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90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 인스티즈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옆테이블 혼자 오신 분이였는데 나 먹기 바빠서 신경쓸 시간이 없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자 먹는 사람 얼마나 많은데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도 혼밥 자주 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밥먹으러 온 사람이겠지 뭐긴 뭐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지역에 다 사라져서 너무 슬프다.. 갈수만있다면 혼밥이든 지인이랑가든 무조건 가는건데 흑흑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진 30프로는 혼자온 사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가고싶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댓 눈치 빠르게 알려주는 게 개웃기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슐리는 혼밥 난이도 어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완전 쉬움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지밥 먹으러 왔으면ㅋㅋ 지밥만 먹고 가면되지, 뭘 쟤 혼자왔나봐ㅋㅋ이런걸 신경쓰지? 신기해 그 심리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밥 자주 했는데 좋던데요 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러명 가도 먹는 타이밍 달라서 각자 먹기 바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갑자기 쿠우쿠우 가고싶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도 혼밥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뷔페종류 안좋아해서 거의 안가다가 그냥 한번 점심에 가봤는데 혼자 드시는 분 많더라
이상하게 보는 게 아니라 내가 그러지 못하는 성향이라 멋있었음 …
남녀노소 혼자 드시는 분 꽤 되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릴 땐 친구 없어서 혼자 먹냐 나이 들어서는 혼밥도 못하냐 그러는데 그냥 본인 편한 대로 먹읍시다 왤케 남 밥 먹는 거에 신경을 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이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쿠우쿠우갈 돈이 있는게 부러울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권력있어보임 맛있겠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본문 안보고 댓글 다는 사람 잇는거 같음 뭔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밥 먹는거까지 남 눈치보는 한국...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왔다갔다 해야하는데 뷔페는 가족 아니고는 좀 불편해 ㅠㅠ(회식때는 오히려 좋긴해 ㅎㅎ)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오늘 애슐리 혼밥 했슨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남자든 여자든 30대부터가 진짜임
06.13 16:38 l 조회 2244
이래도 감자튀김 먹을건가요?1
06.13 16:37 l 조회 4365
청소가 목적이라는 굿즈1
06.13 16:36 l 조회 5144
픽사 최초 2D 그림체 느낌의 3D 애니메이션! 베니스를 누비던 검은 고양이 '네로'의 특별한 여정🐈‍⬛ [가토]
06.13 16:36 l 조회 135
소풍, 수학여행을 없애다니 교사의 가치가 뭐야?1
06.13 16:34 l 조회 1294
20살여친이 결혼으로 협박함1
06.13 16:31 l 조회 2175
낙선인사
06.13 16:31 l 조회 81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24
06.13 16:31 l 조회 23190 l 추천 2
거제 파이리 리센느 원이 허리라인
06.13 16:29 l 조회 463
해운대는 동해일까 남해일까
06.13 16:28 l 조회 389
유튜버가 한국에서 12시간 레이오버한 이유6
06.13 16:26 l 조회 15179
OWIS(오위스) - 'MUSEUM' Recording Behind
06.13 15:45 l 조회 416
클로즈 유어 아이즈·NEXZ, 역대급 '마이클 잭슨' 댄스 컬래버 [ACON2026 스페셜 스테이지①]
06.13 15:36 l 조회 296
언어재능 (6개국어) + 미술 재능까지 있는 멤버11
06.13 15:26 l 조회 14354 l 추천 1
미야오 띠로리 진짜 겁나 잘살린 태양
06.13 15:20 l 조회 1998
택시 좌석 배치로 가장 적절한 것은?1
06.13 15:17 l 조회 1989
미용실 공감.jpg4
06.13 15:02 l 조회 10517
또다시 롱샷 팬들한테 기싸움 거는 박재범38
06.13 14:56 l 조회 31125
나중에 나처럼 우락부락해지면 누가 귀여워 해 줄거 같냐?9
06.13 14:42 l 조회 9828 l 추천 7
감기 기운 있어, 한방감기약 4개월 먹은 70대女...폐렴에 걸렸다, 왜?16
06.13 14:42 l 조회 27075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