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1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6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현재 충격적이라는 국민연금 상황..JPG | 인스티즈

현재 충격적이라는 국민연금 상황..JPG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굿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익률 말고 실제 수익이 발생해서 운영에 지장이 없는건가여? 아니면 나중에 또 떨어질 수도 있는건가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트를 변경해서 일정 수익 실현하는 걸로 알아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수익이 연기금에 포함되는거임ㅋ 몇년전까지만해도 연기금 다 고갈되서 우리가 연금받을때쯤에는 못받을수도 있다는 위기론이 심각하게 나왔었음ㅎ 근데 지금은 우리가 늙어 다죽을때까지 주고도 남을 정도고 수익률 저대로 유지되면 그냥 평생 고갈될 일 없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에 도둑놈이 날뛰거나 굥같은놈이 다시나타나서 계엄때리지 않는한 걱정안해도됨ㅋ 참고로 삼성이 로비해서 국민연금을 승계작업에 이용해 피해입힌 금액이 약 1300억ㅋ 예전에는 안그래도 고갈위험있다고 난리인데 이렇게 도둑놈들까지 설쳤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삼성 이거는 첨듣는 얘긴데 헐 뭐야 충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재용이 이거때문에 감옥갔었잖아ㅋ 근데 또 대단하신 판사들이 항소심에서 무죄로 풀어줌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6에게
아헐 그래서 감옥간거구나.... 그때 중딩이라 이런이유인지는 몰랐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맞아 이래서 삼성 하이닉스 기술력 자랑스러우면서도 대표 인간들은 철저히 기득권 기업가로만 보게돼. 이재용 귀엽다 이런건 좀 그렇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달리보이긴하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0이 몇개야; 치킨 사주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굿굿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연금 받을 수 잇겟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무원연금 국민연금으로 통합해주세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소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싸 연금받는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와중에 네덜란드는 뭐임 코인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체 어떤 인재가 있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그니까 .. 대단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ㄹㅇ 투자 관련 팀 누군지 궁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6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주식도 좀 대신 해주셧으면 좋긱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 계좌도 같이 굴려주세요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기금 진짜 주식잘하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기금이 80년대부터 굴렸는데 수많은 금융 악재 다 이기고 저만큼 굴려온거임 국내 탑티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연기금 따라 주식삽니다....아직까진 다 벌었어요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연기금이 머사는지 어떻게 알어.......?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이거 나도 궁금햄.. 어떻게 해..? 좀 힌트 줄 수 있나 혹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법은 많아! 개별 주 들어가서 하나하나 확인해도 되고.. 증권사 들어가서 체크해도 돼!
증권사앱에 기관 순매수 상위, 투자자별 순매수 이런거 다 나와있어
제일 쉬운건 요즘 주식 유투버들 워낙 잘 돼있어서 매일매일 연기금 순매수 / 순매도 이런거 다 알려줘
대표적으로 기릿같은 유투버나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관련 계정들 팔로우해놓으면 표로 올려주는 계정도 많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 최고야 올해 대박수익나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헐 꿀팁이다 고마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둨ㅌㅌㅌㅌ 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나도 그래서 지금 20퍼 벌었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굿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럽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어떻게 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 주식좀 굴려주세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프로포폴 할만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청산해야 번거고 지금은 그냥 평가수익인거 아닌가 나중에 떨어지면 우리 이만큼 잃었습니다 할 것도 아니면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연기금은 비중조절때문에 중간중간 수익실현 기본으로 할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많이 팔면 국내 주식시장이 흔들려서 조금씩 팔아야 하잖아
저 평가수익이 나온건 국장 폭등으로 인한 것도 큰데 언제 폭락할지 모르니까....
연기금 운용 잘하고 있는거 다들 아는데 왜 저런 가짜 수익으로 광고하냐는 얘기였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초치는 소리부터 하네... 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작년초만해도 2057년인가에 고갈 된다는 얘기 못들었음? 이 수익률 유지하면 2090년까지 유지된다지만 이 수익률 어떻게 유지할건데? 작년말 미장 올해초 국장 확 올라서 수익률 이렇게 나온거 다 알잖아
애초에 구조자체가 고갈될 수밖에 없는 구조면 개선이 우선시 되어야지 운용에만 계속 부담줄거야? 나중에 떨어지면 수익률 유지 못했다고 탓하게? 이 덕분에 연금 개혁 한다는 얘기 쏙 들어가고 정치인들만 노났지 안그래도 건드려서 표 잃기 싫었을텐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 연예인 소속사 갈등 터졌을때 국민연금 돈 잃었다고 기사도 나옴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몇백조 와... 듣도 보도 못 한 단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럼 개인한테 가져가는 0.5퍼 오른 금액 다시 낮춰주세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ㄷㅂ 팀코리아 또 어찌저찌 굴러가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국민들이 개인적으로 가입해서 굴려줬으면 좋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애박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보유중인거 중 하나 연기금 몇일째 계속 매수중이라 행복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짝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 젊은 사람들이 늙어서 받는거는 문제 없다고 하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케한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받을 수 있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주식에 연금 꼴아박아서 지금 주식이 그렇게 된거자너 다들 같이 넣고 벌었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응원합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ㅎㅇ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공무원 연금도 화이팅,,,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제발...제발 공무원연금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행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내 자산도 불려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국민연금 인재들 대우 잘해줬으면
그래야 투자 더더 성공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내 주식 맡기고 싶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엄청난 엘리트 명예직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코스피 부양하려고 국민연금에서 해외 투자를 줄이고 국내 투자로 비중을 높여서 코스피가 5000이상을 달성한거고
코스피 폭락 막으려고 지금 국민연금 기계적매도 중지한 상태임
5월 중에 기계적 매도 재개 여부 결정한다고 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몃녀전 까지만해도 연금고갈때문에 진짜 심각했는데 무슨일이?있었던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짝짝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투자하는 팀은 얼마나 머리가 좋은거야ㄷ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니 진짜 외계인 잡아두고 하는 거 아님? ㅋㅋㅋ 테슬라 초기 때도 배팅해서 한탕 하더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어떤인재가 있는거지
대단하다 연금 걱정됐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따라 사고 싶다 국민연금 뭐 샀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자랑하고 싶울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한테 좀 알려줘 투자 노하우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진정한 사랑을 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 이유
05.13 19:02 l 조회 3957
현재 반응 𝙅𝙊𝙉𝙉𝘼 살벌한 장항준 살 잡도리..JPG178
05.13 19:01 l 조회 134204 l 추천 4
버금
05.13 18:59 l 조회 286
데뷔 2달차 곡이랑 뮤비는 3개인데 딱 1개가 없는 신인JPG
05.13 18:52 l 조회 736
비상! 딱 걸렸다! 감독님 몰래 찍는 브이로그 ㅣ우리동네 야구대장
05.13 18:50 l 조회 334
쳐맞기 전에 내 친구한테 연락하지 마3
05.13 18:49 l 조회 2768
남편이 밤에 안 씻어요ㅠㅠ9
05.13 18:47 l 조회 7384
위치추적기 끄고 유령항해…韓 유조선, 호르무즈 또 뚫었다1
05.13 18:46 l 조회 2456
연봉 1400에 월화수목금금금 일한다는 후배들5
05.13 18:43 l 조회 16146
정신과 가는데 ADHD가 아니면 어떡하지?
05.13 18:39 l 조회 1133
챗 GPT 이미지 2.0나오고 회사가 망했습니다28
05.13 18:37 l 조회 34988
남자 입장에서 너무한 요구 같아?
05.13 18:36 l 조회 1661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70
05.13 18:33 l 조회 63900
악마가 만든 주말 출근의 장점2
05.13 18:32 l 조회 1862
퇴사하는 직원이 얄밉다는 과장1
05.13 18:30 l 조회 3788
어느 공무원의 주식계좌..
05.13 18:28 l 조회 2055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29
05.13 18:27 l 조회 25512
꽤 오래 시도하고 있지만 절대 정착이 안되고 있는 것
05.13 18:21 l 조회 2614
아버지의 죽음 이후 사람이 완전 변해버렸다는 추성훈6
05.13 18:15 l 조회 16110 l 추천 3
룸메가 특이했어서 기억에 남은 경북대생
05.13 18:13 l 조회 3141


처음이전7867877887897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