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6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24

한국인의 젓가락 사용이 궁금한 일본인.jpg | 인스티즈

한국인의 젓가락 사용이 궁금한 일본인.jpg | 인스티즈

둥근 쇠젓가락 본인은 쓰기 어려운데 한국인들은 어떤지 궁금하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면 집을 때 불편함 ㅠ 납작한 젓가락이면 몰라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냥저냥 잘 쓰고 사는 것 같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슥해져서 편함 납작 젓가락을 안써서 납작이가 더 어려운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쓰는데 편함 오히려 둥근이가 가벼워서 납작이 들면 무겁게 느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갠적으로 손가락 쥐날것같음. 젓가락질 표준으로 사용하는사람은 괜찮을지도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납작을 못써서 저거밖에 안씀 가볍고 넘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가벼워서 뭐 집으려고 할때 오히려 힘이 더 들어가는 것 같음 납작젓가락 최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납작이보다 저게 더 조음.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납작이 훨씬 편한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납작이 조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나아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5 납작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66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77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8 납작이 진짜 개편함 둥근거 너무 불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999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볍고 그립감이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벼운거 먹을땐 좋아
면류 같은건 납작이가 좋구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납작이가 근본임 안정적으로 손가락에 지지해서 힘쓸수 있게 해주고 음식 집었을 때도 힘 분산없이 딱 잡아줘 식당은 납작젓가락을 써달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별로 근데 있으면 그냥 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건 면 같은거 잘 안잡히고 손에 힘 더 많이들어가서 불편하긴함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거에 익숙해지면 가벼워서 좋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너무 가벼워서 쓰기 불편함 어느정도 무게감 있어야 편한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둥근쇠젓가락 싫음 납작이가 편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동글이 못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거나 다 잘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굴이 적폐 아웃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불편 동그랗고 두꺼운 젓가락 개싫어함 ㅠ 납작한게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개불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동글 젓가락은 적폐다... 납작 젓가락 데려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시름 특히 면+국물요리면 저걸로 면 집다가 국물 다 튀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동그리 미끄러워서 개짱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밖에 없으면 어쩔 수 없이 사용하긴 하지만 면요리 먹을 땐 진짜 너무 싫어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그란 거 싫음 자꾸 면이 빠져나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편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댓보니 차이가 있구나 난 둘 다 편해서 몰랐움ㅎㅎ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거 진짜 싫어 치아나 혀에 살짝이라도 닿으면 소름끼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동파는데 저거주는 곳 다신안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진짜 싫어ㅠ 집에 납작이랑 같이 있는데 가족들 다 납작 씀ㅋ큐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질 교정하고 나니까, 둘 다 상관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쓰기 개편한데?
니들이 쓰는 나무젓가락이 더 난이도 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둥글고 가벼운 건 한국께 아니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젓가락질 잘해서 둥근것도 잘하긴 하지만 납작이 훨~~~~~씬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떤 종류의 젓가락이든 불편하다고 생각 들어 본 적이 없어서 뭐가 더 편하고 뭐가 더 불편하고를 생각 해본 적이 없네 그냥 있는 거 쓸 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걍 있는거 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444 근데 저런거 어려워하는 사람들 보면 젓가락질을 이상하게 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런 둥근타입은 중국집에서는 나무젓가락 달라고해요 넘 미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런 쇠젓가락 너무 미끄러워서 개쓰레기라고 생각함ㅠ 일본 같은 나무젓가락이 편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안에는 텅텅 비어서 가볍고 쥐기 편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면 먹으면 최악임 뭘 어케먹으란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어떤 젓가락이든 잘 쓰는데 저런 둥그런건 평소보다 좀 더 밑쪽 잡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둘다 편하게 쓸 수 있긴한데 납작이가 더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불편한데 쓰다보면 또 적응되서 쓰고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 둥근건 부피가 더 커서 귀찮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도 둥글고 가벼운 젓가락 싫어해요.. 납작 묵직이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불편 납작 젓가락 돌려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둥글고 가벼운 젓가락 불편함... 납작이가 좋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면 안집어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둥근게 납작보단 불편한데 쓰라면 걍 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적폐젓가락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먹는데 도구를 가리지않는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너무싫음 저걸로 우동먹으면 눈알에 우동국물 들어가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둥근거 별로양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무거나 작대기 두개면 충분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납작 쇠젓가락이 제일 편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굴러가서 개싫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둥근거 못씀 포크씀… 외국인 친구들이 맨날 나보고 국적박탈해야한다고놀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동처럼 두꺼운거 아님 비슷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둥근 젓가락은 우동면만 아니면 생각 없이 씀 우동면은 미끄러짐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저거 적폐 우동면 같은 거 잘 안 집힘 납작이 최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한국인도 싫어해+네모난 플라스틱 젓가락도 극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 둥글고 속텅빈듯 가벼운 젓가락 극혐 힘들어가서 아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둥근 건 한국인인 나도 어려움… 납작한 쇠젓가락이 좋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거 한국젓가락도 아니고 중국타입이라 하지 않았나 저건 저희도 힘들어요.. 국수먹을때 최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젓가락 다 걍 비슷 뭐가 특별히 불편하고를 느낀적 없음 납작이든 나무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저거 젓가락 아님 쟤는 가짜젓가락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둥근거 개빡쳐 뭔가 안에도 비어 있어서 더 어려워 면같은거 안집혀서 돌돌 말아서 먹어야함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둥근거 진짜 너무 가벼워서 면 같은거 집을 때 화딱지남 ㄹㅇ 인성 실험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저거 개시름 식탁에 놔두면 통통 굴러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무젓가락이 더 불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둥근거 국수집에서 나오면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엑스자로 젓가락질해서ㅠㅠㅠㅠ 둥긓이 너무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한식집 고기집이면 괜찮은데 국수집에서 저거 나오면 진짜 힘듬... 국수프랜차이즈식당에서 우동 시켰는데 둥글젓가락 줘서 엄청 고생한 적 있음 면 계속 놓치고 국물 튀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아무거나 다 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극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저거 진짜 최악임 특히 우동면 집을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저 둥근걸로 우동먹으면 혈압 올라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쌀국수집에서 저 젓가락 쓰던데 한번 가고 다신 안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저 둥근 속 빈 스텐 젓가락 살짝 납작하게 눌러서 팔면 불티나게 팔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동글쓰면 손가락 부러질거 같아 잘 안집히고 ㅂㄷㅂ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우리도 납작을 어릴 때부터 써와서 괜찮지, 10년전에 동그란게 생겼었나? 음식 안 집혀서 당황했었음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부고] 전 소울컴퍼니 출신 래퍼 제리케이 본인상79
04.28 13:13 l 조회 57186 l 추천 2
광어회 먹고 10kg 감량한 성시경.jpg68
04.28 13:08 l 조회 53345
악뮤 수현이 30kg 뺄 수 있었던 이유.jpg2
04.28 13:03 l 조회 15241
오늘 초등 하교 시간에 엄마들 흰티 입고 애들 마중 나가면 존잼일듯8
04.28 13:03 l 조회 17665
방귀로 룸메 쫓아내버린 연대 여학생4
04.28 13:03 l 조회 14101
영화) 올해 기준으로 역대급 흥행을 달리고 있는 쇼박스의 다음 타자10
04.28 13:00 l 조회 9981
보법이 다른듯한 엔딩 요정.jpg
04.28 12:48 l 조회 2469
안성재 식당, 폭로 후 "바라는 게 있냐” 피해자에 연락53
04.28 12:47 l 조회 33292
유미의세포들3) 빙의한 최다니엘.twt2
04.28 12:44 l 조회 6334
게임 구성+ 편집까지 완벽한 남돌 자컨.jpg1
04.28 12:40 l 조회 711
[유미의세포들3] 키스도 안했는데 지혼자 다리 풀리고 난리난 연하남...gif143
04.28 12:30 l 조회 86690 l 추천 19
미국 이건 좀 멍해지네159
04.28 12:16 l 조회 111349 l 추천 39
여성 운전자인거 보고 마음껏 소리치고 화내던 ㅉㅣ질이5
04.28 12:15 l 조회 3288
요요 절대 안 올 것 같은 몸매4
04.28 11:48 l 조회 12162
효도여행 정말 멘탈 제대로 챙기고 가야하는 이유…jpg20
04.28 11:36 l 조회 19920 l 추천 10
최근 오사카에서 '특별한 커피'로 예약 폭주중이라는 곳 .jpg7
04.28 11:32 l 조회 8591
[단독] 15범도 "출마"… 의원 후보 36%가 전과1
04.28 11:22 l 조회 3031
다음 중 내가 가장 자신있는 감각은? (오감 고르기)1
04.28 11:12 l 조회 1366
삼첩분식 사과문 (떡볶이 사진 주의🪳)125
04.28 11:12 l 조회 96503
남편이 너무 못생겼다.blind97
04.28 11:07 l 조회 101743 l 추천 6


처음이전9769779789799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