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에 솔로 앨범 낸 2am 조권
Like I Do 라는 신곡 냈는데
반응 좋음
베를린에서 찍어 온 뮤비 미감 미쳤다는 말부터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진짜 좋을 거 같다는 반응이 제일 많음
엄마 레가두 아니야 라카두야
이 짤도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20260327
Jokwon Instagram Stories💫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pic.twitter.com/qflNmcb8oS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