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64

오늘 컴백한 태양 LIVE FAST DIE SLOW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 인스티즈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 인스티즈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 인스티즈

지금 반응 ㄹㅇ 난리난 오늘 발매한 신곡……………………jpg | 인스티즈


ㄹㅇ 몇 년만에 정규인데


퀄 미쳐서 반응 개 난리남,,,


위켄드 블라인딩 라이츠 느낌 나고 미쳤음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개신나고 좋더라
러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팬심빼고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다 영상 퀄리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너무 시작부터 좋아서 놀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픈 업, 우쥬 진짜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까 들었는데 노래 좋더라구요! 지금은 3번트랙 듣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전 곡들이랑 느낌 달라서 더 쩐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낼 러닝할때 들어야짘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앨범 정규라 10곡인데 통으로 들어야 됨 ㄹㅇ 느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노래 미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리낫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러닝 나거고싶어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0년차에 앨범퀄리티 말안된다 ㄹㅇ..
너무 좋아 수록곡도 초여름 새벽에 엄청 뛰고싶은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 개신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래 좋음 수록도 좋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테디 역시 b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좋음 !!!!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운전연습용 핸들
06.22 03:24 l 조회 70
빨대 새우
06.22 03:24 l 조회 293
고양이가 외로운 이유
06.22 03:23 l 조회 234
일식집 특별 서비스
06.22 03:23 l 조회 149
뭐 타고 다녀요?
06.22 03:22 l 조회 63
슈렉 마스크
06.22 03:20 l 조회 19
폐건강 테스트
06.22 03:19 l 조회 187
베지밀 등급
06.22 03:19 l 조회 674 l 추천 1
댕댕이가 조용할때는
06.22 03:18 l 조회 290
완벽한 비밀번호
06.22 03:18 l 조회 261
외국인이 잘못 알고 있는 한국음식
06.22 03:17 l 조회 1421
부인과 싸움에서 이긴 후
06.22 03:16 l 조회 749
먹으면 깨끗해질 것 같은 라면
06.22 03:15 l 조회 821
인생에서 가장 쪽팔렸던 경험
06.22 03:13 l 조회 516
고북이의 탄생
06.22 03:12 l 조회 165
유부남의 소원
06.22 03:12 l 조회 547
너무나 외로울 때
06.22 03:11 l 조회 164
감독 이름이 뭐였더라
06.22 03:11 l 조회 151
자꾸 살쪘다해서 심기 불편
06.22 03:10 l 조회 246
아빠가 만든 댕댕이 문
06.22 03:10 l 조회 249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