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4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19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 인스티즈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 인스티즈

어제 차선 변경 사고났는데 지피티가 사과하지 말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사리분별도 안 되는데 차 어떻게 끌고 다닐라고 ㅠ 9500원 고맙게 제시해준 건 지피티한테 안물어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뇌를 ai에맡긴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대가 얼마나 천사인지를 지피티에게 물어보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것도 어떻게 면허를 땄네... 와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요새 진짜 지피티에 의존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 신봉자 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피티는 이용자 편을 들기 때문에 당연히 이용자 잘못 아니라고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뇌아들 왤케많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뇌를 지피티한테 맡겨놨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짜증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운전하지 마라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래도 요새 ai의 단점 중 가장 큰 부분이 이런 부분이다란 생각하고 있었는데 현실에 벌써 나타날줄이야....ai에 의존을 너무해서 ai가 무조건 옳다 생각하면서 ai가 시키는데로만 맹목적으로 믿고 행동하는 사람들 많아질거 같았는데 ai가 어찌됐든 데이터 기반으로 말하는건데 그 데이터에 의도적으로 가짜 정보를 넣으면 그 ai쓰는 사람들은 전부 그게 진짜라고 생각하는 위험이 있을수 있고 유료는 덜하겠지만 무료ai는 벌써 틀린답을 내놓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벌써 저런 사람들이 현실에 나타나기 시작하니 골아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핑거 프린스 프린세스들 보면 gpt에라도 물어봐라 싶긴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각을 좀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분 운전 하시면 안됨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은 차주를 만났는데도 걷어차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상대편 차주 진짜 좋은 분인데...
미안하다고 사과를 왜 안해 답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 저런 경미한 접촉사고에 앞범퍼 다 갈겠다는 미친 인간을 만나봐야 정신을 차리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피티가 죽으라면 죽을 것도 아니고 상식적으로 그냥 사과해야 하는 상황인지 아닌지 판단도 못하는 거면 문제 있는 거 아닌가 싶음. 솔직히 저런 것도 판단 못하면 운전하면 안 된다고 생각함. 운전지식이 없는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진짜 개도른 가해자 만나서 내차는 신호대기 정차중에 지가 들이박은거라 무조건 100대0인데도, 적반하장으로 내가 치료받는게 과잉이라고 소장 접수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x레이엔 골절이 아니니까 좋아질거라길래 냅뒀는데, 몇달지나도 계속 아프길래 소장받고 확실히하려구 mri찍어보니 디스크 파열됐대...ㅎㅎ......... 물론 사고이전엔 디스크관련 병력 1도 없었음
덕분에 귀차니스트인데다가 변호사선임비가 더 나갈것같아서 치료만받고 끝내려구 했는데, 변호사 선임하고 맞소송 예정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9500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피티한테 '나 사과 안해도 되겠지?' 하면 사과안해도 되는 이유 말해주고 '나 사과해야되는 이유 말해줘' 이러면 사과해야되는 이유 말해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덜떨어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과만 받고 끝낸다는데 바쁘다고 끊으면 어떡해요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는데 죽을것 같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저게 주작아니고 사실이라면 면허 압수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뇌 대신 우동사리를 끼고 다니네. 상대 차주가 보살이구만. 사리분별이 저 정도로 안되면 심각한건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피티가 판사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죄송하다는 말 하나로 해결된다는게 얼마나 마법같은 일인지 모르나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피티 없이 살았던 세대도 이렇게 바보되는데
ai 시대에서 나고 자라는 세대는 어떻게 될런지 걱정이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피해차주 엄청 착한데 나였으면 바로 사과하고 비용 입금하고 커피라도 마시라고 깊티까지 보내겠구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정도 몽총함이면 사회에서 사라지는 게 낫지 않음?
1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점점 어떤 것..들을 들고 탄핵 시위에 나오는 사람들.twt4
05.04 18:43 l 조회 8868 l 추천 1
이렇게 놀기 좋아하는데 대통령님 진지하게 주4일제 합시다 내수경제 다 살리겠네.twt1
05.04 18:39 l 조회 955
트위터에서 난리난 국민의 힘 금천구 비례대표 .jpg2
05.04 18:37 l 조회 1396
요즘 커뮤나 유튜브 댓글에서 많이 보이는 사람 유형1
05.04 18:36 l 조회 686
어떤 컨셉일지 궁금하다는 이번 윤산하 앨범
05.04 18:30 l 조회 487
많은 사람들이 몰랐을거 같은 방정환 선생님 업적…jpg1
05.04 18:21 l 조회 2627
지금 어떤 남돌 팬들이 트랙리스트 보고 엄청 신나하는 이유......twt
05.04 18:14 l 조회 1774
정재성, 박지훈 든든한 조력자된다..'취사병 전설이 되다' 출연 확정4
05.04 17:59 l 조회 1938
수지 인스타 업데이트...jpg4
05.04 17:56 l 조회 9431 l 추천 1
안무와 헤메코가 같이 고트하면 일어나는 일
05.04 17:55 l 조회 976
10살이상 차이나는 직원한테 문자받음76
05.04 17:55 l 조회 55627
경주월드의 광기155
05.04 17:51 l 조회 39611 l 추천 29
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지점 근황47
05.04 17:45 l 조회 32691
국무총리 참석한다는 <란12.3> 무인… 티켓 풀렸다
05.04 17:45 l 조회 704
버스에서 한 초등학생이 내 바짓가랑이를 잡음8
05.04 17:44 l 조회 11523 l 추천 9
바닥 타일 제거1
05.04 17:44 l 조회 2111
서울 분위기가 달라졌다는 외쿡인3
05.04 17:43 l 조회 6732 l 추천 2
김풍 실제체급 체감 확 오는 사진141
05.04 17:42 l 조회 116909 l 추천 9
광복에 실패한 대한민국31
05.04 17:39 l 조회 14118 l 추천 7
'독감 사망' 부천 유치원교사 재해 인정될까…사학연금공단 심의
05.04 17:37 l 조회 673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