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
407
1개월 전
l
조회
136016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ㅊㅊ ㄷ/ㅋ
20
37
20
1
2
3
익인241
일잘한다 ㅋㅋㅋㅋㅋ 우리판도 앞에서 플미꾼들이 돈되는거 다쓸어가서 크림에서 팔고있음.. 이런거 제발 하자
1개월 전
익인242
좋은데? 되팔이 개심한거 생각하면 팬들 엄청 생각해주는듯
1개월 전
익인243
좋은듯 만화 1화만 봐도 아는 캐릭터라던데
1개월 전
익인244
쇼콜라도 모르면서 무슨 꿈파 팬이래
1개월 전
익인245
옛 추억 생각에 간 사람도 있을텐데.. 못들어가면 너무 화날듯
1개월 전
익인246
어려운 문제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니까 쉬운문제였네 그럼 좋은듯
1개월 전
익인247
남주 파트너 요정 이름 정도도 모르고, 한번 더 기회를 주는데다가 어떤 캐릭터인지 설명해도 봐준다던데 이것도 대답 못하고, 2시간 대기해서 오픈런 뛰는 거면 누가봐도 되팔이죠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애니가 많아서 팝업하면 종종 가는데 되팔램들이 엠디 싹 털어가서 번장에 플미 붙여파는 꼴 여러번 보면 너무하다고 안 느껴짐 1만원에 샀어요 4만원에 팔아요 나는야 사기꾼
1개월 전
익인248
너무 좋다고 생각함 물론 패션오타쿠 이런 사람들을 비난하는건 아니지만 팝업이 유행하면서 되팔이하는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졌음. 못 샀는데 집에와서 찾아볼때 2-3배 올라와 있는거보면 진짜 환멸나요.. 제 1의 목표는 찐팬들이 맞음. 그리고 겉핥기 정도만 해도 가능한 문제들이니까 더더욱 문제 없다 생각함.
개인적으로 그냥 안사고 보고싶은 사람들만 있을수도 있으니까, 팝업 구매만 저 방법으로 하고 보기만 하는건 문제 안 내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있음(엄청나게 몰리는 초반부엔 문제 내고 그 후엔 문제 안내고.. 이런 방식으로) 결론적으로 찐팬들이 너무너무 만족하는 방식이라면 바꿀 이유가 없다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49
오오 굿~~
1개월 전
익인250
저거 애니가 아니라 원화팝업이라 추억으로 애매하게 아는 사람들은 2시간 줄서서 안 가지.. 문제도 쉽고 찐팬들만 갈 수 있어서 좋은 듯
1개월 전
익인251
일잘한당 되팔이들 다 고생시켜야함
1개월 전
익인252
꿈파보는데 캐릭터 이름도 모르는건 신기하긴하네
1개월 전
익인253
이름도 모르면서 첫날 오픈런 웨이팅 2시간은 안하지 아무래도... 나중가면 퀴즈 없을 거 같으니 라이트층은 그때 가시길
1개월 전
익인254
이거 욕하는 사람들은 팝업 안다녀보고 그 안에서 되팔렘들 얼마나 많은지 안시달려봐서 욕 하는 거임 팬아저ㅠ
1개월 전
익인254
정작 트위터 찐팬들은 일 잘한다고 욕 안하는 것만 봐도 ^^
1개월 전
익인255
되팔러도 아니고 그냥 궁금해서 가는 사람도 다 같이 걸러지겠네
1개월 전
익인256
근데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가는 사람들이 2시간 오픈런을 뛰나? 2시간 생짜배기로 기다릴 정도면 단순 궁금은 아닌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55
확실히 많진 않겠지만 그렇다고 또 아예 없을 것 같진 않아요 그냥 수집용으로 잘 모르는 캐릭터 굿즈 모아서 그 앞에 포토카드 세워놓는 그런 사람들도 꽤 있던데
1개월 전
익인256
확실한 건 모르지만 일단 팝업 주최측에서 그런 사람들은 타겟 대상으로 선정하지 않았나 봅니다~ 찐팬들을 위한 팝업인가 봐요 ㅎㅎ 그리고 캐릭터 이름 모르면서 2시간 기다리는 사람들 중에 수집용으로 구경하러 온 사람보단 되팔이하러 온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할 테기도 하구요
1개월 전
익인255
그쵸 대다수 일 것 같긴 해요 비율로 치면 99:1...정도가 아닐까 근데 진짜 수집용으로나 궁금해서 웨이팅했다면 딱 한 명이라도 억울한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한 번 생각해봤어요ㅋㅋㅋㅋ 질문할거다 라는 말은 공지에 없을 수 있지만 아예 찐팬 대상이라는 언질도 없었으니까
1개월 전
익인298
기본캐중에 하나인데
그것도 모르면 나가야지
그리고 저런 행사는 일반인들은
잘 몰라 어느정도 관심 있어야가지
그리고 어떤 아무것도 일반인이
애니 캐 사겠다고 오픈런 2시간기다림ㅋㅋ
1개월 전
익인257
이렇게 해야지 ㅋㅋㅋㅋ 앞으로 모든 팝업들 다 저렇게 진행하길 제발
1개월 전
익인258
그냥 오스트만 풀로 불러도 통과라던데..화내는것도 좀 웃긴게 캐릭터 사러 두세시간씩 기다리는 덕후가 그거 기다리는 동안 꿈파를 한편만 봐도 등장인물 누군지 이름 뭔지 알텐데 쇼콜라를 몰라? 마이달링 도진이를?? 모른다고?? 화내는사람들 찐팬맞긴한지? 그리고 추억으로 그냥 가서 두시간씩 줄 서는 사람들은 캐릭터이름을 당연히 압니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0
난 좋다고 보는데? 무슨 주인공 친구의 친구의 남자친구 정도 되는 캐릭터 못 맞췄다고 쫓아내는 것도 아니고 주제곡 불러도 되고 이름 딱 못 맞춰도 그 캐릭터의 작중행적(?)을 묘사해서 맞추면 된다는데 추억에 젖어서 갔다면서 그정도도 모르나? 그리고 특이사항은 미리 공지하라는데 공지하면 되팔렘들 다 외워서 갈 듯 찐팬들이 물건 다 사가고 널널해지면 외워서 오던가말던가지만 초반에는 찐팬들만 가는게 맞음
1개월 전
익인260
아니 글고 다시보니 본문에 적혀있네 21일 이후로는 자유입장이라고 궁금해서 들어가보고 싶거나 물건 살 목적은 아니지만 구경하고 싶거나 아련한 추억에 젖고 싶으면 주말에 가면 되잖음 굳이 오픈런을 뛰어야함?
1개월 전
익인261
쇼콜라를 틀리는 건 그냥 꿈파자체를 안본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봤다고 해도 팝업 갈정도로 재밌게 봤으면 쇼콜라 정도 수준은 틀리면 안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2
쇼콜라를 왜 몰라... 바닐라 쇼콜라 로진 캐러멜 딸기도 성이 강이 아니라 감딸기란건 알고 계시나요?
1개월 전
익인263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줄 선 것도 아니고 미리 팝업 스토어 정보 다 찾아보고 11시 오픈인데 두시간 먼저 도착해서 죽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주인공급 캐릭터 이름을 모른다? 단순히 어렴풋한 추억 때문에 누가 그래
1개월 전
익인263
도대체 어떤 추억에 젖으면 두 시간 기다려 들어간 팝업 스토어에서 이름도 모르고 뭐 하는 애인지도 모르는 캐릭터 굿즈를 돈 주고 살 수가 있는 거임
1개월 전
익인260
22 진짜 욕하려고 별 억지를 다 쓰네 화요일 오전 9시에 홍대 ak플라자를 지나가다가 주요캐릭터 이름도 행적도 메인ost도 아무것도 기억 못 할 정도로 아련한 추억땜에 줄 선 사람이 있겠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264
쇼콜라 정도면 머 어디 조연 이름 맞추라한것도아니고
1개월 전
익인265
잘한다 쇼콜라도 모르는데 무슨
1개월 전
익인266
오랜만에 추억으로 가는 사람이라면 2시간 기다리는 동안 한번 검색이라도 해봤겠다 싶음.
아 너무 옛날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하면서 추억 회상이라도 하면서
굿즈 사는데 돈드는 건데 기억도 안나는걸 왜 삼? 기다리는 동안 옛날 생각하면서 검색했으면 떠올랐을텐데 저건 못맞추면 거르는 수준의 질문이라고 하니 더 그럼.
1개월 전
익인267
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렘과 릴스조회수만 노리는 인플루언서는 빠지라고
팬들 가기에도 부족하니까
1개월 전
익인268
캐릭터도 모르면서 왜 가는거임?
1개월 전
익인269
추억에 젖은 할미 이러는데 중요 인물들 이름도 모르는데 무슨 추억이...?
1개월 전
익인270
이게 바로 썩은물들끼리만 놀겠다는 갈라파고스인가
엄청난 덕질 역사와 높은 관심이 있어야만 팬이 아닌디?
걍 가벼운 관심이라도 갖고 다가오면 다 팬이지
1개월 전
익인270
입구컷하고 싶었으면 입장권 배부할 때 했어야지
최소한 안내라도 하든가
이건 그냥 무례한 거야
1개월 전
익인260
입장권 배부할 때 퀴즈 내고 못 맞추면 입장권 안 줬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누가 평일 오전 9시에 홍대까지 가서 줄 서면서 가벼운 관심을 보이나요 그리고 가벼운 관심만 있어도 주요 캐릭터들 행적 정도는 말할 수 있을거 같은데요 본문 보면 딱 이틀만 저렇게 진행하는거 같은데 관심있으면 그 이후에 가면 되죠
1개월 전
익인240
아니 쇼콜라도 모를정도면 걍 안본거고 관심도 없는거임요.....그정도로 관심도 없고 가벼운 관심인데 2시간이나 팝업줄을 슨다는게 말이안되는거구
어차피 저기까지가서 저정도 퀴즈도 여러개 틀릴정도인데 줄서서 배짱부리는건 되팔이들 뿐일거라 오히려좋아상태
1개월 전
익인271
어릴적 추억은 지나가다 헉 꿈파 하고 들어갈때나 가능한거고 첫날 오픈런으로 줄 2시간 서면서 캐릭 이름도 모른다고 하면 되팔램 취급받아도 할말없지 뭐ㅋㅋㅋ 하도 많이 쫓겨나니까 이름 말 못해도 했던 일이나 에피소드같은거 말하고 단순히 기억만 못하는걸로 보이면 받아줬다던데
1개월 전
익인272
오 넘 좋다... 입장은 좀 쉬운걸로 하고, 굿즈존은 어려운 문제로 한번 더 걸러주면 좋겟다
1개월 전
익인273
난 바로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4
아니 친구 딸내미나 친구나 누구한테 주려고 갈 수도 있지 않나요....? 나만 별론가... 되팔러가 문제인거지 ㅠ
1개월 전
익인285
22 저도 이렇게 생각!
1개월 전
익인291
친구 딸내미 주려고 오픈 첫날 2시간 오픈런을 선다고요???
1개월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됨ㅋㅋㅋ
개억지
27일 전
익인276
개좋은데?ㅎㅎㅎㅎ캐릭터 이름도 모르는데 왜 줄섬...?미리 알려주면 다 캐릭터 이름 찾아보고 오겟지
한번이라도 본 사람이면 얘 그그그 ㅁㅁㅁ하던 애 아니냐 이런식으로라도 대답해야죠
만화 팝업 같은거 가본 적 없고 저 만화 제목만 알지 안 봐서 추억에 안 젖는데...? 안 보셔놓고 왜 추억에 젖엇다고 하시는지 ㅎ
1개월 전
익인277
되팔러들 넘 심각해서 이해감 ㅋㅋ
1개월 전
익인278
어릴 적 옛추억 < 이러는 사람들은 저기 원화전 팝업인데 꿈파 원작이 애니가 아니고 만화책인 건 최소 알고 옛추억이라고 말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278
애초에 옛추억으로 추팔하러 가기엔 저 행사는 애니 팝업도 아니고 원화전 팝업이고 원작도 챙겨본 코어팬들을 위한 행사인데 꿈파 원작 존재 유무도 모르는 사람들이 자꾸 옛추억 들먹거리면서 입구컷 퀴즈 논란 << 이런 시덥지않은 걸로 논란 만드니까 오랜 꿈파 팬으로썬 답답하고 속상하기만 할 뿐이다 ㅋㅋㅋㅋ 에휴
1개월 전
익인279
근데 솔직히... 저도 요즘 다른 캐릭터들 덕질하는데... 되팔이하는 인간들 너무 많아서...
진짜 정작 사야 될 사람들은 기다려도 못사는 그런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
굿즈 수량은 한정이고 되팔이범들을 거를 수 있다면 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솔직히 공지에 먼저 적어줬어야지 하는 말도 이해는 됩니다만, 공지에 미리 적어놓으면 그것 또한 연습해서 어떻게든 되팔이 하는경우가 있을거라...
현장에 줄 서는 곳에서 안내라도 해뒀으면 어땠을까 싶음.
1개월 전
익인280
대충 체리 팝업에서 메이링 이름 모른다는 느낌 아님? 잘 걸렀네
1개월 전
익인281
개오바인데...
나 꿈빛 파티시엘 한 두세편 봤었나 그래서 모름
1개월 전
익인286
그런 분들은 안가지않을까여
1개월 전
익인281
근데 뭐 친구가 같이가자거나 해서 걍 따라가거나 어 옜날에 보긴봣던건데 한번 가볼까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가서 기다렷을수 잇다고는 생각해
1개월 전
익인282
부럽네... 다른 팝업들도 좀 배우셈 ㅠ
1개월 전
익인283
일 잘하네
1개월 전
익인284
이게 맞음 일반인들 전시 관람만 하고싶으면 뒤에 텅텅비니까 ㄱ그때가면됨 사람들 줄안스면 퀴즈도 안내고 뒤엔 사라질꺼임 일반인척하는 되팔럼들 정말많고 일반인들 티켓값내고 굿즈되팔면서 티켓비이상 벌어서 꽁짜표마냥 사용하는사람들 개많아서 첫날 첫주~2주까진저런식으로 했음 좋겠음 어차피 퀴즈 개쉬워서 팬들이 틀릴일은 거의없음 주인공들 이름이나 등장인물도 모르면서 뭘 원화전을 보겠단건데? 하다못해 퀴즈라도 틀렸음 애니노래라도 완창해라 자기가 덕후인거 입증이라도하면 들여보내주겟지 ;
순수 일반인 몇명 살리는거보다 빡세게 잡아서 업자랑 일반인척하는 되팔이는 잡는게 100배 나음 일잘한다
1개월 전
익인284
디지몬기준으로 테이머8명 디지몬8명 맞추는수준이고 슈슈룬기준 쇼콜라 바닐라 맞추는 수준에 레미기준 레미 메이 사랑 보라 모모 못맞추는거임
무슨 포켓몬마냥 1100종 랜덤으로 맞추란것도 아니고 그정도도 모르면 첫날 n시간 기다리면서 꾸역ㄱ꾸역 그날 가는 인간들이 기초도 모른다? 물건 못사고 입장못하는게 맞음 패션오덕후 아웃 업자 아웃임 첫주 초반은 덕후들도 들어가기 빡세고 물건사기 힘들다 누굴위한 팝업이고 행산데; 팬들위한 행사에 머글 감정 이해해줄 필요없음
2주만 지나도 살사람 갈사람 다가서 텅텅인데 그때가서 관람을 하던 캐릭을 모르면 꿈파 오프닝 아이유라 개유명한데 그거라도 부르고 들어가라 ㅋㅋㅋㅋ ㄹㅇ 하나도 모르는데 첫날 생고생을 순수 구경만으로 한다? 그짓말 적당히하삼...
굿즈 되팔이를 하고싶으면 정성이라도 보이삼
진ㅉ ㅏ 팬들이라면 행사전날에 퀴즈틀릴까봐 애니 재정주행 싹하고 가는게 팬임... 진짜 AK위주로 다른팝업에서 배워서 싹다했음 좋겠음 일 잘해서 부럽다
1개월 전
익인287
요즘 팝업 다 되팔렘들 오픈런 뛰고 난리인데 너무 좋다...
1개월 전
익인288
괜찮은 것 같은데 친구나 가족이 너무 팬인데 시간이 안 돼서 대신 사러 온 입장이면 난감하긴 할 듯... 그치만 되팔이들은 물리쳐야 하고.... 어렵네
1개월 전
익인290
리셀러 입뺀 시킨거라하긴 하던데.. 흐음
1개월 전
익인291
아니 당연히 리셀러 거른거지 친구나 가족 주려고 저 만화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 오픈 첫날 오픈대기줄 2시간전부터 저기 줄 서서 가겠냐고요...
1개월 전
익인291
그것도 평일 오전에??
1개월 전
익인291
지나가다 보고 줄서는것도 말이 안되는게 아직 건물 밖인데 사람들 줄서는거만보고 2시간 기다려서 나도 들어가겠다 하는 주연캐릭터 이름도 모르는 추억에만 젖은 사람이 걸러진 억울한 사람중에 있기나 할까요
그리고 한번으로 바로 탈락도 아니고 이름 헷갈려도 대충 뭐하는앤지 맞추면 다 통과였음
1개월 전
익인292
1편만 봐도 주요인물 이름은 알지 않나
1개월 전
익인293
세인트마리 학교 이름도 모르면 정주행하고 다시 가라... 캐릭터 이름 틀렸다고 칼같이 땡!! 도 아니고 설명은 할 수 있자너ㅜ 최소 주인공 캐릭터들 이름은 알아야지 이름도 모르면서 굿즈를 왜 삼?
1개월 전
익인295
주인공 이름도 모르는데 궁금하다고 2시간 오픈런을 할리가.. 이게 맞다고 본다
1개월 전
익인297
짱구 팝업 가서 신형만, 봉미선, 짱아, 흰둥이, 철수, 유리, 훈이, 맹구
이것도 못 맞춘 수준임
1개월 전
익인299
근데 난 꿈파 좋아하는데도 기억력 이슈로 캐릭터 이름 자체를 잘 못 외우는데... 내가 좋아하는데도 몽총 이슈로 못 맞추고 나가리되면 너무 속상할듯
지금도 안경 쓴 남캐랑 걔 요정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도하였나...? ㅈㅅ
1개월 전
익인300
근데 쇼콜라는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본캐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2
쇼콜라를 못맞추면 나가는게 맞음
27일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ㅋ꿈파 찐팬 타겟인가보죠
미리 공지하면 되팔램들도 공부해서 올텐데
공지를 왜 함
저런식으로 제재를 해야 되팔램도 사라지지
27일 전
익인304
팬들은 좋겠다
27일 전
익인306
감딸기 이로진 앙리선생 무슨 가온만 생각나
18일 전
익인307
솔직히 팝업이나 굿즈나 업자 개끼는거 아는데.. 정말어쩌다우연히 걸러진 극소수의 머글에겐 안타깝지만 솔직히 오프 올만큼의 애정이면 저기서 걸러지는 경우도 많지 않을것같고.. 그저 퀴즈 난이도의 문제임 주연들 이름도 모를정도면ㅋㅋㅋㅋ 할말없지.
우리도 도입했으면 좋겠다
17일 전
익인308
댕좋아ㅋㅋㅋㅋㅋ팝업 여러개 돌면서 되팔충이나 하다가 걸리니까 열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판이 저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8일 전
익인308
꿈파 안봤는데도 쇼콜라는 안다. 포켓몬스터 팝업가서 이상해씨 이브이 메타몽 리자몽 못맞추는 꼴임. 그것도 못맞추면 보지도 않은간데 예약전쟁하고 몇시간씩 왜 줄서서 사? 자기가 뭘사는지 이름은 알고 사나?? 정말 갖고싶은 팬들은 사지도 못하게ㅋㅋ진짜 진짜 기억안나서 까먹을수있지만 기회를 딱한번 칼같이 주고 자른것도 아니고. 입이 있어도 할말이있냐. 되팔이 못하게해서 성질난거지 저건 ㅋㅋㅋ 모든 판이이랬으면 좋겠다. 멤버 생일. 최근 유닛곡 제목 이런거로
8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배민 요청사항 썼는데 사장한테 전화 옴
이슈 · 1명 보는 중
나와 너만 없는특이한 교통카드 모음
이슈
새로 나온 프라이탁 초미니 사이즈 가방.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허경환 집주소 공개
이슈 · 4명 보는 중
AD
🍷와인킹, 안성재 '모수' 저격 "이건 실수 아니다…명백한 와인 사기"
이슈
현재 피디는 무슨 복이냐는 모쏠 연프 남출..JPG
이슈 · 4명 보는 중
많은 한국인들이 모른다는 팩트.jpg
이슈
AD
이재명 사진은 진짜 잘받는다
일상 · 1명 보는 중
20대 때 해외여행 많이 다니지 마라
이슈 · 4명 보는 중
이번 AI 대규모 해고에서 살아남은 아마존 직원의 글
이슈 · 8명 보는 중
AD
그릭요거트 가성비+ 맛 1위는 이거임
일상 · 1명 보는 중
바람핀거 걸리고 회복중에 있는데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엄마 바람피는거 나한테만 들켰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홍진호 충격 근황.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황치즈칩 편의점 재고 보고 사러갔는데 못 살뻔
일상 · 2명 보는 중
AD
연금복권 1등 됐는데 안 놀란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330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97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115
미숫가루 식혜 논란
89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63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64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84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239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67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60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64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77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74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61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47
신예은 이준영 박은영 퀸카ㅋㅋㅋ.gif
1
06.02 05:57
l
조회 5861
나는 잠들려고 누우면 10분안에 든다 VS 못 든다
1
06.02 05:36
l
조회 427
자식을 한 명만 낳을 수 있다면 아들 VS 딸.JPG
1
06.02 05:33
l
조회 985
자동차 매장에 나타난 진상 손님
06.02 03:56
l
조회 3684
종이학의 진화
1
06.02 03:55
l
조회 1838
영문과들아 주변에 토익 800-900 흔해?
3
06.02 03:53
l
조회 2834
훈련병들한테 질문받는 해군 훈련소 교관.jpg
06.02 03:43
l
조회 1300
l
추천 1
점점 이상해진다는 명탐정코난 그림체.jpg
1
06.02 03:40
l
조회 3635
??:그걸 희생이라 생각하지마
1
06.02 03:38
l
조회 2131
스테이플러 바닥을 뜯어봐야하는 이유
26
06.02 03:34
l
조회 38630
l
추천 3
오늘 하루 일진이 안 좋다면 "벽돌적 사고".jpg
1
06.02 03:33
l
조회 11158
l
추천 3
사복 센스있게 잘입는듯한 남돌 ..jpg
1
06.02 03:14
l
조회 1173
고려대 만 27세 교수 탄생 ㄷㄷ
06.02 03:05
l
조회 3778
l
추천 1
세대차이 확 느낀다는 요즘 과학교육과정 용어들
06.02 03:03
l
조회 476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올림픽
추가하기
ㄱ
맠동
추가하기
고시생
추가하기
하이키
추가하기
원우
추가하기
다이어트하려고 닭가슴살, 고구마, 양배추를 샀다.jpg
1
06.02 03:01
l
조회 2461
세탁기로 좁쌀밥 지은 엄마
06.02 02:56
l
조회 1579
납치범이 여중생을 납치한 이유
06.02 02:53
l
조회 2179
성철 스님 평생 식단
06.02 02:48
l
조회 1624
누가 품절을 이렇게 써요 ㅋㅋㅋㅋㅋ
6
06.02 02:43
l
조회 14279
최악의 만취녀와 택시기사
06.02 02:41
l
조회 1525
l
추천 1
더보기
처음
이전
531
532
533
534
53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4
1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39
2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8
3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21
4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30
5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
4
6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
7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8
환율 대 폭 락
1
9
오늘자 이강인
1
10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
4
11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
3
12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11
13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
2
14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
15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16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
47
17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18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
4
19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
20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
1
와 오늘 이불, 베개 싹다빨았거든?
5
2
이 가방 274000원인데 어때ㅠㅠ👜
31
3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12
4
우리집 공짜 말랑이
7
5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
8
6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5
7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
4
8
잠 며칠 못자면 눈꺼풀 주름 심해지기도 하나? 40
2
9
급상승
신입 8개월차...!! 첫직장 보너스 받음!!!!
2
10
호텔인데 옆 방 대화 소리 들린다…
11
편의점 학생 쫓아낸다만다
1
12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8
13
이게 치마야 바지야 스러운 바지를 뭐라 쳐야 나오지?
4
14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
12
15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16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
9
17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1
18
버섯키우기 모바일게임알아?
2
19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
5
20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
2
1
벤투 아내분 벤투 생축글에 한국인들
3
2
헐 감스트가 얘기하는데 KBS 아침마당에서 16강 기원 축제 준비했었다네 남아공전 후에 ㅋㅋㅋㅋ
3
3
라이즈 이 세명 비쥬얼 쩔어
19
4
와 kbs에 참된 축구기자있네ㅋㅋ식중독 질문한ㅋㅋㅋㅋ
3
5
와 아이사 허리 몇인치일까
6
아 탐라에 떴는데 스코틀랜드 팬들 개웃기네 ㅋㅋ
4
7
내 친구 오늘 야구 KT 역전 당한거 때문에 진짜 화 엄청났네
8
8
나 치마입을때 속바지 안 입는데
4
9
진짜 속상한 일 있었는데 뭐 먹을까 야식으로
5
10
라이즈 라플리
2
11
나 진짜 솔직히 며칠전에 원빈이 라방보고
5
12
성찬이 은석이랑은 주먹 다짐도 가능하다고 했으면서
7
13
라이즈 릴스 잘생겼다고 앓을려고했는데
13
14
아니 나 최애의 최애 이사배편 또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다들 속바지 입으면 불편해..? 입다보면 적응되지 않아?
14
16
포타 구독은 뭔 의미일까
6
17
지금 경우의수에서 가장 어려워보이는건 알제리 오스트리아임
1
18
너네 오은영 박사님 리즈시절 봤어?
1
19
이상원 보핍보핍 리허설사진 귀여워서 운다
5
20
나 오늘 원아시아 갔다왔는데 트레저 이 분
7
1
정리글
여주 오디션 공지 뜨고 논란 중인 영화 <살생부>
15
2
김부장 주상욱 딸 20대 중반은 되보이는데 주상욱 아빠가 아니라 큰 오빠 같음ㅋㅋㅋㅋㅋ
1
3
손예진 남편 피지컬 쩐다 누굴까?
14
4
김부장 뭔 내용이야??? 재밋음 ???
4
5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10
6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9
7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
42
8
뭐야 강회장 티빙으로 못봐??
6
9
요즘 오피스물 여주룩 칭찬해
2
10
아 흠뻑쇼 오프닝 박지훈이구나
3
11
맨끝줄 5,6화에 숭한거 혹시 나옴??
12
맨끝줄소년
맨끝줄소년 어때??
2
13
다들 그동안 도파민이 얼마나 고팠던거야?ㅋㅋㅋㅋㅋㅋ
1
14
슬기로운깜빵생활 럽라는 욕 안먹음?
9
15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58
16
멋진신세계
복습하는데 세계가 서리 얼빠인거 티남ㅋㅋㅋㅋㅋ
1
17
드라마 스텝인데 난 내 자식 절대 아역 안 시킬거임
158
18
김부장 끝남?
1
19
걍 뜬금없이 궁금한건데 드라마에서 나온 재벌중에
2
20
근데진짜 드라마 결말이 사실 지금까지는 다 꿈이었습니다~ 이런 드라마가 있어???
1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