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614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단종이 안 되는 게 신기한 과자류 | 인스티즈

(가끔 탕비실에 들어오면 인기 꼴찌)

12

대표 사진
익인105
롯데샌드는 파인애플 맛이 독보적이라 대체불가로 맛있음. 근데 크라운산도는 비스킷이 너무 저렴한 맛 나고... 별로임 과자러버인데 크라운산도 내 돈 주고 절대 안 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ㄹㅇ 롯샌 존맛인데 저거 없으면 펑리수 사먹어야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크라운 산도 찬 우유랑 마시면 무릉도원 극락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롯샌은 맛있는데 크라운산도는 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존맛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롯샌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롯샌은 모르겠고 크라운산도 딸기맛은 고트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 맛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와 저거 아까 저녁에 우리아빠가 한박스씩 사왔다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굳이 찾아서 먹는건 아닌데 말 그대로 탕비실 같은곳에 있어서 먹으면 하나로도 충분하고 든든해요. 칼로리도 높아서 왜 존재하는지 알거 같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맛있능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느 과자든 없어서 못먹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맛잇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딱히 사서 먹고 싶지는 않은데 먹으면 맛있는 과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너무 뻑뻑쓰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가끔 먹으면 엄청 맛있음 샌드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모든 과자중 롯데샌드가 제일 맛있는데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둘다 맛도린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극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근데 생각보다 마싯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이런 글에 꼭 있는 과자 = 롯데샌드... 롯데샌드 맛있는데 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 저게 왜 존맛인데 본인이 기준이라고 생각하나 ㅋㅋ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롯샌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롯샌 파인애플 개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둘 다 진짜 맛있는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편순이였는데 롯샌 어르신들이 진짜 많이 사가셨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맛있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거 맛있긴 함 근데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사먹는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술먹으면 생각나는 과자라 없어지면 안댐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안돼 롯샌 ㅜ 단종 시키지 말아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크라운산도 개맛도린데.... 단종 절대 안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맛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엥 롯샌 맛있어서 자주 사먹는디,,,부스러기도 별로 안 떨어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이런게 은근 가끔 땡겨서 사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안돼 듣지마 나의 과자들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그야 개 맛잇으 니 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롯샌 크라운산도 후레시베리 제 최애 3종인데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롯데샌드 우리팀 인기과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엥 단종이 왜되냐
기업이름걸고 만든 과자는 이유가 있음
세대를 넘어 단종 안되는게 당연함.가성비 나 맛 등등 롯샌 을 능가하는게 없음.롯데 라는 기업자체는 안좋아하지만 장수템 은 잘만듬.파인애플 이랑 쿠키맛 이 제일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헐 산도 크림맛 있는 거 첨 알았어 딸기만 있는 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다 내가 좋아하는건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셋 다 맛있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맛있는뎅..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
그탕비실어디야? 나 좀 갈게,,,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 두개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롯샌+아메 내사랑조합임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롯샌 개맛있는데 뭔솔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우리 엄마미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심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어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둘 다 맛있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밍 둘 다 제가ㅜ너무 좋아하는데여.... 특히 롯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맛있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크라운산도는 탕비실 국룰과자라 단종 안됨ㅋㅋㅋ
어제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의외로 폐업률이 매우 적다는 업종
05.25 05:20 l 조회 742
챗GPT한테 시비 걸던 사람의 최후
05.25 05:18 l 조회 966
선 넘겠다는 조카
05.25 05:16 l 조회 485
서울 사람인데 부산 여행 가서 충격 먹음
05.25 05:15 l 조회 1022
부모님이 다녀가고 나면 도어락 비번을 매번 바꾸는 이유
05.25 05:13 l 조회 557
심장에 해로운 고양이
05.25 05:13 l 조회 388 l 추천 1
요즘 불량학생들이 돈을 뜯는 대상
05.25 05:10 l 조회 1079
방구로 사무실 사람 내보낸 직원
05.25 05:09 l 조회 699
여자친구와의 키 차이
05.25 05:08 l 조회 635
아빠는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05.25 05:07 l 조회 1812
국내 대기업 연봉 티어 최신판.jpg
05.25 05:07 l 조회 875
햄버거 만들기
05.25 05:04 l 조회 428
와이프의 신박한 파업 논리
05.25 05:03 l 조회 774
'원룸' 평수별 크기 체감
05.25 05:02 l 조회 829
아줌마 한 명 살려낸 편의점 알바생
05.25 05:02 l 조회 940 l 추천 1
신입이 본인 파티션 안쪽 꾸며도 되냐길래21
05.25 05:01 l 조회 27588 l 추천 2
특이점이 온 한 초딩의 올해의 목표
05.25 05:00 l 조회 435
결혼식 도중, 이걸 어떻게 참아
05.25 04:59 l 조회 790
법원 위스키
05.25 04:57 l 조회 514
남편을 바라보는 아내의 생각
05.25 04:56 l 조회 592


처음이전69669769869970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