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29


연기력에 대한건지 동북공정에 대한건지는 모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다도예절을 넌 알고있었니? 난 살면서 거기에 차마시는 사람을 본적이없다.아마 대부분 그럴거야. 아무도 모를껄. 갑자기 그게 중국식이니 뭐니해도 아 그래? 몰랐네 요반응이지.
그냥 작가가 써놓고 감독이 연출하면 그대로 하는거지. 그리고 지금 우파가 공격하는건 동북공정이란건데 그동안 사극보면 조선시대는 천세천세하지 만세만세 안했다.
평소엔 2찍 늙은이들 욕하던 여초커뮤들이 지금은 걔네들이 주장하는걸로 까고있다는거 웃기지않냐? 넌 알고있었니? 그 대본보면 이건 중국식이다. 뭐 이런거 써있겠냐. 그동안 봐왔던 사극에서 나오는 복식들과 구령이지. 그걸 극우들이 동북공정으로 몰아간것도 웃긴데 너희들은 그걸 넙죽 받아먹네 ㅋ 정병들끼리 제법 잘어울리는 모습이야
1찍 페미녀들과 2찍 내란늙은이들. 이 양극에있는 인간들이 같은 마음이라니 진정한 국민화합인가. 어찌보면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책임감 가지긴 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 감성 벅차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쎄 별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라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상이 길다 3분 50초쯤 나옴 책임감 갖고 더 잘하겠다는 내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씨 고맙다 보다 뭐지 왜케 길지 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휭설수설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과는 해야겠고 역사왜곡 언급은 직접적으로 안하고 피하고싶은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딱 이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회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88 은혁사건때같음
빙빙 돌려 본인도 피해자인척
하지만 감당할게요 책임어쩌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실 아이유가 사과할게있나? 대본있는대로 연출하는대로 연기한건데 골떄리는게 지금 그 누구도 제작진이나 같이 출연한 배우들 욕하는건 볼수가없음.
오로지 아이유만 욕하고있지. 왜그러겠냐. 또 여자들 특성 나오는거지. 그동안 아이유 욕하고싶은거 참느라 고생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기 제목이 아이유잖아 그럼 여기서 변우석 이야기 함?
작감배 전부 문제야 듣고 싶은 말 됐지? 나라위 덕질은 너무 한심하다 팬들 수준이 이러면 ㅉ 팔릴거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남쟈남쟈 ㅍㅋ로 꺼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 드영배 카테고리에서 지금 작가 배우 감독 제작진 드라마 다 욕하고 있는데?
뭔 이때다 싶어 아이유만 욕 먹는다고 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99 빙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을 얼마를 받았는데 책임을 져야지
무지도 죄 인데 무슨 책임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9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10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11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쩔수 없이 저러는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관을 결국 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책임감 가져야지 어린 팬들도 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소랑 초반부터 멘트 느낌이 다르네
계속 저 얘기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것처럼
단순히 죄송하단 말 말고 뭔가 행동을 하실 것 같은데 어떤 행동으로 이어질 지 궁금하긴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부엔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기력이나 케미 문제를 떠나서 최근 이슈는 배우들이 연출가나 작가에게 속은 것 같은 느낌 들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서 마무리하겠다는 말로 들려서 짠하네.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확실히 뭔가 다운되어있는 느낌이긴하다.. 다른때보다 생각이 많아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릿속에서 정리가 덜 된 채로 말하는 것 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저래 누가보면 억까당하는줄
대본보고 본인이 한다고 한 작품이고
사전제작이라 막화까지 다 찍고 먼저 봤을텐데
기대해달라고 엄청 홍보하고 자신있어하다가
문제되니까 책임 통감하는척 본인도 당황한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글쓴이가 고정함
아니 다도예절을 넌 알고있었니? 난 살면서 거기에 차마시는 사람을 본적이없다.아마 대부분 그럴거야. 아무도 모를껄. 갑자기 그게 중국식이니 뭐니해도 아 그래? 몰랐네 요반응이지.
그냥 작가가 써놓고 감독이 연출하면 그대로 하는거지. 그리고 지금 우파가 공격하는건 동북공정이란건데 그동안 사극보면 조선시대는 천세천세하지 만세만세 안했다.
평소엔 2찍 늙은이들 욕하던 여초커뮤들이 지금은 걔네들이 주장하는걸로 까고있다는거 웃기지않냐? 넌 알고있었니? 그 대본보면 이건 중국식이다. 뭐 이런거 써있겠냐. 그동안 봐왔던 사극에서 나오는 복식들과 구령이지. 그걸 극우들이 동북공정으로 몰아간것도 웃긴데 너희들은 그걸 넙죽 받아먹네 ㅋ 정병들끼리 제법 잘어울리는 모습이야
1찍 페미녀들과 2찍 내란늙은이들. 이 양극에있는 인간들이 같은 마음이라니 진정한 국민화합인가. 어찌보면 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문장 하나하나 미쳐서 고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배우인데 정확한 다도예절을 배우고 연기를 해야하는게 아닌건지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조선시대때 왜 천세했는지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2 조선시대 천세 하는거랑 21세기에.하는거랑 같다고 보는게 이상해서 이 사달이 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디씨는 남초 커뮤 아냐? 디씨에도 지금 21세기 대군부인 욕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책임감 가져야지 본인 영향력이 얼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슨소리야 제대로 인스타에 사과하세요 누가보면 피해자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부하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기부하고 그냥 넘어가려나
그냥 기부 안하고 바로 잡았으면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두루뭉술하게 이야기하는 게 사과문 지피티 돌리면 잘해줌.
제대로 사과하면 다들 죽는 병 있는 건지 궁금하네.
그리고 지금 배우들만 사과하라고 하는데 솔직히 배우들도 당연히 사과해야 하고 감독, 제작사 대표, 엠비시 대표 모두 나와서 제가 동북공정 드라마를 만드는 데 일조해서 죄송합니다.
라고 해야지 그러니깐 다 같이 사과문을 어떻게 작성하면 되는지 공부해서 제대로 사과문 작성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나라 연예계에서 제일 영리한 사람 중 한 명으로 알려져있지 않았나
그런 사람이 저런 대본을 거르지 않았다는 게 신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보보경심 유부남 짝사랑하는 역이고 프로듀사 작가 표절 논란 후 들어갔고 나의아저씨 20살이 유부남 사랑하는 내용이고 본인 이전 논란 괜찮겠냐며 걱정하면서도 들어갔고 델루나 작가 표절 논란 후 들어갔고 폭싹 제주4.3 패싱 대본 들어갔고 다음 대군부인인데 대본 원래 안거르는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실 죄다 안 본거라서 내용도 몰랐는데 표절논란 후에 들어간 거였는지도 몰랐네.. 다 처음 안 사실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프로듀사랑 델루나 작가 표절 논란 있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팬들 감성 벅차다 피해자 코스프레 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피해가면 이가수는 건들면안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딱히 빙빙 돌리는지는 모르겠는데… 자기 한사람의 입이 아닌데 생각대로 막 내뱉을 순 없겠지 걍 말을 직접적으로 못하는 거 뿐 인 것같고 실망은 실망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한국사 1급 따면 조용해질 거임. 아니 오히려 올려칠 거니까 화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드라마 잘되면 배우 보는 눈이 좋다 이러면서 왜 논란 터지면 입싹다무는거임? 지네들이 선택해놓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나도 아이유 좋아하긴해서 욕하고 싶지않고 마음을 곡해하고 싶지 않은데 저걸 저 자리에서 저런식으로 말하면 팬들이 울언니ㅠ광광하면서 쉴드칠꺼 뻔한데 저기서 저렇게 이야기하는게..휴 되게 우리가 봐온 영리한 아이유 모습이긴해서 좀 그럼..그냥 보고 역시나 대처가 똑똑하네(n) 싶기만함..진정한 모습이구나 라기 보다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나도 평소에 아이유 좋아해서 항상 감싸주는 쪽이었는데 이번 이 사태는 참... 자신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더 공고히 하는 행동으로밖에는 안보여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연예인 돈만 주면 진짜 아무거나 다 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영약하다는 이미지가 이래서 생기는 구나 싶기도하고 솔직히 팬들 반응이랑 다 아는 사람인데 꼭 저기서 저렇게 행동해야하나 사과문 올리고 인정하면 되는 건데 대처가 좀 아쉽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죄송하다는데 개같이 쳐맞네ㅋㅋ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옛날 미국 기본안주1
05.21 17:00 l 조회 5533
삼성전자 노조협상 결렬 노조 입장문1
05.21 17:00 l 조회 2844
"탁 찍으니 억" 스벅 '탱크데이', SBS '런닝맨'-노무현 비하 '운지' 재소환41
05.21 16:54 l 조회 26458 l 추천 4
단종되고 아직까지 재출시 존버 중인 버거킹 존맛 메뉴46
05.21 16:51 l 조회 28048 l 추천 1
(의외주의) 오늘자 압구정 스타벅스 인파..JPG178
05.21 16:50 l 조회 132435 l 추천 14
이스라엘군 피랍 한국인 2명 석방…내일 인천공항 도착 예정
05.21 16:49 l 조회 1230
화물연대 노조원 3명 사상 사고 화물차 기사 징역 3년 구형
05.21 16:47 l 조회 489
첫사랑 강제 소환 당한 황광희(feat.유이)
05.21 16:46 l 조회 24134
그로구가 그로구 했다는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시사회 리뷰 털어봄
05.21 16:45 l 조회 316
아니 취사병은 유미의세포들이 하는걸 진짜 사람이 하고있음..twt78
05.21 16:07 l 조회 56894 l 추천 10
여동생도 손절치는 현재 스타벅스10
05.21 16:03 l 조회 25913 l 추천 1
스벅이 지금 비공개해서 또 화제인 예전 영상26
05.21 15:51 l 조회 21851 l 추천 5
"카톡 원본 제출 거부한 김새론 유족, 왜?…'무죄' 김수현만 억울" 글 확산
05.21 15:47 l 조회 920
'영업익 N%' 바람에 하청도 '하투' 참전…기업들 "해외이전 고민”1
05.21 15:46 l 조회 881
요즘 쌍수 트렌드.jpg2
05.21 15:45 l 조회 28465
민음사 김민경 편집자가 최애 얘기할 때 나오는 덕후 모먼트 흥분 max3
05.21 15:44 l 조회 3556
이혼을 후회한다는 유책돌싱 블라남36
05.21 15:39 l 조회 23063
너무너무 귀여운 리뷰 남긴 34살 여자1
05.21 15:34 l 조회 6452
연예인 관찰 예능 특징8
05.21 15:30 l 조회 11087
오늘 개봉한 전지현 x 지창욱 주연 영화 <군체> 후기 반응27
05.21 15:10 l 조회 25660 l 추천 4


처음이전6716726736746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