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672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33
지방사는데 서울갔다가 기절할뻔함 ...................ㄹㅇ비둘기도시같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나도 본문 공감 가는데 무서워도 으악 이러지 끼햐야아아 이러지는 않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소리만 안지르지 나도 진짜 겁나 놀람
근데 둘기 한정은 아니고 사람이 갑자기 나한테 말걸거나 의식하지못한 상태에서 전단지주면 진짜 화들짝 제자리에서 점프함 ㅠ ㅋㅋㅋㅋㅋ 아 나도 고치고싶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아니 비둘기들 사람이고 뭐고 갑자기 날아오르는데 소리지를수도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그 소리때문에 더 놀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가만히 있음 걍 피해가는데 진심 가까이에서 날면 비명나옴..
너무 더럽고 너무 싫고 둘기 표정이 개무서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와 나만싫은줄 ㅋㅋㅋㅋㅋㅋ개유난임 진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해외에서 비둘기보고 우리나라 여자애들만큼 발작하는사람 한명도 못봄 진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난 혼자 있어도 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서운걸 어떡해 조절이되냐고ㅜ 유난으로 보든말든 내 몸이 먼저 반응해서 어쩔수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너무 유난떠는건 보기 힘들긴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나 친구 중에 두 명이 비둘기 볼 때마다 소리지르는데 처음엔 오잉? 했다가 두 명이 그러니까 조류공포증을 이해하게 됨 근데 꺄앙이든 악이든 이렇게 소리질러야지! 하고 지르는것도 아닐텐데 너무 고깝게 보지 말자 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솔직히 난 싫긴하더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놀라서 반사적으로 튀어나오는데 어떡하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난 우리 지역에서 비둘기 본 적 없는데 서울만 올라가면 비둘기천국 ㅠㅠ 근데 얘가 사람도 안 무서워하고 자꾸 뚜벅뚜벅 나한테 걸어옴………. 소리는 안지르는데 너무싫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자극시키기 싫어서 소리도 안내고 최대한 조심히 멀리 떨어져서 가게 되던데..
4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
17:22 l 조회 553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538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7:20 l 조회 579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17:18 l 조회 772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17:18 l 조회 628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312
홍대라는 곳 이상한 달글
17:18 l 조회 272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7:07 l 조회 963
챗 GPT 역할극 잘하네1
17:00 l 조회 1979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7:00 l 조회 1551
32강 진출시 가장 유력한 맞상대 국가
17:00 l 조회 217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
17:00 l 조회 1147
32강 일본 vs 브라질 확정 다음주 화요일!
17:00 l 조회 182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2
16:44 l 조회 4054
말뚝박기
16:44 l 조회 324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16:42 l 조회 1319
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구속 기소…부모는 처벌불원서 강요
16:39 l 조회 1375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8
16:37 l 조회 8336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1
16:33 l 조회 5863
새마을금고 지점장, 가짜 돈 채우고 7000만원 횡령
16:31 l 조회 902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