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0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67

밀키트가 망하고 있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밀키트 좋아하는 입장으론
맛집 밀키트나 좀 많이 나왔으면.
상품이 좀 다양했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밀키트가 살 길은 평소에 접하기 힘든 맛집 밀키트 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네 밀키트가게 품목이 너무 단순함
메뉴만 다양하면 퇴근길에 사다 간편하게 해먹고 싶은데 물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교군을 부대찌개로 하는건 좀 잘못된 것 같아요. 킹콩을 이기기 쉽지않아... 근데 그 외 다양한 음식들은 밀키트가 훨 나은데, 쓰레기 문제는 좀 걸리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각보다 비싸고 손이 한번 가야하는데 그냥 배달이 더 편한 느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밀키트 재료 잘려있지도 않음 양파반개 대파반개 배추덩어리 그냥 들어있음 다 씻고 내가 손질해서 자를거면 그냥 원재료 사다 만들지 뭐하러 밀키트 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생각보다 비싸서 그냥 시켜먹는게 낫긴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라스틱 어떻게 안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레기가 진짜 많이 나오긴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선도 양 맛 쓰레기 만족스럽지가 않음 근데 가격도 비쌈
내가 만들어 먹는게 귀찮아서 간편하려고 먹는건데 갈수록 밀키트가 소분만 간신히 개별포장에서 한데 섞은 합포장인것도 싫음 레토르트보다 재료 모양 살아있는게 좋아서 밀키트를 시켰지 물러지고 뭉개진 재료상태가 주문 할 때마다 복불복에 무거운 재료 무게로 퉁 친 양 적고 맛 평범이하인 거 먹기 싫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사먹는거 대비 메리트가 1도없음 비싼데 설거지거리도 많이 나오고 쓰레기도 많이 나옴… 재료손질은 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싸지도않고 맛도 그닥이고 굳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가격 맛 편리성 다 배달이 압승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쓰레기가 많이 나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밀키트에 길들여지는것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싸기도 하고 쓰레기 넘많이 나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격이 애매해서 못 사먹겠다는 거 공감............ 결국 설거지 해야하고 손에 물 닿아야 하는데 배달시켜먹는거랑 애매하게 비슷하니
밀키트 먹을 이유를 모르겠어.... 구하기 힘든 진짜 유명 식당 밀키트라도 많으면 모를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대찌개는 좋은거같아요 4명 딱 맞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막 마트에서 파는 마라탕... 이런건 좀 퀄리티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밀키트가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이것저것 추가하면 양념이 모자람
그러면 야매로 내가 넣어먹어야하는데
쒸엣임...그뒤론 그냥 배달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보다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시켜먹는거랑 가격 비슷하면 밀키트를 먹을 이유가 없긴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레기는 똑같이 많이 나오는데 그냥 배달이 편하긴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싸고 쓰레기 많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싸진않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량생산하면 배달보다는 싸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성비있지도 않고 손도 많이가니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땅스는 믿고 먹을만하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저렇게 팩에 든거보단 밀키트가 맛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밀키트 자체는 좋아하는데 쓰레기가 좀 치명적이긴 함.. 치울게 너무 많음. 손질도 어느 정도는 해야하니 그러며 생기는 쓰레기도 많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밀키트 좋아함..... 근데 비싸긴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은근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사먹는게 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레기 버리는게 귀찮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밀키트 개비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밀키트가 생각하는거보다 양이 너무 적어. 저번에 한번 먹으려고 샀다가 당황했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런건 진짜 캠핑갔을때만 잠깐 사먹고 마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양 적고 그닥 맛있지도 싸지도 않음 세일할때나 살까말까 고민하는 수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세일하는 것만 집어오면 나름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밀키트 세일하는것만 먹어봣는데 1.양개적음 2.세일해서 그나마적당한거지 세일안했으면 안사먹음
그이후 안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양적고 비싸고 번거로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밀키트 쓰레기가 너무 나오고, 이건 내가 요리하는거랑 별 차이가 없고, 무엇보다 유통기한이 너무 짧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밀키트 이제 한참 안먹기 시작함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의사들이 제약회사 영맨 다루는 법7
05.07 05:11 l 조회 11649 l 추천 1
다소 특이한 안효섭의 계란(반숙) 삶는 법
05.07 02:49 l 조회 2778
GOD 팬들이 정말 좋아했던 노래.JPG1
05.07 02:49 l 조회 761
의외로 한국 좋아하는 나라.jpg3
05.07 02:46 l 조회 6696
자취하니까 외로워서 끌어안는 베개 사람처럼 만들 생각인데2
05.07 02:45 l 조회 5845
오늘자 유튜브 제작진들한테 명품 돌린 이수지1
05.07 02:45 l 조회 19443 l 추천 2
4개월만에 20kg 감량한 강남 이상화씨 대우가 달라졌다고.x11
05.07 02:45 l 조회 14196 l 추천 1
뉴진스 민지 합류41
05.07 02:42 l 조회 63050 l 추천 4
머리 자르고 분위기확바뀐 어떤 남돌...jpg
05.07 02:30 l 조회 3448
역익들이 물었다는 유우시 논란
05.07 02:28 l 조회 1628 l 추천 2
라이언 고슬링 글마다 댓글다는 여시 개웃김2
05.07 02:16 l 조회 3475
동방신기 Love is1
05.07 02:15 l 조회 521
이채연, 타이틀곡 'NTOTD' 퍼포먼스 필름 공개
05.07 02:13 l 조회 446
성심당 5월 신상4
05.07 02:10 l 조회 6861
글로벌 루키 KEYVITUP(키빗업), 국내 주요 4개 항공사 기내에서 만난다
05.07 02:02 l 조회 402
퍼포 디렉이랑 작사까지 참여한 이채연.jpg1
05.07 01:48 l 조회 930
가드레일과 충돌한 자동차1
05.07 01:48 l 조회 1273
원태인은 문동주랑 같은팀도 아니면서 문동주몫까지 어케 던진다는거임2
05.07 01:44 l 조회 1220
면접때 주소 속였다고 해고당함9
05.07 01:44 l 조회 9368
(추가)단백질쉐이크 성분 비교 순위 (유튜브 굿닥터)5
05.07 01:41 l 조회 5425 l 추천 5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