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99

6급 공무원 월급 인증샷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11호봉인데 6급? 빠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급오를때마다 호봉 한개씩 깎이는데 대략 14년 근무하셨네요. 고생하셨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많이 받으시네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근이랑 명절 성과급 다 하면 세전 6천~7천 되겠네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월급이 진짜 적긴 적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건보료 연말정산으로 더 떼갔던 달이라
다른달은 더 많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정답 9급인데 건보료 정산
40만원 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던 익인데 26.5 급여인데? 연말정산 26.4에 떼지 않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월에 떼는데 급여표엔 얀말정산 잇넹 덜 떼서 뗄 수도잇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수총액 변경신고를 한건가?
연말정산 정산분할은 저렇게 안나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할금이 젤 말이 되는데 금액이 적어서 왜절케 뗏는지는
무르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수 보니까 수당없는달이네
6급쯤되면 정근수당 2번, 명절수당 2번, 성과급1번 정도 해서 1년에 절반은 나름 풍족함
5달 정도는 최소 500넘게 들어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연봉 7000 정도라고 보면 됨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년차에 월급이..공무원 박봉이긴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6급이면 한 20년 근속해야하지 않나요?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6급이면 진급 빨리했나보네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유리화 문제
06.18 04:43 l 조회 43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가로수길
06.18 04:41 l 조회 155
개가 X쌀때 사람 쳐다보는 이유
06.18 04:40 l 조회 603
가슴이 아픈 우유
06.18 04:39 l 조회 354
빨리 좀 가!!!!
06.18 04:36 l 조회 647
본인 미모가 예쁜걸 너무 잘아는 남돌.jpg
06.18 04:35 l 조회 313
그린라이트다vs아니다
06.18 04:34 l 조회 179
주차를 잘못해도 연락하기 두려운 차량
06.18 04:33 l 조회 1875
헤어지자던 남친1
06.18 04:32 l 조회 982
미국에서 의외로 불법2
06.18 04:29 l 조회 774
집사야~ 침대가 작구나
06.18 04:28 l 조회 210
오셨으니 배웅해드려야지
06.18 04:28 l 조회 276
원효대사 디카페인
06.18 04:27 l 조회 454
버스 운전 체험 좌석
06.18 04:26 l 조회 475
에프킬라로 사마귀 죽일 수 있나요?1
06.18 04:24 l 조회 621
공간 절약형 간판
06.18 04:23 l 조회 1152
외국의 1인용 공부실
06.18 04:22 l 조회 2881
뱀은 다 싫어
06.18 04:22 l 조회 225
반갑다고 민머리~
06.18 04:21 l 조회 282
화장실 해피박스
06.18 04:21 l 조회 368


처음이전2812822832842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