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3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65
백인과 사진찍은 동양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앤서니 홉킨스 딸이랑 찍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에단호크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야 호크 맞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 터지네
에단오크랑 우마서먼 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크 오타겠지만 웃기다곸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냅다 그냥 말해본거 아니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 이제 누가 백인이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빈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리나 넘 자랑스럽다
더 하얗고 더 이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인은 기본적으로 태닝하지 않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백옥피부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카리나 눈 개크네 아니 얼굴도 훨씬 작은데 눈크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너무 예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슨 동남아 악질 X에나 올라올만한 글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백인이아니라 사실상 홍인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과거 교복입은 영상은 저피부가 아니던데 개신기하다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학생때는 선크림 안바르다가 성인되고 바르고다녀서 원래 피부색 되찾아가는 사람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백인들 태닝 조호홀라 많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리나대박예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양인보다 더 하얗니 어떠니 하며 피부색 하나로 우월감 느끼는 거도 이제 그만해야지.. 노랗다고 차별하는 백인들이랑 다를 거 없음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2 진짜제발 쪽팔려죽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쪽은 태닝이고 한쪽은 톤업크림이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태닝한 백인 옆에서 더하얗니 제발 이러지 말자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백인은 태닝 동양인은 톤업크림이라 비교하기 힘들듯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뭘말하고싶은거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카리나 무슨 밀가루같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옛날 기록보면 백인아니고 홍인이라고 되어있긴해서 사실상 백인이 아니라 홍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백인들 아기보면 밀가루 그 자체임 한국인들 피부 밝은편인 거 맞는데 뭔 백인보다 하얗다느니 이런 것좀 안 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근데 카리나 진짜 얼굴 작고 눈 크구나.. 보통 서양인이 동양인 비율로 압살하는데 역시 연옌 아무나 하는거 아니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서로 추구미가 달라서 그럼. 원래 갖지않을 걸 갖고싶은 법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딴지거는애들 다 선족이 아님 똥남아 애들인가 ㅋㅋ좀 ㄲㅓ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얀사람과 뽀얀사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둘 다 아름답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 백인보다 하얗다고 우월감 느끼고 싶은 거임?
쟤네 다 태닝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백인은 태닝한거고 한국인은 선크림 톤업크림 바른거고 ㅋㅋㅋㅋㅋㅋㅋ피부 부심 개창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얀 게 우월하다는 의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톤업크림바르고 더 하얗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얀게 우월하다는 의도 담고 있어서 별로긴 하지만 뭔 톤업크림 바른걸 확정짓듯이 말하노 카리나 원래도 걍 허옇더만 무슨ㅋㅋ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리 동아시아 인종을 옐로우 대신 snow-white로 부를것을 제안한다 백설공주인종임 너네는 계속 화이트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하얀것도 색감(?)의 미묘한 차이가 있음
서양에 태닝안한 쌩살 하얀건 창백함하고 핏기없는 하양이임. 블루느낌의 하양?? 무슨말인지 이해되려나.. 홍인말고 리얼 창백한 사람들 있어
우리나라 하얀건 뽀얀 하양이야. 따뜻한느낌의 하양임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 결정사에서 일했는데10
06.05 19:59 l 조회 16495 l 추천 1
여자 로테이션 소개팅 현실… 키빼몸 100은 기본인 이유
06.05 19:52 l 조회 1405
제배원 박건욱 사과문2
06.05 19:52 l 조회 1316
뱀파이어썰 괜히 나오는게 아닌 하지원 근황.gif1
06.05 19:43 l 조회 882
말이 필요 없다! 우우우… 우가우가…🪓🍖🔥ㅣ구석기축제ㅣ워크맨ㅣ이준·곽범
06.05 19:16 l 조회 218
모쏠 98%는 모르는 여자의 진짜 속성1
06.05 19:11 l 조회 3449
"트리플 A컵 존예녀 vs D컵 평범녀" 밸런스 게임에 남성들이 투표한 결과
06.05 19:01 l 조회 2735
재선거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이유2
06.05 18:36 l 조회 1297
어제 나온 피자알볼로 k-멕시칸 스와이시 피자 후기
06.05 18:25 l 조회 536
운이 좋아지고싶으면 해야하는 일
06.05 18:19 l 조회 2386 l 추천 2
환기미술관 -100년수령 은행나무에 제초제 주입함
06.05 17:53 l 조회 811
"잔여용지 35매"…송파구 공무원들, 본투표일 내내 '용지 부족' 호소
06.05 17:39 l 조회 1725
학교 선생님들로 BL 소설 쓰다가 학교에 소문난 여고생의 최후(스압 주의)9
06.05 17:17 l 조회 5004 l 추천 1
남편아 미안해..2
06.05 17:13 l 조회 1967
"살갗 찢겼는데 전시는 계속"…아기동물 체험장의 충격 실태 고발
06.05 16:51 l 조회 801
페이커 만난 젠슨황, 사인 그래픽카드 선물…"한국은 e스포츠 기원"
06.05 16:51 l 조회 1863
투표용지가 부족했던 지역 : 서울 35개, 부산 8개, 대구 7개, 인천 6개, 울산 3개, 경남 8개
06.05 16:51 l 조회 319 l 추천 1
바흐 만난 미야오 '띠로리' 퍼포먼스 어땠나
06.05 16:45 l 조회 303
알고보니 헤어쌤이 2시간동안 한 머리였다는 빌리 멤버 인스타 사진.jpg3
06.05 16:38 l 조회 1672 l 추천 2
조선일보의 선관위가 투표용지 찐빠낸 이유 정리4
06.05 16:31 l 조회 2405 l 추천 2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