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0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몸에 독소가 가득할 때 나오는 신호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방구냄새 개지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독소 뺄라면 어케해야됨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같은 경우 배달음식 안 먹고 세끼 집에서 밥 해먹고 소스류 장류 거의 안 먹고 소금이랑 후추로 간해서 먹다보니 어느샌가 저런 거 없이 속편히 산 지 3년 정도 됐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도 배달음식은 안 먹는데 집에서 너무 짜게 해먹어서 그런가봐요ㅠ 감사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으악 된찌 잃을 수 없는데 국은 뭐 먹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국을 거의 안 먹어요 거의 탈한식 수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런데 제가 몸을 많이 쓰는 직업이 아니기 때문에 이게 맞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땀 많이 나고(염분 배출) 옛 선조들처럼 농사하고 그랬으면 된찌만큼 건강하고 영양 보양식 있었을까 싶네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독소빼는법도 알려줘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소 빼는 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2,4,5,7,9 이거 진짜 갑자기 확올때있음ㅋㄱ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독소빼는법..다들 알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 시작한지 1달만에 저런 증상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건 스트레스 해소되어야지 방법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취준일 때 저랬다가 취업되니까 싹 없어지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독소도 마케팅이라던데 독소 있음 병원이나 무덤에 있을거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독소는 공포마케팅 용어고 염증이라고 치환하면 틀린말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독소라고 하니 뭔가 비과힉적으로 보이는데 염증수치 올라간거라고 생각하고 보면 증상이 딱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떻게 없애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면이랑 설탕이랑 가공식품 줄이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독소'라는게 사람들이 '독소를 뺀다, 독소 제거' 라고 하는 일종의 만들어진 환상에서 나온 개념이라고 봄
외부에서 섭취나 주입되지 않는 이상 신체에서 명확한 독 성분 때문에 몸에 이상이 일어나는건 별로 없음
유사과학에 심취하지 말길
독소빼는 주스라고 나온것들이 정작 혈당 급상승 시키는 코믹스러운 상황을 보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운동이 답이란걸 모두 알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독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백질 섬유질 잘 챙기면서 식사 하시고 운동 이나 하십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독소 이런거 다 댕소리라던데
해독주스 이런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네요 인간 독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독소라기보다는 그냥 신진대사불량 혈액순환 안되는거아닌가 건강하게먹고 운동해서 대사량늘리고 배출잘되게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체중조절용다이어트말고)하면 독소뺀다는개념이랑 맞을듯 물론 말이쉽지 그렇게실천을못해서문제긴한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몸에 독소가 가득한 게 아니라 내가 독소 그 자체인 수준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1번 때문에 스트레스받는데 어떻게 해야함? 얼굴에 열감이 자주 생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임신 6개월찬데 그냥 임산부 증상을 다 적어논거같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잔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나네 그냥 바늘로 푹 찔러서 바람빠진풍선마냥 바람빼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45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헐적단식을 하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독소가 안빠지면 암같은 질환이 걸리는거 아닌가 치매같은것도 그렇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독소를 몇십년째 달고사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서 어케 해야하나 결론이 없음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트레스 안 받고 수면만 잘 해도 괜찮을텐데 이게 젤 어려움
진쩌 스트레스 받을 때 몸이 안 좋아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항염처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다이어트 / 운동(러닝, 헬스) 시작하기 전엔
저거 다 해당됐었는데
지금 7개월정도 되니까 거의 사라졌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6빼고 다 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금 비슷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잘 자는게 진짜 큰거 같음,,,중간에 안깨고 개운하게 통잠잔 느낌은 8-9시간을 잔다고 되는 것도 아닌거 같고,,
디톡스 느낌은 그냥 주말에 개맛도리 음식들 술이랑 같이 거하게 길티하게 시켜먹다가 평일에 출근해서 탄단지 골고루 있는 한식이나 포케같은거로 또 먹고 살고 운동하고 술안먹으면 느껴지는 것 같음,,
몸이 좀 가벼워지고 붓기도 줄어드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설탕 인스턴트 안먹고 식이섬유 먹기 운동하기 잠잘자기 아는데도 못하는것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2347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또가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생리직전에 이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전부 다 포함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독소가 잇다는 거 자체가 ㅋㅋㅋㅋㅋ 항생제 항균제 항바이러스제를 먹든지 해야지 뭔….. 저런 증상 잇다고 디톡스하고 독소 제거하는 패치(까매지는 파스) 효과 1도 없음 걍 힘들면 병원을 가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완전 나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차박할 때 차문 열어 놓으면 큰일남18
06.19 06:52 l 조회 31965
배달 알바 코스프레
06.19 06:51 l 조회 610
나도 모르게 못생겨지는 습관7
06.19 06:50 l 조회 22003
집에 가서 고기 구워줄게
06.19 06:49 l 조회 504
팔순 케이크
06.19 06:48 l 조회 582
출근하다 넘어졌다
06.19 06:47 l 조회 444
부부싸움 다음날
06.19 06:45 l 조회 513
실패한 온라인 쇼핑
06.19 06:44 l 조회 541
여자 말투 개잘함
06.19 06:43 l 조회 521
코수술 했나본데..1
06.19 06:43 l 조회 13583 l 추천 1
제일 많이 틀리는 맞춤법
06.19 06:42 l 조회 1225
경추 베개의 효과6
06.19 06:41 l 조회 6439 l 추천 4
벗을 수 없는 안경1
06.19 06:39 l 조회 438
솔직히 부처님 오신다는데..
06.19 06:39 l 조회 443
혈자리가 다 뚫렸어
06.19 06:38 l 조회 4414
몇신데 이제 들어와
06.19 06:37 l 조회 192
식물계 이브이
06.19 06:36 l 조회 516 l 추천 1
별명이 허수아비
06.19 06:35 l 조회 220
AI에게 김치찌개 레시피 물어봄1
06.19 06:35 l 조회 1391
테무 인형 산 후기
06.19 06:34 l 조회 485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