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2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45

대학병원 vip 식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역시집밥이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밥은 그래봤자 병원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찬 2-3개 많은 정도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대학병원밥 은근 맛있어요 전 포케도 먹어본적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캬 VIP도 병원밥은 별거 없구나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밥은 살기 위해 먹는 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빨리 나아서 퇴원하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밥 맛있는데 저염치료식 먹다가 일반식 먹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멸균밥 냄새 상상만 해도 속 울렁거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겪었을땐 저것보다 훨씬 더 잘나오는데 연잎밥도 나오고 불고기뚝배기도 나오고 나름 나쁘지 않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방병원, 요양병원 식사가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짓수만 많지 맛은 그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원밥 아무리 진수성찬이어도 맛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병원 vip래봣자 맛없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병원밥 맛있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인실 썼을 때 아침식사 선택할 수 있었는데
크로와상 샌드위치 같은 거 있어서 먹었는데 좋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병원에서 vip고 싶지않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리디광공과 필라테수1
05.31 20:04 l 조회 7450
SK하닉에 전재산 풀베팅한 일본인…2년 만에 계좌 열어보니20
05.31 20:04 l 조회 44212
8090년대생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5
05.31 20:04 l 조회 7604
나는솔로31기 영숙 입장문30
05.31 20:04 l 조회 40147
층간소음 구라로 해결했어..182
05.31 20:03 l 조회 127168 l 추천 51
비행기 앞좌석 승객이 의자 등받이 갑자기 젖혀 노트북 액정 박살 났습니다"18
05.31 20:03 l 조회 27685
AI로만든 코카콜라 국중박 콜라보19
05.31 20:03 l 조회 13289 l 추천 8
신입이 커피 사면 안된다는거 넷사세다 vs 진짜다 투표1
05.31 20:00 l 조회 938
포레스텔라의 연습량을 알수있는 일화들
05.31 19:23 l 조회 2052 l 추천 1
2026년 코난의 하버드 졸업연설1
05.31 19:21 l 조회 4113 l 추천 2
바리스타 채용하는 데 책 4권 읽고오라함54
05.31 19:20 l 조회 44471
기혼들 사이에서 일관성 있게 같은 증언 나온다는 남편썰230
05.31 19:10 l 조회 134875
강원 고성 오션뷰카페5
05.31 19:03 l 조회 9131 l 추천 2
일제강점기 일본 사진조작 수준.jpg12
05.31 19:03 l 조회 11870 l 추천 8
타던 중고차를 구독자에게 2500 받고 넘긴 김선태26
05.31 19:03 l 조회 20499 l 추천 6
프로 발레리나의 다리.gif5
05.31 19:03 l 조회 19001 l 추천 1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18
05.31 19:03 l 조회 27542 l 추천 5
"반도체만 오르네"…코스피 위험 신호 [B급기자의 B급리포트]5
05.31 19:03 l 조회 8654
로판심리테스트👸1
05.31 19:02 l 조회 666
우파 형들아 그거 들었어?(얼른 정보공유하자).ㅅㄹ2
05.31 19:02 l 조회 1348


처음이전4714724734744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