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652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수육의 비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족발의 콜라겐 부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곱창, 대창, 막창류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닭똥집(모래주머니)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오리고기의 겉에 쫄깃한 부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닭껍데기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삼겹살 비계

이런 류의 고기를 싫어하는(못먹는) 사람 있음.jpg | 인스티즈

돼지껍데기



등등... 쫄깃하거나 흐물한 고기를 못먹는 사람이 있음

12

대표 사진
익인106
내사랑부분이자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이게 바로 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너무 맛있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야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저중에 닭껍질만 못먹음 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딱 저요 저요ㅠ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와 완벽하게 다 나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저예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와나 진짜 ㄹㅇ한입도 못먹어 저부분 떼고 먹어야됨 무조건 100%살코기만 먹어야됨 비계 먹으면 속 울렁거리고 머리아픔 그래서 치킨도 bhc순살 좋아함 너겟같이 퍽퍽한 닭가슴살 사랑함 그다음으론 안심 좋아함♡ 안심텐더스틱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진짜 싫어서 강제 비건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헐 저요... 먹으면 구역질 올라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난 반대로 어릴 때 살코기는 맛없어서 안먹고 저부분만 먹었는데 지금은 다 먹지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잖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와 나 싹 다 못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컹거리고 흐물흐물 질겅질겅... 그 느낌이 너무 싫어ㅠ 10대때 한 번씩 도전만 하고 30대인 지금까지 한 번도 안 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나는 너희만 사랑한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없어서 못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함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저 중에서 딱 닭껍질만 안먹음 식감이 너무 기분나빠 그래서 치킨으로 먹으면 먹긴 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곱창 대창 막창류 빼고는 다 먹음 간혹 삽겹살 고기 잘못 사면 비계부분 돼지비린내나는 경우 있는데 그거 말고는 다 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저기에서 족발 콜라겐 부분만 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편식 심했을 때 못 먹었었는 데 돼지 껍데기 빼고 다 훈련으로 먹게 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에서 미끄러지는 느낌이 싫어서 비계류 거의 안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와 진짜 싹 다 싫어하는 거임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저에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이들면서 다 먹게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식감도 싫고 맛있는 걸 모르겠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싹다좋아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어릴땐 그랬는데 지금은 아님 입에서 눈물난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다나 안심 제일좋아해 ㅋㅋㅋ
(푹X)약간 핑크색살짝돌게 살짝 덜삶아서 상추에 싸먹거나 양파부추무침만들어서먹음 계속들어가요 ㅋㅋㅋ 닭고기안심 돼지고기안심 둘다좋아해
월남쌈에넣어먹어도 완전맛있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1
접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없어서 못먹음
4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본에 퇴직금이 없는 이유1
06.02 09:10 l 조회 6736 l 추천 1
멋진 일몰 풍경
06.02 09:07 l 조회 675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32
06.02 09:01 l 조회 19534 l 추천 1
식장잡기전 상대 부모님께 축의금 받을수 있는지 여쭤본게 잘못인가요?2
06.02 09:00 l 조회 1431
아이오아이 : 남의 밥상 배불리 먹여준거예요!!!!! 우리가 다 차려놨는데!!!!29
06.02 09:00 l 조회 22595
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1
06.02 09:00 l 조회 614
뱀주의진짜주의) 꼬리로 거미 모습을 흉내내는 뱀1
06.02 08:58 l 조회 2858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60
06.02 08:55 l 조회 102395
역대급으로 운이 없었던 팬.jpg1
06.02 08:43 l 조회 1379
오늘자 한국 주식시장 퓰리쳐상.jpg3
06.02 08:37 l 조회 8162
카리나.jpg1
06.02 08:35 l 조회 971
나는 살면서 겪어본 ㅈ같은 유형 꼽으라면 회피형보다 나르시즘이 갑이라고 생각함
06.02 06:57 l 조회 4980 l 추천 2
나 이뻐서 생긴 일ㅋ4
06.02 06:55 l 조회 11305
양 많다고 화내는 사람2
06.02 06:44 l 조회 5369
한국에서 10년 일했다는 스리랑카 사람10
06.02 06:41 l 조회 11466 l 추천 8
17사단 김태희 하사 사건.jpg1
06.02 06:38 l 조회 3844
"여군 장교보다 못 뛰나”…3㎞ 뛰고 힘들다고 항의하는 요즘 장병들23
06.02 06:35 l 조회 13703
애 안 낳는다고 하니까 죽을 때 무연고자되는 거라네79
06.02 06:34 l 조회 72043
"20대에 쌓인 격차는 좁힐 수 없다"2
06.02 06:15 l 조회 3465 l 추천 1
김준수 동방신기 활동시절 숙소 일화5
06.02 06:04 l 조회 8594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