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10

한 마리 150,000원짜리 베이징 덕 해체쇼 | 인스티즈

한 마리 150,000원짜리 베이징 덕 해체쇼 | 인스티즈

한 마리 150,000원짜리 베이징 덕 해체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또먹고싶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접시 주고 남은 오리는 안준다는거야?? 제대로 이해한게 맞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베이징덕은 껍질이 메인이라 제대로 하는 집은 잘랐을때 저거보다 더 살이 없어 애초에 더 사선으로 비스듬히 얇게 저미기도 하고. 나머지는 국물용으로 직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쪽자리 껍질 식감을 위해 숩는 거라 고기부분 맛없다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냥그랬는데 ㅜ
유명한 중식집 가서 먹었었는데 고기부분 걍그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15만원….? 베이징이나 상하이에서 먹을 때 인당 ~3만원이면 배부르고 다른 음식까지 먹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슴살 이런거는 왜 안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베이징덕 그냥 다 썰어서 코스요리마냥 주던데 왜가져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긴 아니었지만 가져가서 저걸로 다른 요리해서 주던데 선택가능하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들리님 영상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저만큼 나오나봐요… 한마리 시켰을때 양적어서 개놀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우안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우안은 저렇게 먹고 남은 몇점을 다음 요리에 넣어서 만들어줌요. 베이징덕 좋아해서 중국여행이나 한국에서 찾아서 먹는데, 유우안이 특히 맛있긴 했음.. 호텔 뷔페 비싼곳 가서 먹어도 비싼 식당에서 주는 베이징덕이랑은 맛 차이가 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년전에 한국돈 2만원에 먹었는데 이게 지금 15만원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팔레드신.. 맛있긴한데 양이 너무 적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껍질때문에 먹는거고… 고기는 볶음밥해먹으면 그래도 괜춘함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저는 김치입니다
06.22 03:09 l 조회 229
편의점 알바 해고시킴
06.22 03:09 l 조회 455
엘리베이터 느릴때 기업별 대응
06.22 03:07 l 조회 283
병아리 쉽게 모으는 법
06.22 03:06 l 조회 324
나라별 자동차 관련 업적
06.22 03:06 l 조회 39
버스에서 썸탐
06.22 03:05 l 조회 799
댕댕이 짖을때마다
06.22 03:05 l 조회 272
맛깔나는 한국식 초밥
06.22 03:05 l 조회 248
커피 하트 데코
06.22 03:02 l 조회 298
신기한 장난감 근황
06.22 03:01 l 조회 279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것
06.22 03:01 l 조회 214
새끼만 32마리
06.22 03:00 l 조회 116
과자+아이스크림
06.22 02:58 l 조회 772
스타킹 신은 냥아치
06.22 02:57 l 조회 118
요리할때 아이디어 상품
06.22 02:56 l 조회 149
맥주 한번에 따기
06.22 02:55 l 조회 183
흔한 농약 이름
06.22 02:54 l 조회 193
고추를 많이 먹는 국가
06.22 02:54 l 조회 253
아버지 서사로 더 응원하게되는 우리들의 발라드 우승자.jpg
06.22 02:53 l 조회 30
갑자기 좋은 게 생각났어
06.22 02:52 l 조회 344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