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537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103
29일 전
l
조회
90212
인스티즈앱
1
4
1
익인1
평소에 지각하는건 지적할 수 있어도 지하철이 멈춘건 어쩔 수 없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1
그래도 말을 하고 싶으면 앞으론 출근하고 업무하는데까지 준비시간이 필요하니까 10분전에 출근해달라고해야지 뭐
29일 전
익인2
태도 문제지
29일 전
익인9
222
29일 전
익인22
333
29일 전
익인37
44
29일 전
익인52
55 솔직히 평소에 좀 일찍 오고 근무 태도 좋은 사람이 오늘 지하철 멈춰서 좀 늦을 것 같다고 하면 괜찮다 하지….
28일 전
익인56
66..
28일 전
익인72
7
28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비슷한 일을 겪어봤는데요. 부사수랑 고객사 교육을 일주일간 다녔는데, 정시 조금 넘어서 2-3분씩 늦는거에요. 왜 그 시간에 오냐고 물었더니 이거 앞선 지하철을 타면 30분이나 빨리 도착하고, 지금걸 타야 딱 정각에 맞춰서 도착한다고 해요.
(정각기준이 교육장이 아니라 키를 받는 건물 1층 로비더라고요)
일반 교육이고, 필수교육은 아니라서 저도 별말 없이 그냥 넘어가긴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불편했어요
저는 교육생은 적어도 10분 이전에 도착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강사도 최소 그 시간 전에는 와 있으니까요. 그래야 겉옷도 벗고 책도 꺼내고 커피를 마시든 화장실을 가든 정비 시간을 다 자기고 바로 교육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요즘엔 생각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29일 전
익인4
9시 출근이면 지각..이라고 할수없지않나?
29일 전
익인40
2분전에 오는걸로 뭐라하는게 아니고
지하철 연착이나 개인 사정으로 늦은 경우가 있으니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그렇게 다니다가 지하철 한 번 멈추면 무조건 지각인데 당당하단 글이야
29일 전
익인4
첫문단에 얘만 58분에 항상 도착한다면서 그것부터 문제라는것처럼 적었길래 댓쓴거야 왜냐면 애초에 지각했어도 실제로 열차 때문이면 열차지연증 제출하면 지각처리 안되니까
29일 전
익인5
어렵다 빨리오면 동기들 눈치보인다 어쩐다하고 차없어서 맞춰오면 왤캐 타이트하냐고하고 자가용이 답인가
29일 전
익인6
태도 문제아님?
29일 전
익인7
태도 문제지 남들은 다 10분20분 일찍 오는데 혼자만 깔짝 2분전 막차로 오는 애라 평소에도 그닥 마음에 안 들었는데 지하철 늦게온다고 그게 당연하다듯이 어 나 오늘 지각 ㅇㅇ 이런 태도니까 꼴보기 싫지 저러고 진급 혼자만 안 되면 왜 나만 진급 못 하냐고 그럴 애임
29일 전
익인8
딱 맞춰 오는게 어때서? 개꼰대 ㅋㅋ 그리고 직원은 사회성이 없네 지하철 땜에 지각이면 사바사바 해야지 ㅋㅋ 지만 고생이지 머
29일 전
익인10
58분에와서 업무가 완벽했으면 저렇게 안보지않았을까
29일 전
익인8
모르는거지 그건 이프딸 붙이면 끝도 없음 ㅋㅋ
29일 전
익인12
이프 딸이 뭐임?
29일 전
익인14
만약에 만약에 만약에~~ if
29일 전
익인12
14에게
딸은 왜붙인거지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 돼
29일 전
익인15
if + 딸(비속어)
남초용어 쓰는듯
29일 전
익인12
15에게
저급하닼ㅋㅋ
29일 전
익인40
이걸 꼰대라하네 ㅋㅋ
29일 전
익인8
꼰
29일 전
익인40
ヲヲヲヲヲヲ
28일 전
익인45
오히려 꼰대기질은 남초가 더 심한편이라 남초에서도 이러면 개쳐맞을텐디
걍 젠지라 그런가
29일 전
익인8
내가 상사임.. 저렇게 아슬하게 도착하다 버스 한 번 놓쳐서 지각하면 지 잘못인거고 시간 내에 도착한거 가지고 뭐라하면 꼰대지? 난 신입일 때 1시간 일찍 와서 사수랑 티타임도 가졌었음 근데 그건 내 타입인거고 저런 걸로 불편하면 꼰대임 ㅋㅋ
29일 전
익인45
너가 말하는 시간내에 도착은 희망편이고 본문은 절망편이라 에바가 맞음
29일 전
익인8
님은 그런 상사 하세여 그럼..
28일 전
익인45
8에게
아 응... ㅋㅋㅋㅋ
28일 전
익인76
보통 이런마인드는 Adhd환자에게 많이 나타나는데, 그래서 지각을 많이함. 변수를 생각안함
28일 전
익인8
그런건 사적인 부분이라 관심없음 ㅇㅇ 지각만 안 하면 됨
28일 전
익인11
평소에 맞춰오는 건 노상관인데, 쟈철 문제라도 늦어서 죄송합니다~ 태도를 보여야짘ㅋㅋㅋㅋㅋ 쟈철 뿐만 아니라 아침에 변수 발생할 일 많은데.. 그런거 고려 안 하고 자기 편할라고 맞춰다니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13
퇴근준비도 십분전에 마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29일 전
익인14
정각에 오는건 괜츈.
하지만 지각은 지각.
회사 규칙에 의거 징계하면 됨.
지하철이 늦는데 왜 자기 잘못이냐고?
그럼 집이 먼것도 내 잘못이냐?
29일 전
익인16
지하찰때문에 늦은 건 본인 탓 아닌가.. 다른 사람들은 그거까지 감안하고 10분씩 더 일찍 나오는 건데.. 뭔게 저리 당당해 ㅋㅋㅋㅋㅋ 본인이 58분에 오는거면 지하철 상황까지 고려해서 58분에 도착하는거지
29일 전
익인17
58분에 도착하면 윗사람들 입장에서는 불편할지 몰라도 문제될 건 없다고 봄.
근데 58분 도착으로 그 사람의 성실성을 의심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인 사유(단순 늦잠)로 지각도 한 거 같고 특정 지하철 이슈로도 몇번 늦었으면 좋게 볼 수는 없다고 생각함.
지하철 핑계도 한두번이지 교통이 계속 딜레이되고 알고 있었으면 조금 일찍 나가야할 거 같음..
29일 전
익인17
실제로는 지각을 몇 번 안했을수도 있음.
근데 이미 원본 글쓴이는 원본 속 여직원을 마음에 안들어하고 있는데 다른 사람이 똑같은 이슈로 늦어도 여직원분은 1-2번 뿐일 수도 있지만 쓴이 기준으로는 매번 58분에 늦게 오는 사람(원본 쓴이기준!)이기 때문에 그냥 안좋아보이는 거지.. 이런 경우 생각보다 진짜 많음
29일 전
익인18
이런 거 항상 올라올 때마다 의문인 점 근무시간이 9시부터면 그 전에 미리 와서 준비해야되는 건 맞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또 정시에 바로 퇴근하려고 미리 준비하는 건 안 되잖아 참 어렵다 이거랑 별개로 본문은 태도 문제가 맞긴 함 평소에 지각을 안 하다가 전철이 멈추면 모르겠는데 평소 지각도 함+전철 멈춤이면 같이 일하는 사람은 빡치지
29일 전
익인19
어쩌다 한 번이면 유쾌하게 넘어가지 저사람 걍 습관이네
29일 전
익인20
내기준에서 이런글에 정각에오는게 어때서or 돈더줄거냐 내권리다 등등 이런 말 하는 애들과는 일할 때 다른거로도 부딪쳐서 그냥 안만나는게 최선임 ㅎㅎ.. 내기준임~
29일 전
익인21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데 지하철 때문에 늦은게 한두번이 아니면 태도 문제라 생각함.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 있음 지각할 거 생각해서 앞에꺼 탈 수 있는 거 아닌가.. 걍 매번 그렇게 늦겠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23
58분에 들어오는건 문제가 없는데 지하철 고장 안 나도 밀려서 조금씩 늦는다던지 비 오는 날은 사람 몰려서 평소보다 정차시간이 길다던지 하는 문제가 있지 않나? 그럴때마다 늦으면 난 좀 아니꼽게 보이긴 할거같음
29일 전
익인24
전철 멈췄습니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건 좀.. 죄송한 마음을 좀 더 보여야하는거 아닌가
29일 전
익인25
10분 20분 빨리오는건 본인 마음이고 58분이면 늦은게 아니잖음 매일 9시 넘어서 왔던거면 몰라도
29일 전
익인26
태도 문제지 너무 성의없게 보냈잖아
29일 전
익인27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함 다만 지하철이든 뭐 자가용타서 차가 막히든 사고가 나든 무슨 사유이건 지각하면 그건 지각한 사람이 되는거임
29일 전
익인28
이건좀
29일 전
익인29
평소에 58분에 오는 건 문제가 안 되는데 지하철이 멈췄든 지연됐든 결국엔 지각인거면 사내 규칙에 따라 처리해야지. 걍 지각처리 해버리던가 지연 증명서 발급 받아서 처리하던가. 정각 맞춰서 오는 사람들이나 일찍 오는 사람들이나 이런거 다 계산하고 나오는 거 아님?
29일 전
익인30
태도 문제지.. 죄송합니다 사바사바라도 해야하는데 당당하게 나오니까 당연히 꼴값이지
다른 사람들은 뭐 시간 계산 할줄 몰라서 미리 나오는줄 아나
29일 전
익인31
말하면 입만 아프니깐
그냥 진급이나 임금협상에서 불이익 주는게 낫지않나
저런 사람들 절대 안바뀜
29일 전
익인32
저는 그런 거 고려해서 출발하긴 하는데....
29일 전
익인34
그거는 날씨같은 이슈가 전철이 고장날거 같이 고려하면 출퇴근 시간 의미가 없다
29일 전
익인32
네? 어찌됐든 근로 평가를 받는 건 나이기 때문에.. 저는 연착이나 여러가지 고려해서 9시 출근이면 8시 20~40분쯤 도착해요.
지하철 잘못 타거나, 연착되거나 어려움 생기면 택시든 뭐든 9시까지 도착할 수 있는 거 고려해서요.
운전하면 고속도로 막히거나 사고났을 경우 고려하기도 하고요..
안 그런 사람도 물론 많지만 이렇게 출퇴근 성실하면 근로 평가 잘 받고 윗분들이 특히 좋게 봐주셔서.. 전 그냥 이렇게 해요~ 정말 택시든 뭐든 상황이 안 되어서 늦을 경우 다들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구나 하면서 잘 이해해주고 오히려 격려해주기도 하고요.. 원래 워낙 근태가 좋았어서. 본인 선택이긴 해도 어찌됐든 직장에서 성실함의 기본인 근태 평가에서부터 좋은 모습 보이고 싶으면 알아서 잘 하는 게 좋긴하죠
28일 전
익인77
근데 오히려 그런 부분이 사내 위화감조성에도 일조해서 아예 금지하는 곳도 있는걸
28일 전
익인33
지각에 대해서만 책임 물리면됨
29일 전
익인34
58분 출근이면 정상출근이고
뭐 예고된 이슈(시위같은거나 지연공지를 미리함)같은거 아니고 대중교통의 불시 고장이나 사고로 지각은
직원이 증빙 내면 지각 아니지 않음?
걍 저 직원이 아니꼬운가 본데 아니꼽게 볼게 아님
29일 전
익인35
58분 도착은 정상출근이니 할말없고
어떤 이유에서든 9시를 넘겼다면 그건 지각이고 과실있다고봄
9시가 약속이고 불의의 상황에서도 늦지않으려고 다들 10~20분씩 빨리 도착하도록 계획을 짜고 움직이는거임;;
평소 늦은적없는 사람이 사고나 재난 등으로 지하철이 30분씩 멈춰버려서 10분 늦었다면 그것도 약속시간을 못지킨거니 지각이지만 유도리있게 넘어가주는거지
평소에도 가끔 늦는사람이 지하철 5분 멈췄다고 3분씩 늦게 들어오면 그건 그냥 지각이지 시간약속이 지켜지면 장땡 어쩌다 못지키면 어쩔수없고~ 일부러 그런건아님! 이거잖아;;
29일 전
익인36
원래 사건사고 교통이슈 이런 거 다 따져서 일찍 출발하는게 맞는거임 그게 예의지..
저런 사람들 특 사적인 연락도 저런식으로 지각해놓고 개당당함
29일 전
익인36
누가 9시 출근할거 8시 8시 반에 와서 빠닷빠닥 앉아있으랬나 적어도 8시 50분에는 도착하게 설계하든가 시간이 정 안되면 그냥 한 타임 앞차 타고 일찍오는게 맞지 교통수단 문제여도 지각한 건 지책임인데 왜 이해해줘야 됨
29일 전
익인38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는 좀 때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9
사족으로 58분 언급하는거 부터 좀 꼰대인듯
29일 전
익인41
뭐 지각하고 태도도 별로면 승진과 연봉 상승 시 불이익 주면 됨
29일 전
익인42
지각은 아닌데 일찍 출근하면 돈 줌?
29일 전
익인43
평소에 58분에 도착하는 차를 타고 다니니 지하철 한 번 연착하면 바로 지각인데 지잘못이 없다고 당당한 거가 당연히 문제가 있는 거지 뭔 꼰대야 이 사람이 어디서 58분 출근하는 게 지각이라 함 ㅋㅋ
29일 전
익인44
평소 58분에 오면 지각은 아니니까 뭐라 안하는데 이유가 뭐건간에 지각하는 순간 혼자 밉보이게 됨 일찍오면 돈 더주냐 일찍온만큼 늦게 퇴근하냐 어쩌냐 하는데 그건 아니지만 평소 일찍나오는 사람들에비해 승진이 늦고 어떤 불이익을 당해도 본인은 할말없음
29일 전
익인46
정시되자마자 회사들어오는건 문제있다고 생각하고 자기자리에 57,58분 정도에 앉아서 일할준비만 되어있으면 문제없다고 봄 컴퓨터켜는데 10분20분 걸리는거 아닌이상
29일 전
익인47
그럼 더 일찍 나오셨어야죠 ..
29일 전
익인48
지하철 연착 많이 되는데 본인이 10분 일찍 나오면 될걸 꼭 저러더라
사고나서 멈춘거면 어쩔 수 없는데 끽해야 간격조정으로 1-2분 멈춘걸로 저럴듯
29일 전
익인49
태도가 뭣같네
29일 전
익인50
아니 죄송하다는 말이라도 덧붙이면 몰라.. 좋은 하루입니다 전철 멈췄습니다?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정차로 10~20분 정도 늦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렇게만 보냈어도 이해하겠는데 저건 진짜 경우가 없는 거임
29일 전
익인51
아무리 지하철이 멈춰도 죄송합니다 먼저 하긴 함
28일 전
익인53
태도문제네
28일 전
익인54
이래서 말을 잘하는게 중요함 똑같은 상황이라도 전철이 멈춰서 조금 늦을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최대한 빨리 가겠습니다!! 하면 괜찮아 니잘못아닌데 천천히와~ 이렇게 될 것 같은데… 말한마디 잘 하는게 뭐 돈드는것도 아니고
28일 전
익인55
그냥 지하철 멈춰서 늦으면 지연확인서 보여주고 하는게 제일 깔끔...
28일 전
익인57
아무리 그래도 지하철이 멈추거나 그런 비상 상황이 있을걸 가정하고 5-10분 일찍 오지 않나 친구랑 약속을 해도 버스가 늦거나 사람이 많을걸 대비해서 일찍 나가는데
28일 전
익인58
지방인데용 버스 늦으면 걍 택시타고감,,내거 58분네 맞춰서 가는건 가는건디 교통이슈 있어도 58분까지 갈라고 노력함 돈이 들더라도,,글고 말을,,, 걍 샤바샤바 엄청해야지,,,
28일 전
익인59
아니 걍 죄송하다해;;;;;;;
그게 어렵냐? 사회에서 생활하면 사회에 좀 맞추셈 싫으면 집에있고
28일 전
익인60
그냥 하나라도 손해보기싫은 사람인건 알겠음
저런 사람은 사회생활하기힘들지뭐
28일 전
익인61
사회성 없는거지 남의 돈 벌면서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놀라울뿐
28일 전
익인62
지하철 정시성 짱이지만 2분정도는 차이날때 많은데 그걸 58분 맞춰서 온다고?
28일 전
익인63
20대초반 언제든지 그만둘 카페알바처럼 회사다니네 월급도 대우도 그정도 해주면될듯 본인도 시급이랑 정해진일만딱하는알바정도를 원하는거같은데
28일 전
익인64
58분에 오는게 문제라기보다 지하철 이슈던 자기가 걍 늦던간에 태도가 별로라서 문제인거 같은데. 죄송하다 말이라도 잘 하던가, 지각하면 뭔가 불이익이 따로 있겠지만 그래도 몇일은 일찍 온다던가 하는 노력정돈 해야 남들도 본인이 늦는날에 그사람이 그럴수 있지~ 하고 봐주는거지.
28일 전
익인65
58분 도착은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사유가 뭐든 지각은 지각인데 당당한게 좀...
28일 전
익인66
근데 저런 사람들은 9시에 회의있어도 58분에와요?
28일 전
익인67
보통 저런 비상상황까지 예측해서 미리미리 차 시간 늦춰지는거 계산해서 나오는데..지하철 사고난건 본인 탓은 아니다만 그렇다고 잘한 일도 아니니까요. 비 오고 눈 오고 버스 파업하고 지하철 파업하고 이런 일도 생길 수 있는건데
28일 전
익인68
지하철 멈췄어도 사과는 해야지
지각은 지각인데
28일 전
익인69
지하철 늦어서 지각하는 거 봐주는 거면 차 막혀서 늦는 것도 봐줘야지. 그건 본인이 알아서 계산해서 나와야 되는 거 아님?
28일 전
익인71
저런 사람 탓하려면 포괄임금제부터 손보고 야근도 1분 단위로 수당 주게 해주세요~~ 매일 지각하는 것도 아니고 몇 분은 일찍 오는데다가 지하철 문제 땜에 늦으면 그래봤자 십몇분? 많아도 30분 안쪽으로 늦을텐데.. 그런 사람보다 공짜노동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이것만 따지면 뭔소용
28일 전
익인73
22 제 말이요
28일 전
익인74
나도 맨날 59분에 도착하지만 문제 있다고 봄 ㅋ
저런 사태가 발생할걸 대비해서 항상 15~20분 전에는 도착하도록 출발해야 된다고 생각함
저렇게 돼서 늦으면 누가 이해해주냐.. 본인만 손해임.. 나부터 고쳐야지
28일 전
익인75
58분에 오는건 상관없는데 무슨 사유든 일단 지각 했으먼 죄송한 태도를 가지는게 맞지 않나.....?
28일 전
익인78
딱 맞게 도착해도 지각만 안하면 상관없는데 대신 한번 지각하면 더 까이기는하지… 그와 별개로 지하철이 멈춰서 발생한 지각은 지하철 쪽에서 무슨 경위서? 같은거 주지 않나?
28일 전
익인79
직장 사람을 만나도 안녕하지 않지만 안녕허세요 하는것처럼 그냥 예의용으로 죄송하지만 전철이 멈춰 늦을 수 있을 것 같다 정도로만 얘기해도 욕 안먹을 것 같은데
18일 전
익인80
팩트) 저사람은 어쩌다가 가끔 몇십분 늦는거지만 흡연츙들은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1시간 이상 일 안함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당근에 향수 올려놨는데 거지들 개많네 하..
일상 · 1명 보는 중
AD
여전히 무서운 36세 세경씨 근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서비스직 해보면 돈없는 조현아 정말 많이 마주침
이슈 · 8명 보는 중
진짜 기괴하고 조금 무서운 마그네슘 부작용
이슈 · 8명 보는 중
AD
AD
주왕산 사건 정리해봄
이슈 · 1명 보는 중
한표차로 운명의 장난
일상
유치원숙제) 엄빠 사과는 왜 딱딱해요?.jpg
이슈 · 2명 보는 중
떠돌고있는 아이폰 폴드 실물에 가까운 목업사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실시간 코첼라 찢은 빅뱅 무대 ㄷㄷ…JPG
이슈
AD
돼지 한 마리에서 단 600g만 나오는 최고급 특수부위
이슈 · 3명 보는 중
드라마 궁 리메이크되면 온갖 존예 한복 나올거고 그거 외국인들이 많이 볼거란 생각에 기분 좋은 달글
이슈 · 1명 보는 중
탈북 후 남한 라면을 처음 접하고 충격받았던 북한 과학자
이슈 · 6명 보는 중
AD
조진웅 근황 "지인들 연락 차단, 다 내려놓고 칩거 중"
이슈
송지효·이미숙·한가인, 'SNL 코리아8' 호스트 확정…여배우들의 도파민 파티
이슈
AD
AD
나만 스벅잘가나?
이슈 · 1명 보는 중
뭘 해도 어색한 뚝딱이들 리액션 할 때 꼭 쓰는 말투 top3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
218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
190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08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
83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83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03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92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9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60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53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56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82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9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48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33
말주변 없는 여친
05.27 11:23
l
조회 2313
관심 없으면 모를 수밖에 없는 도시락 라면의 비밀
05.27 11:13
l
조회 3165
고라니를 어디선가 본 듯한 일본인
1
05.27 11:10
l
조회 3671
그놈은 가짜에요
05.27 11:09
l
조회 2697
'제35회 서울가요대상',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MC 확정! [35th 서울가요대상]
05.27 11:08
l
조회 310
l
추천 1
회사 직원들이랑 경쟁 게임 같이 즐기면 안되는 이유.jpg
05.27 11:03
l
조회 4498
토이 스토리 실사화 한국ver 가상 캐스팅 (아이돌 위주)
05.27 11:02
l
조회 3401
고깃집 알바가 팁 받는 법
4
05.27 10:56
l
조회 6274
30대부터 친구관계가 급변하는 이유
9
05.27 10:55
l
조회 15679
KCM 인스타 가족사진
3
05.27 10:51
l
조회 6941
l
추천 1
짱구아빠가 1등 남편인 이유
1
05.27 10:50
l
조회 2344
l
추천 1
33살 공시 포기 후 중소 갔는데 1주일만에 퇴사
21
05.27 10:47
l
조회 24493
남친 : 똥싸고 있어..?미안 내가 방해했네.jpg
05.27 10:45
l
조회 2954
김경일 심리학 교수님의 인생 명언
1
05.27 10:43
l
조회 2557
l
추천 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뉴이스트W
추가하기
ㄱ
톤석
추가하기
한진 브리온
추가하기
라이관린
추가하기
김동한
추가하기
바닷물을 처음 맛본 아기 강아지
5
05.27 10:39
l
조회 6789
이재욱 X 신예은 주연 드라마 <닥터 섬보이> 제작발표회 사진.jpg
1
05.27 10:32
l
조회 3258
호불호 갈리는 2000원짜리 상어회
3
05.27 10:26
l
조회 7416
신입 일처리 논란
127
05.27 10:25
l
조회 107564
l
추천 2
해외 전문가가 추측한 김치만두 탄생 계기
5
05.27 10:24
l
조회 12899
l
추천 1
상남자 빙고
05.27 10:21
l
조회 998
더보기
처음
이전
616
617
618
619
62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6
1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19
2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1
3
멸종위기 '남생이' 첫 발견
19
4
당한 사람 많다는 가격폭탄 백화점 닭강정 or 새우튀김
12
5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6
6
삼전 5억 사내대출…"마음 같아선 규제하고 싶다"
3
7
"가위로 다리 절단, 최고 아닌 최선"…현직 의사, 인천 요양병원 처치 '옹호'
4
8
헌터x헌터 소년 점프 31호 컬러 페이지 공개...(ㅎㅇㅈㅇ)
22
9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10
얼마를 받는지 궁금한 제품 체험 알바
3
11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83
12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1
13
WHO가 선정한 세계 10대 불량식품
2
14
남아공전에서 한국의 패배에 분노한 일본인.jpg
3
15
이슬람인이 일정비율 넘으면 생기는 시위
16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약 순위
17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52
18
참패 홍명보 "결과는 모두 감독 책임…내 판단과 결정이 잘못됐다"
2
19
프리오더 눈멍이 나온 거 졸귀다
20
인도에서 6세 집단 성폭행 후 옥상서 집어던져
6
1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5
2
Isfj 꼬시는 법 알려조
27
3
이번 월드컵때 잘생겼다고 세계적으로 난리난 대한민국 선수
10
4
러브버그 밟아도 되나...
11
5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2
6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2
7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
13
8
여기 익명방으로 언제 바뀜?
8
9
급상승
방금 엄마한테 임테기 들켰는데..
4
10
끌어당김 법칙으로 3개월에 15kg 뺐는데
11
공시 괜찮은건지 아닌지 헷갈려
6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
8
13
40살 빚없이 3억 모았으면 어떤거???
14
살안찌고 싸고 배부르고 맛있는 편의점 음식 뭐 있을까
8
15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3
16
강아지한테 냄새난다하고 킁킁거리면 으르렁거리는거 넘ㄱㅇㅇ ㅠㅠ
1
17
나도 드디어 성심당 망고롤 먹어봤다
5
18
오늘 일찍 퇴근해서 신나 ㅋㅋㅋㅋㅋ
1
19
모기가 물다 만 자국 있잖아
20
토익 고득점자들! 5번, 8번 문제 풀어줘!
1
1
지금 한국이 남아공한테 지는바람에 32강 못갈 확률 개높아서 빡친 나라
12
2
근데 조규성을 좀 일찍 넣으면 안되는겨?
9
3
정보/소식
태극기 두번이나 거꾸로 단 대한민국 총리
11
4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이 마지막까지 젤 열심히 하더라..ㅋㅋㅋㅋㅋ
14
5
건호 골반 ㄹㅇ 썰렸네
4
6
설영우 인터뷰
7
급상승
조규성-손흥민 / 조규성-이강인 이렇게 합이 잘 맞음
6
8
클린스만이 더 낫지 않냐..
5
9
홍명보 선수시절에는 잘 했음?
16
10
월드컵에만 관심있는 사람들이 욕한다는건 뭔 논린지 싶음
4
11
도쿄 비행기값 원래 이래?
6
12
아르헨티나가 축구협회를 뒤엎은 방법
10
13
축구나 정치나 뻔뻔한 딱 2명
4
14
축협 회장 몽규가 ㄹㅇ 관종인 이유
2
15
근데 왜 서양인들은 살쪄도 예쁘게 찌는걸까?
15
16
아근데 2002월드컵 실제로 봤으면 진짜 재밌었을거같음
1
17
빅뱅 일예 널널하겠다
18
이강인이 공격하려고 다올려놓으면
2
19
브라질 선수중 방탄팬 있는데
6
20
나 교산데 오늘 학교에서 애들이 와 남아공에도 지네 이럼
1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
9
2
허남준 유퀴즈 짐 봤는데 무휴일 3개월 연속 노가다구간부터 갑자기
2
3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16
4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공식 메이킹처럼 상대역 자막도 써주네
2
5
멋진신세계
허남준 집착피폐버석광공캐 꼭 해줘야 하는 이유
3
6
임지연은 진짜 얼굴이 꽉 찬 느낌
14
7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8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
50
9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6
10
나미야잡화점은 누가 주연인거임?
9
11
나쁜엄마 보는데 조진웅 계속 나와.....?
4
12
멋진신세계
와 허남준 고모한테 애교 개껴
8
13
이채민 요즘 뭐찍어?
3
14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첫만남 & 엔딩 짤.gif
5
15
아직 좀 덜더워서 살만한거같아
4
16
변우석
미친 소나기 사탕 나옴??ㅌㅋㅋㅋㅋㅋ
9
17
멋진신세계
미공개메이킹 안준거 하나 더 줄까?
4
18
넷플 결제 연장할지 말지 고민됨...
19
미디어
멋진신세계
[Acom Behind] 임지연 | 오뉴월 내리는 서리..
1
20
배우덕 아닌데도 블레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