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8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36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실제로 잘 이용하지 않는 멕도날드 서비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수전증 있어서 매번 쓰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쓰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맨날 쓰는뎅??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자주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맥날 가면 항상 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리를 먼저 정하고 번호 입력하는건가? 2층일때는 좋을것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층이어도 그냥 기다렸다 음식 받아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층 계단올라갈때 쏟는 상상때문에 씀 ㅠㅠ
그래서 카페에서는 쟁반안들고 손으로 들고올라감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 불편하신 분들이 사용하는 서비스인갑다..하면서 걍 여느 햄버거집들처럼 내돈내걷 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저도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괜히 미안해서 한번도 안써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는 완전 잘 써요 짱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굳이 싶어서 안 씀 맥날은 갈 때마다 늘 바빠 보여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장애있으시거나 노인분들 쓰시는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씀 우리동네 매장은 저거 사용하라고 권장도 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동네는 좌석이 2층에 있다보니 직원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직접 가져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모두가 다 해도 되는 거긴 한데 몸 불편한 분들 위해서 만들어진 서비스라고 알고 있어서 걍 안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오스크 주문하고있는데 직원분이 테이블서비스
해달라고 요청하셔서 해 봄 편하긴했음
그 지점은 테이블서비스 권장하는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럿이 가서 먹으면 매번 쓰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번도 써본적이없음 …ㅜ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도 갈때마다 쓰고 다른 손님들도 거의 쓰시는거 같던데용 계단 내려가면 직원분들이 꼭 하나씩 들고 올라오셔요ㅋㅋㅋ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시크릿 - 별빛 달빛' 무대
06.19 18:14 l 조회 443
ㄹㅇ 개인멘트 개싫어2
06.19 18:13 l 조회 3083
[속보] 중앙일보 부도193
06.19 18:12 l 조회 133620
우리나라 갓생 결혼 이거 공감해???5
06.19 18:09 l 조회 2274
sns 하면 멀쩡한 삶도 불행해지는 것 같아서 자제해야 될 것 같음
06.19 18:09 l 조회 552
방공망 뚫린 모스크바
06.19 18:07 l 조회 510
[나는 솔로] 32기 돌싱 옥순의 개빡센 다대일 데이트
06.19 18:07 l 조회 622
"양치질 더 잘 해야 겠네”...입 안 세균이 장으로 이동해 위암 유발할 수 있어
06.19 17:59 l 조회 553
넷플에 올라온 역대급 미친 애니209
06.19 17:39 l 조회 102247 l 추천 2
무신사vs지그재그 2차전21
06.19 17:39 l 조회 15867
심각한 역사왜곡을 어린아이들에게 가르치는 사람들32
06.19 17:35 l 조회 11415 l 추천 3
멕시코에서 한국인 특수 전혀 못누리는 곽튜브7
06.19 17:29 l 조회 18574
오늘자 코스피 한장 요약6
06.19 17:28 l 조회 13817
교실에서 고등어 손질하는 학생.gif4
06.19 17:26 l 조회 5122 l 추천 1
아빠가 은퇴하고 이거 한다고 하면 뭐라고 할건지.jpg
06.19 17:24 l 조회 4271
위메프랑 티몬 최신 근황26
06.19 17:23 l 조회 20651
큰 진도믹스 있으면 보호소 맞지?
06.19 17:21 l 조회 684
양다리는 하기 싫어서 남편과 연애중일때 계속 이별했다는 혜림69
06.19 17:18 l 조회 100189
남친이랑 코인 노래방 갔다가 정털림..;1
06.19 17:17 l 조회 2231
텍혐주의)여친이랑 모텔까지 갔는데 실패했더니 단톡방에 PUA 성님이 직접 꿀팁 알려주심
06.19 17:17 l 조회 1347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