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66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 인스티즈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에 있는 교포면 뿌리는 한국인인 사람인건가? 생 일본인이 아니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거 같아 재일교포면?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정체성은 일본일 확률이 높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교포인데 왜 굳이 일본음식을 해줘야하나 햇는데 걍 정체성이 일본이 더 큰 사람일수잇겟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생각해보니 남편 부모도 한국인이라 굳이 일본요리만 할 필요는 없을텐데.. 그냥 누나가 요리에 재능도 없고 흥미도 없어서 안한거일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포라는말좀 없애면 좋겠네 그냥 외국인일 뿐인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이건 또 무슨 소리야 그냥 외국인이라고 하기엔 정체성이 다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고 감동적인줄알았는데 진짜 맛없었어 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 짱이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레시피는 원래 참고용이고 간은 내 간으로 맞춰서 먹는건데.....사람마다 맛있다고 느끼는 간이 조금씩 달라서... 고추장 물에 닭고기 샤브샤브...동생분 표현 진짜 찰져서 재미있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런 동생이 어딨냐 진짜 우애 좋은거임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리를 못한다고 하면 아래 넷중에 하나임.
. 불조절 중블과 강불을 구분 못한다
. 레세피를 보면 제발 거기 나온 양만 넣어라 니요리를 작품이여야지 남는 식재료 쓰레기통이 아니다. 두부 반모면 남는다고 다 넣지말고 남은건 냉장고로.
. 레시피 받었는데 왜 뭘 더 넣고. 뭘 빼냐?? 그거 하려면 경험이 엄청난 요리 고수만 하는거임.
요리사가 나와서 양파를 넣으면 아삭하니 좋아요. 라는 말을 하려면 그요리 수십번은 해본거임.
. 레시피가 2인분 기준이면 2인분을 해라. 그레시피로 10인분을 조리 하면 x 5하면 되는게 아니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저네요 따흑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 동생이다 정말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어로 적혀 있는 안내문
06.18 23:57 l 조회 1439
살 빼는 방법2
06.18 23:57 l 조회 4629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했더니
06.18 23:56 l 조회 684
악마의 후예 강아지 이름
06.18 23:55 l 조회 830
친구네 영화관
06.18 23:54 l 조회 468
몰래 들어와 주세요
06.18 23:53 l 조회 397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결혼생활
06.18 23:52 l 조회 1079
"당연히 누릴 권리 아니잖아" 임산부석 끝까지 안비켜준 젊은 남성2
06.18 23:52 l 조회 274
림보 고인물
06.18 23:52 l 조회 355
자연을 몸으로 표현
06.18 23:51 l 조회 495
김치 폭탄의 무서움
06.18 23:50 l 조회 1005
절박함이 묻어난다
06.18 23:49 l 조회 754
시골 할머니 특
06.18 23:48 l 조회 594
절대 배신하지 않는 것
06.18 23:47 l 조회 427
내가 대장이다
06.18 23:38 l 조회 581
흰둥이 랜드
06.18 23:37 l 조회 1084
인류 역사상 최초 발신 문자2
06.18 23:37 l 조회 2296
여친이 화난 이유를 모를때
06.18 23:36 l 조회 902
생선을 구웠군요
06.18 23:34 l 조회 421
샤워할때 이런 사람 있어?
06.18 23:33 l 조회 1249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