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5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시대는 변해도, 친구들은 영원하다"
영화 '토이 스토리 5' 예매권 60매 증정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150
1개월 전
l
조회
105582
인스티즈앱
10
25
10
익인1
하…
1개월 전
익인2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1개월 전
익인3
미쳤네
1개월 전
익인4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5
ㅋㅋ
1개월 전
익인6
국민 세금으로 처놀러갔네
1개월 전
익인7
하.,
1개월 전
익인9
원래 공무원들, 교사들 기안쓰고 나랏돈으로 연수랍시고 여행 많이다녀 ㅎㅎ 모르는 사람 많았구나
1개월 전
익인21
22
1개월 전
익인59
33
1개월 전
익인60
엥 교사는 저런거 없는데…?? 내가 바보라 모르는거임?
1개월 전
익인62
교사들 헤외 연수가는거 있어..
1개월 전
익인60
무슨제도야……? ㄹㅇ 들은적이 없는데…? 그냥 교원연수 신청해서 가는거 말하는거면 대부분 자비부담일텐데??
1개월 전
익인78
있긴 있지 근데 극히 일부임.. 절차도 많고.. 나 엥간한 공문 다 찾아보는 교사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2
사비? 지원도 있는데? 내가 본게 몇번인데
참고로 해외연수 간다고 뭐라하는거 아님X
없다길래 있다고 정정해준거O
1개월 전
익인85
62에게
나도 교사인데 혹시 41조연수 말하는거야? 41조연수는 사비로 가는거고 지원은 0이야
독도는 봤어도 해외연수 나도 6년 교사 생활동안 못봄
1개월 전
익인62
85에게
41조 연수 아님
1개월 전
익인104
교사말고 대학교 직원들아님?
1개월 전
익인62
ㄴㄴ 주변에 초등교사 있는데 예전에 지원받고 사비도 들이고 해서 갔었음
1개월 전
익인88
뭘 제대로 알고 말해라 좀;; 너같은 애들이 학부모 되니까 나라 꼴이 이렇지;; 진짜 왜 그러고 사냐
1개월 전
익인9
너야 말로 왜 그러고 사냐? 교사인 친구랑 사촌언니한테 들은건데 뭐래;, 사촌언니는 나한테 그래도 교사 좋은 점도 많다고 하면서 이야기해준게 연수 내용이고. 사촌언니 남편도 공무원인데 그렇게 해외여행 간다고 했음. 해외여행 가면 무조건 돈 준다함? 연수 가는것처럼 해서 가는거 맞고 기사도 한 두개가 아닌데 뭐래 진짜 어이없네
28일 전
익인88
나 사대 졸업생인데 전공한 과목 특성상 제주도로 연수 간건 들었는데 해외연수 한번도 못들어봤어 니가 써놓은 글 꼴을 봐라 공무원 교사 다 해외여행간다며;;;; 이제와서 공무원은 해외연수고 교사는 연수?? 제주도 연수도 진짜로 우리는 과목특성상 연수 목적으로 가는거야;; 남의 돈으로 놀려고 가는게 아니고;; 몇몇 고위 공무원들 세금으로 놀러가는게 문제는 맞는데 교사는 진짜 나 듣도보도 못했어;;; 해외파견교사면 몰라도;;
공무원이면 공무원, 교사면 교사 따로 말하던가;; 니가 싸잡아 욕해놓고 왜 이제와서 아니라고 난리야;;
28일 전
익인88
참고로 공무원들도 기사 보면 알겠지만 진짜 고위공무원들이나 가는거야 아무나 비리공무원 할 수있는 것 같냐;;;?? 걍 니나 나나 맨날 동사무소가면 보는 공무원들은 택도 없어;; 구의원 시의원 가는 김에 고위공무원들 껴서 가는거겠지;;
니 친구랑 사촌언니는 진짜 교사 맞냐?? 나 진짜로 대학 선후배동기 교사된 애들 중에 해외연수 지원받아서 갔다는 사람 진짜 한번도 못 봤어 걍 니가 어디 맘카페에서 주워듣고 친구 사촌언니 팔아먹는거 아니냐?? 정확히 물어보고 얘기해라;; 좀 맘카페 좀 그만 들여다봐;;
28일 전
익인95
교사?ㅋㅋㅋㅋㅋ 알지도 못하는게 입만 살아서
1개월 전
익인96
교사?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보수적인 집단인지 알고 말하는거?? 방학때 자기돈으로 해외가는것도 보고해야하는 판에 무슨 교사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0
교사는 내돈내산입니다....^^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도 저런식으로 가는사람은 갔겠지
공무원도 안간사람들은 싸그리 일반화로 억울한거고
1개월 전
익인106
교사는 연수라 하고 해외여행 다니는거 본인 돈으로 가는거.... 보내주는거 얄짤 없음. 가끔 나라에서 보내주는거는 장학관이나 교장 ... 높은 급들 특이하게 가는 그런거고 평범한 교사는 짤 없음 ㅋㅋ
교사들 해외여행 사진 올라왔다? 걍 다 본인 돈내고 간거. 가족중에 교사 있어서 물어봄
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0
ㄹㅇ 공무원 교사 나랏돈으로 연수를 빙자한 여행 많이 다니는데 순진한 사람들 많네...
1개월 전
익인11
순진한 사람들이 문제냐
연수핑계대고 저리 여행다니는게 문제지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연수 맞긴하잖아 마라톤 열기만 하면 되는거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0
아 그래? 미안 댓글 지울게 교사들 연수 꽤 가는 것 같았는데 그게
다 세금낭비였나 해서 순간 화났음
1개월 전
익인43
나두 지울게ㄱㅊㄱㅊ
1개월 전
익인12
내주변에도 많이 가던데 ㅎㅎ 공무원들도 그렇고 교사도그렇고 명목상 연수지만 그냥 여행인거 짱많음
1개월 전
익인13
교사는 자비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뎅
1개월 전
익인14
유럽에 살고 있는데 공무원들 단체로 관광하고 있는거 실제로 본적 있음 ㅋㅋㅋ 거기가 박물관? 유명한 사람 생가인데 그렇다고 한국 사회에 기여할만한 뭔가 있는곳도 아니었음 ㅎㅎ; 연수랍시고 일정에 끼워넣은것 같던데 세금으로 그러고 다닌다니 어이가 없었음
1개월 전
익인15
저런 사람들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들이 욕먹는게 불쌍하다.. 여행을 가고싶으면 니네 돈으로 가
1개월 전
익인72
22222222
1개월 전
익인16
나도 현장연수 가기 싫어 아무리 좋은곳 가도 내 친구들이랑 가고싶지 불편한 회사사람이랑 가고 싶겠냐
1개월 전
익인16
연수 하라는걸 우짭니까.. 딱 밥 한끼 먹을 돈만 나와서 식사 시간 전까지는 물한잔도 내돈내산합니다ㅌㅋ
1개월 전
익인18
나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만 감^^ 직급 높고 과장급이랑 친한 인맥으로ㅋㅋ 지들끼리만 가고 한번도 못가본 사람도 수두룩함....
1개월 전
익인18
누군 여러번 가는데 누군 한번도 못감..
1개월 전
익인18
그리고 보통은 진짜 업무연계로 해서 관광은 소수고 대부분 업무 연계로 업무적으로 진짜 출장으로 보러가는데 저 마라톤은 너무 억지고 심했다ㅋ
1개월 전
익인20
공무원들 연수 많이 가던데 ㅋㅋ부럽더라
1개월 전
익인22
이런기사 몇번이나 본것같은데 조치가 필요한데
1개월 전
익인23
놀고자빠졌네 뭔 국세청은 결혼할사람 재산목록 일가친척꺼까지 무단으로 봤다그러고 공무원 진짜 철밥통이구나
1개월 전
익인24
특히 공무원 연수는 유럽으로 많이가더라
1개월 전
익인25
인터넷 서치로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이잖아ㅋㅋ
1개월 전
익인26
하
1개월 전
익인27
가서 배운거 써먹은거 있나 밀양에 마라톤 개최함 ??? 지역 행사 유치 잘함 ??????
1개월 전
익인28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도 칸쿤가서 즐기고 오시던데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 놀러 가는 건 당 안 가리고 위치 안 가리고 잘 놀고 오는 게 공직문환데
1개월 전
익인32
그 사람만 특히 문제가 된 데는 이유가 있었지
1개월 전
익인29
예전에 지인 남편 독일로 연수가는데 가기전에 슈바인학센 먹어본다고 연수가는 팀 단체로 회식도 하더라... 그거보고 공무원 집단이란 저런 건가 하고 정떨어짐
1개월 전
익인31
그냥 솔직히 저 해외 연수 가는 것 자체가 여행 가려고 만든 거 아니냐고
외국 가서 뭘 배워오겠다고 하는 게 웃김
저걸 없애야 됨
1개월 전
익인32
심지어 비즈니스 끊고 그걸로 결제 올린뒤 취소하고 이코노미로 끊고 그 차액을 다른 데 썼는데 그걸 젊은 신입한테 떠넘겨서 그 공무원 자살한 적도 있었음 진짜 왜 그렇게 못되게 살까
1개월 전
익인34
아이고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35
뭐하냐 진짜..
1개월 전
익인36
연수 가는 거 빡시게 기준 잡아야지 저게 모고
1개월 전
익인37
내 친구도 작년에 갔는데 무슨 지원해준다고 팀 이뤄서 유럽 가더라
1개월 전
익인38
밀양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인데 밀양이 저런 게 진짜 심함... 저 공무원부부 백퍼 밀양 토박이일 거임. 확신함. 여긴 밀양 사람이라면 다 눈감아줌;
밀양 성ㅍㅎ사건 이후로 밀양이 억까 당한다고 생각해서 결속력이 엄청남 ㅋㅋㅋ
승진도 밀양 토박이 우선, 외부 하청을 줘도 무조건 밀양사람. (근처 부산이나 대구 소재 거래처가 가격, 퀄리티 면에서 더 좋더라도 밀양사람인게 우선 순위임 ㅋㅋ) 이상하게 작업해도 밀양사람이면 다 넘어감~
1개월 전
익인39
222
1개월 전
익인46
밀양은 참 사람들이 신안급으로 역겹네요;
1개월 전
익인47
타지역인데 다른 건 다 맞을지 몰라도 거래처는 법에 지역업체 우선 사용하라 되어 있어서 어쩔 수 없음
해마다 전체 구매 금액 중 지역업체 구매 실적 보고하고
다른 지역 제품은 왜 살 수밖에 없었는지 소명해야 되고 일정 비율 미만이면 점검 나옴
나도 바로 옆에 광역시 있는데 도내제품 써야돼서 못 시킴
1개월 전
익인41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42
장동혁도 지선 준비는 안하고 개뜬금 미국가서 쓸데없는 사람 만나던데 ㄹㅇ 뭐함
이전에 뭐 트럼프한테 이르러 간다던 네임드 의원들도 있었고 별 시덥지 않은 짓에 세금쓰고 난리임; 민주당에도 있을 거고 정치인 말고도 공무원들도 암암리에 저런짓할텐데 ㄹㅇ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ㄴ들이 많다
1개월 전
익인48
아씨 내세금!!!!!
1개월 전
익인49
역시 범죄의 도시 밀양^^
1개월 전
익인50
이정도면 횡령아니냐
1개월 전
익인51
근데 밀양 뿐만 아니라 해외출장이라고 잡힌건 다 저렇더라고요ㅋㅋㅋ 인당 100 지원해준다고 유럽 패키지 찾아보는 사람도 봤고 일본 유니버셜 간다고 인증샷 올린 사람도 봄 공무원 물론 민원이나 업무 땜에 힘들겠지만 저런거 보면 할만하다 싶었어요
1개월 전
익인52
교사 포함 공무원들 저런거 심한거같음 승진해서 가고 국외연수로 유럽 미국 가고
1개월 전
익인60
교사인데 본적없음 들은적도 없어… ㅠㅠ 국외연수는 이름만 국외연수로 계획달지 걍 자기 자비 여행임…
1개월 전
익인80
ㄹㅇ해외 가려면 무조건 연가 써야 하는데 그정도까지 연가가 안나와서 국외연수 계획서 세워서 내돈내산 여행가는거 지원해주거나 그런 거 아님 걍 연가 대신이라고 생각하는게..ㅎ
1개월 전
익인81
국외자율연수 말하나본데 그거 내돈으로 가는거란다 ㅋㅋㅋㅋㅋ
교육과정이랑 해외랑 엮어서 계획표 쓰고 허가나면 보내주는거야
그건 연가 다 썼거나 길게 가야할 때 쓰는건데 역시 어설프게 아는 애들이 젤 무서워
1개월 전
익인100
제발 극성수기에 내돈내산 해야하는건데 이런식으로 머리채잡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54
연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지역구 의원들도 외유성 해외출장 밥먹듯 가는게 지방의회인데 뭘
1개월 전
익인56
교사는 내돈내산으루 가능디요... 교직에 있으면서 나랏돈 저렇게 펑펑 쓰면서 가는 연수 맹세코 한 번도 본 적 없음ㅠ
1개월 전
익인57
교사가 해외연수 갈수있음?? 관리자들이 가는건 봤난데....어케 가지?!
1개월 전
익인58
차라리 일열심히하고 포상휴가 명목으로 다녀와라.. 되도않는 이유 엮어서 가니까 더 거부감드네
1개월 전
익인63
시정발전유공은 8명 묶어서보내고 해외배낭연수는 2명씩보내네
1개월 전
익인64
해외연수 아니구 원래 교사들도 방학때 다 출근 해야하는데 연수쓰고 안나오는거 아니야? 월급받으면서..
1개월 전
익인60
ㄴㄴ 방학때 나가면 애들도 없는데 전기세 낭비 오지는거라 국가적으로 그냥 41조 연수 쓰고 재택근무하거나 자율적으로 연수받으면서 내년도 준비하게 하는고야!
1개월 전
익인84
41조 말하는 거면 사실상 연가긴 함
거의 방학 때만 쓸 수 있긴해도 일수제한은 없는 거긴해서
1개월 전
익인100
잘랐다 뽑았다 하는것보다 고용안정시키는게 경제적이어서 재택근무 하는거라고 생각하면됨. 대신 자유롭게 연차 못씀. 일없는시즌과 일많은 시즌이 극명하게 나뉘고 일없는시즌에 연차가 몰려있는거라고 생각하면됨
1개월 전
익인65
또 밀양이냐 안그래도 지역 이미지 안 좋은데
(밀양시민입니다;;)
1개월 전
익인66
공공기관에서 오래일하면서 느낀건데 내가 피땀 흘려서 내고있는 세금이 얼마나 함부로 쓰이고 있는지 알게되니까 공무원 싫어짐… 물론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많음
1개월 전
익인67
인스타로 자랑이나 하지 말았으면
1개월 전
익인68
교사는 해당없음 교사 끌어들이지마
1개월 전
익인69
근데 공무원들 연수랍시고 놀러 다니는거 너무 많이 보긴함ㅋㅋ
1개월 전
익인70
교사는 이름만 교외연수로 달고 모두 내돈내산 자비로 다닙니다... 자꾸 엮지 좀 마세요
1개월 전
익인70
교사가 나랏돈으로 해외 가는 경우는 공문으로 오는 국제교류교사, 자매결연학교 출장 정도예요.. 그것도 다 스펙 경쟁이라 가시는 분들도 극소수고요.
가면 국외 학교 답사하고 교류하는 거라 여행할 시간도 없다고 합니다.
1개월 전
익인71
났다
1개월 전
익인73
원래 공무원들 정치인들 나랏돈으로 해외여행 많이 다님 ㅎㅎ
갔다와서 보고서 쓰는것도 예전에는 블로그 글 복붙했다면, 이제는 ai 돌려서 냄 ㅋㅋㅋㅋ
그래서 보고서에 챗 지피티가 자주 쓰는 😂👉🙏이런 이모티콘도 붙어 있음 ㅋㅋㅋㅋ
공무원 지들이 심사해서 막을 방법도 없음
또 퇴직한 공무원들 세금으로 금반지 같은거 주기도 하고, 다같이 출퇴근 시간 조작해서 야근 수당 달달하게 먹기도 하고 그러지 ㅋㅋㅋㅋ
저러니 공무원 개꿀이라 그러지
저렇게 해도 짤리질 않아 얼마나 개꿀이야
공무원 장점-안잘리다
공무원 단점- 쟤도 안잘린다
공무원들 뿐만 아니라 시의원 군의원들도 세금으로 해외여행 잘만감 ㅋㅋㅋㅋ
진짜 이거 1n년전부터 뉴스 나온건데 더 화제돼서 막으면 좋겠음 제발
1개월 전
익인74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들만 감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저러니 공무원들이 앉아서 꿀 빠는 직업이라고 말 나오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6
어? 칸쿤 정원오?
1개월 전
익인77
지들끼리 똘똘뭉치는구나 저런거 눈감아주고 자기도 어울리고
1개월 전
익인82
같은 공무원인 경찰, 소방, 교정은 저런거 못해요
해외연수고 교육이고 뭐고..
1개월 전
익인83
?
1개월 전
익인86
공무원들 다 저 제도 있음 왜 없다고 하지 차라리 다 하지는 못하고 소수만 저럴 수 있다고 하면 몰라도...
쨌든 허가 받으면 저러고 세금으로 해외여행 쌉가능입니다 개적폐제도
1개월 전
익인87
열받네
1개월 전
익인89
우리 지역도 저래서 왜 세금으로 가냐 너희 돈으로 가라 말 나왔었는데 생각보다 흔하구나
1개월 전
익인90
도둑놈이 따로 있냐~
1개월 전
익인91
하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92
예전부터 말 나왔는데 개선은 없는듯
1개월 전
익인93
참나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내가 아는 애도 저렇게 다녀왔던데 높은 직급만 가는건 아닌가봄
1개월 전
익인99
우리 아빠 초등교사였는데 해외연수라고 유럽도 다녀오고 동남아도 갔다오고 해외 몇 번씩 나가던데? 근데 아빠는 여행 딱히 안 좋아하고 돈 쓰는 것도 안 좋아해서 사비로 간 거면 절대 안 갔을 거임.
1개월 전
익인100
대부분은 못간다고 보면됨 님 아빠가...줄을 잘탔거나...아 아니다...
1개월 전
익인99
웃기네ㅋㅋㅋ 멋대로 지껄이지 말고 할 말 있음 똑바로 해. 다 갈 수 있는거 아닌거는 알지. 근데 교사들은 잘 못 나간다는 댓 있어서 말한거임. 아빠 젊을 때 스트레스성 폐결핵 걸린 적도 있어서 승진 욕심도 없고 사람들이랑 관계 맺는 것도 싫어해서 자식들 축의금 회수도 하기 전에 진작 명퇴까지 한 사람임.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들은 저런거없다고 선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자신은 아니라고 아예 없다고 생각하는게 웃김 다 있어 애들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인간의 존엄성을 박살낸다는 수술 원탑..JPG
이슈 · 4명 보는 중
과거 체벌을 믿지 못하는 요즘 급식들
이슈 · 3명 보는 중
영화 [기생충] 의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길 가는데 엄청 좋은 향이 나는거야
일상 · 2명 보는 중
AD
새우장 간장게장은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두셔야 합니다...
이슈
하닉 adr 승인났대
일상 · 9명 보는 중
비만을 부르는 습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승해도 상금이 없다는 어떤 예능 프로.jpg
이슈 · 2명 보는 중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이슈
이번주 로또 1등 배출점
이슈
AD
넷플릭스 흑백가수전 촬영 시작
이슈 · 4명 보는 중
살목지 보고 온 후기 (스포 잇음)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이하이랑 열애설후 도끼 인스타 ㅋㅋㅋㅋㅋ.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한국인들 외국에서 진짜 입조심 좀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유병재 회사 채용 공고 논란...경력직급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NO
이슈
해외에서 은근 먹는 거 같은 것 🍍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336
아내의 더러운 과거...
190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4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49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91
북한 평양 카페 근황
83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63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99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6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9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53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48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54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33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36
울 언니 딩초 선생님인데
2
05.02 01:53
l
조회 5133
응급수술하는 입장에서 가구 중에 제일 무서운 것
1
05.02 01:46
l
조회 7458
'버린 얼음' 수거? 재사용도? 광장시장 충격 근황 포착 / JTBC 사건반장
05.02 01:42
l
조회 899
할머니의 발톱깎기에서 벗어날 수 없는 고양이
05.02 01:41
l
조회 1559
l
추천 1
합의금으로 수십억 쓴 제2의 n번방 김녹완
3
05.02 01:36
l
조회 2191
김풍 : 맘스터치 포토카드 근데 진짜 이게 수요가 있어?
3
05.02 01:34
l
조회 8660
부정적 용어 '혼외자' 정부 서류서 퇴출
05.02 01:32
l
조회 1649
편식 심한 사람이랑 친구하기 힘듦
05.02 01:25
l
조회 1013
해와 달 케이크
05.02 01:23
l
조회 3477
l
추천 1
생리할 때 밑이 빠지는 것 같은 통증이 생리대 흡수력 때문에 그런 거래
123
05.02 01:22
l
조회 63986
l
추천 2
위고비 끊은지 5개월된 사람 후기
135
05.02 01:20
l
조회 98490
l
추천 3
인생이 유독 진하게 느껴지는 순간들
05.02 01:19
l
조회 867
EBS 위대한 수업에 한국인이 잘 안나오는 이유.jpg
1
05.02 01:18
l
조회 6000
성심당은 이제 완전히 옛날의 그 감성을 잃어버렸음.......
147
05.02 01:13
l
조회 100369
l
추천 12
선재 업고 튀어
추가하기
더보기
블레 오면 다시 달릴 수범이들
3
선재업고튀어 이제봤는데
2
공지 하도봐서 닳을거같음
류선재 과몰입으로 돌던건데ㅜㅜ
4
본체들 1주년 인스타💛💙
3
1주년이라니ㅠㅜㅠㅠㅠ
3
강아지가 궁금해서 1.8m 방묘문 뛰어넘음
05.02 01:10
l
조회 2056
l
추천 3
안그래도 사람많은데 5월에 더 터질예정이라는 국중박
1
05.02 01:03
l
조회 2432
망나니 아들 때문에 고민이라는 약사
05.02 00:58
l
조회 4513
동남아 젊은세대들 사이에서 한국을 지칭하는 말
4
05.02 00:55
l
조회 14780
오토바이 헬멧 미착용으로 신고 당한 사람
05.02 00:53
l
조회 3401
이경규가 강형욱에게 배신감 느꼈었던 이유
05.02 00:49
l
조회 2940
더보기
처음
이전
991
992
993
994
9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8
1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31
2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
13
3
잘못 나온 계란찜 계산 해야 한다 vs 안 해도 된다
6
4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5
5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30
6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1
7
동생이 교황인걸 깜빡한 형
2
8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
9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4
10
말과 사람의 뼈는 일부 구조가 비슷하다는 프랑스 해부학 책
11
마운자로 기강 잡아준 돼지
12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1
13
자동차 황금번호를 못 얻은 이유
14
낭만 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15
정명석이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16
친구차에 똥 지려버린 사람
2
17
한 중소 남돌의 남아공전 응원 스케일…jpg
18
'토이스토리5', 개봉 8일째 100만 돌파…'프로젝트 헤일메리'보다 빠르다
19
밤 늦게 세탁기 돌리는 윗집
20
저기요. 거기 밤산책하는 오빠.
1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
20
2
현대차 이 ㅆ.......... 아오
16
3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
9
4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
7
5
하닉 adr승인은 단타충한테나 악재겠지
4
6
영어는 기세다.. 영어 1도 못하는데 외국인알바 붙음ㅋㅋㅋㅋㅋ
6
7
3살 연하 만나는데 돈 쓰기 싫어짐
24
8
중남은 냄새 안나는데 중녀들한테는 냄새나고…
2
9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2
10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11
죽을 날을 정해둠 일단 30까지는 살아보려고
8
12
나시 품을까 말까
1
13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4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
3
15
낼 축구 남아공 몇대몇 예상해??
5
16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18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
1
19
코스피에서 장기적인 호재가 얼마나 웃긴 말인지
1
20
이거 카카오페이 알림 끄는법좀
4
1
정보/소식
Sk 그룹 대구 투자 백지화
30
2
라이즈 팬들아...
22
3
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
23
4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
7
5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6
도영이 새엠디 추정 인형 ㅋㅋㅋㅋ웃기고 귀엽다
5
7
방탄 지민이랑 코르티스 대화 웃기다ㅋㅋㅋㅋㅋ
8
8
원지의 하루 이거 본 익?
7
9
2호선에 나랑 같이 타고 있던 벌레가
3
10
방탄 지민 디올 착장 신비해서 찾아봄
4
11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2
와 드디어 친밀도 99
4
13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
14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
3
15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
2
17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
5
18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9
달팽이 크림 실제 제조과정 보니 맘놓고 써도 되겠다
2
20
도영이 댈러필말고 반딧불 쏟바빛 영상 올라온거 있어?
1
정보/소식
[속보] "김수현, 故김새론 사망 연관 없다" 김세의, 결국 '구속 기소'
2
2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
18
3
정보/소식
[공식] '구기동 프렌즈' 6인, 시즌2 확정…5억뷰 찍고 tvN 신규 예능..
5
4
솔지4 지금 봤는데 쏠림 개심하네
10
5
허남준 이느낌 좋다
5
6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5
7
추영우 포토이즘 뜬거 예쁘당
8
8
급상승
꽃남 OST 중에 이게 최애인 사람 나밖에 없을 것 같음
4
9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
38
10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8
11
원더풀스
채니 흔드는대로 흔들리는게 존좋
2
12
청담국제고 재밌음??
3
13
근데 고민시는 뭘로 뜬 거임?
8
14
와일드씽 볼까 코스트코 갈까?
7
15
jtbc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3개만 말해보자
19
16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23
17
허남준 이날 존잘이네
7
18
취사병 잘끝남?
7
19
드라마 하이에나 본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
1
20
내일도출근
어제 이 장면 너무 아쉬웠음ㅠ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