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13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과문 게시 | 인스티즈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과문 게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에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다음엔 연기도 좀 연습해주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폐기 좀 해라
쓰레기 드라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메이킹보면 나왔던배우들도 이러고싶다저러고싶다 의견제시하고 감독이 다 오케이해주던데 ㅋ 배우들은 무슨죄냐고 하는사람들 없었음좋겠다 수십억받는데 최소한 책임감은 가져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유 전 드라마 폭삭 속았수다 거기 결혼식 장면도 논란있지 않았나 중국풍 진짜 여기저기 말 많네... 우리나라는 기쁠 희 써도 원 안에 같이 있고 뒤에 봉황있거나 함. 양 옆에는 예식장 이름이랑 신랑신부 이름 암튼 뭐가 적혀있고 옆에 저렇게는 없는데... 중국 짝수 좋아해서 짝수 사용 많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뭐야 이건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 이건 또 뭐야
중국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https://x.com/zlfn1102/status/2056023217987604930?s=46
억까는 대체 왜 하는거지 90년대만 해도 쌍희자 많이 썼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쌍희가 원안에 같이 있는 건 봤는데 저렇게 양 옆에다가 여러 개 있는 걸 본 적이 없는데...? 저런 풍 똑같은 사진 있어? 신랑 신부 이름도 옆에 안 적혀 있고 뭐가 됐든 간에 오해의 소지 없이 그 시대 그대로 결혼식 연출을 했으면 됐던 부분인데 한 번도 본 적 없으니까 말들이 생기지. 시청자를 헷갈리게 하는 게 맞는 게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일부러 얼굴 가려서 올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유튜브에서 봄 저런 장식을 실제로 쓰긴 썼네 심지어 제주도임 나머지는 알아서 판단하면 될 것 같지만 지금 너가 끌고 온 폭싹은 너무 억까느낌이 나서 그랬어 아니라면 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4에게
음 양쪽인진 모르겠지만 저렇게 옆에 쌍희를 쓰긴 썼구나 우리나라에서 쌍희 쓴 것도 중국 문화에서 건너온 거라고는 하더라고 근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국풍의 혼례라기보다는 이질감 들고 주변에 장식물도 좀... 그래 대나무인가 둥글게 엮은 건 제주도 결혼식에서 좀 사용한 거 같은데 사람이 딱 봤을 때 우리나라 전통 혼례풍이구나 아니구나 느낌이 오는데 그게 아니어서 말이 나오는 듯 ㅠ 지피티도 내가 유도심문한 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궁금해서 나도 물어봤는데 ai마다 다 다르구나 신기하닼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얘는 또 왜이래ㅐ 일관성이 없네😓 난 근데 우리나라 결혼식에 저런 장식물 본 적이 없다... 우리나라도 등롱은 있는데 원색에 둥근 종이등 쌍희 조합이 중화권 웨딩 데코 느낌이라고 하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도 여기는 정병들이 판을치네 비판말고 악플다는애들은 고소당하길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유 불쌍해.. 괜히 마녀사냥 당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대체 뭐가 불쌍?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이렇게 마녀사냥 당하는게 불쌍하지 그럼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녀사냥은 아무죄없는 사람을 몰아갈때나 하는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과문까지 작성한마당에 뭘어찌해야됨? 진짜 너무들하는게 이러면 앞으로 누가 사과함? 어차피 욕할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에게
사과가 사과같지않으니까 하는말아닐까
그리고 ㅇㅇ유는 전적이 너무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사 관련 이슈에는 사과하는 게 맞고 한국인이라면 역사 이슈에는 민감하게 반응하는 게 상식적인 반응이라 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파이리 레고 수준1
06.13 22:24 l 조회 3383
우주에서 시체를 처리하는 방법...jpg9
06.13 22:22 l 조회 27004 l 추천 3
한국 교육계 역대급 사건.jpg6
06.13 22:14 l 조회 22037 l 추천 4
사회생활 하면서 가지는 의문.jpg2
06.13 22:13 l 조회 8075 l 추천 1
유럽 공항에서 종종 벌어지는 수하물 절도1
06.13 22:12 l 조회 3754
런던 최고 부촌
06.13 22:09 l 조회 8987
시골 텃세 아닌데 귀농인들에게 텃세로 오해받는 상황2
06.13 22:04 l 조회 5971
수학문제 잘 풀어서 왕따 된 이유
06.13 22:03 l 조회 2281
심각하다는 요즘 초딩들 독서량3
06.13 22:02 l 조회 3126
백수 용어 폐지3
06.13 21:58 l 조회 1461
로마군 식단을 알아보자
06.13 21:56 l 조회 1210
은근 맛있는 햄버거.jpg
06.13 21:52 l 조회 2507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214
06.13 21:51 l 조회 146726 l 추천 4
흥미로운 짬뽕집 벽화
06.13 21:50 l 조회 3186
사람의 70퍼센트는 물이래 .jpg1
06.13 21:50 l 조회 2438 l 추천 1
햄거버 배달 레전드
06.13 21:48 l 조회 1967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222
06.13 21:44 l 조회 95480
전세사기뿐만 아니라 월세사기도 존재함
06.13 21:31 l 조회 2805
중국에서 친구가 납치돼서 장기털린 썰19
06.13 21:29 l 조회 36487 l 추천 1
남편과 아내의 차이
06.13 21:24 l 조회 385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