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232

채식의 날 학교급식 상태가... 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진짜잘나온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보인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없어서 못먹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겟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벽한 채식 원하면 홈스쿨링 하던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흐 채식하기 좋은 한국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진짜 진수성찬이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딱 절밥이네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도리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ㅅㅈㅎ 비빔밥만 나와도 채식 개잘할 수 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잘 나오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군침 나오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맛있어보여..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간에 체온계 같은 건 왜 있는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염도 체크하는거 아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그렇구나 이름도 기미상궁이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저요 저요 제발 저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ㅏ맛있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싯겟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대 부탁드립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태가 어떻다는건지... 무상급식인건 알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주일에 하루만 채식해도 기후위기 완화 효과 좋다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겠다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잘 나온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 우리나라는 비건 친화적인건 아니지만 채소로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진짜 다양한건 맞는거같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채소 싫어하지만 저정도는 나쁘지않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사밥 저거보다 못 나오는데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근데 ㅇ현실적으로 애들 밥 다 남길 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채식이라곤 하지만 한국인들한텐 최고의 밥상인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건강식 쩐다 ㅋㅋ 저게 손 더 많이 가는뎁 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급식먹고싶어서 다시 학겨다니고싶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입맛 싹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이다 우리 학교였음 매실장아찌만 주구장창 나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침나오는데 맛있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힘드시겠다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개 맛있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좋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들은 호불호 갈리겠지만 좀만 크면 환장할 식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맛있고 없고 떠나서 몇몇 식판은 영양 밸런스 엉망진창이긴 하다 전반적으로는 훌륭하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특히 6 10 11 이 중 일부는 채소의 날인데 탄수의 날 같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 학교는 채식의 날 아니더라도 탄수 폭탄이더라ㅠ 밥에 떡국에 밀가루에 기타 등등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러게 탄수가 나쁜 건 아니고 여러 유추 가능한 이유들이 있기야 함 그치만 기초 단백질은 챙겨주면서 탄수 많이 준 거면 몰라..... 탄수만 있으면 문제 맞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좋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7 8 12 13은 좋고 나머진 안 좋아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혈당스파이크 밥상....
너무 탄수 탄수 탄수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좋은데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잘나온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밥에다가 잡채를 준거야? 우와탄수폭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맛있겠다ㅠㅠ 채소 반찬이 얼마나 손이 많이 가는데 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너무 잘 나오는데???? 맛있겠다 ㅠㅠ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얘들아 나와봐 아줌마 먹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행복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몇은 채식의 날 보다는 탄수의 날로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아 보이는데 .. 고기 있어야 밥먹는 애들은 힘들긴 하겠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입사 이후 하루도 빠짐 없이 1시간 일찍 출근하는 여성
06.01 20:39 l 조회 1329
어떤 사람의 인생 첫 음주 단속
06.01 20:38 l 조회 642
흙수저에게 진짜 지옥은 따로 있다는 사람
06.01 20:37 l 조회 5888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27
06.01 20:28 l 조회 30017
휴게소음식 2개 고르기3
06.01 20:06 l 조회 503
은근히 모르는 계산기 기능1
06.01 20:05 l 조회 3001
최애 파스타 종류 딱 2개만 고르면?3
06.01 20:04 l 조회 728
[나는 솔로] 31기 영숙, 정희 사과문60
06.01 20:03 l 조회 65999 l 추천 1
현재 미국진출하고 𝙅𝙊𝙉𝙉𝘼 난리난 올리브영..JPG68
06.01 19:38 l 조회 65762 l 추천 7
🫢이정도면 신들린거 아니냐는 지방선거 전략투표7
06.01 19:29 l 조회 16894
심장 멎은 새끼 물고 동물병원 찾아온 어미 개가 만들어낸 기적
06.01 19:26 l 조회 918 l 추천 2
미감 미친(p)거 같은 미야오 띠로리 뮤비.jpg1
06.01 19:22 l 조회 7817
이나연이 알려주는 물광 피부 꿀팁1
06.01 19:15 l 조회 14690
술 먹다 옆자리 아저씨가 준거1
06.01 19:06 l 조회 6003 l 추천 1
이중에서 가장 먹기싫은 치킨색은?2
06.01 19:04 l 조회 775
존X 신기한 점 기혼들 젤 발작하는 문장: 남편시켜라38
06.01 19:02 l 조회 28500 l 추천 1
요즘 부쩍 많아진 레즈인척 하는 남미새들31
06.01 19:02 l 조회 35924
김치 유산균이 장 속 미세 플라스틱에 결합해 배설물을 통해 이를 배출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짐20
06.01 19:02 l 조회 15696 l 추천 5
남편 욕해달라는 기혼 감쓰질에 질려버린 세계인들7
06.01 19:02 l 조회 10739
결국 신고먹고 삭제 된 댓글…..
06.01 18:59 l 조회 244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