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0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37
사촌오빠 버스기사인데 일하는 것 같지가 않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딜 가서도 성공할 사람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긍정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1010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멋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버스기사님 친절하시면 기분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천직이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지역 버스기사들은 항상 365일 24시간 내내 짜증나있고 빡쳐있던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적성이 다른데
그 적성에 맞는 일 하는 사람은 운이 좋거나 자기 자신을 잘 아는건데 부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천직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딜 가서도 적응 할 사람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천직이네 기사님들 시간에 쫓겨 사시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맞는 직업을 만나셧네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버스기사 아닐거같음.. 화장실 한번 제대로 못가면서 쉬는시간도 제대로 없이 하루에 돌아야하는 할당량이 있어서 움전하느라 바쁨 거기에 개진상 만나서 진빠지기도하고 하루종일 앉아만 있고 발도 피로하고 스트레스가 한두개가 아니라는데.. 너무 트위터식 구라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3 정해진 시간 안에 차고지로 들어가야하는 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넘좋은마인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저렇게 천직 찾은 사람들 너무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 통근버스 기사님 전에 친구분이랑 통화하는데 본인은 이거 운전할 때 살아있다고 느낀다고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씀하시는걸 들어서...그런 분 아닐까 싶기도.. 시내버스 기사라는 말도 없으니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근데 이거 내주위에도 그런사람있어서 주작은 아닐지도... 평소 시간 개잘지키는 사람이라 그 버스시간 맞추는것도 스트레스 안받는다더라고... 운전도 좋아하고 자기 노선?이 승객적은 노선이라 그냥 휴식하는 느낌으로 일한대ㅋㅋ 화장실 문제도 원래 하루 두번정도밖에 안간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도 버스기사인데 같은애가 한 말 같네 ㅋㅋ걔도 저런말했음 너무 재밌다고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글쓴이인데 혹시 그 친구 어느 지역이야?ㅋㅋㅋㅋ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태클 아니고 몰라서 그러는데 글쓴이면 자기글에 작성자라고 댓글 달 때 표시 되지 않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거 본글이 아니고 캡쳐된 글이라서 익 35가 본문 글쓴이일 수도 있을 거 같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앗 그러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천직 찾으셨나봄 진짜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든 긍정적으로 사는게 좋긴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래도 감자튀김을 먹을것인가1
05.29 11:39 l 조회 2451
엘베에서 만난 날 싫어하는 꼬맹이1
05.29 11:37 l 조회 1833
과자로 알아보는 골절의 종류
05.29 11:37 l 조회 1735
스웨덴의 아이디어1
05.29 11:36 l 조회 1672 l 추천 1
롯데임원 월급이 450이라는 고딩88
05.29 11:35 l 조회 94256
오승환, "현장에서 보니 너무 재미있다”…야구 꿈나무와 4라운드 동행
05.29 11:35 l 조회 195
동네 최고 인기녀2
05.29 11:34 l 조회 3773
헬스 후 제육덮밥을 먹어야 되는 이유
05.29 11:33 l 조회 2216
[냐한남자] 제9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투표 인증 용지 🐱
05.29 10:57 l 조회 2240
정말 상세한 세탁방법2
05.29 10:57 l 조회 6755
위험한 수박주스
05.29 10:54 l 조회 4122
대기업 생산직 필기문제16
05.29 10:52 l 조회 16645
배달이 늦어져서 큰딸이 먹지를 못하네요80
05.29 10:50 l 조회 100199 l 추천 6
국무총리상 받은 빵 공예작품6
05.29 10:47 l 조회 10851 l 추천 1
잠들기에 딱 좋은 시각...
05.29 10:44 l 조회 1714
좋은일 하고 살겠다는데 사람들의 시선이 자꾸2
05.29 10:43 l 조회 3014 l 추천 1
남자손님을 위한 미용실의 마케팅
05.29 10:42 l 조회 2584
이영자가 뽑은 뷔페 꼴불견21
05.29 10:41 l 조회 29768 l 추천 1
수능치고 1등으로 정문 나왔었는데1
05.29 10:38 l 조회 3481
오! 드디어 내가 주문한 음식 오는건가!
05.29 10:38 l 조회 1198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