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14
점심메뉴로 김밥 나온 중소기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잇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게 잘 받아와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diy김밥이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서 싸먹는거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하는거치고 가지런히 예쁘게 받아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셀프김밥 ㅋㅋ 근데 누구는 이거 들어가서 싫고 저거 들어가서 싫고 이럴 바엔 셀프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좋은데 밥양조절도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ㅋㅋㅋ먹기싫은 재료 뺄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이 없어서 불만인거네 김밥에 오이 안 넣어주면 놀리는거 맞지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급식 때 저랬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고파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벼먹으면 개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일회용장갑만 주면 개꿀 넘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너무 잘 담았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잇을거 같긴한데 저렇게 주면 진짜 장갑으로 말아먹어야 되나?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 꿈인데... 나도 저렇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리나해놓고 야무지게 세팅까지해서 받아오셨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프김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을 것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다닐 때도 김밥 저렇게 나왔어요
싸서 배식하면 상할 수 있어서 저렇게 주는 게 맞습니다..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이ㅠ 영애화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벼먹어도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개맛있겠다 지금 먹고싶음.밀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아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부러워 ㅠㅠ 김밥 넘 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무김밥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는 (주)식회사 김밥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빨리 먹고 쉬어야하는데 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 저거 언제 싸서 먹냐
먹고 좀 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칸막이보니 코로나 시절 같아여. 저땐 어쩔 수 없었을듯. 인력수급 문제부터 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잇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으로 잘 싸서 먹으면 맛있을 듯 아니면 비벼먹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프 김밥ㅋㅋㅋㅌ맛있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냥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셀프김밥 급식으로 나온 적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임
만들어먹기 재미있고 하나 완성할때마다 은근 성취감 있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느세월에 하나하나 싸먹음 귀찮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좋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안 싸먹고 따로 먹거나 비벼먹어도 괜찮은데 왜? 충분히 좋은 메뉴인데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주차 빌런
06.14 15:08 l 조회 640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15
06.14 15:04 l 조회 24292 l 추천 3
어디 이런 남자 없나1
06.14 15:03 l 조회 1178
한국 일본 욕실 구조 차이
06.14 15:03 l 조회 2250
선크림 공지 안해준 학교127
06.14 15:02 l 조회 106405 l 추천 1
희희 망했다
06.14 14:58 l 조회 551
다음중 딱 하나만 저녁에 먹을 수 있다면2
06.14 14:56 l 조회 552
10개월차 신입이 회사 폐업시킨 썰
06.14 14:54 l 조회 6781
귀여운데 쓸데 없는 찻잔 세트1
06.14 14:54 l 조회 3490
용산아이파크몰 가본 사람들만 공감하는 글...JPG199
06.14 14:53 l 조회 130508 l 추천 14
보통 샤워 매일 안하지?
06.14 14:52 l 조회 708
너무 똑똑해서 어린이집 쫓겨난 아이14
06.14 14:51 l 조회 23624 l 추천 21
1960년대 충무김밥.JPG
06.14 14:50 l 조회 1241
우리 엄마 영어 못한다고 무시받은거 너무 속상하다.. 진짜.. 친구들이랑 세부 다녀오라고 여행 보내줬는데 거기 가이드 ..1
06.14 14:49 l 조회 999
호불호 엄청 갈리는 음료수.JPG
06.14 14:48 l 조회 1354
스타크래프트가 한국말에 끼친 영향
06.14 14:48 l 조회 958
잘못 온 사람 면접 본 사장
06.14 14:47 l 조회 1353
쉽지 않은 초보 요리사들.jpg
06.14 14:46 l 조회 654
88년생이랑 세대 차이 난다는 93년생2
06.14 14:46 l 조회 2034
현재 잠실 시위에서 화재사고 준비중 아니냐는 음모론 퍼지는 중 ㄷㄷ1
06.14 14:45 l 조회 798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