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는 20대 중반에 성장판 다 닫혔는데
키 1센치라도 더 커보겠다고
청소년들이 하는 키 크는 기계 85만원인가 주고 삼
귀찮아서
5회 미만으로 쓰고 똥값에 당근엔딩^^
+)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너(?)
이걸로도 머리 말릴 수 있긴한데
말리기엔 바람 졸라 약하게 나와서
걍 드라이기로 벅벅벅 말림 ㅎ
그리고 아침에 머리 쫙쫙 필 시간 x
고이 모셔두는중 하............
또 똥값에 당근엔딩이겠지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귀찮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