르게 30초 이내로 뽑고 콜드브루는 천천히 우리는 더치 방식이라 100~150g 등 좀더 입자가 굵고 물과 접촉 시간이 길어서 에스프레소 보다 카페인 함량이 높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hellossol
본문에 나오는 두잔 다 콜드브루에여
1년 전
대표 사진
조아하고조아해서
아 바닐라 저거 먹고 심장 두긍거려서 죽는줄알았던
1년 전
대표 사진
오오이이잉잉
👍
1년 전
대표 사진
崔傘  배놀ㄱ
바크콜 맛잇어용
오트는 그래도 탄수덩어리라ㅠ 탄수량 부족할때말곤 걍 일반 카페라떼 우유나 두유로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태냥럽
저거 맛이 어떤가요?
쓴건 못먹어서요ㅜㅜ
쓰지만않음 되는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렝렝
오트라떼는 걍 라떼랑 쓴 정도는 똑같구요
바크콜은 걍 좀 가벼운 바닐라라떼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 Bar
디카페인 되면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커플매니져
오트우유가 정제탄수화물이라 혈당스파이크 장난없다고 본거 같은데.... 그럼 저 콜드브루도 동일하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RUSSELL
하지만 둘 다 달달함을 기대하면 안되겠죠...? 라떼에 시럽 안넣어먹는 맛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띠 앗  좋은아침줄여서좋.아
바닐라 가끔 먹는데 달달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즈에발가라고 아주가라고
바닝라달달해여
1년 전
대표 사진
털난젤리
다이어트할때 바닐라라떼 먹고싶으면 무조건 바크콜 먹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도 복순  잉여왕
헉스 당이 둘 다 장난아닌디요
1년 전
대표 사진
에두윌
당류가 저정도면 낮은편인가요ㅠ 스벅가서 먹을게 엊ㅅ어요 아메는 맛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729371
당류가 14인데 무슨..그냥 아아 마셔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오호러
22
1년 전
대표 사진
sub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존마탱입니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민정
둘다 달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두두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도링링
당류가 저정도인데 다이어트?
1년 전
대표 사진
베니쥬
두개 다 최애커피
1년 전
대표 사진
SHINe  e
클래식 밀크티에 클래식 시럽 뺀 건 다이어트에 어떤가유
1년 전
대표 사진
황희태
클래식 시럽 말고도 흑당시럽이 기본으로 많이 들어가서.. 칼로리 높을거에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지호야 너는....LOVE  그리고 나는....wife
먹으면 화장실 가서 다이어터들이 찾나..?
1년 전
대표 사진
별명왕  김튜브
당은 흐린눈!
1년 전
대표 사진
황희태
바크콜 시럽없이 좋아용
1년 전
대표 사진
뽀먀먀
오트밀크 탄수덩어리라서 차라리 두유 들어간 라떼 드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나나꽃
바크콜 점바점이 너무 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쿠리먄쥬  캬 -
바크콜 맛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변의주
바크콜 시럽빼도 맛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브릴
바크콜 시럽빼고 베이스 적게~최애메뉴!
1년 전
대표 사진
먀아앙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입맛 믿으면 안된다는데 바크콜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로켓배송
삼각커피우유맛
1년 전
대표 사진
모로후시 타카아키  천공명
콜드브루 간장맛나서 싫어하는데 저건 맛있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간장맛 안나고 깔끔하면서 진하고 시큼해요
11개월 전
대표 사진
핑쿠공쥬
카페인 없는 당류 적은 음료는 없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여름.
칼로리 떠나서 바크콜이 진짜 맛있어요 딱 원하는 당도의 바닐라 라떼 화장실도 잘감요
1년 전
대표 사진
駆落
바크콜👍
1년 전
대표 사진
웅앵룽
바크콜 없었으면 못살았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Mylove윙깅  할랕 워너원 세븐틴
헐 바크콜 칼로리 낮은거 몰랐어여 최애 메뉴인데 앞으로 더 많이 먹어야지 ^_^
1년 전
대표 사진
또또떠
그렇게 안낮아유,,,,, 당류가,,,,
다들 약간은 흐린눈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이번주복면가왕노래하는닭털  책객해지매애애
디카페인도 내주쇼
1년 전
대표 사진
리코타치쥬  —̳͟͞͞♡
😍
11개월 전
대표 사진
민횽  기가 맠히네
콜드블루 오트라떼 맛있음 오트에 빠졌을때 자주 먹엇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지렁이이
잘몰라서그런데 당류 10g대이면 괜찮은편아닌가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느비예트  최고 심판관
콜드브루 머리아파서 못 먹는데 ㅠㅠㅠ아쉽
11개월 전
대표 사진
제로콜라가 짱이야  💛
다이어트는 모르겠지만...바크콜 최애메뉴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박윙꾸  Wanna One
바크콜 너무 좋아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수플레케이크
왜 스벅은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없는걸까요 ㅠㅠ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수박 vs 토마토 진정한 제철코어 원탑은 뭐같음?
13:40 l 조회 2
경상도 남자 황치열이 말하는 사투리 안걸리는 꿀팁
13:37 l 조회 153
45년 만에 폐업하는 레스토랑의 주인이 내린 결단
13:33 l 조회 911
일본 넷상에서 유행중인 한중일 구별법3
13:11 l 조회 3087
어떤 한국 가수가 바로 생각난다는 프라다 신상10
12:59 l 조회 8168
약한자는 갈수없었다는 1980년대 군대 모습.jpg
12:59 l 조회 1684
김현영 치어리더 맥스큐 시상식 .jpg
12:56 l 조회 1183
신발 때문에 동료라고 생각하는거 같아....5
12:49 l 조회 8159 l 추천 2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31
12:32 l 조회 19645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40
12:27 l 조회 8591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60
12:06 l 조회 21377 l 추천 3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13
12:04 l 조회 8355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9
11:50 l 조회 9722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15
11:50 l 조회 1031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45
11:48 l 조회 21856 l 추천 5
끈나시 입은 카리나6
11:48 l 조회 15320 l 추천 2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1:48 l 조회 2819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8
11:47 l 조회 17045 l 추천 2
[MD] 이강인, 결심을 굳혔다
11:45 l 조회 862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11:45 l 조회 237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