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66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3
난 벽걸이인데 더울땐 23 시원해지면 24로 해놓는뎅 제일 약하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근데 이것도 추워서 결국 금방 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단열이 좀 잘된집은 27도로해도 충분함 오히려 얇은 이불 덮고 자야 안추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무조건 24-25가 딱 좋다고 생각
그 이상으로 틀거면 차라리 안 트는게 낫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애초에 아직은 안틀고잠.. 창문만열었는데도 난 추운데 남편은 더워해서 그쪽만 선풍기틀어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나 한겨울에도 가끔 반팔 입고 다니는데 내 방은 25도면 ㄱㅊ던뎅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애기땜에 22-23도로 트는 중에 엄청 춥긴한데 이 바람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이젠 26하면 뜨뜻미지근하긴 함 ㅠ ㅠ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7,28도로 해놓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강아지 감기걸려서 28도로 하고 살았는데 뽀송뽀송하고 선풍기 틀면 시원하던데
26도는 선풍기 안틀어도 시원하고 에어컨 구형이거나 원룸 이런데면 다를수도
나도 자취방은 22도 이렇게 해야 겨우 튼거 같아서 낮게 틀긴 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26도는 춥고 27도는 냄새 나서 26도 해두고 써큘레이터로 멀리 찬바람 보냄. 그래도 집 전체가 추움에 가까운 시원함인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야 27도도 에어컨바람 추워ㅎㅎ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25.5 해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28도조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난데 한여름에도 내 방에 에어컨 잘 안 켬 선풍기 있으면 시원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 29도 하는디 제습 29도 하면 좀 추움 오피스텔이고 시스템에어컨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권장온도 27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27도정도면 ㄱㅊ던데요 스탠드 에어컨이라 그런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26이 적당함...더 낮추면 너무 추워서 못 자겠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26 밑으로 내려가면 추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난선풍기도아직 잘안틀어.. 추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러고 얼마안가서 더워죽겠다고바로에어컨틀듯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6도가 딱 좋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우 …..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강쥐때문에 25-27 왔다 갔다 함,,, 나 혼자면 무조건 18인데 그럼 너무 추워하고 또 너무 후덥지근해서도 안됨ㅠㅠㅠㅠㅠ 달달 떨거나 헥헥대면 심장 떨어질 거 같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열 많아서 절대 안됨 특히 발에 열이 너무 많아ㅜ 근데 배는 차면 배앓이 해서 잘 땐 선풍기 약풍에 발쪽으로 해서 이불 덮고 낮에 너무 더우면 24도로 12시정도부터 3시까지 틀어놓는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27도 해도 시원한바람 잘만나오는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4-25 딱 좋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6이 딱 좋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26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26.5에서 27.5 사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성능 차이인가? 우리집도 27도 하면 추워서 27도 가장 약하게 틈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26도가 젤 적당한거 같아
25도는 추울때도 있어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저 온도면 에어컨에서 애매하게 이상한 냄새도 나지않나? 사람불러서 에어컨 세밀하게 청소하고 틀어도 냄새나던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벽걸이는 잘 때는 26 평소는 25만 해도 시원한데 창문형은 25 잘 때하고 23, 24정도 평소에 해야 시원하더라구요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30평대 거실만 틀고 방문 열고 선풍기틀어서 23도는 해놔야 숨쉬고 살만함 대신 거실은 좀 쌀랑함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지취방 에어컨 23 위로 틀면 꿉꿉한 냄새남.. 에어컨 분해 청소 맡겼는데 청소 끝낸 당일에도 냄새나더라 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26이 젤 적당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거의 26 유지+선풍기 약하게 같이 켜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 정도면 안 추워...? 26도도 추워서 거의 27-8도로 트는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우린 너무 더우면 29로 해놓는데.. 에어컨 오래됐음 29 하고 선풍기 틀면 딱 적당히 시원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에어컨 최근에 바꿨는데 28도로하면 딱 좋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만 두고 몰카하는겨?? 에어컨은 무조건 18도 아니면 파워 아니냐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집 30도 틀어도 시원함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오피스텔인데 단열 잘되서그런가 안더워서
아직 선풍기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작년에 에어컨 바꾸고 트니까 더울땐 26 잘땐 27~28이 적당했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벽걸이형 에어컨 쓰는데 25도정도로 맞추고 더우면 23~24도까지 내려가기도 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네?18도 틀고자는디
3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수면내시경 하는데 눈뜨고 자는 이창섭.jpg1
06.15 01:34 l 조회 1975
"출시 전 제품 먹고 23kg감량?"…장영란 브랜드, 방송 논란 재점화1
06.15 01:32 l 조회 602
금감원, 스페이스X 공모주 미래에셋 '0주' 배정 "경위 파악”
06.15 01:32 l 조회 350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1
06.15 01:32 l 조회 21224
8억짜리 아파트 해준다는 시댁의 조건 10가지
06.15 01:32 l 조회 545
흑인의 태아와 아기4
06.15 01:32 l 조회 25917
당근 등에 올라오는 강아지 산책시켜주실 분 정체
06.15 01:32 l 조회 542
日 건너뛴 젠슨 황 행보에...안에서 번지는 'AI 소외론'
06.15 01:32 l 조회 522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첫 르망 24시간 출전 완주 성공!
06.15 01:25 l 조회 155
투팍, 비기 피쳐링의 로맨틱 겨울
06.15 01:10 l 조회 97
[🇰🇷] 글렌체크 - 60's Cardin
06.15 01:05 l 조회 258
있지(ITZY) 류진이 뽑은 절정으로 빡셌던 안무
06.15 01:00 l 조회 363
재능 미쳤다는 사이퍼즈 랭킹 1위의 그림실력 변화
06.15 00:56 l 조회 423
조나단의 프랑스어 미래계획ㅋㅋㅋㅋㅋ
06.15 00:51 l 조회 506
[금쪽같은내새끼] 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06.15 00:50 l 조회 10260 l 추천 1
어떻게든 과일을 먹이겠다는 엄마의 의지
06.15 00:48 l 조회 744
연고 바르기 싫은 강아지
06.15 00:11 l 조회 1632
애기의 푸쉬업1
06.15 00:07 l 조회 203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75
06.15 00:00 l 조회 99296 l 추천 1
BTS 부산서 무슨 일?… 전 세계 아미들 '분통', 하이브는 "사과”
06.14 23:58 l 조회 608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