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6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99
ai로 인한 음식혁명이 다가오고 있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맨날 지피티한테 대체 레시피랑 자투리 재료로 가능한 레시피 만들어달라고 시켰는데... 당연히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놀라지도 않았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더 발전해서 굳이 음식물 말고 알약 하나로 퉁치게 해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난 먹는 재미 너무 중요한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일 먹고 싶은 메뉴 떠오르는 사람 너무 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ㅇㅈ 그냥 알약 하나 먹으면 필요한 영양소 채워지고 배도 안 고픈 그런 거 개발됐음 좋겠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 메뉴 정하기 스트레스 받아 귀찮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계시형이라 정하는 건 문제 없는데 차리고 설거지하는 거ㅋㅋ
음식 먹는 거 좋아하는데 가끔 주말에 귀차니즘 맥시멈 찍을 땐 먹는 것도 귀찮아서 굶을 때가 있어서ㅋㅋ 알약 진짜 나왔음 조켓당
먹기 귀찮을 땐 알약 먹고 뭐 먹고 싶을 땐 해서 먹고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차리고 치우고 설거지 나도 진짜 너무 귀찮아 ㅋㅋㅋㅋㅋㅋ 나도 쉬는 날 끼니 건너뛸 때 엄청 많아 음식도 먹고 아니고의 자유를 달라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좋다 근데 난 씹고는 싶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날은 이제 치팅데이처럼 알약 안 먹고 먹고 싶은 거 먹는 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식감 색 맛 다 좋은데 귀찮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원래 계시형이였눈데 위고비 맞고 이마음이 이해되기 시작했어,,,입맛이 없으니까 밥먹기가 귀찮아,,,근데 그것도 나쁘지않은듯 매번 입맛돌면 살쪄서 살빼야함 나처럼ㅠ 살빼는게 더귀찮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ai한테 레시피 추천해달라고 하지마
드릅게 맛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ai가 레시피 추천은 해줄 수 있으나 그대로 따라 만들면 100퍼 망함 요리 개ㅐㅐㅐㅐㅐ맛없어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마늘족발 소스의 비밀
06.19 04:27 l 조회 98
외국인이 본 한국인 특징
06.19 04:26 l 조회 161
곰탕과 사리곰탕 차이
06.19 04:25 l 조회 187
인체의 신비
06.19 04:24 l 조회 122
간편하게 팝콘 만들기
06.19 04:24 l 조회 99
비싼 취미는 달리기이다
06.19 04:23 l 조회 132
돈으로 살 수 없는 가장 값진 것
06.19 04:23 l 조회 155
홈트의 위험성
06.19 04:23 l 조회 103
파산핑 체감7
06.19 04:22 l 조회 12804
어디서 만난적 있나요?
06.19 04:22 l 조회 40
아이의 첫 등교1
06.19 04:21 l 조회 450
둘 중 선택
06.19 04:20 l 조회 37
자유로운 새장
06.19 04:20 l 조회 93
도깨비 공유 묘비에 있는 사진
06.19 04:19 l 조회 436
한약 먹는 방법
06.19 04:19 l 조회 88
치팅데이를 한국말로 순화하면?
06.19 04:18 l 조회 217
밥 달라고 시위중
06.19 04:17 l 조회 85
24살에 뭐했지?
06.19 04:15 l 조회 218
은퇴 앞둔 분식집 할머니의 라면1
06.19 04:15 l 조회 2213
이거 만든 사람 나와
06.19 04:13 l 조회 327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