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76

화욜에 공개된 넷플 유재석 캠프 1일차 일정표!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님 = 왕

유재석 = 왕

직원 = 노예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입단속 ing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노양치는 살다 살다 첨 들어봄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여기서 지나가는 지예은 동생 보자마자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바로 납치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일 덜어서 제일 신난 찐혈육


직원 빼고 모두가 왕이라는 유재석 캠프 일정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유재석x이광수 속 뒤집는 티키타카는 믿고보는데

지예은이랑 동생 같이 나올때 마다 찐남매 바이브도 웃김ㅋㅋㅋ

이번 주말 밥친구로 몰아봐야지



ㅊㅊㄷ/ㅋ

대표 사진
익인1
공간이 너무 넓어서 청소 한번 하기도 버거워 보이더라. 손님도 무슨 24명이나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기는 더 많던데 진짜 힘들었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진짜 유재석+직원들 개고생한 거 같더라고요....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본문만 보고 혹시나 오해할 분들 계실까봐 덧붙이는데 유재석 절대로 왕처럼 하고 직원들 노예처럼 부려먹지 않았어요... 진짜 캠프장으로서 개고생했습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들어 보이긴 하는데 막 어찌저찌 우당탕 돌아가는게 재밌긴하더라.. 다들 열심히하고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밌게 보긴했는데 tj로서 힘든 순간들이 옴..ㅋㅋ
예를 들자면 이제 막 모였는데 11시 체크인이라던가..(요즘 펜션 호텔도 죄다 2시-4시인데) 근데 너무 착착 잘 돌아가도 노잼이었을듯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P도 그거 너무 힘들었어요,,,, 최소 전날에 와서 준비하지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느긋하게 둘러보는데 갑자기 체크인 시작이라하고, 체크인시간이 점심시간인데 장도 안본 상태라니.. 보는 내가 다 힘들었어 아니 최소한 미리 일정이라도 알려주면 오자마자라도 준비하지 일정을 무슨 실시간 통보로 하는 수준이라서 직원들 멘붕이 이해감/ 실시간 통보로 빨리해서 점심시간 맞추는 정도면 이해하는데 아무리 빨리해도 보통 점심시간인 12시, 12시반에 하는건 택도 없겠던데? 장도 안봤는데 그시간에 어케 준비해ㅠ 유느 진짜 힘들어보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 P인데도 힘들더라고요ㅜㅜㅜㅠㅜ 너무 답답.... 준비시간 턱없이 부족하고 직원 4명이서 저 스케줄을 어케 소화한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Fj인 저도 힘들었어요… 어차피 점심 장보러 나간 거 저녁 것까지 좀 넉넉하게 사왔으면 저녁 준비는 좀 수월했을 것 같은데 딱 점심거리만 사가서 저녁 때 다시 장보러 나간 것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 이거 보고 나영석사단이랑 만나면 그래도 음식은 미리 연습하지 않았을까 아쉬웠어여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은이가 자기 동생 못생겼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키도 크고 훈남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 재밌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재석도 왕 아니고 대장노예 정도임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 팔에 힘줄 들어간적이 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재믺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밌엉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목보고 오해하겄넼ㅋㅋㅋ 거기서 유재석이 제일 고생하던데 혼자 진행까지 보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면서 진짜 힘들었겠다… 이 생각 듦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두서없는 예능 보기 피로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재밌는데 전체적으로 일 잘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도와주고 싶을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너무재밋는데 일단 일손이 너무 부족하고 패널들도 이런게 처음이라 일 분배하는 걸 아는 멤버가 하나도 없어서 보다가 괴로워서 껏다가 반복함ㅠㅋㄱㅋㄱㅋㄱㅋ일잘러가 한명이라도 있던가 직원 수가 하나라도 많던가 캠퍼들이 조금 더 적거나 햇으면 좋았을텐데 그럼 예능이 안됐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런예능조음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힘들지만 재밌음<이게 재미요소인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는 내내 사람을 한꺼번에 왜 저렇게 많이 받았나 싶었음 베테랑이 한명이라도 있는것도 아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고편 뜰 때부터 광수의 저 “개같이 일만 하고!!” 이게 너무 웃겼는데
진짜 멤버들 다 저렇게 일만 하고 휴식 ㅎ자 없는 게 너무 힘들어 보였음ㅠㅠㅋㅋㅋ
광수가 저런 말 하는 게 이해됨ㅠㅠ
그리고 좀 재미도 따지면서 하려는 건 알지만 저기 다 기본적으로 일을 제대로 분배해서 할 줄 아는 멤버가 없어서 더 힘들어 보였음
그 와중에 2기는 사람이 더 많던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직원에.비해 손님이 너무 많음 ㅋㅋㅋㅋ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물고기 전문가 신입
06.20 00:27 l 조회 854
흔한 성우들 회식 자리
06.20 00:25 l 조회 886
더 글로리 MBTI1
06.20 00:24 l 조회 3496
학생이 만든 실내화
06.20 00:22 l 조회 743
웃긴 위로
06.20 00:21 l 조회 128
고백해서 혼내줌
06.20 00:20 l 조회 1128
2000년대 초반 학교 체벌 수준.jpg4
06.20 00:18 l 조회 1049 l 추천 2
대략난감 혼밥
06.20 00:17 l 조회 1070
스핑크스 고양이의 비밀
06.20 00:16 l 조회 992
계단에서 만난 문구
06.20 00:13 l 조회 544
걸음마를 못 배운 아기들
06.20 00:11 l 조회 1579 l 추천 1
고깃집 알바의 센스
06.20 00:11 l 조회 1205
살찐 사람 vs 마른 사람
06.20 00:10 l 조회 1626
더글로리가 아침드라마였으면?
06.20 00:07 l 조회 1458
밀면을 영어로
06.20 00:06 l 조회 41
김재중이 꽁꽁 숨겨놨던 유일한 한국인 멤버 비주얼
06.20 00:03 l 조회 755 l 추천 1
띄어쓰기의 중요성
06.20 00:02 l 조회 220
고양이가 싫다던 아빠
06.20 00:01 l 조회 523 l 추천 2
머리카락을 뽑으면
06.19 23:58 l 조회 762
신개념 파인애플 피자
06.19 23:57 l 조회 633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