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961

"제발 연습 좀”…'대군부부' 아이유♥변우석, 사이 좋게 연기력 논란 휩싸여 [스경X이슈] | 인스티즈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의 아이유와 변우석이 연기력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21세기 대군부인’은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폭싹 속았수다’, ‘나의 아저씨’ 등으로 음악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아이유와, ‘선재 업고 튀어’로 신드롬을 일으킨 변우석의 만남은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여기에 두 사람의 케미를 자랑하는 커플 화보와 영상들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 첫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의 연기력에 대한 지적이 이어졌다.


한 누리꾼은 X(구 트위터)에 “둘 다 안주하지 말고 제발 연기 수업 받아요. ‘선업튀’, ‘보보경심’ 등 다 봤던 입장에서 말하면 둘 다 특유의 쪼가 있어요”라며 직언했다. 또한 “서로 다른 연기를 하고 있다. 안 어울린다”라는 반응도 있었다.


이외에도 성희주를 맡은 아이유의 연기에 대해 “뭘 해도 ‘아이유’ 같다는 느낌을 지우기 어렵다” “폭싹이나 나의 아저씨는 좋았는데 이번엔 안 맞는 옷을 입은 느낌” “연기를 너무 애써서 하는 느낌이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이안대군, 변우석의 연기에 대해 “챗지피티 읽기 모드 같다” “연기 내공에 비해 과분한 역할을 받은 듯” “장수원의 로봇연기가 생각난다” “표정이 안 읽혀서 무섭다” 라는 말도 이어졌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44/0001109462


123

대표 사진
익인272
드라마자체가 오글거리는 느낌
이걸 오글거리다는걸 좀 못느끼게 연기해줬으면 좋았을??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3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아이유 연기 뭔가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연기 따라한느낌 여주 서사도 비슷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그 정도인가 강남순때 못 볼 정도였어서 이번엔 볼만하던데 아이유도 뻔하다면 뻔한 연기지만 걍 평타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난 오히려 사람들이 너무 과하게
아이유를 의식하는거 같음
난 그냥 무난하게 봤어
저런 연기 스타일의 배우도 있네 하고
그리고 드라마 극본, 감독이 원하는 캐릭터였다고 생각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엥 아까까지 엄마랑 대군뿌 보면서 아이유 연기 왤케 잘함? 노래에 연기까지 잘하면 반칙 아닌가 이런 토크했는데.....
참고로 드라마 별로 안 좋아해서 변우석이랑 아이유 연기 둘 다 처음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솔직히 변우석은 배우치고 잘한다는 느낌 못받았고 걍 드라마가 재미없어서 이제 안볼 예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어디서는 잘했는데 <- 이거는 역량 부족이지 ㅋㅋ어딜 갖다놔도 다 잘해야 잘하는거지 뭔...그냥 못하는거 쟤네 둘다 못해 잘한다고 생각한적이 한번도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변우석은 배우 아님? 본업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표정이 안읽혀서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둘다 본인 과거 캐릭터 들이랑 겹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애초에 아이유 연기 잘한다고 생각해 본 적 없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변우석은 본 적이 없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촬영현장 분위기 좋았다는데, 좋은게 좋은거지로 넘어가며 디렉 안했으니 결과가 이렇게된거라 봄..
둘다 디렉이 필요하지 않은 수준의 배우가 아닌데 화제성 탑 배우들이라 모진말하기도 어려웠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남주는 걍 발연기고 여주는 역할이 안어울려서 어색한느낌 근데 여주가 남주만큼 연기력으로 욕먹을 정도 아닌데 엮어서 욕먹는거 에바임..그리고 드라마 자체가 연출이 별로임 이런 드라마는 아예 가볍게 가야되는데 애매하게 무게잡아서 노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연기 파업.... 도저히 못 보겠어서 하차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아이유는 잘하는데 변우석은 심각함 선업튀때보다 더 심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이거 어제 헬스장 러닝머신에서 화면만 보는데 화면만 보는데도 너무 어색하고 오글거림ㅋ 한명은 로봇이고 한명은 치명적인척 오지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근데 변우석은 선업튀 때도 똑같았는데 연기논란 없었던 거 신기하긴 해
그 때 연기 잘하는지 모르겠다고 글 올렸을 뿐인데 팬들한테 댓글로 개쳐맞고 글 지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그정돈가 ?…. 재밌게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와 나만 아이유 델루나 좋았나.... 델루나 때 느낌난다길래 충격먹고 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아이유 ㄹㅇ 저런배역 안어울림..
좀 더 톤이나 마스크가 어울리는 배우들에게 기회가 갔으면 좋았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연기가 한쪽은 느끼하고 한쪽은 아예 안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연기도 문제고 드라마도…..애초에 설정이 너무 오글거림 웹소인데 드라마각색 하나도 안하고 만든 느낌으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아이유 연기를 제대로 보질 않아서 연기력에 대해 뭐라 할 건 아닌 가 같고... 클립 살짝 봤을때 델루나가 생각났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안봐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훟 후훟 후훟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아이유 잘한다 하면서 재밌게 보고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아이유는 가수로서의 이미지가 너무 강함.... 그래서 드라마를 잘 못보겠음 그 드라마의 캐릭터가 되어야하는데 아이유가 연기중 이라는 느낌이 강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아이유는 우울한 역할은 잘어울리는데 이런역할은 진짜 나연기하고있어요 해서 못보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변우석도그렇고 아이유도 전략의 실패임 둘다 상대배우로 본인을 끌어올려줄수있는 연기력이 아닌데 이름값 하나보고 선택한느낌 캐스팅됐다고 들었을때부터 연기합 안맞겠군 생각했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22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ㅁㅈ 가난 고난 이런건 잘함 그래서 나저씨나 폭싹은 잘함 근데 델루나나 대군같은 스탈 나연기한다 이게 너무 잘보여 본인이 잘하는것과 못하는게 분명함
변우석은 개못함 그냥 못함 모든게 어색함
와중에 드라마 내용도 인소같고 연출도 구리고 그럼 그걸 연기로 커버해야하는데 연기도 못함 ㅜ 초반에 비주얼만 보고 걍 꾹참고 봣는데 마지막까지 못하고 전개도 이상하고 논란까지 최악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1
남주가 너무 못해서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둘다 못해서 못봐주겠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선재도 만월이도 너무 좋아했던 내가 봤을때 이 드라마 가장 큰 문제점은 대본과 연출임... 그게 뒷받침이 안되니까 연기력 논란이 심화되는거야.
로코 치고 스토리 전개가 심각하게 느리고, 캐릭터마다 다 어디서 봤던 애들 재탕이고, 하는 말마다 뭔가 촌스럽고 어색하고, 악역들은 뭐 제대로 하지도 않고 당하는 모습보이고 하니.... 보기가 힘들어지지.
심지어 광고는 겁나 정성스레 찍어요.. 저 배경색에 서브웨이 초록이 밖에 안보이고 뭘 먹을때마다 국밥먹듯이 감격하며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그래도 2화까지는 공승연이 괜찮네 하다가... 바보 같이 행동하는거 보고 그냥 진짜 마음을 놨음. 3편에 끌려가는거 막는 것도 진짜 어처구니가 없더라.
심지어 제례를 저렇게... 핫도그가 우리나라 전통과자보다 맛있게... 이러니 국뽕도 없어지고, 볼거리도 없어지고. 연기력만 주구장창 더 깨지는 것 같으
사람들이 뭐 연기력이 좋아서 궁을 재밌게봤나... 로코는 기세인데ㅋㅋㅋㅋ 진짜 스토리와 배역의 문제가 더 큰거임.
게다가 진짜 모든 배우들이 자그마한 단역까지 익숙한 얼굴들이던데... 이런 어벤저스로 저런거 나와서 진짜 좀 안타까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조연들이 연기 더 잘하고 주연들은.. 출연료 토해내야 할 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진짜 속시원함!!!!! 와 진짜..ㅆ
지금 드영배에 팬들이 점령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꾹 참고만 있어서 여기서라도 한마디 해야겠음.
이 드라마 진짜 별로임. 그냥 싹 다 총체적 난국ㅋ
저 난리로 연기해놓고 연말에 상받으러 의기양양하게 올 생각하니 벌써부터 짜침;;;;

1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애플🍏 한국 고객 소중하다 그래서...17
05.08 18:47 l 조회 19902 l 추천 1
(경악주의) 식탐 때문에 파혼합니다 NEW!160
05.08 18:45 l 조회 105628 l 추천 4
코노 천원 2곡인거 너무하지않냐?6
05.08 18:44 l 조회 5397
엄마들은 딸도 사랑하지만 교묘하게 아들을 편애한다.twt131
05.08 18:34 l 조회 43727
반려견이 카네이션 달고 찰칵…'펫팸족' 시대 어버이날 풍경3
05.08 18:31 l 조회 9560 l 추천 1
인생 역대급 업적을 남긴 대학생2
05.08 18:30 l 조회 3965
『명조:워더링 웨이브』×『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콜라보 예고1
05.08 18:28 l 조회 231
스레드 놀이공원 매직패스 논쟁2
05.08 18:23 l 조회 1108 l 추천 1
어버이날 공휴일 지정 논의 '평행선'1
05.08 18:12 l 조회 1404
전세계 공통인듯한 남자 형제를 둔 딸의 경험
05.08 18:10 l 조회 2113 l 추천 1
💥고현정, 50년 만에 돼지고기 먹었다 "10세 전에 먹고 처음..모르는 게 많아"135
05.08 18:08 l 조회 75953 l 추천 4
헉 추아메니 발베르데 맞짱 유출됐다 gif1
05.08 18:06 l 조회 541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얼굴 바꾼다103
05.08 18:03 l 조회 69073
💥광주 여고생 살해' 20대 신상공개 결정… 피의자 거부로 14일에167
05.08 17:59 l 조회 106054 l 추천 5
풋티지 광탈해서 눈물 흘리며 박박 긁어온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시사 후기
05.08 17:50 l 조회 564
암을 막는 최고의 음식 등급7
05.08 17:43 l 조회 13691 l 추천 1
KCON X STAGE 키빗업 I NEED U 무대 (원곡 : BTS)
05.08 17:40 l 조회 371
헤어스타일의 중요성2
05.08 17:39 l 조회 5299 l 추천 1
호불호 없이 늘 성공하는 반찬2
05.08 17:38 l 조회 2244
넷플 기리고 촬영 때문에 20kg 찌웠었다는 배우...jpg89
05.08 17:38 l 조회 59344 l 추천 9


처음이전8268278288298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