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195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7월7일부터 미국 비자발급도 어려워지는 이유
73
2일 전
l
조회
21509
인스티즈앱
연예인 무개념논란도 비판하면 그 팬들한테 신고당함
1
1
익인1
진심 저걸 왜하는거임 연예인들이 신고를 못하는 나라도 아니고ㅋㅋㅋㅋ남이 신고해주는거 연옌 말고 누가 있겠음??연옌들 고소 잘만하는데
2일 전
글쓴이
연예인 범죄, 인성문제들도 뭐라하면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팬들이 대신 신고해줄수 있어ㅋㅋㅋ
2일 전
익인2
사람들 입을 틀어막네..
2일 전
글쓴이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4FD64017B4152D13E064ECE7A7064E8B
이게 효과가 있기를..ㅜㅜ
진짜 표현의자유가 사라지고 있음
인티도 자글방 금지인데
2일 전
익인3
얼씨구
2일 전
익인4
공산화되고있는데 국민들이 무식해서 모름
2일 전
익인8
윤석열 욕 해보세요
2일 전
익인4
바보야? 우리나라 선진 의료망쳐놔서 개싫어.
2일 전
익인5
미친듯
2일 전
익인6
이러면 미국 국무부도 일베 되는거임?
여기선 이거 찬성 안하면 비정상으로 몰고가던데
미 국무부에서 말하는 논지랑 저거 반대하는 애들 논지랑 엄청 비슷한데 ㅋㅋ
2일 전
익인7
이러니까 민주당 욕할 때 공산당 , 중국 얘기가 나오지 ㅋㅋㅋ 진짜 독재할려는 것도 아니고 국민 입막음 시키네
2일 전
익인8
5개월 전 기사네
근데 극우들이 너무 혐오표현 허위사실, 왜곡 선동이 판쳐서 표현의자유를 일부 제한하긴 해야함
매번 진보정권에서 검열이다 뭐다 호들갑 떠는데 정작 진짜 검열, 자유억압, 전쟁 유발 등 국가에 해를 끼치는 짓은 윤석열이 했음ㅋㅋㅋ
2일 전
익인6
5개월 전 기사면 뭐 미 국무부가 말한게 희석됨..? 게다가 5개월 전이면 법안 국회 통과되고서 한 말이라 최신이라 보는게 맞는데?
2일 전
익인9
그래서 미국이 이 입법때문에 한국인 입국 제한한대?ㅋㅋㅋ
2일 전
익인6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2일 전
익인9
회계연도 전략계획에 비자 얘기를 해?와 신기하당
2일 전
익인6
9에게
신기한게 아니라 그냥 검색만 해도 지금 당장 읽어볼 수 있음
2일 전
익인9
6에게
읽었음 한국같은 동맹한테 국방비용 더 뜯겠다는건데 인터넷에서 허위사실 신고 규정 바꿔서 한국한테 비자 안내주겠다는 내용이 어딨는데?
2일 전
익인6
9에게
출처 소스까지 알려줬는데도 안보이는거면 심각한데; 내가 선생님마냥 어디에 있는지 문장들 하나하나 조합해서 떠먹여줘야하는거임? ctrl+f 몇번만 해도 다 찾겠구만;
2일 전
익인9
6에게
제목 그대로 검색해서 내용 다 살펴봤는데 없는걸보니 지어낸거 아님? 없는데 뭘 찾아보면 있대
2일 전
익인6
9에게
https://www.state.gov/wp-content/uploads/2026/01/Agency-Strategic-Plan-for-Fiscal-Years-2026-2030.pdf
지어냈다 이러고있네 ㅋㅋ 어휴
2일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이걸봐도 니가 말한 내용이 없다니깐? Visa freedom of expression 검색해도 안나와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 향후 5 인도태평양 지역 전략 큰 그림을 그리는데 한국에서 이러저러한 입법 가능성이 있는데 표현의 자유를 제한할수 있으니 비자를 더 짜게 주겠다는 내용을 넣겠니?교회에서 이건 안알려쥼?
2일 전
익인6
9에게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떡하니 있는데? 와 진짜.. 너 논문은 읽어본 적 있음?
2일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내가 한국 국회 입법 얘기한거냐고 물어봤잖아 맥락 자체가 다른데 무슨 공주병임?다 한국 얘기게?아 모스탄이 우리 얘기래? 오또캐 그럼 큰일이구 ㅠ
2일 전
익인6
9에게
내가 아까 뭐라했음? "미 국무부 2026-2030 회계연도 전략계획이랑 미 국무부 공식 우려 보셈." 라고 했잖아... 진짜 학습 덜 된 2022년 llm 보는 것 같네 ㅋㅋㅋㅋ
기사 링크도 줄게
https://www.aa.com.tr/en/americas/us-voices-concerns-over-south-korea-s-online-content-law-revision/3786751
2일 전
익인9
6에게
그니까 한국의 저 입법조치에 대한 우려 얘기가 없는데 뭘보란거야 두루뭉술하게 변죽만 정말 두들기면서ㅋㅋㅋㅋ근데 개웃긴다 좀만 긁으니까 갖다바쳐주는데 지가 말하는건 없음
2일 전
익인6
9에게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게 안보여? 혹시 이거 번역도 해줘야해? 아니지..?
그리고 너가 부족한걸 왜 갑자기 유쾌한척 넘기려고해.. 논문 쓰기는 커녕 리딩이나 영미권 기사조차 한 번 도 안 읽어본 것 같은데 출처 소스 다 줘도 발췌 하나도 못하는 님 걱정이 우선시 되어야하긴함..
2일 전
익인9
6에게
Unnamed spokespers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보내준 링크 문서에 실제 언급 문장이 있는지 대조를 하고 댓을 쓰던지 말던지해
2일 전
익인6
9에게
너 혹시 글 못읽음? 진짜 심각하네.. 그리고 Unnamed spokesperson은 익명의 대변인 이라는 뜻입니다..
2일 전
익인9
6에게
아저씨는 공식 문서에서 없는 텍스트를 만들어낼수있는 능력이 있으신가보네 그니까 익명의 관계자도 아니고 익명의 대변인이 왜 나오냐구요 정말 특정되는뎈ㅋㅋㅋㅋㅋㅋ
2일 전
익인6
9에게
진심 뭐라는거임? 저 기사내용 그대로 긁어온겁니다... 유치원생인가
2일 전
익인9
6에게
아저씨 니가준 국무부 문서에 해당 내용 자체가 없다니깐 뭔 헛소리야 너야말로 컨트롤 f로 찾던 지피티한테라도 물어보지그랬냐
2일 전
익인6
9에게
아니 얜 뭐라냐; 저 기사는 구라임?
2일 전
익인9
6에게
야 니가 찾아보라는 원문링크에 해당내용이 없는데 그거 없다니까 왜 기사타령임?논문쓸때 원소스 텍스트 확인하라는건 안배움? 정말 말투 사짜스럽다했더니 순 거짓말로 선동하고
2일 전
익인6
9에게
이거 보셈;
2일 전
익인9
6에게
회계연도 전략 찾아보라고 해서 없다고 했더니 개헛소리하면서 컨트롤 에프로 검색해보라는둥 모욕한것부터 나한테 사과해
그리고 1월1일 익명의 대변인 어쩌라고 미국이 이란한테도 무릎꿇고 갖다바치는 판국이 그 새 짤린애인지 아닌지가 떠든건지 어케암
어제
익인6
9에게
뭐라는거임 내가 말한대로 다 있는데? 진심 대화가 안통하네 와..
"Nevertheless, foreign governments and international organizations are creating laws and regulations that impose restrictions on these rights."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The United States has significant concerns with the ROK (Republic of Korea) government's approval of an amendment to the Network Act that negatively impacts the business of US-based online platforms and undermines free expression," said the unnamed spokesperson.
이거 안보임?
대변인 말도 안믿을거면 그냥.. 어휴
어제
익인9
6에게
회계년도 전략문서에 한국에 비자고 뭐고 언급조차없었잖아 전략문서 언급 대체 왜함? 24페이지 문서 읽을 시간도 없고 그냥 영문 긴거 갖다놓으면 그런가보다하겠지 하고 사기친거 아님?
어제
익인6
9에게
아니 전략문서에 “We will counter these efforts through all appropriate means including visa and financial sanctions.” 이렇게 적혀있잖아!!!!!!!!!!!!!!! 아 진짜 일부러이러는거임?
어제
익인9
6에게
첨부터 한국언급 어딨냐고 했더니 두루뭉술 갖고와서 정말게 우기네 이거저거 가져와서 짜깁기한다음에 미국이 한국 입법때문에 비자안준대 빼액 야 올공이나 가서 배급이나 받고와 korea 언급도 없는 문서 지가 먼저 보고오라 꺼드럭대더니 어디 듣보 언론 기사의 "익명의 대변인"발 언급까지 시 팔 전광훈일파 브레인 느낌나서 대화를 못하겠음
어제
익인6
9에게
듣보 언론 이러고 있네 한국 연합뉴스까지 다뜬건데? 논리구조가 유치원생도 끄덕일만한 내용인데 이걸 이해를 못하는거면.. 힘내라..
어제
익인9
6에게
원 출처 기사가 듣보라서 듣보라 한건데 연합이 퍼왔거든 쒸익거리면 ㅋㅋㅋ극우들이 유치원생 수준이라 끄덕이며 선동당한거 아닐까? 올공에 나간 아들내미 밥이나 사주러가
어제
익인6
9에게
기사가 한두개니 친구야..
https://en.yna.co.kr/view/AEN20260101000351315
이것도 읽어보렴
지금 확증편향때문에 제대로 된 사고가 어려운 것 같은데 힘들면 현재 최고 지성 ai들 gpt 5.5 pro, claude opus 4.8, gemini 3.1 pro 셋한테라도 누구 말이 맞나 물어봐ㅜ
어제
익인9
6에게
지가 얘기한 출처 문서들에 없다니깐 계속 말바꾸고 골대 바꾸면서 다른 거 갖다바치는거봐 ㅋㅋㅋㅋㅋ그런 식으로 리박스쿨에 사이비처럼 영입하고 다녔니? 포르노사이트 막을때도 입막음 표현의자유 침해 독재 며 한국들 호들갑떨던거 기억해보렴 왜 선동질해도 반응을 안해줄까?
어제
익인6
9에게
야야 sota ai한테 물어봐라 그냥; 넌 대화가 안된다.
진짜 미안한데 국어 등급 물어봐도될까
어제
익인9
6에게
니 학벌 합친거보다 높을걸ㅋ 그리고 한국 이름언급도 안된 국무부 문서에 익명의 대변인 타령하던 기사 가저오다가 쳐맞으니까 부랴부랴 다른 기사 들고오는데 신뢰가 가겠니? 애초에 국무부 전략 왜갖고온거임ㅋㅋㅋㅋ쳐웃기넼ㅋㅋ
어제
익인6
9에게
기사 내용이 똑같다고요 아주머니.. 읽어보지도 않았나보네..
아니 미국 정부에서 말하는 입장이 이어지는건데 뭐가 그렇게 부정하고싶은거임?
대학 어딘데? 논문 써서 accept은 돼 봤고?
어제
익인9
6에게
지금 링크 가져온건 익명의 대변인 아니잖아요 아저씨 소스가 있으면 정리를해서 제시를 해 와리가리 섞어올려놓고 왜 나한테그럼 그리고 청킹맨션체 좀 고만쓰세요 70년대 LA 건너갔다가 한국에 태극기 휘두르며 오신 삼촌같아여
어제
익인6
9에게
진짜 한심하다.. 너보다 나이 적을거임ㅠ
“미국 국무부가 한국 정통망법 개정안을 표현의 자유·미국 플랫폼 기업 문제로 공식 비판했다” -> 사실.
“미국 국무부 전략문서에 표현의 자유 제한에 비자·금융 제재로 대응 가능하다는 내용이 있다” -> 사실.
뭘 더 얘기해줘야 하는건데? 대학 어딘지 진지하게 궁금한데 에타 인증가능?
어제
익인9
6에게
웅웅 당연히 애국 2-30대 한국남성이겠지 ㅠㅠㅠㅠㅠㅠ 트황에게 제재당하기 전에 얼른 미국가 ㅠㅠㅠㅠㅠㅠ
어제
익인6
9에게
이젠 반박도 못하고 웅ㅇㅇ웅 ㅠㅠㅠㅠ
어제
익인9
6에게
웅 애초에 거지같이 출처를 들고왔다가 뒤늦게 허겁지겁 들고오지 마세요~나 데이트하러가야대 엄마한테 밥차려달라그래
어제
익인6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처음부터 출처 링크 주는것도 배려해준건데 그마저도 준 링크에서조차 사실판단을 못하는거면 심각하게 문제있는거야. 필요하면 국어과외 해줄게.
어제
익인9
6에게
얘 끝까지 댓글 뚱쯍달고 있었네 진지빨고 말하자면 반년 전 기사와 5 한국만 아니라 전세계 해당되는 두루뭉술 전략을 갖고와서 우리 비자 제약생긴다 호들갑떠는것부터가 너무 한남의 그것이구요
미국정부가 우려한다는건 미국의 디지털플랫폼 회사들이 허위정보로 제재먹고 활동에 제약이 있을까봐 말하는건데 너랑 니 친구들은 미국 언론사들이 아니고 미 정부는 그 언론사들이 친트럼프 노선인 렉카채널들 아닌한 관심이없어요(wp나 nyt면 오히려 흐린눈할지도?) 그리고 우리나라 언론들 국무부 답변 메일보낼때 유도질문해서 일반적 답변오면 "미국 정부가 우려 표명"헤드라인 뽑는거 정말게 흔한 취재방법인데 모르지? ㅋㅋ왜 그 이후 정상회담 장괸급 회담이 몇번이었는데 문제제기가 없었을까 쿠팡갖고도 정부와 의회가 그 난리를 치는 미국 정부가?
그저 전략에 이런말 있단말야 이런 기사 났단말야 빼액 팩트무새질하면서 쉰 떡밥 주워다가 이래서 우리 제재먹을거야 우기면서 연예인 악플달게해줘 커뮤에서 선동하게 해줘 올공에서 깽판치게 해줘 정당화하고 싶어서 지금 한국에 조 또 관심도 없는 트황님 동원해서 정당화하려는거 개꼴보기 싫다고요 가세요좀 이재명 대통령된지 1년이 넘었는데 자유의땅 미국으로 이민가려면 진작에 갔겠다
어제
익인10
그러게 극우들진짜 허위사실 남발하고있는거 역겨울지경임 역사왜곡은 기본에다가
진심으로 어린애들 다 선동되는거같아서 걱정됨
지금세대 어린애들은 Sns하면서 크는데 그 sns에서 선동질하고있고 아무런 처벌도안받으니까 계속 더 자극적으로함
그래서 유럽에서도 청소년들 sns못보게하고있던데 법으로
여기대고도 공산화라고할건가 ㅋㅋ
2일 전
익인6
극우든 극좌든 둘 다 똑같고 둘 다 싫은데
유럽식 청소년 sns 금지보다 지금 저 한국 정통망 개정안이 훨씬 더 검열성이 짙고 표현의 자유 침해 측면에서 심각함.
2일 전
익인10
나는평소에 악플도안달고 허위사실을 안올려서 전혀걱정안됨
2일 전
익인6
그게 무슨 논리야.. 나도 허위사실 안올림. 저 법의 맹점을 짚고있는거지.
2일 전
익인10
6에게
위에 댓글보니 올리고있는거같은데…
2일 전
익인6
10에게
어떤건지 말해보셈. 누가 허위사실 말하고있는지 체크해보자.
2일 전
익인11
그래서 뭐가 달라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예훼손이 친고죄 제한 해제되면 허위사실 게시물을 아무나 신고 가능해지는게 그렇게 무섭나?
2일 전
익인11
자꾸 검열이 된다느니 하는데 개정안을 읽어보기라도 했는지 궁금함
당장 글쓴이가 가져온 내용만 봐도 정부가 맘대로 글삭하는 내용같은건 없고 예전이나 앞으로나 허위사실 판단 여부는 판사들이 하게 될 텐데 검열이 될거란 객관적 근거가 뭐임? 악플러들의 상상?
이런 선동글 보면 작년쯤 보였던 카톡검열 시즌2 보는거같은데 참 열심이들이다 싶음
2일 전
익인12
22
2일 전
익인6
명예훼손은 친고죄 제한 해제 문제가 아니라 원래 반의사불벌죄 구조임. 저게 그걸 단순히 풀었다는 내용이 아니라 핵심은 대규모 플랫폼에 불법정보/허위조작정보를 누구든지 신고할 수 있게 하고, 플랫폼이 접수/조치/통지/이의신청 절차를 운영하게 된다는 거고.
법원 판결 전에도 플랫폼이 삭제/차단/노출제한/계정제재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으니까 표현 위축 우려가 나오는 거임. 너야말로 개정안 읽어본거 맞음?
2일 전
익인11
그러니까 그게 지금이랑 뭐가 다르냐니까?ㅋㅋㅋㅋㅋ
지금도 성착취물이나 불법거래 등 불법적 게시물들은 플랫폼 선에서 제재하는데
여기에 더해 불법/허위조작정보를 플랫폼이 차단'할 수 있다'는게 왜 문제가 되고
이게 왜 '정부의 검열'이 되냐고ㅋㅋㅋㅋ
플랫폼이 자율적으로 차단할수있어서 검열인거면 한국은 걍 상시 검열 상태인거네ㅋㅋㅋㅋㅋㅋ
어제
익인11
1. 518은 폭동이다->허위정보->플랫폼 선에서 제재가능
2. 정부가 일을 못한다->개인 의견표명->제재대상 아님
3. 이재명은 간첩이다->허위정보->플랫폼이 제재가능
이게 왜 검열이 되는지 설명해보셈ㅇㅇ
어제
익인17
이게 맞지 위에 다들 먼소린지 모르겠음 도대체 평소에 인터넷에 무슨글을 쓰고다니길래 저래?
어제
익인13
허위사실 아닌 것만 올리면 되잖아 허위사실로 선동하고 사람들 불안하게 하는 게 문제지
2일 전
익인15
악플쓰는 지가 무개념이란 생각을 못함
2일 전
익인16
하도 욕먹어서 빡쳤나봄
2일 전
익인8
우파들은 맨날 좌파보고 선동한다고 뭐라하는데 정작 왜 본인들이 선동을 자주한다는걸 모를까
차별금지법 제정되면 표현의 자유 억압된다 목사들이 감옥간다며 선동, 호들갑 떨고 매번 패턴이 뻔함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커피 한 잔 때문에 에이스 알바생 잃은 사장
이슈 · 2명 보는 중
"욕먹더니 화장 지웠네"…이혜영, 반려견 동물학대 논란 후 '민낯'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예쁘게 뽑혔던 설리 개인 화보집.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쇼핑몰 사장이 받은 고객의 축의금 요청
이슈 · 7명 보는 중
와이프를 기쁘게 하려면 이걸 다 해야한다고?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 터진 14살연상 남편과 시험관 반반..JPG
이슈 · 11명 보는 중
아빠 생일케이크 시켯는데 디자인 어때..? 보틀케이크
일상 · 2명 보는 중
의외로 취향 갈린다는 초코칩 쿠키 3종.JPG
이슈
AD
故 유상철 감독 장남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제로콜라 하루에 4캔씩 먹고 당뇨걸린 20대
이슈 · 2명 보는 중
마약왕 필로폰 양성 반응
이슈 · 3명 보는 중
AD
목동에 들어온다는 자이 네이밍..JPG
이슈 · 2명 보는 중
와 국힘 어느정도길래 이래?
일상 · 2명 보는 중
오늘 올라온 다니엘 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매매혼 한 집안과 사돈
이슈 · 6명 보는 중
파스타 소스는 여기로 정착한 사람들 많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346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96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97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173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112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87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8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58
구운 채소 甲은
60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78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72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9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76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80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7
사람마다 다른 핫도그 소스 취향
3
06.21 17:16
l
조회 1169
고길동 아저씨가 보낸 편지
06.21 17:15
l
조회 524
자영업자가 망하는 이유
06.21 17:12
l
조회 1331
오랜만에 로그인 할 때 특
06.21 17:10
l
조회 1192
새 스테인레스 제품을 사면 꼭 식용유로 닦아야 하는 이유
06.21 17:09
l
조회 2237
만화책 타짜를 띵작 영화 타짜1로 각색한 시나리오 작가
1
06.21 17:04
l
조회 522
현재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맞고있는 학부모 글..JPG
330
06.21 17:04
l
조회 138893
롯데리아 햄버거 신메뉴 버거갤 평가
6
06.21 17:03
l
조회 15625
강민경이 친구들과 멀어지는 이유
122
06.21 17:01
l
조회 112401
l
추천 6
요즘 유행하는 숨바꼭질게임 협동ㅋㅋ.gif
1
06.21 17:01
l
조회 1500
리센느 원이 채널 카카오페이 공식 댓글 근황 ㅋㅋㅋ
1
06.21 17:01
l
조회 790
유재석도 입 다물게 할수 있는 게스트 조합
06.21 17:01
l
조회 550
야차룰 뜨자더니 30대 숨지게 한 20대
17
06.21 17:00
l
조회 28437
놓치면 후회하는 인간 유형
06.21 17:00
l
조회 105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제주도 당일 커플여행 레전드
14
억지로라도 웃어야 하는 이유
11
태연이한테 물어봤어? 이어서 라이즈 원빈한테 물어봤어?
24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
6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12
프리미엄 pc방 알바
06.21 17:00
l
조회 357
이 말투 고쳐야 할 정도야?
06.21 17:00
l
조회 301
20대 때 손절 처야 할 친구 유형
06.21 17:00
l
조회 386
애견카페 귀가길
06.21 17:00
l
조회 190
편의점 히어로
06.21 16:55
l
조회 629
부모님 유산 문제로 자꾸 간섭하는 와이프
2
06.21 16:54
l
조회 5531
더보기
처음
이전
78
79
80
81
82
83
84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16
1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31
2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20
3
방에서 오줌 싸는게 이상한거임??
9
4
성당을 개조해서 만든 수영장.JPG
9
5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
6
6
안정환이 손흥민 관련 발언 후 댓글 창 난리난 이유...jpg
28
7
남녀의 이별 후 복수 판타지
3
8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
4
9
20대와 30대의 생각 차이
3
10
로마시대 노예의 황금팔찌.JPG
4
11
태어날 때 하나씩 포기하면 돈 준다면?
4
12
호기롭게 새벽 드라이브를 간 초보운전자의 최후
13
고구려 을지문덕에 대한 새로운 접근
14
서울 3대 칼국수 맛집
15
강아지 눈알에 알을 낳는다는 안충파리
16
리뷰 사진 잘못 올렸다
17
20살때 첫 알바지원 문자 패기 개쩐다
3
18
의사가 느낀 항문의 놀라운 점
1
19
지각하는 사람들의 심리
20
토이스토리5 보고 온 문상훈 그라데이션 분노 개웃김ㅋㅋㅋㅋ
1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
37
2
아니근데 하이닉스 아직 갖고있는애들아
9
3
한국에서 가장 처벌 수위가 높은 성범죄
5
4
아니 reschedule을 뤼셰듈이라고 발음하는 건 어디야?
6
5
ㅎㅇㅈㅇ 음쓰 버리러 갔는데ㅠㅠㅠ
6
6
하닉 떨어지는거 통쾌하다
5
7
하이닉스 안팔고 갖고있는애들아
7
8
와 키 144도 있구나
2
9
원래 강아지 항문에 냄새맡으먄 냄새남??
11
10
나 헤어진 이유 좀 웃겨?
6
11
지금 환급으로 입금들어온거 뭐지
6
12
남들이 동경할만큼 예쁘고 싶다 생각했는데
13
삼전 몇주갖고있어??
9
14
주식으로 이득봤다는 사람들
15
가난한집에서 명문대 -> 로스쿨 간거면
16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
17
애기들끼리 서로 빤히 쳐다보는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
18
난 공포일때 개잘주움
3
19
취준 진짜 멘탈 갈린다
20
남자나 여자나 키부심있는애들보면
13
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
18
2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9
3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
3
4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
6
5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
8
6
조규성 팔뚝실화야
2
7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
7
8
보통 남돌 노래
7
9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
10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
11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
19
12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
19
13
카드지갑 골라줘
25
14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
6
15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
11
16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5
17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
6
18
보넥도 팬들 있어??
3
19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
1
20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
1
1
헐 아형 촬연 중단이네
3
2
정보/소식
[단독] 고민시, 영화 '살기 좋은 집' 女주인공 캐스팅..황정민과 첫 호흡
8
3
이나은은 나무가서 찍는게 없네..
17
4
양세종 이미지가 많이 바꼈다 뭔가
10
5
전소영 인스타 월리를찾아라처럼 입었는데 짱예뽀
3
6
근데 허남준 소속사 사진 디게 잘찍는다
3
7
고민시 ㄹㅇ 업계픽인듯
8
고작 200억대 때문에 한 방송사가 무너지는 게 안 믿김
7
9
멋진신세계
스틸작가님이 올린 세계서리 엔딩
7
10
이거 멋진신세계 맞아요?
3
11
원더풀스
채니 만나러 달려가는 장면
12
김지원도 나이차 많이 나는 배우들이랑 로맨스 연기했네
17
13
멋진신세계
영원히 지연누나한테 뚜드려맞는 허남준
6
14
박은빈드 작품마다 cp로 빨리네
15
15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뻘하게 웃긴부분
4
16
의정부 성모병원에서 10월 드라마 큰거 온다고 하는데
14
17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멋신 작가 드라마 처음이잖아
7
18
수호 시은이랑 결 비슷한 즌2캐는 고탁인듯
3
19
별로 안유명한데 용두용미드 있니
20
20
이준영 강회장 포핸즈 동촬하다 기절했다는거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