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3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태국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싱가포르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이탈리아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프랑스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전세계가 사이좋게 미감 밤티라는 매장.jpg | 인스티즈

미감에 목숨거는 유럽도 핸드폰 매장은 시끄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밤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밖에 두루마리 휴지랑 라면 쌓아놔야 완성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너무 사대주의인가 서양간판은 왜이렇게 힙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눈에 구린 한국 오래된 골목간판들을 서양사람들은 사이버펑크같다고 좋아하더라ㅋㅋ 그거랑 비슷한 이치일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밤티도 밤티만의 갬성이 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에 잘 띄어야하니 어쩔 수 없는 듯
디자이너로 일해보니 모든 게 무조건 예쁘다고 능사는 아니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밤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밤티갬성이잇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저런 데가 매장이 저렴해보이는 만큼 폰 가격도 저렴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들긴 하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아더월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탈리아는 좀 괜찮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위에 거 보다보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딴데 비해선 양반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5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ㅌㅌㅋㅋㅌㅌ나도 이 생각했는데 사람 보는 눈 다 비슷하구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66666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777 이탈리아가 선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르투에서 워치필름 아예 떨어져서 붙이러갓는데 한국이랑 다를게없더라구여… 여기저기 정신없이 걸려있는 케이스와 충전기 및 문구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간판만 봐도 시끄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ㄴ스타일도 비슷함 간판이 시끄러움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밤틴데 다 다르네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무래도 공격적 마케팅이 필요한 곳이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아서 보니까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위아더월드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탈리아 최선을 다했어 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기하다 뭔 프차도 아닌데 전세계의 추구미가 다 똑같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체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국은 근데 대로변에 있는 kt u+이런 매장은 깔끔하고 화이트톤이라 ㄱㅊ은데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저런곳이 싸고 호구안당할거같아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행갔다가 핸드폰매장 보고 우리나라랑 너무 비슷한 감성이라 개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국 연수 가서 유심 샀었는데 거기도 저랬어요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글이 읽혀서 그런가 저 영희 때뮤에 그런가 우리나라가 젤 밤티같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프랑스 더 폰 샵은 외국인 렌즈 빼고봐도 예쁜데 나머지는 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다 똑같으니까 걍 개웃김
이탈리아는 그나마 젤 정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요즘 저런 폰가게 장사 되기는 하나?? 그나마 통신사 대리점이면 몰라도 저런 폰가게는 이젠 아무도 안갈거같음 매장 미감도 2000년대에 머물러있음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진짜 하나같이 구리구리하네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맥주 안주로 은근히 매니아층 많다는 감자칩.JPG24
05.02 22:06 l 조회 28397 l 추천 1
강한자만이 살아남던 옛날 놀이터
05.02 21:59 l 조회 563
요즘 GPT 이미지 생성 근황...jpg5
05.02 21:57 l 조회 9770
현재 반응 갈리는 성해은 항공사 관상..JPG248
05.02 21:56 l 조회 158441 l 추천 2
결혼식에서 선우정아가 도망가자를 부른다면? | 폴킴의 너를만나 (EN)
05.02 21:50 l 조회 320
안 이쁜 여자 전문직의 인생은 고달픔
05.02 21:48 l 조회 3213
이 컨셉 싫어하는 오타쿠 못봤음
05.02 21:47 l 조회 647
김대리. 내가 감히 조언 하나 하고 싶습니다.1
05.02 21:43 l 조회 1194
이런 톰보이 스타일 어때?2
05.02 21:42 l 조회 3688
남친 판도라의 상자 열었다는 여자
05.02 21:33 l 조회 3584
요즘 해외 남성들에게 유행한다는 망치 에스테틱2
05.02 21:31 l 조회 2139
남친이 부자인걸 숨겨서 화가 난 여친1
05.02 21:27 l 조회 3127
회사 면접이 취소된 이유4
05.02 21:23 l 조회 5049
아들 '가짜 청첩장' 뿌린 교장, 대망신 당해31
05.02 21:13 l 조회 39571
과거 체벌을 믿지 못하는 요즘 급식들188
05.02 21:08 l 조회 95563
"하이닉스 친구에 부러움 아닌 불안”…직장인 덮친 'H공포' 정체9
05.02 21:07 l 조회 19002
근데 전시회 가는 사람들은 진짜 뭐가 느껴져서 가는거임?46
05.02 21:07 l 조회 21415
의상팀이었으면 엉엉슨하고 화났을거 같은 어제 대군부인 속 의상24
05.02 21:05 l 조회 40720 l 추천 1
순간 사람인걸 들킨 고양이
05.02 21:04 l 조회 326 l 추천 1
"Z세대, 부모보다 지능 낮은 최초 세대"1
05.02 21:04 l 조회 1611


처음이전9169179189199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