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2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489

역류성식도염 식후 기본 자세.jpg | 인스티즈


양심상 바로 눕진 못하는데 눕고 싶을 때 자세

대표 사진
익인1
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바로 나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사람을 사랑해조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그냥 약먹고 누움 디스크있어서 앉을수가없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바로 나에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 지금자세다 30분후에 누워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러고 앉아있다가 혈스맞아서 졸고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침대에 앉아야함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큐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기서 좀더 누운자세임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기서 조금씩 흘러내림 ㅠ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흘러내리다가 다시 앉고 버티다라 심지어 엎드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 누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걍눕는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러다가 슬슬 내려와서 쳐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역류성 식도염 심하신분들 저녁에 절대 안먹는음식있나요??? 저는 타코야끼 꽈배기 떡볶이는 저녁엔 죽어도 먹지않습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코야끼는 왜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코야끼 36알 먹고 역류성식도염이 일주일정도 갔었거든요 그뒤로 트라우마생겨서 못먹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6알이라서 그런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큐ㅠㅠㅠㅠ 36알이면 충분히 그럴만하지 않나용...?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알만 드시면 괜찮으실거애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순없죠. 타코야키인걸요.
그래서 점심에 42알 먹습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36알 ㄷ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36알을 한번에 다 드실 수 있는 정도면 먹방 유튜버도 가능하실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잘 드시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36알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카페인 ㄴㄴ 필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쓴 맛이 제일 직빵임 아메리카노 절대 못 마심ㅋㅋㅋ 아니 근데 36알은 폭식이자나요 식도염에 제일 안 좋은 게 과식이라 그랬는데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것보다 커피, 귤, 우유 이런거 절대 안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본자세고 나발이고 침대에 신발 신고 올라간게 말이 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비슷하네 저렇게 있다가 흘러내리는 것까지 같아서 웃김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내 자세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류성식도염 그거 엄청 괴롭다고 하던데.. 걸리지 않게 조심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누가 나 사찰했냐 ㅠㅠ 진짜 앉아있기 힘들어 허리아프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네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류성식도염은 증상은 좋아지나 피곤해서 얼굴이 시멘트 색으로 바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도촬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러더가 쫌 좋아지면 누움 그러다가 재발해서 약 먹음 또 저 자세 좋아지면 드러누움 무한반복 루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신발벗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역류성 식도염이 느낌이 어떤가요??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야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 나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삼각쿠션이 제 애착인형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러면서 슬슬 각도 내려감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인정 저러고 점점 스르륵 되야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리클라이너 소파 있으면 다 해결됨 걍 누운 거나 다름없는 편함인데 누운 건 아니라서 몸도 편하고 위도 편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저러다 궁디 아플 때쯤 누워 주기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러다 슬금슬금 내려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정신체리보면 반쯤누워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갯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신발벗어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회식하는 날이면 저러고 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기서 좀 더 반눕..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어라 나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먹고 1시간은 있다 누워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누워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리클라이너 쇼파에 비스듬히 앉아있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 전 양심이 없나봐요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ㅎ..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324 06.09 12:56124830 6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306 06.09 16:27135766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226 06.09 22:1891231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104 06.09 11:4391787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108 06.09 14:4276168 0
음식을 상온에 두면 안 되는 이유
5:37 l 조회 149
일본 취업한 딸이 엄마 전화 지친다며 운 썰
5:35 l 조회 108
수술실에서 쉬를 참아야 하는.Manhwa
5:33 l 조회 176
외국인들에게 순우리말 이름을 지어주는 기계
5:30 l 조회 445 l 추천 1
옛날 "록밴드”들이 정장을 입은 이유
5:29 l 조회 357
게임은 어른이 되면 실컷 할 수 있어 지금은 참아
5:28 l 조회 296 l 추천 1
여기서 끝이다!!!
5:26 l 조회 107
14살 차이 커플의 단점1
5:25 l 조회 660
어른들이 자꾸 결혼하라고 재촉하는 이유
5:24 l 조회 389 l 추천 1
없는 게 없는 시골 시장 모음1
5:23 l 조회 771
개발자들이 좋아하는 버그 신고법1
5:22 l 조회 604
미국인이 만든 한국 전통주
5:21 l 조회 126
온갖 편의점 진상을 체험 해보는 이경규
5:20 l 조회 16
미국에서 금주법이 시행된 까닭
5:19 l 조회 201
외국인한테 어려운 한국어 발음
5:17 l 조회 102
일본 30년된 정통 라면집의 맛 비결
5:16 l 조회 770
실제 마피아들의 행동양식을 바꾼 영화
5:11 l 조회 772
선배도 학식 혼자 먹는구나
5:06 l 조회 1158
벤츠 5일 타고 판 이유
5:03 l 조회 1705
북한에서 하면 죽을 수도 있는것
5:03 l 조회 98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