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03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제78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영화 '파리의 사생활'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요즘 많이 보이는 극우 현상
231
18일 전
l
조회
107253
인스티즈앱
18
13
18
1
익인1
ㄹㅇ
18일 전
익인3
트위터 하는 애들이 다른 사람 평가할 정도의 지능이 되나?
18일 전
익인7
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1
ㄹㅇㅋㅋㅋ
18일 전
익인12
극우 일베충보다는 나은 듯?
18일 전
익인3
트위터 하나보네
18일 전
익인73
이런 극단적 지능이 극우를 만들어 내는 듯
18일 전
익인12
이게 그짝 평균이지 ㅋㅋㅋ 트위터 안 하는데, 아무리 트위터가 심연이래도 극우 일베충 보다는 낫겠지 상식적으로
18일 전
익인129
내가 볼 땐 비슷한 거 같긴 하다
18일 전
익인3
전혀 ㅋㅋ 반대 투표 했다는 이유로 지역비하 부터 해서 온갖 쌍욕을 하던데
찢어없애야 한다는 소릴 하고 ㅋㅋ 그게 니 수준이면 ㅇㅋ 이해해줌
18일 전
익인141
극우 일베인가보네
14시간 전
익인3
트위터 하는 애 또 왔네 ㅋㅋ 긁혀서 바들바들
14시간 전
익인141
3에게
ㅋㅋ 긁혀서 바들바들ㅋㅋㅋ 글자에서 냄새낰ㅋㅋㅋ 극우일베야 부들대지마ㅋㅋ
13시간 전
익인3
141에게
긁혀서 바들바들 -> 17일전에 트위터 욕한 댓글에 답글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익인23
트위터에도 윤어게인 개많아
18일 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26
ㄹㅇㅋㅋ
18일 전
익인27
극좌에 있는 사람이 보기엔 모두가 극우로 보일듯
18일 전
익인38
극우가 보기에 지들 빼고 다 극좌겠지ㅋㅋ
18일 전
익인110
ㄹㅇ ㅋㅋㅋ
극좌라는 단어도 극ㅇ만 씀 ㅋㅋ
애시당초 이번에 극ㅇ들이 미는 키워드가 극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극좌라는 단어가 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득바득 지들수준으로 같이 끌어내리려고 애쓰는게 안타까움
18일 전
익인129
사민주의부터 공산주의까지
사회주의 계열에 속한 언사는 다 극좌야
한국엔 솔직히 극좌 없어
내가 한참 전에 마르크스주의자였어서 잘 앎
한국 좌파는 애초에 좌파라 부를 수 있는 스펙트럼이라기에도 애매해
18일 전
익인39
엥 트위터나 인스타나ㅋㅋ
18일 전
익인50
ㄹㅇㅋㅋㅋ
18일 전
익인66
ㄹㅇ 쟤들이나 극우나 둘 다 싫음
18일 전
익인70
트위터는 극우극좌중도 다있을걸?워낙 스펙트럼 넓어서 근데 적어도 저기 글쓴애들이 극우일베국힘갤보단 지능 높을듯!
18일 전
익인3
트위터 하지?
18일 전
익인70
겠냐?
18일 전
익인3
ㅇㅇ 그래보임
18일 전
익인70
3에게
ㅇㅈㅇ그래 뭐 그렇게 믿겠다면...너도 그쪽사이트 해보여
18일 전
익인3
70에게
딱 티가 나는데 부정하긴
18일 전
익인70
3에게
넌 부정도 안하는거 보니 그쪽 확실히 맞네 인티 되게 멜팅팟이다
18일 전
익인3
70에게
난 티 낸게 없는데? 넌 누가봐도 트위터 욕하는 거에 긁힌게 보이니까 딱 티가 난다고 한거고
18일 전
익인70
3에게
너도 트위터하는 애들보다 극우가 지능낮다에 긁힌거보여ㅜㅜ 너가 극우자나ㅜㅜ
18일 전
익인3
70에게
긁혀서 물어보는 게 아니라 그냥 티 나서 물어본거임
넌 내 댓에 답글 단 사람이고
난 그냥 댓글만 남긴 사람이고
상황이 같니? 아 트위터 하는 애라 그거까지 생각할 지능이..
18일 전
익인70
3에게
엥 내 첫댓글봐 나는 트위터 극좌냐는 질문에 대답해준거야ㅜㅜ트위터는 극우부터 극좌까지 다양하다구! 근데 적어도 저기서 극우욕하는 애들이 극우보단 지능 높다고! 근데 내 댓글에 왜 네가 꾸역꾸역 계속 댓글달면서 욕하겠어ㅜㅜ "극우욕하는 트위터>>>>극우"인게 화나서자나~~왜냐면 네 생각에 나는 극우 욕하는 트위터 유저고 너는 극우니까ㅜ,스스로의 사고과정도 왜 못따라가니... 그런지능이니까 극우하지!
18일 전
익인3
70에게
뭐래 대답은 ㅋㅋ 마지막에 니 본심 표출하는게 눈에 딱 보이는데 억지도 적당히 부려라
18일 전
익인70
3에게
응 극우는 저능하다는 내본심 대놓고 표출하고있어 안보이면 시력교정해야지 ㅠ 뭐가 억지임ㅠ
18일 전
익인3
70에게
그래 트위터 하는 너가 긁혔다는 증거야 애초에 트위터 안 하는 애면 상관이 없으니 그냥 지나갔겠지
18일 전
익인70
3에게
그게 극우하는 네가 긁혔다는 증거기도해ㅜㅜ 니가 극우가아니면 그냥 지나갔겠지ㅜㅜ
18일 전
익인3
70에게
같은 말 또 반복하게 하네 니랑 나랑 상황이 같냐고 닌 나한테 답글을 단거라고 ㅋㅋ
18일 전
익인70
3에게
응 니가먼저 극우욕하는 사람들 메시저는 안읽고 메신저 트위터라는 이유로 먼저 공격했자나! 그래서 나도 너 극우라고 확신한거야~~
18일 전
익인3
70에게
그니까 그냥 인정해 너 트위터 하잖아
18일 전
익인70
3에게
그뢰 내인정이 글케 필요하믄~~너도 저위에내가 언급한것 중 하나하는거 인정한거로 알겡!!
18일 전
익인3
70에게
ㅋㅋ 누가봐도 하는 것 처럼 보였음 지도 부끄러우니까 처음엔 부정하는게 개웃기네
18일 전
익인73
이런 지능을 가진 사람이 극우를 하는 듯
18일 전
익인3
트위터 하는 애 어서오고
18일 전
익인73
3에게
역시 이런 지능 맞나보네
18일 전
익인3
73에게
트위터에 긁히는 게 딱 보임
18일 전
익인73
3에게
고작 트위터 글에 긁힌 너도 있는데 뭐 ㅋㅋㅋ
메세지나 반박해봐라 극우야
18일 전
익인3
73에게
반박을 대체 뭐로 하란거임? 지들 경험담 말하는건데 트위터 하는 지능 맞네
18일 전
익인129
한국에서 정당 지지하고 있으면 좌파 아니야
레닌주의자들도 민주당 지지할 수가 없음
말이 좌파지 중도우파 우파 극우만 남은 정치계라
18일 전
익인87
인스타가 제일 저능해보이던데ㅋㅋ
18일 전
익인101
암만 그렇게 말해봤자 현실에서 인스타 맞팔하지 트위터 맞팔하나ㅋㅋ
18일 전
익인109
아무래도 그렇지.. 인스타만큼 가볍게 교환할 수 있는 sns가 어딨냐 ㅋㅋ
인스타에 떠도는 밈이랑 유머들 웬만한 건 다 트위터 발인데 이런 댓글 달고 있는 것도 걍 웃김.. ㅜ
18일 전
익인139
22
9일 전
익인101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익인139
ㄹㅇ
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ㄹㅇㅋㅋ
18일 전
익인5
ㄹㅇㅋㅋ
극우 = 매국노 ㅇㅇ 걍 주거
18일 전
익인5
긁힌 극우 대댓 달고 삭제하누 ㅋㅋㅋ
18일 전
익인9
ㅇㅈ
18일 전
익인10
ㅇㅈ 아 댓삭튀 2찍 개찌질
18일 전
익인13
ㄹㅇㅋㅋ 본인들이 뭔 소리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내뱉고 봄
18일 전
익인14
극좌나 극우나..정상없지 ㅎ
18일 전
익인24
극우는 ㅂxㅅ인거 바로 나타나서 갸 웃긴데
극좌는 지들 대부분이 정상인인척 해서 더 웃김 보통좌쯤으로 생각하나봐 ㅋㅋㅋ
둘다 ㅈㅅ 나간것들 한쪽은 우기고 한쪽은 강요하고
18일 전
익인24
-> 본문 텍스트 변형
똑똑해지고 싶은 붕신들의 욕망의 결과 라고 생각함 극우(극좌)는 뭔가 차원이 다르고 남들은 모르는 진실을 깨닫고 주류와 다른 생각을 하고 그런 지적 욕망을 가진 지적능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극우(극좌)가 되는 거라 생각함
18일 전
익인14
이거약간 그거같지 않아
국힘은 대놓고 똥볼 몽총이고
민주는 교묘하게 선동하고
18일 전
익인24
걔들은 몽총하니까 몽총하다고 평가하는데 한쪽은 내로남불 오짐 쌍으로 미친것들이 잘났다고 하는데 웃김
정치인 딱까리 짓들이나 하는 주제에 눈에 쌍심지를 켜고 누가 됐든 회초리를 들어야지 뇌뺀거는 똑같은 것들
18일 전
익인14
딱 정치인들이 바라는대로 싸우주시자나~
18일 전
익인35
진짜 믿을 게 없어서 정치하는 것들을 믿냐? 세상에서 제일 더러운 집단이 정치하는 것들인데..
18일 전
익인35
222 완전
극우나 극좌나 그밥에 그나물
18일 전
익인63
33 민주당이 이념 때문에 가면 쓰는데 그거 보고 선하다고 착각하는 거랑 같음 그래서 왼쪽이 더 위험해
18일 전
익인46
ㅇㅈ
18일 전
익인15
ㅇㅈ
18일 전
익인16
ㅇㅈ 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7
저렇게 말하는 사람도 걍 똑같아보임 끼리끼리 머함?ㅋㅋ
18일 전
익인18
근데 진짜로 친구들끼리 뉴스에 나오는 사건 말할때마다 그거 중국인이야..중국인이 범인일거야..이러는 친구 있는데 좀 신기함ㅋㅋㅋ인스타에 뭐 뜨는지 보고 싶음
18일 전
익인19
한쪽은 일베 한쪽은 빨갱이 취급하는 것도 이상해…
18일 전
익인20
ㄹㅇ…. 뭐만하면 중국중국 아오 제대로 좀 찾아보고 깔거만 까던가
18일 전
익인21
주관도 없이 자극적인 것들만 어디서 조금씩 주워들은 걸로 휩쓸려서 말하고 다니는건 보기 안좋던데
18일 전
익인22
ㄹㅇ
18일 전
익인28
근데 더 참담한 건 앞으로 더 심해질 거라는거.. SNS 있는 한 절대 사라지지 않을 거고 이렇게 해서 얻는 표도 무시못하니 계속 더 심해질거라는게 진짜 끔찍함
18일 전
익인29
22222 진짜... 심각하고 해결방법이 없나 싶어
18일 전
익인59
333 윗사람들은 오히려 좋다고 이용하겠지
18일 전
익인68
44
18일 전
익인95
극좌도 많음
18일 전
익인139
5
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0
ㅇㅈ임
걍 누구보다 중국 못 잃고 공산당 사랑함
미국한테 버림받아서 이제 미국 언급은 덜하더라?ㅋㅋㅋㅋㅋㅋ
걍 지능이,,
18일 전
익인32
심각해
18일 전
익인33
진짜 내주변 몇몇 그렇긴하더라.. 알고싶지않았음..
18일 전
익인34
극좌 극우 다 싫어
인스타보면 업로드하면서 이런저런 얘기 올리는 사람들 많은데 이번에 다 숨기기했다
18일 전
익인36
인스타 릴스가 진짜 애들 다 망쳐놨던데
18일 전
익인36
남자친구 따라 극우화되는 남미새들도 흔하게 볼수있음
18일 전
익인37
와 이거 개많음
18일 전
익인40
아 진짜 실제로 본 적 있어서 걍 너무너무너무 개싫음
18일 전
익인45
ㄹㅇ 남미새들은 보법이 다름 남친따라 별걸 다 함
18일 전
익인37
ㅇㄱㄹㅇ.....
18일 전
익인40
아 진짜 개씹공감 내 친구도 정치 1도 관심 없었으면서 남친 말만 믿고 극우됨ㅋㅋ 너 그거 어디서 봤는데? 이러면 남친이 말해줬다, 남친이 보내줬다 ㅇㅈ.ㄹ
18일 전
익인41
서로가 정답이라고 생각하고 서로 선동당했다고 생각함ㅋㅋㅋ
18일 전
익인42
극좌나 극우나 똑같은 놈들이야 ㅌㅋㅋ
18일 전
익인43
무지성 선동 아닌 당 지지자들이 있음?진짜 개웃기네
18일 전
익인44
극좌가 극우를 욕하는게 당연하지만 되게 이상해 ㅋㅋㅋㅋㅋㅋ 중도입장에서 보면 둘다 똑같은 놈들일텐데 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2
커뮤에서 "중도입장인데~", "나는 중도인데"라는 댓글 특,
절대 중도 아님.
18일 전
익인51
22
18일 전
익인44
그럼 그렇게 생각하고 살면 됨 한쪽으로 치우쳐서 생각 짧은거 평생 자랑하면서
18일 전
익인114
ㅋㅋ 지가 믿고 싶은대로 믿는 게 극좌와 극우답네 나도 44처럼 중도인데 절대 색깔보고 당 안 뽑는다 사람보고 뽑고 견제하려고 당 바꿔서 뽑기도하지
18일 전
익인118
그렇게 생각해라 걍
18일 전
익인47
근데 진짜 얘기해보면 이유가 명확하거나 이해를 제대로 하고 있진 않은데 약간 유행 따라가듯이 하는 애들이 꽤 있어서 놀라움...
18일 전
익인49
스레드나 인스타에 음모론 선동글 엄청 많음ㅋㅋ 음모론 믿는게 남들은 모르는 무언가를 알고 있다는 심리적 우월감 같은 거라던데 ㅉㅉ
18일 전
익인51
그런데 그건 있음 내 주변 극좌는 유시민이 쓴 책도 읽고 다른 운동권이 쓴 책도 읽고 마치 자기가 운동권 시절 사람인 것처럼 공감한다면 극우는 그냥 인스타 릴스보다 갑자기 멸공 이럼 문제는 그전까지는 역대 대통령 이름, 어느 당 출신인지 국힘당 예전 당명이 뭔지 이런건 제대로 모름 심지어 야당 여당 헷갈리는 놈들도 많음
18일 전
익인63
책 읽으면 그나마 나은 거야 그건 극좌가 아니지
18일 전
익인52
확실히 극좌보다 극우가 더 유난임
18일 전
익인53
극우는 등신느낌 극좌는 음침느낌
18일 전
익인139
22
9일 전
익인54
극우 욕할 거 없음 당장 인티만 해도 극좌 많이 보이던데ㅋㅋㅋ 극우❤️극좌 결혼해라
18일 전
익인139
22
9일 전
익인56
정치에 아무 관심없던 애들이 선동되는건 극우가 확실히 개많음 인스타가 문제인듯..
18일 전
익인57
그밥에 그나물..
18일 전
익인58
여기 극좌도 개많자나 ㅋㅋㅋㅋ 둘다 눈쌀찌푸려짐
18일 전
익인60
정치 성향은 제발 속으로만 얘기해줘라
18일 전
익인61
원래 선동=진보 프레임있었는데 지금은 선동=보수 인듯
ㄹㅇ 극우가 유튜브 인스타 쓰레드 다 먹음
팩트체크하려고 원본 찾아보면 앞뒤 다 짜르고
누가봐도 오해할만한 내용으로 올리더라
몽총한 사람면 팩트체크도 안하고 그냥 믿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62
극우들은 리박따리들이 증명했잖아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64
인스타 선동이 진짜 심하긴 하더라.
18일 전
익인65
안넘어가서 다행이지 뭐 극좌는 자기들이 정의인줄아니까 그런내로남불싫어하는게 낫지 ㅋㅋ
18일 전
익인67
정신차려야해..
18일 전
익인69
게임만 하고 사는 놈이 극우 이거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극좌나 극우나 본인 사상이 저런 거면 미 하고 말텐데 중요한 건 극에 닿아있는 사람들은 마치 종교처럼 남에게 전파하려고 한다는 거임 끊임없이 테스트 하며 너 좌파야? 그럼 중국인이네ㅋㅋ 멸공! 이렇게 조롱하고 그다음엔 자기들끼리의 커뮤를 만들어서 옆에 정치에 아무런 관심 없던 사람을 이상한 사람처럼 만들고 걔를 물들게 함 본문에 있는 몇몇 예시가 진짜라는 거임.. 갑자기 아무런 관심 없던 애들도 이렇게 신천지 같이 자기들끼리 똘똘 뭉친 극에 있는 애들 옆에 있다가 물들어버림 그게 최악이야
18일 전
익인114
222 그냥 개 웃김 지들이 언제부터 정치관심 가졌다고 방구석에서 애니쳐보고 게임만 한 것들이 지들 생각이라곤 하나도 없고 그저 커뮤니티 글 복붙수준임
18일 전
익인70
ㄹㅇ 정치 역사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나몰라라하고 살던 순두부뇌로 갑자기 멸공; 군대나가라 그럼
18일 전
익인70
맥랑맹들 와가지고 그럼 멸공안해?이 공산주의자!!할까봐 하는데 주적은 북한이고 나도 공산주의 이데올로기 찬성 안한다 근데 니네가 그렇게 싫어하는 공산주의 이미지의 대부분은 무력독재 집단의 파생물이고 그짓거리한게 리박전 그짓거리하려다 실패한게 굥이야 좀 알고나 욕해
극우들은 그렇게 멸공멸공 부르짖는데 마르크스는 아는가 몰라...
18일 전
익인71
어딜가나 음모론에 심취하는 애들은 있어왔음
과거에는 그 애들이 진보진영의 음모론을 학습하고 설쳤다면
요즘은 보수진영의 음모론을 학습하고 설치는거
시대에따라 몽총함의 방향이 좌에서 우로 옮겨간것뿐임
18일 전
익인72
저런 경우는 걍 고도의 남미새라고 봄
18일 전
익인74
극우인 사장 밑에서 계속 이상한말 들어서 세뇌된 애도 있음..내 친구...
18일 전
익인75
ㄹㅇ 게임만 하고 산 놈이 갑자기 극우 ㅋㅋㅋ
18일 전
익인76
패션극우 많아짐 오죽하면 보수들도 점마들 뭐냐고 함 ㅋㅋ
18일 전
익인139
22
9일 전
익인77
아는 동생이 딱 그런데 매일 뭐 스레드 이런거 보면서 중국 어쩌구 조작 어쩌구 그러길래 걍 정치 관심많네 선동 잘당하네..했는데 그제 갑자기 추미애가 누구냐물어봐서.. 잉함 ㅋㅋ
18일 전
익인78
여기애들도 무지성 극좌 많던데 뭘ㅋㅋㅋ 똥묻은개가 겨묻은개 나무라는 격이네
18일 전
익인80
ㅇㅈ
18일 전
익인89
한국에서 좌파라는건 칭찬이죠 정상적인 사람
18일 전
익인78
등장하셨네
18일 전
익인89
한국은 극우 없습니다 한국에서의 극우는 매국입니다
18일 전
익인54
그럼 한국에서의 극좌는 빨갱이인가요?
18일 전
익인113
54에게
한국에 자본주의 해체하고 삼성 국가에 편입시키라는 사람 누가 있음? 뭔 논리 1도 없는 소리 하고 있네 ㅋㅋㅋ 518이 폭동이라고 주장하고 군사계엄 합법이라고 주장하는 국힘일베논리는 보수가 아니고 반동적 극단주의자임 그런 생각이야말로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거란다
18일 전
익인54
113에게
내 말은 극좌나 극우나 거기서 거기 아님? 극우는 뭐만 하면 518은 폭동이다 빼액 이러고 극좌는 내로남불+눈막귀막이던뎅
18일 전
익인89
54에게
당신이 일베입니다
18일 전
익인54
89에게
ㅋㅋㅋ고작 이 말했다고 일베할 거면 걍 일베할게요 님은 빨갱이 하십쇼..
18일 전
익인89
54에게
아니요 저는 아닙니다 님만 일베 되신 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18일 전
익인54
89에게
그러를 그러세요 빨갱씨
18일 전
익인89
54에게
전 아니라고 했으니까 아니라서 괜찮습니다. 본인이 일베한다고 인정한 일베 회원님.정말 일베가 아니라면 일베하는거라고 할게요라고 수치스러워서 절대 못합니다.
18일 전
익인54
89에게
네다빨
18일 전
익인89
54에게
일베하는 당신..힘내세요
18일 전
익인78
89에게
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임.. 초딩도 아니고 무지개반사 놀이해?
18일 전
익인79
인티 커뮤가 왜케 바뀐거 같지 물론 정치 성향이 다양해야 하지만 새로운 유입이 많아진거 같음.. 찐 인티 사람의 보수 의견이 듣고 싶은데 인티로 밭갈이하러 많이 오신듯..
1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8일 전
익인83
펨ㅋ에서 몰려왓던데 익잡에 좀만 있어봐도 하루종일 상주하고있는 애국보수녀 러버 무더기로 마주침
18일 전
익인79
나는 극우들이 너무 많이 몰려와서 쓴댓글인데..
18일 전
익인80
인티 진짜 극좌들개많네 맨날 극우 어쩌구 까는것만올라옴 지긋지긋
여시화되는거같음
18일 전
익인81
그래도 중국은 실허
18일 전
익인82
내 주위에 한명 있긴 하더라 ㅋㅋㅋ성인되고 나서 관심 없어가지고 여태 투표 한번도 안했다고 말하고 계엄 이후로 좀 시끌벅적 해지니까 갑자기 극우같은 발언하기 시작함 ㅋㅋㅋㅌㅋㅋㅋ
18일 전
익인82
정치이야기 친구끼린 웬만하면 안하고 싶어서 난 잘 모른다고 하고 지나감 ㅋㅋㅋㅋ 인스타를 자주 하는 친구라 인스타에서 영향 받았구나 싶음
18일 전
익인85
ㅇㄱㄹㅇ
18일 전
익인86
팬이었는데 확 돌아서게 돼...☆☆★★
18일 전
익인88
종교가 문제
18일 전
익인91
뭐 남들 정치사상 내 알 바 아니고 별 생각 없긴 한데, 스토리에 티내고 계몽해야한다 이러는 애들 다 우파... 솔직히 보기 안 좋음.
18일 전
익인92
ㅋㅋㅋㅋ이번 지선에 무효표 던졌는데 난 극우가 제일 개노답꼴통처럼 느껴짐 극좌도 문제지만 극우들이 진짜 말하는거 보면 머리 텅텅 레전드 무식임.... 그냥 보수 말고 무지성 극우들
18일 전
익인93
ㄹㅇㅋㅋㅋㅋㅋㅋ속시원
18일 전
익인94
보수< 그럴수있지 정치성향임! 😀
극우 <왜?? 대화하고싶지않음 벌써 피곤함
극좌니 극우니 뭐든 치우치면 안좋은데 특히 극우는 일베 ㅍㅋ 애들때문에 더 심하다 느껴짐
18일 전
익인96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97
저기나 인스타나 다를게없어 쟤네 인용으로 저급한 욕 좀 그만했으면 좋겠어 특히 외국인들한테 욕박고 다니는거 진짜 싫어
18일 전
익인97
아 근데 마지막은 내로남불 끝판왕이네 저기 틈만나면 일본 욕하잖아 마라탕 먹고 중국문화 소비하는 한국인보다 일본음식 일본여행 일본문화 소비하는 한국인이 압도적으로 많을거고 평소에 일본문화 엄청 좋아하다가 갑자기 애국자로 변신해서 일본 욕하는 x에서 할말은 아니지
18일 전
익인98
ㄹㅇ 인스타로 정치배운것들 개많음ㅋㅋㅋㅋ
18일 전
익인99
극우인걸 티내면 싫지
그냥 보수면 ㄱㅊ음
18일 전
익인100
극우가아님 다 프레임씌운거 좌경화되어서 언론세력들이
18일 전
익인102
똑싶븅욕결이 맞다
18일 전
익인103
무프사 가계정 극우들이 인스타 먹으면서 머리빈 여자애들이 그거 그대로 믿으면서 그쪽화 되긴함 특히 남미새들이 남자들 환심사려고 더더욱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
18일 전
익인104
궁금하긴해
일종의 현상같아서
18일 전
익인107
2
18일 전
익인106
😓
18일 전
익인108
극우 국힘은 정신병자
18일 전
익인111
근데 진심 그런사람들 보면 대부분 주관 없는 텅텅들이 많은듯..
18일 전
익인115
독재가 싫다고 중국 싫어요 하는 사람들이 과거 독재자들이나 윤 계엄 옹호하는 게 모순적이여서 웃기긴 함.
18일 전
익인117
인스타 진짜 심하더라
18일 전
익인119
내 주변엔 없어서 다행이다 ;;
18일 전
익인120
왜 이상하다는 자각을 못하지.. 사이비 보는거랑 정확하게 일치함
18일 전
익인121
ㄹㅇ 이것도 누가 좀 다뤄줬으면 좋겠음 내주변은 교회 다니는 애들이 갑자기 저러던데
18일 전
익인122
2 울 엄마도 교회 다니더니 이상해짐 무슨 교회 모임 단톡방에 극우 게시물 올라오고 그거 믿기 시작함
18일 전
익인130
333 와 교회에 뭐 있나 진심 교회다니는 사람들 다 저럼 진심 뭔 생각이 있는것도 아니고 중국 중국거리기만함
18일 전
익인135
444
17일 전
익인136
55 나도 경험함 교회다니는 친구들이나 친척 급격하게 이상해졌어
17일 전
익인123
젊은 남자들은 70~80퍼가 극우성향이고 젊은 여자들은 좀 나뉘는데 정치 1도 모르는 여자들이 남자친구 따라서 갑자기 극우되는 케이스가 진짜 개많아짐 이번에 ㅎㅌㅅㄱㄴ 나왔던 출연진이 대표적인 케이스인듯
18일 전
익인124
그냥 자기가 원하는 쪽 아니면 극우 극좌라고 하지 않나ㅋㅋㅋㅋ
솔직히 극좌 빨ㄱㅇ 좌ㅈ 어쩌구 하면 정치에 미친 정ㅅ병ㅈ 취급받는데 극우란 말은 되게 쉽게 쓰는거 같음
18일 전
익인125
극좌나 극우나 둘 다 국익에는 하나도 도움안되는 것들임 ㅋㅋㅋㅋ 걍 국익에게는 관심 없고 종교전쟁처럼 다른 진영은 무조건 악이고 자신은 선이라고 생각하면서 부화뇌동하고, 조직처럼 몰러다니고, 비이성적으로 행동해서 사회 전체적으로 보면 어마어마한 자원을 낭비하게 만드는 듯 진짜 정치병자들 환멸난다
18일 전
익인127
상대를 좌파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 중에 정상은 없더라.
18일 전
익인138
22
9일 전
익인128
와 진짜 난리났네
18일 전
익인131
밭갈이 하려고 애쓴다 ㅋㅋ 꼬우면 중국으로 가서 살아
18일 전
익인133
제발 머리에 써붙이고 다녔음 좋겠다
17일 전
익인140
근데 진짜로 제 주변에 유독 티내고 난리치는 애들 보면 다... 너가 언제부터 정치에 관심 있었다고? 이 소리부터 나오는 애들이에요
9일 전
익인141
진짜 좀 뭘 알고 말하는거면 이해하는데
뭣도 모르고 선동당하면서 자기주장하는 애들
너무많아...
14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왕이 사비로 수도를 옮겼다는게 자기 돈으로 옮겼다는 건가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민주당 압승 아니야?
일상
AD
요즘 수학여행이 기본으로 60만원인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나 임신했어
이슈 · 2명 보는 중
12살때부터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와 연습생 생활했던 설리.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요즘 일녀들이 부러워하는 한국 하객패션..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헐 청주 폭발 현장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블랙핑크 리사도 쓰는 2000짜리 컵
이슈 · 1명 보는 중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 4명 보는 중
AD
에르메스 1호 버킨백 실시간 낙찰 현장
이슈
연인끼리 여행 후 많이 헤어지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대한민국 세계 5대 무역강국 등극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전재산 700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했었는데
일상
근데 서비스직 알바애들 무표정으로 일하는 거 난 좀 짜증남 ㅋㅋ.jpg
이슈
어제자 비행기 난동녀 되어있던 소유가 밝힌 진실
이슈 · 5명 보는 중
이렇게 보니까 허남준은 아직 자기를 다 못 놨다
이슈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5
구운 채소 甲은
194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34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49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39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99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23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91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28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9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5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9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65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74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11
초등학교 5학년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
06.13 17:57
l
조회 1294
최최최최최최최최최최최.jpg
06.13 17:56
l
조회 856
충청도에서만 먹는다는 전
5
06.13 17:51
l
조회 1531
한국어 말하기 대회 나갔던 일본 여중생
06.13 17:42
l
조회 598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18
06.13 17:35
l
조회 22817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9
06.13 17:30
l
조회 14494
l
추천 1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8
06.13 17:29
l
조회 32704
l
추천 1
근수저 초등학생 씨름선수 근황
1
06.13 17:24
l
조회 1666
160cm 의사vs180cm 9급공무원
3
06.13 17:19
l
조회 4422
역대 마법소녀 역사 논란
26
06.13 17:15
l
조회 8123
완전히 빗나간 인공지능 직업 대체 예측
06.13 17:14
l
조회 2454
현재 취업시장 요약
1
06.13 17:13
l
조회 2635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119
06.13 17:11
l
조회 109535
l
추천 1
중국 미디어가 쓴 일본이 쇠퇴하는 이유
06.13 17:09
l
조회 3772
한진 브리온
추가하기
더보기
경기 텀 너무 길다
로투므 확정 ㅊㅋㅊㅋ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신규가입 했습니다 강원도에 살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후반이 항상 아쉽넹
1
브리온 방이 생겼구나 💚
한진 브리온 방 생긴 거 축하해💚
오뚜기 작은밥 사건
2
06.13 17:07
l
조회 10783
인덕션 넘침 방지모드를 처음 켜봤는데
06.13 17:04
l
조회 1671
적반하장
06.13 17:02
l
조회 63
아빠가 갑자기 사촌들한테 용돈 넣을 돈봉투 만들라길래 어제 뺑이침
7
06.13 16:58
l
조회 13012
l
추천 2
학창시절 특이한 상을 받은 디시인
06.13 16:58
l
조회 3530
한국 꼰대문화를 흡수한 외국인 아내
1
06.13 16:57
l
조회 5336
더보기
처음
이전
366
367
368
369
37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0
1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21
2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3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4
원치않는 임신을 한 중학생이 남긴 말
5
당근 진상한테 당하고 쓴 온도 구간별 특징
6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7
아내의 더러운 과거...
8
우리나라에선 그 맛이 안 난다는 음식
9
제목이 뒤바꼈지만 위화감이 없는 두 영화.jpg
10
지구에 사는 고등 지적 생명체가 인간 밖에 없는 이유
2
11
모든게 해결 가능한 마법봉
12
계란말이 하는데 혹시 지능 필요함?
13
마늘의 당도에 관한 진실.jpg
1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33
2
내 지인 인티 하는거 다아는데 모르는척 하는중 ㅋㅋㅋㅋㅋ
5
3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4
4
와 히키 생활 오래하면 사람이 맛이 가나봐
4
5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어
15
6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6
7
혼술바 아니고 헌팅바야
2
8
근데 난 말랑이, 슬랑이 등등 유행해도
1
9
너무 끌리는 사람을 생전 처음 봤는데 통제가 안돼
9
10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1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
12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
13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1
14
바지 골라주라!!
1
15
자식이 울면 왜 그러는지 궁금해?
2
16
유튜브 프리미엄 아닌데도 PIP기능 지원하는건가?
1
17
솔직히 집에 돈이 심하게 없는건 대부분 이유가 있더라고..
18
헤메코중에 헤어가 젤 어려워
1
19
다들 홍합 10번 연속으로 말할 수 있어?
3
20
남자 잘못 만나서 우울하고 그냥 눈물만 나네
1
마틴 ㄹㅇ 생로랑 모델같아 비율 미쳤
6
2
양산 너무 경량은 사지마...
20
3
그런데 이전 월드컵도 이정도로 조용했나
21
4
라이즈 빵사왔는데
1
5
나혼산 보고 나니까 2002년 월드컵이 너무 궁금함
14
6
얘들아 우리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이야?
3
7
생로랑 마틴 제임스 잘어울리긴한다
8
최애한테 바보라고 하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음??
6
9
2002년에 34살이었던 사람들이 올해 60살입니다
1
10
제임스는 먼가 볼때마다 서양피가 있어보임
1
11
나 영국살았을때 그 축구경기 봄
2
12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
5
13
지방 사람들은 진짜 나이든 사람만 양산 써?
14
14
생리주기 갑자기 엄청 불안정해짐..
8
15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
2
16
이번화 핱시 어케 됐는지 스포해줄수있어?? 우열 궁금함
4
17
환연 이번년도에도 하려나?
1
18
w korea 마틴이랑 제임스 오늘 착으로 영상 올라왓다
5
19
코르티스 제임스 생로랑 행사 미쳤어..
9
20
마틴 진짜 크다ㅋㅋㅋ 패션 위크 현장에서도 젤 커ㅋㅋㅋ
3
1
급상승
멋진신세계
맞는짤 올리면서 ㅋㅋㅋ
1
2
멋진신세계
멱살 잡힌거 세계서리 싸우고 말도 안할때얔ㅋㅋㅋㅋ
3
3
허남준때매 또 한시간순삭이네
1
4
급상승
아이유 차기작 소식!!!
18
5
멋진신세계
이건 촬영 중도 아닌데 무릎꿇고 맞고 있는거네ㅋㅋㅋㅋㅋ
9
6
진짜 덕후는 드라마가 끝났다고 끝나지 않는다<<<명언임
1
7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11
8
멋진신세계
너무 보내기 싫어서 미루던 인사라는 말이 너무 울게함
2
9
멋진신세계
허남준 인스타 또 올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10
멋진신세계
그와중에 화관 차세계가 한 게 겁나 세계서리같다
1
11
멋진신세계
박력여주 멋있어하는 현장
1
12
멋진신세계
너네 완결나고 1화부터 정주행하고있어??
8
13
멋진신세계
순수체급으로 어디서도 이런 장면 대사는 본적이 없음
5
14
김성철이랑 김혜윤 드라마 개눈물나는 멜로 어때
27
15
차세계는 한드 덕후들이 사랑할만한 남주의 포인트만 쏙쏙 뽑아온 느낌임
9
16
멋진신세계
조선시대 사랑 맛있지 않니 진짜 '순애' 그 자체라
5
17
임지연 대단하다 어떻게 나이까지 연기하지
6
18
유어아너 김상혁 상상이상으로 빌런이라 걍 입이 떡....
6
19
멋진신세계
스틸작가님이 올린 사진 안 본 사람은 없지?
1
20
성세천하 해보니까 중드 왜 보는지 알겠다 ㅋㅋㅋㅋ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