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68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김풍 아들 썰 푸는 중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이런거 왜하냐 이랬는데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다들 좋은 날 낳으면 좋지 이래서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다른 사람들도 날짜 받아와서
그날 수술 밀려있다고욧ㅋㅋㅋㅋ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혹시 제왕절개면 뭐가 달라지는게 있냐 물으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마찬가지로 이름도 그럼 사주에서 부족한 부분을 이름으로 채워주면 좋기때문에 전문가 잘 알아보고 짓는거 추천함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수 부족한데 이름에 연못이 들어가있는데 좋은건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자 뜻은 상관 없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이름은 바꾸지 말고 이름자 쓰고있는 한자를 바꾸라던데.. 기찮아서 그러고 까먹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저희집은 한명당 이름 짓는데에 한달씩 걸렸어요 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궁금한 게... 이름이 의미가 있나? 그럼 외국인들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맞음 이름은 부족한부분 채워주는 식으로
필요한 글자를 넣어서 지어줘서 보완하는 방식임
날씨가 사주면 이름은 옷차림 같은 느낌으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시가 좋은가?? 흠터레스팅 나도 오시가 아니라 미시였다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시가 좋다기보다 년주월주일주 글자들과 잘 맞는 글자들이라 미시를 추천하신 것 같네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다른 산모들도 받아왔다해서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다 같은 날이어서 그랬겠네요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 미신 믿는거 진짜 싫다 주변에 있으면 개피곤할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자연분만으로 태어난 옛날 사람인데 마침 다행히 사주는 참 좋음,,
고생 모르는 사주는 아니라서 힘들긴 해도 굶지도 않고 일이 없지도 않고 근데 일이 많은 것도 아니고 무난한 사주여서 좋음,,ㅎㅎ
대신 입이 칼이라 혀랑 펜이랑 키보드를 조심해야겠지,,?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자연산과 양식이라 차이가 있다는건가 아님 차이가없다는건가...?ㅋㅋㅋ차이가 있으면 무슨 차이가있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분 차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귀엽당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차피 전문가들도 양식회랑 자연산회랑 구분하기 어려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엄마가 사주 날짜 정해서 낳음! 의사가 먼저 사주관가서 날짜 받아오라고 했대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는게 뭐가 다르긴해 ?! 궁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바람 잘 날 없긴한데 재밋어ㅋㅋㅋ사주때문인줄은 몰라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참나…..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그래 어차피 제왕할꺼면 날짜라도 좋게 잡아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돌팔이가 해주면 택일도 엉망으로 줌
이름도 돌팔이가 지어주면 일반인보다 못하게 줌 (그 두개가 바로 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은 시간맞추기 힘들고 날짜도 겨우맞춤,,
그냥 교수님 손 비는날 해야됨 ㅜ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전하게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다행 ㅎㅎ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애낳으면 날짜 받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짓고싶음 사주 백퍼 믿을건 못되지만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고~ 김풍 말처럼 애도 크면 사주 한 번쯤은 볼텐데 사주 좋다고 하면 기분 좋잖아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회사에 깜빡하고 안경을 안 가져왔을 때
06.19 01:22 l 조회 328
확 와닿는 낙석주의 안내문
06.19 01:22 l 조회 1577
지진을 느낀 고양이
06.19 01:21 l 조회 599
급 유턴
06.19 01:21 l 조회 159
인터넷 쇼핑몰 믿지마라
06.19 01:20 l 조회 747
단백질 쉐이크 고를 때
06.19 01:19 l 조회 693
사자춤 추는 댕댕이
06.19 01:19 l 조회 46
천하 제일 달걀 삶기 대회
06.19 01:19 l 조회 139
미용실에서 연예인 머리 해달라고 하면?
06.19 01:17 l 조회 254
라면의 달인
06.19 01:16 l 조회 156
X구멍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06.19 01:16 l 조회 128
축하해줘 장학금 면제야
06.19 01:15 l 조회 162
목도 마르고 잠도 오고
06.19 01:14 l 조회 113
남편을 여시한테 빼앗겼다
06.19 01:13 l 조회 553
처방전 말투
06.19 01:13 l 조회 188
내향인 모임에 외향인 침투
06.19 01:12 l 조회 393
강아지 유치원 학부모 상담하고 왔다
06.19 01:11 l 조회 301
정형외과 전공의가 첨 겪는 시련
06.19 01:10 l 조회 2476
옵티머스 프라임 찾음
06.19 01:10 l 조회 104
6개월간 미라클 모닝 체험 후기
06.19 01:08 l 조회 4590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