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2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7
해외가서 음식 먹을때 한국 음식점 평균이 높다고 생각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음식에 설탕 너무 들어간거 같음 시키면 다 달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랑스 빵도 차원 달라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 자연스럽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우리입맛에 맞게 만드는 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한국 파스타는 더 맛있다기보단 외국에선 너무 가정식(?) 그냥 집에서 자주 먹는 음식이다보니 이걸 이돈주고 먹는다고? 싶었던때가 더 많았음 아예 가격대가 높은 음식점 가면 외국이나 한국이나 파스타 같은건 퀄리티는 비슷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글치 ㅋㅋㅋㅋㅋㅋ 원산지에서 나오는 싱싱한 과일은 차원이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지막ㅋㅋㅋㅋ 근데 프랑스 빵 생각보다 기대 이하긴 했음 전반적으로. 각 현지별 추구하는 맛의 차이인 건지 뭔진 몰라도, 똑같이 쌓아놓고 파는 빵인데도 뭔가 한국에서 먹었던 크루아상이 더 바삭하고 버터 향이 진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어. 프랑스 빵이 맛없다는 건 아닌데 막 차원이 달라까진 아니었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야무지게 간식먹쥐1
06.18 19:54 l 조회 491
많은 남자들이 갖고 있는 로망1
06.18 19:52 l 조회 1220
일본 월세집의 방음
06.18 19:52 l 조회 2268
문과생이 만든 아파트 화재대응법
06.18 19:51 l 조회 742
치아가 중요한 이유
06.18 19:50 l 조회 1898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38
06.18 19:49 l 조회 37961 l 추천 2
이 요리의 이름을 알고 싶다
06.18 19:48 l 조회 838
한자 몇급이세요?
06.18 19:47 l 조회 296
옛날처럼 남자답게 옷 입기
06.18 19:46 l 조회 523
개가 밥을 잘 안먹어요 ㅠ
06.18 19:46 l 조회 956 l 추천 1
박쥐 날개의 비밀
06.18 19:44 l 조회 615
뚱뚱한 사람은 나무를 타면 안 되는 이유
06.18 19:44 l 조회 335
승마운동 후기
06.18 19:43 l 조회 1444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 거 보여주는 남돌.jpg
06.18 19:41 l 조회 1241
들어와라 닝겐
06.18 19:41 l 조회 123
한입만 먹어도 다이어트 망1
06.18 19:39 l 조회 2056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메인 예고편 반응 좋은 이유.jpgif1
06.18 19:28 l 조회 847
영하 30도에서 방귀 뀌면?
06.18 19:24 l 조회 2981
울지마고영
06.18 19:23 l 조회 632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는 이유80
06.18 19:23 l 조회 72406 l 추천 10


처음이전2812822832842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