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
407
1개월 전
l
조회
135897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ㅊㅊ ㄷ/ㅋ
20
37
20
1
2
3
익인241
일잘한다 ㅋㅋㅋㅋㅋ 우리판도 앞에서 플미꾼들이 돈되는거 다쓸어가서 크림에서 팔고있음.. 이런거 제발 하자
1개월 전
익인242
좋은데? 되팔이 개심한거 생각하면 팬들 엄청 생각해주는듯
1개월 전
익인243
좋은듯 만화 1화만 봐도 아는 캐릭터라던데
1개월 전
익인244
쇼콜라도 모르면서 무슨 꿈파 팬이래
1개월 전
익인245
옛 추억 생각에 간 사람도 있을텐데.. 못들어가면 너무 화날듯
1개월 전
익인246
어려운 문제인줄 알았는데 댓글 보니까 쉬운문제였네 그럼 좋은듯
1개월 전
익인247
남주 파트너 요정 이름 정도도 모르고, 한번 더 기회를 주는데다가 어떤 캐릭터인지 설명해도 봐준다던데 이것도 대답 못하고, 2시간 대기해서 오픈런 뛰는 거면 누가봐도 되팔이죠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애니가 많아서 팝업하면 종종 가는데 되팔램들이 엠디 싹 털어가서 번장에 플미 붙여파는 꼴 여러번 보면 너무하다고 안 느껴짐 1만원에 샀어요 4만원에 팔아요 나는야 사기꾼
1개월 전
익인248
너무 좋다고 생각함 물론 패션오타쿠 이런 사람들을 비난하는건 아니지만 팝업이 유행하면서 되팔이하는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졌음. 못 샀는데 집에와서 찾아볼때 2-3배 올라와 있는거보면 진짜 환멸나요.. 제 1의 목표는 찐팬들이 맞음. 그리고 겉핥기 정도만 해도 가능한 문제들이니까 더더욱 문제 없다 생각함.
개인적으로 그냥 안사고 보고싶은 사람들만 있을수도 있으니까, 팝업 구매만 저 방법으로 하고 보기만 하는건 문제 안 내도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은 있음(엄청나게 몰리는 초반부엔 문제 내고 그 후엔 문제 안내고.. 이런 방식으로) 결론적으로 찐팬들이 너무너무 만족하는 방식이라면 바꿀 이유가 없다 생각함.
1개월 전
익인249
오오 굿~~
1개월 전
익인250
저거 애니가 아니라 원화팝업이라 추억으로 애매하게 아는 사람들은 2시간 줄서서 안 가지.. 문제도 쉽고 찐팬들만 갈 수 있어서 좋은 듯
1개월 전
익인251
일잘한당 되팔이들 다 고생시켜야함
1개월 전
익인252
꿈파보는데 캐릭터 이름도 모르는건 신기하긴하네
1개월 전
익인253
이름도 모르면서 첫날 오픈런 웨이팅 2시간은 안하지 아무래도... 나중가면 퀴즈 없을 거 같으니 라이트층은 그때 가시길
1개월 전
익인254
이거 욕하는 사람들은 팝업 안다녀보고 그 안에서 되팔렘들 얼마나 많은지 안시달려봐서 욕 하는 거임 팬아저ㅠ
1개월 전
익인254
정작 트위터 찐팬들은 일 잘한다고 욕 안하는 것만 봐도 ^^
1개월 전
익인255
되팔러도 아니고 그냥 궁금해서 가는 사람도 다 같이 걸러지겠네
1개월 전
익인256
근데 그냥 단순히 궁금해서 가는 사람들이 2시간 오픈런을 뛰나? 2시간 생짜배기로 기다릴 정도면 단순 궁금은 아닌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55
확실히 많진 않겠지만 그렇다고 또 아예 없을 것 같진 않아요 그냥 수집용으로 잘 모르는 캐릭터 굿즈 모아서 그 앞에 포토카드 세워놓는 그런 사람들도 꽤 있던데
1개월 전
익인256
확실한 건 모르지만 일단 팝업 주최측에서 그런 사람들은 타겟 대상으로 선정하지 않았나 봅니다~ 찐팬들을 위한 팝업인가 봐요 ㅎㅎ 그리고 캐릭터 이름 모르면서 2시간 기다리는 사람들 중에 수집용으로 구경하러 온 사람보단 되팔이하러 온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할 테기도 하구요
1개월 전
익인255
그쵸 대다수 일 것 같긴 해요 비율로 치면 99:1...정도가 아닐까 근데 진짜 수집용으로나 궁금해서 웨이팅했다면 딱 한 명이라도 억울한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한 번 생각해봤어요ㅋㅋㅋㅋ 질문할거다 라는 말은 공지에 없을 수 있지만 아예 찐팬 대상이라는 언질도 없었으니까
1개월 전
익인298
기본캐중에 하나인데
그것도 모르면 나가야지
그리고 저런 행사는 일반인들은
잘 몰라 어느정도 관심 있어야가지
그리고 어떤 아무것도 일반인이
애니 캐 사겠다고 오픈런 2시간기다림ㅋㅋ
1개월 전
익인257
이렇게 해야지 ㅋㅋㅋㅋ 앞으로 모든 팝업들 다 저렇게 진행하길 제발
1개월 전
익인258
그냥 오스트만 풀로 불러도 통과라던데..화내는것도 좀 웃긴게 캐릭터 사러 두세시간씩 기다리는 덕후가 그거 기다리는 동안 꿈파를 한편만 봐도 등장인물 누군지 이름 뭔지 알텐데 쇼콜라를 몰라? 마이달링 도진이를?? 모른다고?? 화내는사람들 찐팬맞긴한지? 그리고 추억으로 그냥 가서 두시간씩 줄 서는 사람들은 캐릭터이름을 당연히 압니다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0
난 좋다고 보는데? 무슨 주인공 친구의 친구의 남자친구 정도 되는 캐릭터 못 맞췄다고 쫓아내는 것도 아니고 주제곡 불러도 되고 이름 딱 못 맞춰도 그 캐릭터의 작중행적(?)을 묘사해서 맞추면 된다는데 추억에 젖어서 갔다면서 그정도도 모르나? 그리고 특이사항은 미리 공지하라는데 공지하면 되팔렘들 다 외워서 갈 듯 찐팬들이 물건 다 사가고 널널해지면 외워서 오던가말던가지만 초반에는 찐팬들만 가는게 맞음
1개월 전
익인260
아니 글고 다시보니 본문에 적혀있네 21일 이후로는 자유입장이라고 궁금해서 들어가보고 싶거나 물건 살 목적은 아니지만 구경하고 싶거나 아련한 추억에 젖고 싶으면 주말에 가면 되잖음 굳이 오픈런을 뛰어야함?
1개월 전
익인261
쇼콜라를 틀리는 건 그냥 꿈파자체를 안본거 아님? 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봤다고 해도 팝업 갈정도로 재밌게 봤으면 쇼콜라 정도 수준은 틀리면 안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62
쇼콜라를 왜 몰라... 바닐라 쇼콜라 로진 캐러멜 딸기도 성이 강이 아니라 감딸기란건 알고 계시나요?
1개월 전
익인263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줄 선 것도 아니고 미리 팝업 스토어 정보 다 찾아보고 11시 오픈인데 두시간 먼저 도착해서 죽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주인공급 캐릭터 이름을 모른다? 단순히 어렴풋한 추억 때문에 누가 그래
1개월 전
익인263
도대체 어떤 추억에 젖으면 두 시간 기다려 들어간 팝업 스토어에서 이름도 모르고 뭐 하는 애인지도 모르는 캐릭터 굿즈를 돈 주고 살 수가 있는 거임
1개월 전
익인260
22 진짜 욕하려고 별 억지를 다 쓰네 화요일 오전 9시에 홍대 ak플라자를 지나가다가 주요캐릭터 이름도 행적도 메인ost도 아무것도 기억 못 할 정도로 아련한 추억땜에 줄 선 사람이 있겠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264
쇼콜라 정도면 머 어디 조연 이름 맞추라한것도아니고
1개월 전
익인265
잘한다 쇼콜라도 모르는데 무슨
1개월 전
익인266
오랜만에 추억으로 가는 사람이라면 2시간 기다리는 동안 한번 검색이라도 해봤겠다 싶음.
아 너무 옛날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하면서 추억 회상이라도 하면서
굿즈 사는데 돈드는 건데 기억도 안나는걸 왜 삼? 기다리는 동안 옛날 생각하면서 검색했으면 떠올랐을텐데 저건 못맞추면 거르는 수준의 질문이라고 하니 더 그럼.
1개월 전
익인267
ㅋㅋㅋㅋㅋㅋㅋㅋ 되팔렘과 릴스조회수만 노리는 인플루언서는 빠지라고
팬들 가기에도 부족하니까
1개월 전
익인268
캐릭터도 모르면서 왜 가는거임?
1개월 전
익인269
추억에 젖은 할미 이러는데 중요 인물들 이름도 모르는데 무슨 추억이...?
1개월 전
익인270
이게 바로 썩은물들끼리만 놀겠다는 갈라파고스인가
엄청난 덕질 역사와 높은 관심이 있어야만 팬이 아닌디?
걍 가벼운 관심이라도 갖고 다가오면 다 팬이지
1개월 전
익인270
입구컷하고 싶었으면 입장권 배부할 때 했어야지
최소한 안내라도 하든가
이건 그냥 무례한 거야
1개월 전
익인260
입장권 배부할 때 퀴즈 내고 못 맞추면 입장권 안 줬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누가 평일 오전 9시에 홍대까지 가서 줄 서면서 가벼운 관심을 보이나요 그리고 가벼운 관심만 있어도 주요 캐릭터들 행적 정도는 말할 수 있을거 같은데요 본문 보면 딱 이틀만 저렇게 진행하는거 같은데 관심있으면 그 이후에 가면 되죠
1개월 전
익인240
아니 쇼콜라도 모를정도면 걍 안본거고 관심도 없는거임요.....그정도로 관심도 없고 가벼운 관심인데 2시간이나 팝업줄을 슨다는게 말이안되는거구
어차피 저기까지가서 저정도 퀴즈도 여러개 틀릴정도인데 줄서서 배짱부리는건 되팔이들 뿐일거라 오히려좋아상태
1개월 전
익인271
어릴적 추억은 지나가다 헉 꿈파 하고 들어갈때나 가능한거고 첫날 오픈런으로 줄 2시간 서면서 캐릭 이름도 모른다고 하면 되팔램 취급받아도 할말없지 뭐ㅋㅋㅋ 하도 많이 쫓겨나니까 이름 말 못해도 했던 일이나 에피소드같은거 말하고 단순히 기억만 못하는걸로 보이면 받아줬다던데
1개월 전
익인272
오 넘 좋다... 입장은 좀 쉬운걸로 하고, 굿즈존은 어려운 문제로 한번 더 걸러주면 좋겟다
1개월 전
익인273
난 바로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4
아니 친구 딸내미나 친구나 누구한테 주려고 갈 수도 있지 않나요....? 나만 별론가... 되팔러가 문제인거지 ㅠ
1개월 전
익인285
22 저도 이렇게 생각!
1개월 전
익인291
친구 딸내미 주려고 오픈 첫날 2시간 오픈런을 선다고요???
1개월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말도 안됨ㅋㅋㅋ
개억지
21일 전
익인276
개좋은데?ㅎㅎㅎㅎ캐릭터 이름도 모르는데 왜 줄섬...?미리 알려주면 다 캐릭터 이름 찾아보고 오겟지
한번이라도 본 사람이면 얘 그그그 ㅁㅁㅁ하던 애 아니냐 이런식으로라도 대답해야죠
만화 팝업 같은거 가본 적 없고 저 만화 제목만 알지 안 봐서 추억에 안 젖는데...? 안 보셔놓고 왜 추억에 젖엇다고 하시는지 ㅎ
1개월 전
익인277
되팔러들 넘 심각해서 이해감 ㅋㅋ
1개월 전
익인278
어릴 적 옛추억 < 이러는 사람들은 저기 원화전 팝업인데 꿈파 원작이 애니가 아니고 만화책인 건 최소 알고 옛추억이라고 말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278
애초에 옛추억으로 추팔하러 가기엔 저 행사는 애니 팝업도 아니고 원화전 팝업이고 원작도 챙겨본 코어팬들을 위한 행사인데 꿈파 원작 존재 유무도 모르는 사람들이 자꾸 옛추억 들먹거리면서 입구컷 퀴즈 논란 << 이런 시덥지않은 걸로 논란 만드니까 오랜 꿈파 팬으로썬 답답하고 속상하기만 할 뿐이다 ㅋㅋㅋㅋ 에휴
1개월 전
익인279
근데 솔직히... 저도 요즘 다른 캐릭터들 덕질하는데... 되팔이하는 인간들 너무 많아서...
진짜 정작 사야 될 사람들은 기다려도 못사는 그런 경우가 많아지더라구요...
굿즈 수량은 한정이고 되팔이범들을 거를 수 있다면 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솔직히 공지에 먼저 적어줬어야지 하는 말도 이해는 됩니다만, 공지에 미리 적어놓으면 그것 또한 연습해서 어떻게든 되팔이 하는경우가 있을거라...
현장에 줄 서는 곳에서 안내라도 해뒀으면 어땠을까 싶음.
1개월 전
익인280
대충 체리 팝업에서 메이링 이름 모른다는 느낌 아님? 잘 걸렀네
1개월 전
익인281
개오바인데...
나 꿈빛 파티시엘 한 두세편 봤었나 그래서 모름
1개월 전
익인286
그런 분들은 안가지않을까여
1개월 전
익인281
근데 뭐 친구가 같이가자거나 해서 걍 따라가거나 어 옜날에 보긴봣던건데 한번 가볼까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가서 기다렷을수 잇다고는 생각해
1개월 전
익인282
부럽네... 다른 팝업들도 좀 배우셈 ㅠ
1개월 전
익인283
일 잘하네
1개월 전
익인284
이게 맞음 일반인들 전시 관람만 하고싶으면 뒤에 텅텅비니까 ㄱ그때가면됨 사람들 줄안스면 퀴즈도 안내고 뒤엔 사라질꺼임 일반인척하는 되팔럼들 정말많고 일반인들 티켓값내고 굿즈되팔면서 티켓비이상 벌어서 꽁짜표마냥 사용하는사람들 개많아서 첫날 첫주~2주까진저런식으로 했음 좋겠음 어차피 퀴즈 개쉬워서 팬들이 틀릴일은 거의없음 주인공들 이름이나 등장인물도 모르면서 뭘 원화전을 보겠단건데? 하다못해 퀴즈라도 틀렸음 애니노래라도 완창해라 자기가 덕후인거 입증이라도하면 들여보내주겟지 ;
순수 일반인 몇명 살리는거보다 빡세게 잡아서 업자랑 일반인척하는 되팔이는 잡는게 100배 나음 일잘한다
1개월 전
익인284
디지몬기준으로 테이머8명 디지몬8명 맞추는수준이고 슈슈룬기준 쇼콜라 바닐라 맞추는 수준에 레미기준 레미 메이 사랑 보라 모모 못맞추는거임
무슨 포켓몬마냥 1100종 랜덤으로 맞추란것도 아니고 그정도도 모르면 첫날 n시간 기다리면서 꾸역ㄱ꾸역 그날 가는 인간들이 기초도 모른다? 물건 못사고 입장못하는게 맞음 패션오덕후 아웃 업자 아웃임 첫주 초반은 덕후들도 들어가기 빡세고 물건사기 힘들다 누굴위한 팝업이고 행산데; 팬들위한 행사에 머글 감정 이해해줄 필요없음
2주만 지나도 살사람 갈사람 다가서 텅텅인데 그때가서 관람을 하던 캐릭을 모르면 꿈파 오프닝 아이유라 개유명한데 그거라도 부르고 들어가라 ㅋㅋㅋㅋ ㄹㅇ 하나도 모르는데 첫날 생고생을 순수 구경만으로 한다? 그짓말 적당히하삼...
굿즈 되팔이를 하고싶으면 정성이라도 보이삼
진ㅉ ㅏ 팬들이라면 행사전날에 퀴즈틀릴까봐 애니 재정주행 싹하고 가는게 팬임... 진짜 AK위주로 다른팝업에서 배워서 싹다했음 좋겠음 일 잘해서 부럽다
1개월 전
익인287
요즘 팝업 다 되팔렘들 오픈런 뛰고 난리인데 너무 좋다...
1개월 전
익인288
괜찮은 것 같은데 친구나 가족이 너무 팬인데 시간이 안 돼서 대신 사러 온 입장이면 난감하긴 할 듯... 그치만 되팔이들은 물리쳐야 하고.... 어렵네
1개월 전
익인290
리셀러 입뺀 시킨거라하긴 하던데.. 흐음
1개월 전
익인291
아니 당연히 리셀러 거른거지 친구나 가족 주려고 저 만화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 오픈 첫날 오픈대기줄 2시간전부터 저기 줄 서서 가겠냐고요...
1개월 전
익인291
그것도 평일 오전에??
1개월 전
익인291
지나가다 보고 줄서는것도 말이 안되는게 아직 건물 밖인데 사람들 줄서는거만보고 2시간 기다려서 나도 들어가겠다 하는 주연캐릭터 이름도 모르는 추억에만 젖은 사람이 걸러진 억울한 사람중에 있기나 할까요
그리고 한번으로 바로 탈락도 아니고 이름 헷갈려도 대충 뭐하는앤지 맞추면 다 통과였음
1개월 전
익인292
1편만 봐도 주요인물 이름은 알지 않나
1개월 전
익인293
세인트마리 학교 이름도 모르면 정주행하고 다시 가라... 캐릭터 이름 틀렸다고 칼같이 땡!! 도 아니고 설명은 할 수 있자너ㅜ 최소 주인공 캐릭터들 이름은 알아야지 이름도 모르면서 굿즈를 왜 삼?
1개월 전
익인295
주인공 이름도 모르는데 궁금하다고 2시간 오픈런을 할리가.. 이게 맞다고 본다
1개월 전
익인297
짱구 팝업 가서 신형만, 봉미선, 짱아, 흰둥이, 철수, 유리, 훈이, 맹구
이것도 못 맞춘 수준임
1개월 전
익인299
근데 난 꿈파 좋아하는데도 기억력 이슈로 캐릭터 이름 자체를 잘 못 외우는데... 내가 좋아하는데도 몽총 이슈로 못 맞추고 나가리되면 너무 속상할듯
지금도 안경 쓴 남캐랑 걔 요정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도하였나...? ㅈㅅ
30일 전
익인300
근데 쇼콜라는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본캐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02
쇼콜라를 못맞추면 나가는게 맞음
21일 전
익인303
ㅋㅋㅋㅋㅋㅋㅋ꿈파 찐팬 타겟인가보죠
미리 공지하면 되팔램들도 공부해서 올텐데
공지를 왜 함
저런식으로 제재를 해야 되팔램도 사라지지
21일 전
익인304
팬들은 좋겠다
21일 전
익인306
감딸기 이로진 앙리선생 무슨 가온만 생각나
12일 전
익인307
솔직히 팝업이나 굿즈나 업자 개끼는거 아는데.. 정말어쩌다우연히 걸러진 극소수의 머글에겐 안타깝지만 솔직히 오프 올만큼의 애정이면 저기서 걸러지는 경우도 많지 않을것같고.. 그저 퀴즈 난이도의 문제임 주연들 이름도 모를정도면ㅋㅋㅋㅋ 할말없지.
우리도 도입했으면 좋겠다
12일 전
익인308
댕좋아ㅋㅋㅋㅋㅋ팝업 여러개 돌면서 되팔충이나 하다가 걸리니까 열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판이 저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3일 전
익인308
꿈파 안봤는데도 쇼콜라는 안다. 포켓몬스터 팝업가서 이상해씨 이브이 메타몽 리자몽 못맞추는 꼴임. 그것도 못맞추면 보지도 않은간데 예약전쟁하고 몇시간씩 왜 줄서서 사? 자기가 뭘사는지 이름은 알고 사나?? 정말 갖고싶은 팬들은 사지도 못하게ㅋㅋ진짜 진짜 기억안나서 까먹을수있지만 기회를 딱한번 칼같이 주고 자른것도 아니고. 입이 있어도 할말이있냐. 되팔이 못하게해서 성질난거지 저건 ㅋㅋㅋ 모든 판이이랬으면 좋겠다. 멤버 생일. 최근 유닛곡 제목 이런거로
3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응했다는게 반말 아니었어??? 나만 몰랐나
이슈 · 4명 보는 중
무슬림 아내에게 율법이 허용한 세컨드 아내 요구해 봄
이슈 · 8명 보는 중
AD
침대 정리 타이밍 따로 있다…'이때' 정리하면 진드기 쉽게 번식한다고?
이슈
또 시청자들을 당황스럽게 만든 모자무싸 고윤정 대사....jpg
이슈 · 4명 보는 중
배민 10,000원 쿠폰 확인해봐
일상
AD
오늘의 경의중앙선 소식
이슈 · 4명 보는 중
메시지가 너무 많이 와서 휀걸들도 안읽씹한다는 남돌.........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나 게이 맞는건지 좀 봐주라
이슈 · 8명 보는 중
AD
잘생겨서 팬미팅까지 열었다는 코스플레이어..JPG
이슈 · 4명 보는 중
말빨 개쩌는 무당의 위로.jpg
이슈 · 5명 보는 중
엄마가 새벽에 혈뇨로 아산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이슈 · 6명 보는 중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쎄게 팬다는 찰스엔터 관련 일침..JPG
이슈 · 8명 보는 중
서인영 "극단적 선택 시도에 엄마 충격…석 달 뒤 돌아가셨다" 고백
이슈 · 4명 보는 중
AD
기괴한 60대 고등학교 신입생 사건
이슈 · 3명 보는 중
프랑스남이 𝙅𝙊𝙉𝙉𝘼 애정한다는 느좋브랜드..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90년생들 공감하는 유행템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급식에 나오면 배식 안 받았던 국 甲
137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137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
112
동생 빡쳤는데 무섭다
68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jpg
68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
66
튀김우동을 시식해 본 일본인
53
카카오 팬티 조심해
51
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42
딸이 기상캐스터 합격해서 기뻐하는 어머니.jpg
45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36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34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들
55
친구 덕에 15억 벌었어요 축의금 얼마 할까요
43
💥반도체 계약학과 입결 근황
29
오늘 군입대한 이재욱
1
05.19 20:06
l
조회 6491
여행 유튜버들이 절대 안믿는다는 사람
7
05.19 20:05
l
조회 26176
l
추천 2
오빠 생일만 기억하는 아빠가 너무 서운한 딸
4
05.19 20:04
l
조회 10902
l
추천 3
여자친구 학벌이 중요한 이유 종결
2
05.19 20:03
l
조회 3999
수업 도중 선생님이 주저앉아 울어버린 스승의 날(feat 어버이 날)
05.19 19:46
l
조회 2409
그와중에 역사왜곡 절대 안쓰고 고증오류로 말맞춘 대군부인
25
05.19 19:46
l
조회 18658
l
추천 9
선생님을 찾아간 선생님|스승의 날 축하 영상
05.19 19:33
l
조회 874
'네모의 꿈' 유일 목격자 등장 l [그르르갉 : 진대 토크] EP7. 신현빈
05.19 19:31
l
조회 535
[#습집🗂] 찐친이랑 같이 예능 나왔다 손절할 뻔ㅋㅋㅋ 비 X KCM의 화끈한 디스전부터 꼬만춤의 모든 것♨ | 아니 근..
05.19 19:30
l
조회 165
군인과 함께
05.19 19:29
l
조회 243
남편 몰래 상가 계약한 아내 대참사
18
05.19 19:29
l
조회 31385
l
추천 1
너무 당연해서 몰랐던 1티어급 우리나라 천연자원
92
05.19 19:17
l
조회 47812
l
추천 10
40년 간 조용히 한국인을 훈련 시킨 음식
33
05.19 19:16
l
조회 23026
l
추천 4
눈 못떠서 병원갔는데 엄살이래
1
05.19 19:14
l
조회 14542
l
추천 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500원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투썸플레이스 30% 할인권입니다모든 제품에 사용 가능하고 1회 최대 9천원3만원 이상구매 최대 9천원..
19000원
본품/리필)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사용기한 2029.02.22까지 입니다~본품 80ml + 리필 80ml 동일 용량..
1000원
무지 여기!!
10000원
두산
4000원
왓챠 2명 분철 구합니다
일단 3개월팟으로 구해용 오늘부터 바로 사용가능.ᐟ 인당 3975원 성인인증o연랃주ㅛㅔ영.ᐟ!
42250원
티빙 1년 장기 이용자 구해요!
티빙팟 연간권으로 프리미엄 4인권 1명 모집 중입니다:)여성분만 가능합니다!!연간 42,250₩이고 연..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00원 / 2질문 5..
1500원
키캡 판매
직접 만든 키캡 판매합니다..!충격을 세게 주면 파츠가 떨어질 수도 있어요, 감안 부탁합니다 (다이소..
마이클 잭슨이 방한하고 한 일
1
05.19 19:12
l
조회 1389
[속보] "내일 스벅가야징” 국힘 충북도당·김선민 후보, '5·18 탱크데이 논란' 희화화 물의
05.19 19:10
l
조회 606
"아저씨, 손 놓아주세요” 끝까지 버텨낸 화물기사님.jpg
37
05.19 19:08
l
조회 36410
l
추천 59
60대 아주머니가 처음으로 SNS를 가입한 이유
1
05.19 19:05
l
조회 2146
사람 얼굴 못 외우는 사람 특징
2
05.19 19:05
l
조회 8665
l
추천 3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제이콥 엘로디&켄달 제너 더블데이트 파파라치
1
05.19 19:04
l
조회 4837
더보기
처음
이전
661
662
663
664
66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16
1
프로포즈 빠꾸먹은 친형
24
2
집 열쇠 숨기기 좋은 진짜 감쪽같은 가짜 돌 모형
22
3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
4
4
그 시절 한국 국대 축구선수들 성격...jpgif
18
5
여름 청춘물 느낌난다는 신인 아이돌 미감
15
6
[단독] 답 다 퍼졌는데 재시험…일본 유학시험에 뿔난 응시생들
7
왜 한국 여자들은 동남아 남자 안 좋아해?
1
8
이화여대 김치찜 전형 없냐ㅋㅅㅋ
31
9
??? : 지성아 너한텐 왜 모든게 공짜야????
10
아직까지 플미로 판매되는 '촉촉한 황치즈칩' 먹어봤다 vs 못 먹어봤다
36
11
최근 리센느 영상 때문에 개싸움난 여성시대 ㄷㄷ
2
12
냥이의 거북이 활용법
3
1
하이닉스 1000간다ㅋㅋㅋㅋ
11
2
임신 초기 조기퇴근 2시간 의무라는데... 회사에 말하면 욕먹겠지..ㅎ
12
3
하닉 조정 7월 말쯤에 오면 좋겠다
13
4
하닉은 욕심버리고 이쯤 수익실현하는게 좋을거같음
6
5
너무 무섭다 하닉................
1
6
하닉 예금 끝난날에 다 넣었으면 지금 몇배지
3
7
나 외적으로 끌리는 특징 알아냄
3
8
다들 1년에 해외여행 2-3번은 안 가냐
34
9
점점 1년 이상 연애가 힘들어
15
10
INFJ ISFJ 수집가
18
11
직장인들아 너네 요새 제일 재밌는 게 뭐야
32
12
우리과 과탑언니 레전드 독기 미쳣다
2
13
재혼으로 아이 보육원에 보내는거 이해가능해?
4
14
인티 주식방 따로있는데 거긴 활성화가 안되어있어?
6
15
아니러브버그방역좀제대로하면안됨?
16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
6
17
네이버 후불결제 쓰기만 해도 신용점수 떨어짐?
18
버스에서 몰래 몽쉘먹방중
19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
1
20
난 저출산 ㄹㅇ 걱정되는데 ㅋㅋㅋ 내가 먹여살릴 노인인구만
1
1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
55
2
ㄱ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10
3
빠더너스 태산 ㄹㅇ 필모에 넣어라
3
4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
6
5
나 게이인데 어떻게 하면 말투 고칠수있을까ㅠㅜ
11
6
코르티스 입생로랑 3명/디올 전원/지방시 1명 파리패션쇼 예정이라나봄
3
7
러브버그 집에 들어오면 어떻게함?
9
8
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
1
9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
5
10
팬덤끼리왜싸움
11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
63
12
팬덤 경쟁시킨다는 발상자체가ㄹㅇ늙은이들이 만든거같음
1
13
팬덤 스테이지 혹시 이런 예능인가
2
14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
36
15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
2
16
ㄱ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4
17
야구 잘 아는 사람
20
18
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
19
ㄱ
아 개터짐
1
20
당근 처음 해보는데 원래 집 앞까지 오라고 해?
8
1
방송계 미친것같음 김새론 중3때 22살남배랑 키스신 찍었잖아
8
2
정보/소식
[단독] JTBC 촬영 중단 현실화?…'연애의 재발견'측 "재정비"
4
3
허남준 기자들 눈에도 수다쟁이로 보였나봄ㅋㅋㅋㅋ
6
4
젭티 드라마들 촬영 중단 되기 시작하네...
5
와 김민하 화보 봐바
15
6
멋진신세계 많이 어려워?
4
7
다들 역대급 용두용미 드 뭐라고 생각해??
24
8
엽떡 내년 7월에 7프로 인상한대
7
9
헐 변우석 모델때 개젛음
10
10
근데 단심이는 어릴적 기억이 있는거야?
3
11
멋진신세계
종방연 가슴팍 3대는 뭐야??
1
12
[단독] '전역 후 열일' 이도현, 킬러 된다…액션극 '파괴지황' 주연 물망
2
13
강회장
이준영 이런연기 왜케 잘함
2
14
쫑파티 허남준 유죄
12
15
멋진신세계
나 원래 전생설정이나 사극파트 취향 아닌데
4
16
허남준 고래별 언급한 인터뷰
3
17
멋진신세계
대본집 삼?
9
18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
92
19
멋진신세계 정주행 추천해?
15
20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가 하는 이야기가 좋음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