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19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직 전업주부가 말하는 집안일의 강도
250
1개월 전
l
조회
98143
인스티즈앱
6
9
6
1
2
익인72
전업주부 개꿀이고 쉽고 아주 이지한 삶이다 여러분 전업주부 많이많이 하세요 이렇게 말해주면 남자들도 행복하고 저런 여자들도 행복한 거지? 남편이 돈을 얼마나 많이 벌진 모르겠다만 그 시절의 남자와달리 현재의 남자들이 경제권이라도 쥐여주는 일도 없을 거고 생활비 주면서 그걸로 해결해라 하지 않음? 글쓴 사람 남편처럼 오카네(ㅋㅋ)를 많이 버는 남자도 흔치 않을 거고 그걸 바라면 아직도 김치된장 취급 당하는게 현실인디 다들 전업주부 원하면 돈 많이 버세요 여자 속물 취급하지 말고 본인 돈 부담없이 가져다 쓸 전업주부 구하면 되지 그럼 서로 니즈가 충족되잖아
1개월 전
익인120
집안일은 어려운게 없어 귀찮을뿐이야.
근데 그게 너~무 귀찮은거지. 왜냐하면 해도해도 끝이없으니까. 하루하루 무한반복임
일을하면서 느끼는 자극같은것도 없고 보람도 없고 성취감도 없어. 재미가 없음.
회사 다닐때는 퇴사하고싶다 노래를 불렀는데 아이낳고 전업주부되니까 다시 복귀하는꿈만 꾸고있어.
1개월 전
익인165
22..귀찮아..그리고 끝이없어....
1개월 전
익인121
뭐 저 한 사람 말로 이렇다저렇다 하고 있어 저사람은 편한가보지 반대로 밖에서 일하는걸 더 보람 느끼고 편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더만 각자 알아서 좀 해라 집안일 쉬우면 쉽다는 사람이 하면 되는거고
1개월 전
익인131
22
집안일이 훨씬 힘들다고 아득바득 우기는 사람들이나 집안일이 쉽다고 무시하는 사람들이나 보기싫음 역할 바꿔서 살면 될 듯
1개월 전
익인122
전업주부 생활도 했고 지금은 워킹맘인데
청소를 너무너무너무 깨끗하게 강박적으로 한다거나 대장금급으로 요리를 엄청 한다거나 하는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
일반적 청소 집안일 요리 수준이면 꿀맞음..
아이가 어려 어린이집 가기전이면 엄청 힘들고 어린이집 가고나서부터는 완전 편하지 솔직히!
전업주부가 힘들다라.... 둘 다 해본 사람으로써 워킹맘이 훨씬 힘듦....
전업주부가 해야하는 집안일 요리 청소 아이케어 물론 다 해야하고 일까지 해야하니..
전업주부때 힘들었던건 나의 일이 없고 매일 갈곳이 없다는 정신적 고통뿐이었음
1개월 전
익인123
애 없으면 솔직히 그냥 계속 집안일 할 수 있음
이건 실제 결혼하신 분들도 하는 말... 근데 애 생기고 나서부터는 그냥 나가서 일하고 싶다고 모두가 말 하심...
그리고 난 한명이 혼자 벌어서 넉넉하게 내 용돈도 뭐든 넉넉하다면 상관없겠지만 그거 아니라면 무조건 일할듯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4
오카네 ㅇㅈ .ㄹ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5
ㅋㅋ좋겠다 난 평생해도 안끝나냐 깔끔하게도 안되고ㅠ
1개월 전
익인126
집안일이 그렇게 개꿀인거면 서로 나서서 자기가 하겠다하지 지금처럼 서로 하기 싫어하겠냐고 애초에 저런 글이 나오지도 않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7
맞지 사실 집안일은 3시간 바짝하면 됨 근데 매일 하다보면 현상유지라 슬픔.. 하루만 안해도 먼지날리고
1개월 전
익인128
애 없고 그냥 집안일만 하는 전업주부면 개꿀맞지
근데 애가 등장하는 순간 달라지는 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29
오카네..
1개월 전
익인130
머...?
1개월 전
익인132
저건 저사람이 그렇게 살림하는거고 사람마다 천차만별임
1개월 전
익인133
아기없으면 꿀 맞지
1개월 전
익인134
아니 혼자 살아본 애들아 집안일 힘드냐 귀찮은거지
1개월 전
익인135
남자가 전업주부면 놀고 먹는다는 소리 듣는데
그런 소리를 하는 이유가 있지 뭐
전업주부가 안 힘든다는 건 아니지만 밖에서 일 하는 것 보단야.. 물론 애 있을 때는 아니지만
1개월 전
익인137
집안일이 쉬운지 아닌지는 본인이나 신랑의 예민도에 따라서 달라지는거 아닌가? 둘 다 좀 무던해서 사람사는데가 좀 더럽고 반찬도 한번 해놓으면 며칠 먹을 수 있고 반찬에 재료 좀 덜 들어가도 맛만 좋으면 된다는 쪽이면 세상 편할거고 한쪽이 깐깐해서 집에 먼지 하나 있으면 안 되고 매일매일 쓸고 닦아야하고 요리도 그때그때 해야하지만 재료도 다채롭고 맛도 있어야하고 식사때마다 반찬이 달라져야 한다고 하면 진짜 헬모드임
1개월 전
익인137
난 내가 전자라 샐러드는 양상추에 소스 아무거나 뿌리면 샐러드고 카레는 양파 고기 들어가면 카레지 라고 생각하는 타입이라 장봐올것도 없고 요리도 금방 하는데 내 친구는 후자라 샐러드 만들때 채소종류 5개는 들어가야 하고 소스도 시판 안 쓰고 직접 만들어야 하고 카레 만들면 당근 양파 고기 감자 햄에 다른 채소 종류 더 들어가야한다고 해서 장봐오는거부터 일임
1개월 전
익인138
육아는 힘든거 맞고 나머지 집안일은 걍 귀찮은거지 난이도도 쉽고
매일 머리쓰는건 요리밖에 더 있나 나머지는 반복숙달인건데
끝이안난다고 하는건 회사일이나 집안일이나 둘다 같은거 아닌가
회사일도 적당히 타협하고 퇴근하면서 집안일은 왜 매일 마감일 직전처럼 일하는걸 디폴트로 잡는지 모르겠네
1개월 전
익인139
그럼 제대로 가사일을 안 하는것 같은데...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0
솔직히 집안일은 많이 편해지긴했지 육아가 빡셀뿐
1개월 전
익인141
뭐랄까.. 업무강도가 높은건 아닌데 해도해도 끝이 없는 느낌이 난 좀 힘들던데.. 애기 둘 육아도 같이 하다보니 그런것도 있고
1개월 전
익인142
애 없음 꿀이지
1개월 전
익인144
맞지 뭘ㅋㅋ
1개월 전
익인145
꼼꼼하고 깔끔한 사람일수록 집안일이 많아지지
1개월 전
익인146
남자든 여자든 전업주부면서 요리 못한다는 핑계로 퇴근하고 온 배우자밥 부실하게 차려주는 사람들은 진짜 양심없고 못된 인간 같음
1개월 전
익인147
애 없으면 개꿀 맞지 여기에 육아를 더하면 차라리 돈 벌어오는게 낫고
1개월 전
익인148
주부보다야 직장인이 훨씬 더 힘들지
애 낳아서 힘든것도 길어야 3년이고
요즘은 돌 지나지도 않은 애기 어린이집 보내는경우도 많은데 뭐
주부가 더 힘든거같으면 자기가 일하고 배우자를 주부 시키면됨
1개월 전
익인149
살림 대충하시나보다
1개월 전
익인152
전업주부 올려치기 심한 것 같긴해 사실 할려면 끝도 없지만 그렇게 사는 가정도 거의 없을 뿐더러 대다수가 그냥 넷플릭스 틀어놓고 보면서 할 수 있는 일임 그리고 같이 할 수 있는 일도 많아서 4시간이면 끝나긴 함 이것도 진짜 많이 쳐준 거야
예를 들어
밥짓기 40분
찌개 끓이기 30분
청소기 돌리기 20분
빨래개기 20분
이거 합처서 1시간이면 할 수 있는데
각각 따로잡고 2시간 정도 걸린다고 부풀리고
1개월 전
익인153
애기없으면 나름 괜찮은 편인것같아요 애있으면맡기고 차라리 나가서 돈벌어오눈게 나음ㅜ
1개월 전
익인154
평생하세요 ㅋㅋ
1개월 전
익인155
우리 엄마만 봐도 하루종일 뭔가 하시던데...
1개월 전
익인156
아내가 일하고 남편이 살림하면 동네사람들이 남편 백수라고 흉보던데..
1개월 전
익인157
적성에 맞는갑지
1개월 전
익인158
ㅇㄴ 집안일 할 게 얼마나 많은디ㅠ해도 티안나고 안하면 티 겁나 난다고요ㅠ로청 있어도 구석구석 먼지는 다 쓸고 닦고 해줘야되는데 하,,,
1개월 전
익인159
애 없으면 일하는거보다 꿀은 맞는듯 ㅋㅋㅋㅋㅋㅋ 개백수시절에 3인가구 집안일 내가 다했었는데 그 시절로 돌아가고싶음
1개월 전
익인160
애 없으면 편한거 맞음
1개월 전
익인160
애 있으면.. 내 기준 직장 다니는거보다 힘들 듯
1개월 전
익인161
요즘세대야 식세기,로청기,건조기 다 있어서 편해지긴한듯 이전세대의 집안일은 힘든게 맞고
1개월 전
익인162
근데 솔직히 인정함 ㅋㅋㅋㅋ 하루종일 집안일? 그냥... 진짜 3-4시간? 그정도 충실하게 쏟으면 집안일 더이상 할게없을정도임...... 나가서 매일매일 8시간씩 일하는거에 비하면 괜찮지않나
나는 꿈이 전업주부임 제발 이 회사의 굴레에서 벗어나고싶음
1개월 전
익인162
기혼이고 임산부고 맞벌이임ㅠ 주말에 몰아서 같이 집안일하고 평일에는 틈틈히 하고... 개피곤함 ㅠㅠ
집에서 하루종일 집안일만 할수있다면 그리고 남은시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면 너무행복할거같다...
1개월 전
익인164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고 그냥 저런사람도 있는갑다..하고 넘김..
저사람이 저런글을 쓴다고 해서 주부 모두를 대표하는건 아니니까
1개월 전
익인166
많아봐야 하루에 2~3시간씩 꾸준히 하면 난이도 자체는 진짜 쉽긴함.. 다른 사람이랑 같이 하는 일도 아니고 그렇다고 누구한테 보고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 루틴대로 편하게 쉬면서 하고 그러면 끝이잖음
1개월 전
익인167
저사람은 집안일이 적성에 맞는 사람인거같음... 나는 전업하느니 평생 나가서 일하고싶은데ㅠㅠ 남편이 집안일 다 해주면 좋겠다......
1개월 전
익인168
애 없으면 솔직히 개꿀 ㅇㅈ 나도 딩크면 전업함
1개월 전
익인169
애없으면 전업주부 왜 함 주부가 필요한가?
1개월 전
익인170
청소+밥 다 해서 어떻게 두세시간 안에 끝내지??
1개월 전
익인171
솔직히 일하면서 집안일도 다 하는데
전업이면 쉽긴하지
1개월 전
익인172
집안일 쉬운거 맞는데 왜 그렇게 쉴드치는거야 나중에 전업주부가 꿈인가
1개월 전
익인173
개안키우고 애기없으면 편하긴 해
1개월 전
익인174
집안일 솔직히 별거없는거 맞음 자취하듯이, 맞벌이하는 부부들이 하는 정도, 애있는집 수준으로 하면 별거없는거 맞지 근데 '전업주부' 라면서 왜 그들과 같은 수준으로 비교 하는거임? 남들은 시간없어서 못하는 집안일의 한끗을 더 하셔야지... 건조기에서 나온 빨래 다림질도 하시고 설거지한 다음 하수구쪽 정리도 매일 하시고 신발장 청소에 화장실 바닥벽 물때 생길만하면 지워주시고 냉장고도 선입선출에 유통기한 신경써서 버려지는거 없게 관리하시고 청소기 다음 물걸레질까지 하시고 먼지도 항시 터시고 시기맞춰 이불빨래 커튼빨래 하시고... 집안일은 말그대로 끝이없는걸?
1개월 전
익인175
굳이 집안일과 바깥일로 나눠서 봣을 때 노동강도를 비교하면 바깥일이 아주 힘둘고 그냥 비교가 안되지 하지만 사회적 대우나 감사함을 알아주는 건 바깥일이지 집안일은 아니잖아 전업주부를 직업을 봐주는 경우 이전에도 앞으로도 없을거잖아 가정을 위해 집안을 돌보는 거지 사회를 위해 무슨 엄청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거 아니니까 그러니 만약 가족 구성원 마저 전업주부의 노동 가치를 존중해주지 않는다면.. 전업주부의 입장을 알아주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는 거지 집안을 돌봐도 사회에서 인정하지 않으니까 탱자 탱자 놀고 먹는 거 같고 노동강도는 진짜 수월한데 리스크는 훨씬 크다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175
집안일 바깥일 모두 병행해야 하는 맞벌이 부부마저 집안일을 따로 처리해줄 사람이 필요하지만 집안일 관리하는 사람을 무시하기도 하는 듯 차라리 청소부를 고용하면 또 모르는 건가 그건 직업이긴 하니까 남의 집을 청소하는 거고 그것도 하루에 여러번 청소하겠지
1개월 전
익인176
워킹맘인데 난 전업하고 싶다
1개월 전
익인177
선생님 하는일이랑 비슷하네
1개월 전
익인178
일이 어려운 건 없음 애 없으면 개꿀 맞음
근데 일은 어렵지 않아도 끝이 없지 ㄹㅇ..
벌이하면 돈이라는 보상이 있지만 집안일은 뭐.. 같이 사는 가족들이 어머니(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거 이외에 뭐가 있남
ㅅㅈㅎ 표현도 잘안하는 가정도 꽤 많을거같고 ㅋㅋㅋ ㅠ
1개월 전
익인179
집이 좁거나 대충하거나 전업이면 진짜 모든걸 다 해야지
1개월 전
익인180
애키우기>>>회사일>>>집안일 순으로 힘든듯 월 500 벌지만 남편이 1000벌어올테니 전업주부 하라그러면 할듯
1개월 전
익인181
애기없으면 당연한 소리임
일이 아무리 많아도 내 맘대로 조절 가능하고 일단 상사가 없음
본문은 본인이 개백수급 이라고 하는거 보면 그중에서도 좀 특별히 게으르게 사는거 같음
근데 애기 있으면 그런거 아아아아아무런 소용이 없어 그냥 직장노동의 오천배쯤 힘들고 무조건 출근하고 싶어 내가 돈 주고서라도 출근하고 싶음
1개월 전
익인182
아이없으면 할게 많이 없으니 그래도 편하긴함
물론 집이 엄~청 크거나 매일 대청소하는거 아닌이상 집안일이 사회생활보다야 쉽지 애초에 아이 없으면 성인 둘이 뭐 매일 얼마나 어지럽힌다고...
근데 현실은 애없는데 저렇게 전업주부만 하는 사람들 거의 없고
대부분 애있고 맞벌이에 늘 시간에 쫓겨서 저렇게 청소 못하고 사는 사람들이 많음 ㅠㅜ
1개월 전
익인183
오카네카세구. 와타시와 스타.
1개월 전
익인201
ㅋㅋㅇ.
3일 전
익인187
육아 안하면 개꿀 맞지 둘이 사는데 하루종일 할 거 없음
1개월 전
익인188
… 집안일이 지 천성에 맞나보지
1개월 전
익인190
애있어도 힘든거 3년이면 끝이래ㅋㅋㅋㅋ애키워본것처럼 얘기하는게 존웃 그럴일 없으니까 착각그만
25일 전
익인191
애없고 청결도 보통수준이면 ㅇㅈ
25일 전
익인192
음식 만드는게 헬이던데.. 엄마가 이번 주말에 세끼 다 다른 걸로 만들어주셨는데 쉴 새가 없음 준비-요리-식사-뒷정리 반복.. 주말 2일 평일 5일이니 따지면 회사>집안일 이지만 집안일이 개꿀이냐하면 노공감
22일 전
익인193
가족 구성원이 한 명씩 늘어날 때마다 난이도가 정비례 수준이 아니라 수직상승함
둘이만 산다면 그러시겠지ㅋㅋ
22일 전
익인194
집안일보단 매번 국 반찬 만드는게 헬이지
11일 전
익인195
성취감이 1도 없어서 지긋지긋함 혼자 살 때 하는 것도 지겨운데...
11일 전
익인196
애가 있으면 이제 난이도가 급상승....솔직히 애없으면 개꿀일거 같긴해용
11일 전
익인95
똑같은거 무한반복 관리하는거라 차이가 보이지도 않고 도파민도 안나오고 나같은 adhd한테는 생지옥임
11일 전
익인197
노동 강도만 보면 밖에서 돈 버는 거보다야 쉽지 부담감도 직장에 비해 덜한 편인거고
11일 전
익인198
애가 없으면 그럴수있음
근데 안하면 티나고 하면 티가 안나는 일에 일도 재미없고 매일이 똑같으니 보람이없지
3일 전
익인199
집안일이 스트레스받는건 안하면 티가 팍팍나는데 해도 티가안난다는거.. 조금만 대충하면 집에 너저분한데 열심히 치워도 그냥 깔끔한 집... 성과가 크게 드러나지않음
하지만 부부만 산다는 전제하에 바깥일이랑 비교했을때 업무강도는 현저히 낮음 ㅠㅠ 육아+살림이 같이들어가면 현저히까진아님ㅠㅠ
3일 전
익인39
솔직히회사일에비하면쉬운거맞지
갈구는사람도없고
3일 전
익인200
이건 진짜 집바집 요리가 걍 메인 밥 이정도만 하는 집이면 안아려운데 거의 만들어먹고 반찬 이것저것 하는 순간 난이도 수직상승임 하루 2 3시간으로 절대 안끝남
3일 전
익인202
애 없으면 전업주부 꿀이지... 애 있으면🤦♀️
3일 전
익인2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분 전
익인2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영화 [기생충] 의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32살 먹고 회사에서 운 썰..jpg
이슈
요즘 4컷 커플 사진 찍는 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이상하다고 논란된 페리카나 치킨 광고 공식 사과문 게시
이슈 · 3명 보는 중
⚠️라이즈 은석 버블발언 입장문⚠️
이슈
AD
의외로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예인 커플
이슈 · 4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직접 먹어보고 극찬한 한국과자 TOP 10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 미피 일본꺼 아니라고요!!
이슈
4월 성심당 역대급 신상
이슈
이번 AI 대규모 해고에서 살아남은 아마존 직원의 글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우울증을 없애는 가장 한국적인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𝙅𝙊𝙉𝙉𝘼 음침하다는 뉴스에 나온 대형서점, 다이소, 길거리 번따남들.jpg
이슈 · 4명 보는 중
치과 드릴이 혀에 닿을까봐 무섭다는 사람들
이슈 · 6명 보는 중
AD
ㅎ하객룩 가능할까?
일상 · 1명 보는 중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이슈 · 3명 보는 중
친구 임밍아웃 릴스에 이용당함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333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401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115
미숫가루 식혜 논란
91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64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65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84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242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67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61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79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64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78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87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62
법륜스님) 아내가 헬스장에서 남자를 만나고 다닙니다
1
05.19 23:20
l
조회 1994
국내 최초 AI 쓴 서면 나홀로변호승소
1
05.19 23:14
l
조회 3131
비천주교인도 가볼 만한 서울의 천주교 성지
1
05.19 23:09
l
조회 1897
l
추천 1
(길티주의)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우파미녀 출근룩..JPG
286
05.19 22:48
l
조회 132795
l
추천 2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성재가 구운 삼겹살 먹고 바닷가 뛰어다니는 병사들 미친거아냐 보통 취랄이 아님 제발..
7
05.19 22:46
l
조회 12100
5천원이면 혜자?
1
05.19 22:44
l
조회 2626
목사가 직접 얘기하는 교회 내 XXX 성범죄.jpg
15
05.19 22:36
l
조회 16314
l
추천 6
adhd 갤러리 레전드.jpg
8
05.19 22:33
l
조회 24680
태양 명품옷에 음식묻자 호들갑 떠는 에픽하이
05.19 22:29
l
조회 5253
l
추천 2
[단독] 강남 길거리서 갑자기 지나던 여성 폭행…시민들이 제압
2
05.19 22:21
l
조회 3294
<취사병 전설이 되다> 축랄 미친것 .. 박지훈 등뼈로 피리불고 역대급 개무리하심 아
5
05.19 22:20
l
조회 4489
6급 공무원 월급 인증샷
18
05.19 22:13
l
조회 30408
버스 도착 시간도 느긋한 듯한 충청도
2
05.19 22:08
l
조회 2645
폭염시 양산의 효과
4
05.19 22:08
l
조회 9374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손흥민 국대 막내 시절 봐줘야 됨 진짜 귀여움
32
아 진짜 개처웃기다 스코틀랜드도 이러고잇네 아ㅠ
27
C🦶이거 그냥 전세계욕 됐던데 나 해외에서 가방에서 뭐 떨궈서 저욕썼더니
38
이강인이 공 뺏어서 손흥민한테 넘겼는데 손흥민이 패스하려면 이강인이 와야됨
30
경우의 수 빙고 성공
32
합의금이 2조에서 22조로 늘어난 남자
1
05.19 22:08
l
조회 2122
대만 cctv 라이브 ㅅㅅ 근황
106
05.19 22:07
l
조회 128601
l
추천 3
남편이 너무 화나고 교육이 필요하다며 아들 뺨 수차례 때림
21
05.19 22:03
l
조회 16711
내 친구 초딩교사인데 어떤 학생이 이런 티셔츠 입고옴
29
05.19 21:57
l
조회 37082
징역생활 출소 이후의 삶
5
05.19 21:43
l
조회 9431
가수 지나 10년만에 부른 꺼져줄게 잘살아
7
05.19 21:43
l
조회 20197
더보기
처음
이전
791
792
793
794
79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4
1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
42
2
환율 대 폭 락
1
3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
4
4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27
5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
9
6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
42
7
오늘자 이강인
2
8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9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11
10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
6
11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
3
12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13
14년이 지나서야 채택 된 네이버 지식인 답변
7
14
프랑스 폭염 근황.jpg
15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
2
16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
17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18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
19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
5
20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
47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15
2
신입 8개월차...!! 첫직장 보너스 받음!!!!
8
3
호텔인데 옆 방 대화 소리 들린다…
2
4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5
5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16
6
왜 30살 넘으면 아줌마아저씨 돼?
4
7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
9
8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5
9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1
10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
3
11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
7
12
근로장려금 미쳤다…
13
바로 옆 회사에 너무 내 스타일이신분이 계신데 접점이 없어서 슬픔..
3
14
소개팅
3
15
카톡 탈퇴하고 싶어
8
16
연하 연하 역겹다
17
잠 며칠 못자면 눈꺼풀 주름 심해지기도 하나? 40
3
18
문어랑 고양이 외계인설 앎?
19
썸 단계인데 이 상황이면 카톡 남겨놔 안남겨놔?
7
20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
5
1
이사진 누구야 제발
8
2
벤투 아내분 벤투 생축글에 한국인들
5
3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
3
4
헐 감스트가 얘기하는데 KBS 아침마당에서 16강 기원 축제 준비했었다네 남아공전 후에 ㅋㅋㅋㅋ
4
5
설리 게티 이미지 충격적임...
1
6
성찬은 굿즈 팔 생각이 없는건가
7
라이즈 이 세명 비쥬얼 쩔어
23
8
쇼타로 소희 레몬탱 챌린지도 옴
7
9
오늘 원아페 갔다왓는데 새삼 대중픽 가수 위엄을 느낌
2
10
와 아이사 허리 몇인치일까
1
11
내가 분석해봤는데 라이즈 체형도 조합이 있는 것 같음
1
12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2
13
나 치마입을때 속바지 안 입는데
6
14
우리나라 32강 가??
2
15
아 탐라에 떴는데 스코틀랜드 팬들 개웃기네 ㅋㅋ
8
16
내 친구 오늘 야구 KT 역전 당한거 때문에 진짜 화 엄청났네
7
17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1
18
아 앤톤 너무 귀여워!!
11
19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
5
20
나 요즘 행복해!!!
2
1
정리글
여주 오디션 공지 뜨고 논란 중인 영화 <살생부>
19
2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10
3
근데진짜 드라마 결말이 사실 지금까지는 다 꿈이었습니다~ 이런 드라마가 있어???
15
4
짭준현이 강재경, 나회장한테도 적극적인거 보면
2
5
영케이가 놀토에서 허남준 언급했네ㅋㅋㅋ
6
다들 그동안 도파민이 얼마나 고팠던거야?ㅋㅋㅋㅋㅋㅋ
1
7
강회장이 끝나갈수록
3
8
강회장
방글이랑 짭준현관계
1
9
김부장 주상욱 딸 20대 중반은 되보이는데 주상욱 아빠가 아니라 큰 오빠 같음ㅋㅋㅋㅋㅋ
1
10
강회장
아 긍데 오늘 결말 너무 로코 클리셰잖아 하
3
11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9
12
강회장
오늘 생각보다 덜 고구마고 시원시원하다
2
13
강회장
빵글아 니네 엄마 딱딱한데서 못 잔다구...
1
14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
44
15
맨끝줄소년
맨끝줄소년 어때??
2
16
김민주 팬미팅 다녀왔는데
17
강회장
엔딩 보니까 멜로 더 나올듯ㅋㅋㅋ
18
손예진 남편 피지컬 쩐다 누굴까?
14
19
요즘 오피스물 여주룩 칭찬해
2
20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6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