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18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46
6시간 전
l
조회
51904
인스티즈앱
사회적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임. (권총을 뺏긴다거나, 경찰관이 역관광 당할지도...)
2
4
2
1
익인1
공부 더 잘하는게 무슨 소용인지.. 경찰 소방은 체력이 더 중요함
6시간 전
글쓴이
공부도 뭐 중요하긴한데 경찰소방은 현장대응능력이 더 중요하긴함.. 비간부일수록 더
6시간 전
익인2
공무원들 채용부터해서 임금문제까지 누적되면 문제될 거 많은데... 말만하면 누칼협이라고 해서ㅠㅠ 공공서비스는 안좋아질 일만 남았음...
6시간 전
익인3
근데 뭐 1:9 이런것도 아니고 6:4인데 왜 이렇게 싫어하는지 모르겠음... 반반도 안되는거임? 뭐 성비 맞춰서 뽑은것도 아니고 시험봐서 뽑은건데?
6시간 전
글쓴이
현장목소리가 그렇다고함 내 지인도 똑같은 소리함..
애초에 남2 대응력이랑 남1여1 대응력이랑 기본적으로 차이가 나는데
6시간 전
익인3
근데 뭐 어떻게 할수있음? 통합으로 뽑은건데...그럼 응시생들이 이걸 감안하고 공부를 더 했어야지...필기를 안일하게 생각해서 저렇게 된거잖아
6시간 전
글쓴이
아니 지원 성별 비율대로 뽑힌거야; 저거..
6시간 전
익인54
글쓴이 답글에 왜 입꾹닫해?
4시간 전
익인23
6:4 ㅋㅋㅋㅋㅋ ㅋㅋㅋ 8:2정도 돼야할판임...
6시간 전
익인31
나는 나에게 칼부림 사건이 일어났다면 여자 경찰 못미더울거같음
5시간 전
익인113
여경끼리 순찰이나 출동을 안 보내는데 6ㄷ4면 사실상 무조건 남1여1 출동이란건데 본문 상황 같은 일이 발생할 때 문제가 생긴다는 거지
1시간 전
익인4
아니… 경찰 업무가 범인잡는것만 있는줄아나 진짜.. 니들 말대로 체력만 중점을 뒀고 업무도 체력 비중이 컸으면 필기영역이 엄청 줄었겠지 근데 경찰 업무는 그게 아니니까 필기영역도 중요한거고 결론적으론 걍 떨어진사람들이 공부를 덜한거야
6시간 전
글쓴이
걍 지원 성별 비율대로 뽑힌거야 누가 덜햇고 더햇고가 아니라
6시간 전
익인25
지원성별 비율대로 뽑혔단 소리에는 답하나도 없는게 ㅋㅋㅋㅋㅋㅋ 나도 여자지만 환멸남 내 주변에도 경찰직 있음
근데 필기성적 되도않는 소리 운운하면서 제일 필수고 기초적인 체력 문제 개선의지없이 끝까지 눈가리고 아웅하는거 보면
지들 가족이 위급상황일 때 출동한 여경들이 말로만위협하고 제압못하는거 꼭 겪어보길 바람
6시간 전
글쓴이
뭐 찾아보면 남자 필기 합률이 더 낮았다고 하긴 하는데 난 체력비율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지금 체력기준으론 현장대응력 측정하는 데에 택도없고 ..
6시간 전
익인77
60%지원한 성별은 60%할당해서 뽑기로 미리 정한게 아닌데 뭔 소리야. 성적이 더 높은 남경 지망생이 있었으면 통합성적순으로 잘랐을텐데.
2시간 전
익인54
왜 글쓴이 답글에 입꾹닫해?
4시간 전
익인83
그럼 범인 안잡는 업무만 하는 보직을 만들어야겠넹...
2시간 전
익인5
체력시험 가지고 하도 뭐라그래서 같은 조건으로 변경했더니 4년전 일 가져와서 또 뭐라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익인5
술취한 상태로 대충 조사해서 피해자 자살하게 한 남경도 있는데 뭘
6시간 전
글쓴이
사실 뭐 나도 여자가 더 뽑히면 좋겠지. 치안 걱정만 아니몀
6시간 전
익인1
같은 조건이 아니고 너무 쉬워진거지..
6시간 전
글쓴이
이것도 맞긴해 다들 남자입장에선 너무 쉽다더라
6시간 전
익인1
올해 소방합격햇는데 경찰반 30명중에 남자 1명도 없었어
6시간 전
글쓴이
준비반 얘기하는거지? 남자입장에서 굳이 갈 필요없긴할듯..
6시간 전
익인6
이거는 진짜 방법 없음. 걍 해달라는대로 다 뽑고 나중에 문제 생겨야 바뀜
6시간 전
익인7
블라인드 글 다 믿을수가 없긴해..근데 필기를 기준이상 다 통과시키고 실기로 인원수 맞추는게 치안에 더 좋지않나
6시간 전
글쓴이
아니 주변에 경찰인 지인 꽤 있는데 비슷해
6시간 전
익인7
실기를 상대평가하는게 치안에 더 좋을것같긴해..
6시간 전
글쓴이
그것도 인정..
6시간 전
익인9
하도 체력얘기해서 체력기준을 바꿔서 시도한거잖아
경찰내부적으로든 1,2년 시행해보고 체력기준 더더 높이고 성적보다 실기를 우선시하겠다 등으로 변화가 생길수임ㅅ겠지 ㅋㅋㅋㅋㅋ
한번 6:4됐다고 겁나게 뭐라하네 진짜
6시간 전
글쓴이
지금 바뀐 체력기준부터 모든게 엉망인데 이정도 소리도 못하냐;
6시간 전
익인9
체력기준이요 아예 싹 바껴서 4분40초대 안으로 무조건 들어와야 패스고 아니면 패일이고..
여성 합격률 평균 70프로대에서 40프로대로 떨어졌고 남성도 90프로댜에서 88프로대로 떨어졌음 기준 강화된거 아니냐구요 ....
6시간 전
글쓴이
여태까지 그정도로 쉽게 한게 미친듯이 이상했던거고 강화한것조차 부족하다고 생각함;
6시간 전
익인9
아니 ㅋㅋㅋㅋ 본문은 4년전 이야기 = 이전 기준으로 합격된 여경인거고
올해는 기준이 강화된 상태에서 뽑힌 여경인거고 그 여경들이 어떨지는 아직 모르는거잖아 ㅋㅋㅋㅋ 훈련이고 현장에 투입 한번 되질 않았는데 뭘로 판단하는거야 ㅋㅋㅋㅋ
쓰니말대로 강화한것조차 부족하다 생각할수는 잇어도 아직은 시기상조지 ㅋㅋㅋ 훈련이라도 받아서 내부적으로 어떤 말이 나오는지 보고 이거 기준 강화해야한다 이게 아니잖아 지금
6시간 전
글쓴이
9에게
주변에 현장목소리 많이 들은 나로서는 모르겠다.. 솔직히 바뀐 체력기준도 그걸로 현장대응력이 검증된다는것도 웃긴데;
5시간 전
익인9
글쓴이에게
미국이나 타국가에 비해서 성별 상관없이 체력기준이 낮은거 인정하고 강화돼야하는것도 맞아 ㅋㅋㅋ 인정 안하는 사람 없을걸
그런 목소리가 많았고 그래서 이번에 기준이 바뀐거잖아
결과론적으로 이번에는 남성들 필기성적이 안 좋아서 여경들 비율이 늘어난거고...
좋든 안 좋든 훈련현장까지 가는거보고 말하능게 좋다고 생각함....
그냥 이런식으로 여경들 합격 비율이 더 높아져ㅛ기 때문에 치안이 나빠진다는 소리가 바로 나오면 합격한 여경들 입장에서도 일반 여성들 입장에서도 너네가 기준강화하고 통합하자해서 했잖아!! 뭐가 문제야! 소리밖에 안 나오지않을까
현실적으로 여경이 필요한 분야가 있을거고 내부에서 숫자가 부족했을거잖아 그런면에 있어서 여경이 늘어난건 좋은거니까...
그냥 경찰내부에서도 잘하는 사람이 잘하는거 했음 좋겠어 나는
도구 사용과 책임에서도 자유로워지고 국가가 보호해주는 방향으로
5시간 전
익인17
쓰니 댓대로면 바뀐 체력 기준이 강화된건데 그걸 엉망이라고 한거잖아 방금;; 왜 일관성이 없서...
6시간 전
글쓴이
그니까 내가 그말이라니까? 바뀐 체력기준이 엉망이라고; 부족하다고.. 뭘로 이해한거야
6시간 전
익인17
마치 기준이 이전보다 완화된거처럼 말하지 말라고
6시간 전
익인77
17에게
그러니까ㅋㅋ 난 체력검사 통과하기 더 쉬워지고 남성 지망생은 당연히 100% 통과라도 하는 줄ㅋㅋ 전혀 아니었네 뭔 말을 저렇게하지?
2시간 전
익인10
성적이서 먼저 거르면되는거아님?? 남자가 필합 낮다며 그럼 밸런스 맞겠지 ㅇㅇ 경찰업무가 현장만 있는것도 아니고 형사는 지금도 특체 아니고서야 여자 거의 안뽑고 순경?들만 남자 뽑자는건가? 경찰도 부서마다 다른건디 전부 싸잡아서 떨구자하니까 음침하다 하는거임.. ㅋㅋ 지구대나 순경 남자중에서도 몸집 작은 남자들까지 싹빼야 맞지 그기준이면 헬창 남자만 뽑아야함 문돼 깡패들 잡으려면
6시간 전
익인36
몸집 작은 남자도 일반 여성보다 훨씬 쌤...
5시간 전
글쓴이
이것도 맞긴해
5시간 전
익인10
지컬 쎈 남자 문돼충 집으려면 피지컬 좋은 남자 아니면 쓸모없다고... 결국 범죄자를 잡으려면 남자이기만 해서 되는게 아니라고..ㅋㅋ 님자멸치 뽑는거나 야자 뽑는게 뭔처이임 ㅋㅋ 결국 몰려다니는 문돼들 제압 못하는건 똑같은데 딴소리임 ;;
5시간 전
익인36
그것도 맞네, 그럼 거의 여자는 못뽑겠다
5시간 전
익인10
순경은 그럴수도 있지? 특히 범죄율 높은도시는 어쩔 수 없다고 봄 ㅇㅇ 근대 순경아니고 그냥 경찰에서면 그건 아닌듯 필합 높으니까 서류작업하는 부서는 여자만 뽑고 현장직은 남자만 뽑으면 될듯!
5시간 전
익인36
10에게
서류작업하는 부서는 왜 여자만뽑는 이유가있을까?
저러면 똘똘하고 몸집작은 남자는 경찰못하잖아ㅋㅋㅋ
5시간 전
익인66
36에게
똘똘한 남자는 필합 붙어서 알아서 서류작업하겠지... 문제는 남자들이 필합에서 떨어진다는데에 있잖음
3시간 전
익인36
66에게
아니 익인10이 서류작업은 여자만 뽑고, 현장은 남자만 뽑자길래
3시간 전
익인11
솔직히 여경 늘리는 거 치안문제 야기하는 일임...
6시간 전
익인12
성비를 맞추는게 시민 치한보다 중요하시대~
어떤 일이 또 터져야 바뀜ㅋㅋ 냅둬
6시간 전
익인48
댓글 보다가 남기는데 익인아 치안을 치한으로 오타낸것같아!!
5시간 전
익인64
꺅 치한이야
4시간 전
익인13
근데 뭐 체력은 체력인데 저런 현장직은 유도나 주짓수 같은.. 기본적으로 제압능력이 있는 사람들 위주로 채용했으면 좋겠음 아니면 진짜 테이저건이나 삼단봉이라도 자유롭게 쓸수 있게 해주던가
경찰이 그런면에서 우위에 있어야 치안이 잡히는거지 저렇게 개길수 있으면 누가 무서워함
6시간 전
익인18
현장직이 위함한데 월급이 같으면 누가 할려 할까요?
6시간 전
익인13
월급이 같아야한다는 말을 누가 했나요?
5시간 전
익인18
공무원은 정해져 있어요
5시간 전
익인13
위험직무수당으로 차등 둘 수 있죠 그리고 애초에 급여 문제가 아니라 경찰이 신체적으로나 제압력에 있어서 우위에 있어야한다는 얘기였는데.. 왜...
5시간 전
익인14
성별 상관없이 실기 기준 높이고 일부를 경찰행정직 채용처럼 하면 안되나...ㅠㅠ
6시간 전
익인15
공부 좀 해라 여자 압도해버려
6시간 전
익인19
22 공부좀 열심히 해봐~ㅋㅋ
6시간 전
익인16
근데 난 솔직히 여경 많아지는거 좋음 여성대상범죄에서 남경이 처리 이상하게 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들어서
6시간 전
익인16
그리고 체력 기준도 올리라해서 올려서 통과했음 됐지 또 이번엔 체력기준이 엉망이라 하고 뭐 어쩌라는 건지 그냥 여자가 경찰하는ㄴ게 꼬운거같음
6시간 전
익인20
그냥 남자들이 공부를 좀 더 하면 될일 아닌가
6시간 전
글쓴이
치안 때문에 이러는건데 너네가 공부를 더했어야지 이러는게 맞니..?
6시간 전
익인20
그럼 뭐 어쩌라는 거임. 치안 걱정한다고 몽총한놈들 경찰시켜야 함? 경찰도 쨋든 공무원인데 몽총한데 힘만쎈놈들 경찰해봤자 깡패나 더 됨?
5시간 전
익인82
그것도 그러네ㅋㅋㅋㅋㅋ
2시간 전
익인21
신체능력이 발달해서 남자만 군대가는건 너무 억울해 ㅠ 그치만 신체능력이 발달한 남자위주로 경찰을 뽑았으면 좋겠어 ㅠㅠ
6시간 전
글쓴이
근데 지금 여태까지 남자만 군대가고있는거 아냐? 정책적으로 하나만 했으면 좋겠긴 함.
6시간 전
익인21
군대도 여자가 갔으면 좋겠단게 너네의 평등이면 여경도 받아들여야 할 일임
추구하는 가치가 너무 선택적으로 작용한다는게 아이러니하단거임 ㅋ ㅋ
6시간 전
글쓴이
왜 "너네의" 평등임..? 내가 남자라고 했어..? 그리고 난 남자만 군대가는 것도, 경찰에 남자가 많은 것도 이해되는데
5시간 전
익인21
난 남자만 군대가는거 이해 안되는데? 여자도 가야한다 생각함 그리고 경찰도 남녀 섞이는게 맞다고 봄
너가 남자가 아니라면 착각한건 미안!
5시간 전
익인34
군대 안 가잖아
5시간 전
익인21
ㅇㅇ 안 가지 그니까 여자들도 가게해달라고 남자들이 차별이라고 하는거아님? 애초에 애티튜드가 평등이면 모든거에 평등해야지 선택적평등이라는게 넘 웃기지 않니 ㅋㅋㅋ 정책이 그런거랑은 별개로 태도말이야 태도
5시간 전
익인25
이건 도라인가 ㅋㅋㅋㅋ 진짜 비꼬기위해서“만” 댓글다네
5시간 전
익인21
비꼬는거 맞음
5시간 전
익인25
딱봐도 그래보이고 아니라고 부정한적도 없음 이해력 진짜 좋다
5시간 전
익인21
웅 맞아서맞다한것뿐
5시간 전
익인29
여자라서 군대 안 가는 건 당연해 그치만 군 간부 안 시켜주는 건 성차별이야
5시간 전
익인21
머가 당연해 여자도 군대가야지 뭔 소리야 ㅠㅠ
5시간 전
익인29
문해력 ㄹㅈㄷ넼ㅋ
5시간 전
익인21
비꼬는거지 뭔 문해력이야 몽총아 ㅠㅠ
5시간 전
익인29
21에게
나도 비꼬는건뎅 ㅠ
3시간 전
익인21
29에게
쌍방비꼬는건데 무슨 문해력을 따져 ㅋㅋㅋㅋㅋㅋ 개웃김
3시간 전
익인22
범죄가 여성대상 범죄만 있는거 아니고 여성대상 범죄에서도 힘쓰는 일이 분명히 필요할텐데 난 개인적 남경 여경 비율 2:1이 심적으론 좀 더 안전하다고 느낌.. 여경은.. 상담할 때는 좋지만 과연 얼마나 잘 처리해줄지 신뢰가 잘 안가. 범인은 보통 남잔데 이 사람이 잡을 순 있나? 그래도 남경이 더 힘쎄고 빠르니까 더 잘 잡지않을까 같은거..
6시간 전
익인17
남경은 범인 제압하다가 역으로 당하거나 하는 경우가 전혀 없나?
체력 검정 기준 통과했으면 그걸로 끝이지 왜 성별을 나눠서 분석함? 이제 통합해서 한대매
6시간 전
익인23
실제로 범죄현장에 경찰불러보지 않은 사람들만 있는듯 여기
6시간 전
익인23
모르니까 저런말만하지
6시간 전
익인24
1차를 체력 2차를 필기 보면 안되나?
6시간 전
익인24
그럼 너무 성비 박살라나려나
6시간 전
익인61
성비 박살나도 그게 맞는듯
4시간 전
익인26
ㅋㅋ.. 근데 나도 내가 남자한테 위험한 순간에 우락부락 여경 말고 여리여리한 여경 오면 개불안할듯
6시간 전
익인27
체력 기준 올리래서 올렸잖음
6시간 전
익인28
이거 보니까 경찰공무원하고 위에 형사하고는 다른건가 뽑는게
6시간 전
익인102
일단 순경시험에 붙어야 형사과에 지원을 하든 말든 할수있어요
2시간 전
익인30
이게 나는 아직 잘 모르겠름 양가감정이긴해
사촌오빠가 현직이라 여경 진짜 싫어하는데 얘기들어보면 좀 납득은 가는데
또 내가 막상 운전하다가 교통사고 내서 경찰오고 구급차 오고 너무 당황스럽고 무서워서 덜덜 떠는데 여경분이 뒤에서 따로 불러서 괜찮냐고 일 잘 처리 중이라고 다독여주셔서 그게 많이 감사하긴했음
현장에 필요한 인력인건 맞는데 일부가 좀 덜험한일 하려고 대놓고 철판 깔아서 욕을 많이 먹는거같음.하지만 일부가 대부분이 되지않게 비율도 조정해줘야하지 않나 싶음. 공무원 사회에서 쉬운일 하고 똑같이 돈 받아가는데 안 하는 사람이 몽총한 부위기 되기 십상이니까
5시간 전
익인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글쓴이
내말이 이말이야....
5시간 전
익인76
22 내가 더 셀거 같음;
3시간 전
익인89
33...
2시간 전
익인91
4
2시간 전
익인104
555 ...
1시간 전
익인111
개인정 ㅋㅋㅋ
아득바득 남자가 필기를 잘보라니뭐라니
지네가 뭔 일이라도 생겨서 여경 출동하면 좋아하겟네 아주 ㅋㅋㅋㅋ
1시간 전
익인122
777 예시 보니까 진짜 멍함...ㅜ 솔직히 그런 상황이면 나 포함 여경까지도 위험할 것 같음
1시간 전
익인12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2
경찰 직무는 필기를 상대평가 할게 아니고 일정 커트라인으로 거르는 합/불 방식으로 치고(절대평가) 나머지는 체력이나 격투 경험 같은거 위주로 뽑았으면 함 그 밖의 법학이나 범죄수사학 특채 같은거 추가로 뽑고
5시간 전
익인33
뭐 문제생기면 바뀜
5시간 전
익인35
나 여경많은거 좋음 이번에 바뀐것도 좋고, 근데 신체능력 더 좋은 여경을 원함
여성 범죄 범인이 대부분 남성인경우가 많은데 건장한 남성 체력 그이상을 기준으로 뽑는게 맞지않나
5시간 전
익인37
신체능력이 되어야하지않을까 적재적소에 맞춰서 피해자가 여자거나 이럴땐 좋겠지만 강력범죄나 저런경우는 체력있는 남자경찰이 필요할것 같음
5시간 전
익인38
남경들 범죄지르고 일대충해도 줄이라는말 안나오잖아
5시간 전
익인67
ㄹㅇ 솔직히 나도 여경 못 미덥긴 한데
뭐 남경도 딱히 ㅋㅋㅋ…
3시간 전
익인82
이것도 마즘ㅋㅋ
2시간 전
익인86
ㄹㅇ
2시간 전
익인113
업무수행능력 따지는 글인데 그 얘기가 왜 나와?
1시간 전
익인116
남경도 현장에서 튄사건 한두개가아님 ; 근데그런건 화제안됨 ㅋㅋ
1시간 전
익인113
뭔 사건들인데?
1시간 전
익인119
남경이 런친건 크게 문제도 안되는데 여경이 그런것만 꼭 부풀려 언급함
남경이 성매매하고 성범죄 저지른건 아모르겠고 여경은 체력 딸려서 안되겠대
1시간 전
익인113
성매매를 하는거랑 무용론이랑은 대체 뭔 상관이야?
1시간 전
익인116
ㄹㅇ
1시간 전
익인1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익인1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9
이번에 체력 기준 올린거 아니었어?
5시간 전
익인40
왜 그렇게 여경 하겠다고 난리들인지 모르겠음
남녀통합돤것도 남녀차별이다 뭐다 계속 난리쳐서 바꾼거잖아 한숨밖에 안나옴
난 신고했을때 여경 만나고 싶지않은데
공무원이 하고싶으면 다른 계열 많잖아 왜 굳이굳이 경찰이냐고..
5시간 전
익인41
2
5시간 전
익인50
경찰 일을 하고 싶으니까 했겠지; 여경이 전부 다 일 안하냐고 ㅋㅋㅋ
5시간 전
익인119
직업의 자유가 보장되는 국가에서 왜 여경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이러네 익40은 여경 하고 싶지 않을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평생의 꿈일수도 있는거임
1시간 전
익인40
여경을 하고싶어서 노력해서 되는거랑 남자 많이 뽑는거 차별이니까 채용제도 바꾸라고 몇년째 난리쳐서 개판 만드는건 다르지??
본인이야 취업했으니 개꿀 이러고있을지 몰라도 치안 박살나면 피해는 일반 시민들이 보잖아?
경찰이 무슨 사설 경비업체도 아니고ㅋㅋㅋ
1시간 전
익인42
통합하라고 난리쳐서 바뀐 거 아님? 여자 기준 다른 거 싫다해서 기준 똑같게 한 거 아니였나?
5시간 전
익인43
남경이 일을 똑바로 하냐고
5시간 전
익인44
이미 통합하고 기준올린거 아니었나? 뭐가 또 문제라는거야?
5시간 전
익인45
어짜피 나중에 카오스 상태 와야 정신차리지 머. 칼들고 난동부리는데 도망가고 그런거 계속 나올수도
5시간 전
익인46
경찰이 현장직만 있냐고 하는데, 남자들은 사무 업무 못 하는 것도 아니고 기왕이면 현장+사무 둘 다 할 수 있는 남경 위주로 뽑는게 조직 차원에서도 효율적이고 이득임
5시간 전
익인46
다만 성범죄 등 여경이 꼭 필요한 부문이 있으니 비율을 잘 조절하긴 해야 할 듯
5시간 전
익인47
남녀 같은 체력기준으로 강화해서 패논패로 통과했는데 뭐가 문제란건지 모르겠네 머리는 고고익선이지만 몸빵은 쪽수싸움도 있는데 대응능력 필요한 만큼만 갖추면되지
5시간 전
익인47
머리나쁜 경찰한테 도움은커녕 상황꼬인적 있어서 몸만좋고 무식한 경찰 없어지는거 환영임
5시간 전
익인55
ㄹㅇ 필기도 기준 올려 ㅋㅋㅋㅋㅋ
4시간 전
익인82
33
2시간 전
익인87
44
2시간 전
익인49
치안 박살나면 결국 손해보는건 노약자나 젊은여성일텐데 마냥 뭐가문제임? 하는애들은 웃기긴함
5시간 전
익인50
뭐 생각이 있으면 내년부터 체력을 올리든가 하겠지
5시간 전
익인51
실기시험 기준을 더 빡세게 하면 될듯
경찰도 현장직이니까 업무 수행에 필요한 능력은 갖추어야지
어디 군무원에서는 운전직인데 운전면허 없는 사람 들어왔다는데 그런거 보면 채용절차를 빡세게 해야함
5시간 전
익인52
근데 내가 저런상황에 놓였을 때 난 여경오면 싫을듯..
5시간 전
익인53
다 필요없고 1차도 2차도 빡세게 기준을 올렸으면 좋겠음
5시간 전
익인55
남경이 문제 일으켜도 남경 줄이란 소리 안하는데 왜 난리임
4시간 전
익인55
내가 문제 생겼을때 해결해주는 사람이 좋은거지 성별로 갈릴 문제인가 이게? 가정폭력범은 왜 그렇게 봐줬는데?? 훈계만 하고 다시 돌려보내고 피해자랑 분리도 안시키고
그동안 이런 문제 생길 때 남경이 문제다 남경줄여라 하는 얘기 있었음?
4시간 전
익인58
그래서 넌 너한테 문제생기면 범인 제압도 못하는 여경이 왔으면 좋겠어?
4시간 전
익인55
제압만 할수있으면 됐지 성별이 뭐가 문제임.. 남경도 똑같은 기준으로 통과한건데 비실비실한 남경 와도 그닥 믿음 안갈듯
나는 제압하는 능력 똑같으면 여경오는게 훨씬 안심됨
4시간 전
익인60
제압능력 똑같으면 = 무의미한 가정
4시간 전
익인55
? 그럼 경찰 뽑는 현행 실기시험이 별 의미없다는 소리인데 기준을 변경을 하든지.. 그건 경찰 뽑는쪽에서 알아서 할일이지 남자여자 똑같은 기준인데
4시간 전
익인60
55에게
ㅇㅇ 지금은 별로 의미 없는 수준이래. 근데 체력 기준 빡세게 하면 항의가 들어오나봐
4시간 전
익인55
60에게
그럼 그냥 남자고 여자고 별 의미없이 똑같이 범인 못잡을거 같은데 충격이네
4시간 전
익인60
55에게
상급지 가야지
4시간 전
익인65
55에게
미안한데 아무리 비리비리한 남자라도 여경하고 비교될 게 아니란다 막말로 복싱선출 여자여도 평범한 일반남자한테 비비지도 못함
4시간 전
익인71
65에게
222뛰는 체력같은거 안좋아도 순간적인 힘을 내는 타고난 힘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위급한 범죄현장에는 남자가 훨씬 낫지 어짜피 일반인들이 피해 겪는
위험한 상황이면 현장에 피해자 구해주고 보호 목적의 돌발 적인 상황 대처하는거라 아드레날린 분비되면 체력이고 뭐고 달려드는 범죄자 제압하는건 단시간에는 힘 있는게 제압하기 좋음 뭐 도망가는 범인 쫓아가는 지구력 달리기는 다른 문제겠지만 그거야 일단 일반인 피해자가 당장 위기상황으로 피해보는건 아니니까
3시간 전
익인56
근데 여경증원은 여자들이 더 반대해야하는거아님??
남자는 시비걸려도 어느정도는 몸 지킬수있는데, 여자는 저런 미친사람들한테 걸리면 진짜로 살해당하잖아..
그나마 남경이 빨리오면 수습이 되는데, 여경2인조가 왔다? 그냥 피해만 더 커지는거;
거기에 총도 뺏길듯
4시간 전
익인57
체력기준을 더 높이자는 건가? 그럼 더 높이면 되잖아
4시간 전
익인59
치안에 진짜 문제 없다 생각하면 그냥 여경만 뽑아
4시간 전
익인60
이래서 상급지로 가야돼. 저런일이 하급지에선 일상이 될듯
4시간 전
익인62
그냥 미국처럼 말안들으면 전기로 지지든 총을 쏘게하든 권한을 더 주게 해아함 힘으로 제압하기보다 무기 쓰는게 더 안전하지 남자든 여자든
4시간 전
익인64
2 남자도 단순힘만으론 부족해보임
4시간 전
익인63
여자든 남자든 믿음직한 사람들이 나오면 좋지
4시간 전
익인66
남녀 체력 기준 똑같아짐 그리고 솔직히 난 여경무용론에 반대함 성범죄같은건 여경이 꼭 맡아야함 남경이 유출 영상 피해자 앞에서 계속 돌려봤단 기사 보고 이건 아니라 생각함 그리고 현장직에 여경있음 안 나간다는데 막말로 현장직 아닌 직무에 여경이 있으면 또 싫을 거잖음 여경무용론 좀 적당히 퍼트려 여경은 필요해
3시간 전
익인66
그리고 체력 기준이 통합돼서 이전보다 낮아진 줄 알았는데 것도 아님 다만 요즘 몸 좋은 일반인도 범죄자도 너무 많아서 미국 경찰처럼 한국 경찰들도 남녀 안가리고 근돼 돼야한다 생각함 ㄹㅇ
3시간 전
익인75
필요하긴한데 현장직엔 쓸모없긴해
3시간 전
익인66
나보고 뭐 어쩌라는... 체력 기준은 달라진 게 없이 똑같이 진행하고 있다는 근거를 가져온 거고 글의 오류를 지적한 것 뿐임 그리고 난 현장직에대해선 얘기 안했어 여경 무용론이 어이없다는 거지 댓글 보면 그럼 똑똑하고 몸집 작은 남경은 어쩌냐는 댓글 있었음 필기를 통과하면 되는건데 그걸 마치 여경이 늘어나서 그런것처럼 말하고 있잖음
2시간 전
익인105
와 공감 그냥 지금처럼 뽑되 체력기준 올리면 될 듯
1시간 전
익인113
특정 상황에서는 필요한건데 너무 과하게 뽑는다는 얘기 아니야?
1시간 전
익인68
하 체력시험이 문젠가...무력으로 제압할 수 있는 경우가 현저히 적고 사회적인 문제가 몇번 일어났으니 문제지...내 가족이 진짜 위험한 상황인데 저런다?? 난 걍 그 경찰 죽이고 감방갈란다..물론 내빼는게 남자도 있겠지만 경우의 수를 줄이려면 어쩔수없다 생각함 ;
3시간 전
익인69
남경을 더 뽑아야 한다.. 는 것도 난 디게 웃김ㅋㅋㅋ 남경들 사고치고 범죄저질러서 뉴스 나온게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차라리 체력시험을 더 깐깐하게 해야한다 소리까지만 하면 댓글 곱창나지도 않았을듯
3시간 전
익인69
몰카에 성희롱하고 가해자에 감정이입해서 피해자 자살하게 만든 경찰 다 남자 아님?
3시간 전
익인116
맞음
1시간 전
익인101
2222
2시간 전
익인70
남녀 체력시험 동일하게 더 빡세게 하라구
3시간 전
익인72
뭐 어쩌라고 쓴 글인지도 모르겠음 어쩌라고?
3시간 전
익인73
38 뺏겼다는 표현은 또 처음듣네
3시간 전
익인74
당장 내 일이라고 생각하면 답답하긴 하다 내가 저런 현장에 놓여져있는데 여경이 와서 과연 얼마나 잘 해결을 해줄수 있을까 싶긴 함
3시간 전
익인75
현직여경인데 너네가 생각하는 거처럼 그렇게 급박하게 체포하고 머ㅓ 할일은 솔직히 많진않음 ..
근데 나도 성비 6:4는 절대문제라 생각함 ..
8.5대 1.5 가 적당함 ..
3시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익인75
나도그게너무 답답함 지파 내려가보면 한팀에 여경 한명이 적당하고 테이저나 38사용 적극권장하면 어느정돈 해결될듯 함
3시간 전
익인76
나도 여자이지만 당장 위급한 현장 출동하거나 할 땐 남경이 왔으면 좋겠음... 비하가 아니고 물론 안 그런 분들도 당연히 있겠지만 상황 판단, 처리능력 너무 떨어지는 것 같음
3시간 전
익인1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익인78
지금 여경 더 쉬워진거 같네 합격 인원이…
2시간 전
익인79
나도 여자고 당장 경찰 부른적 있는데(내가 부른건 아니고 내가 피해 당할 입장에서 주변 사람들이 불러준거) 가해자가 일반 남자 중에서도 키도 크고 덩치고 큰 편이여서 이런 경우 여경들이 솔직히 해결해줄 수 없을거 같아..
2시간 전
익인80
6:4 ㄷㄷㄷ....
2시간 전
익인81
제압도구같은거 아예 편하게 사용하도롯은 못해주겠지? 아무래도... 그정도 권위는 있어야 문돼도 여자경찰 얕잡아못볼거같은데
2시간 전
익인77
난 하도 체력기준 약해졌다고 해서 당연히 남경 지망생은 100% 통과했겠지 했는데 지금 보니까 남성 체력검사 통과율 88.6%네. 그렇게 체력검사 쉽다 쉽다 하더니 통과못한 12%가량의 남성은 뭔데 그럼? 최초 뽑으려고 했던 인원보다 필기, 체력시험 검사 결과 미달 인원이 있어서 최종 합격자가 더 적어졌다고 나오네. 필기시험에서 남성 응시자 탈락 비율이 높다고 나오고.
체력 기준 똑같은데 남경 비율이 낮아졌으면 그만큼 성적이 낮아서겠지.
2시간 전
익인84
범죄자가 다 남자니까 경찰도 남자로 뽑아야함..
2시간 전
익인85
진짜 솔직히 말하면 내 주변에도 여경많지만 애들 다 외소하고 일반인인 나보다 운동,체력 없음.. 크로스핏하고있고, 경찰준비하는 애랑 같이 운동하는데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건 나보다 약하고 체력도 없는데 경..찰..?
2시간 전
익인85
여경 뽑을거면 최소 데드리프트 100이상부터 뽑았음 좋겠어.. 3대 250이상..
2시간 전
익인88
나도 딸래미키우고 장래희망이 경찰이라고 하길래
정보경찰(컴터두드리는거)이나 하라그랬다
저런건 확실히 남녀 체급차이때문에 대응력이 완벽하게 달라질수밖에없음.
2시간 전
익인90
이걸 여경혐오로 가는 빡대갈들이 문제임ㅋ 양성평등이니 뭐니 관심도 없는 윗놈들이 니들끼리 싸우라고 일부러 분란생길만하게 채용하는거ㅋ
2시간 전
익인90
체력요건만 올리면 간단할 일을....ㅋ 심지어 남경도 그냥 도망가는 경우 많음
2시간 전
익인110
22 이걸 윗놈들이 원하는대로 성별갈등으로 넘어가니까 맨날 흐지부지됨..그냥 체력 요건을 올려
1시간 전
익인92
근데 머 어쩌라는거임 여자 성별 20퍼 제한 두는거 풀어달라고 맨날 광광 울어서 풀어주고 체력시험 동일하게 평가했더니 37퍼 뽑힌거 경시생 너네가 자초한 일이잖아ㅋㅋㅋㅋ
2시간 전
익인93
공포탄이나 테이저건을 바로 쏠수있으면 좋겠다
2시간 전
익인94
경찰이 힘 약한게 어때서? 여경 많아졌으면 좋겠다
2시간 전
익인98
집에 강도 들었을때 여경만 와도 상관없는거야?
2시간 전
익인91
냉정하게 말해서 난 내가 저런 상황에서 신고했을 때 여경보다 남경이 와줬으면 좋겠음. 그리고 제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긴다면 여자 선생님이 와줬으면 좋겠고요
저도 공대 졸업하고 쌉남초 직군에 있는 여성으로서... 직업에 있어 남녀가 평등해야 한다는 건 너무나 동의하지만, 이렇게까지 억지로 만들어진 평등은 의미가 없다고 봐요. 필연적으로 존재하는 성차를 부정할 순 없고, 호르몬상 각 성별이 각자 강한 분야가 다른데도 굳이 모든 직업에서 1:1 비율을 맞출 필요가 있을까요?
각자 잘하는 직업 하면 되죠... 진정한 평등은 9:1을 무작정 5:5로 만들 게 아니라 8:2, 7:3 정도로 보정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2시간 전
익인96
공감....솔직히 여경이면 참교육 임한림정도되야 안심할 거 같아요.
2시간 전
익인117
22
1시간 전
익인95
또또 그저 성별혐오 하느라 남자들이 공부를 못해서 이러고들 있네ㅋㅋ 다 필요없고 그냥 일괄적으로 체력기준만 높이면 되잖아. 여자든 남자든 현장에서 쓸만한 사람이 경찰 되어야 하는거 아니냐고요.
2시간 전
익인97
체력 똑같이 보래서 똑같이 한 결과가 이건데 그럼 그냥 애초에 남자를 많이 뽑자고 처음부터 말을하지ㅎ
2시간 전
익인99
난 여자인데도 내가 위험한 상황엔 남자 경찰 와주면 좋을 것 같은데 뭐 여혐 남자 아님 현실에서도 남자도 남자 가해자 못 막아서 문제 생기는데 뭐 물리적 무기 없이 여경이 어케 막나 싶기도 함 뭐 총기라도 좀 쉽게 발포하게 하든가...
2시간 전
익인100
근데 경찰 인력이 없나 가족 실종 되었을 때 보니까 딱 실종만 하시는게 아니라고 하던데 인력이 충분치 않은 상황에서 현장 대응력 100%가 안되는 인력이 꼭 필요한가싶음
2시간 전
익인103
현장 범죄자들이 남자인데 출동 나가는 경찰도 남자여야할 것 같음... 여자들은 내근직 부탁
이러면 또 왜 여자들만 꿀 빠냐해서 출동 시키면 약해서 못 미덥다 남자만 뽑아라 함ㅋㅋ
개인적으로 경찰이나 군인하시는 여자분들 신기하달까 존경스러움 남초직에서 욕 먹어가며 할 정도면 사명감 있는 건데... 공무원 꿀 빨려고 경찰한다고? 난 누가 시켜준대도 안 할 건데...
1시간 전
익인107
현직인데 내근직 여경 가는거 때문에 면직율 정말 높아짐 원래 현장에서 고생하던거 보상 개념이 내근직 이였는데 현장에서 대응 안되니 뭐라도 시켜야한다고 내근직 밀어넣는거 보고 현타와서 나감 매번 보직 이동 철마다 면직율 수직 상승함
이걸 몇년을 한 결과가 지금임 내 얼굴에 침뱉기지만 지금 일선 경찰들을 지배하는건 보신주의임 어차피 고생해도 현장만 돌아야하고 국가가 지켜주지도 않음 적당히 하고 귀찮은건 뭉개고 안되면 그만둔다 이게 현실임
여경은 있어야함 근데 이런 비중은 절대 아님 요즘은 하도 많아지니 여경끼리 견제하더라
1시간 전
익인103
현장에서 경찰 보호가 안 되는 게 1차 원인인데 위험한 상황에서 몸빵 못하니 여경 뽑지마라하는 게 참... 이 나라는 공무원을 부품처럼 씀 범죄자가 칼 들고 있으면 미국처럼 다리에 총 한 발 쏘고 시작해야함
1시간 전
익인107
보호를 받더라도 대부분의 여경은 근력에서 너무 모자람 주취자 처리만 해도 일단 붙잡고 통제하는거 자체가 안되니까 출동한 의미가 없어
1시간 전
익인103
그래서 체력테스트 동일하게 맞췄는데 그래도 근력 모자른다 하면 생애주기별 체력테스트 계속 보거나
1시간 전
익인107
103에게
그 동일 기준도 낮음 너무 낮아서 올렸다지만 어디까지나 여자 입장에서 좀 힘들다야 그리고 현장에선 근력이 제일 많이 필요한데 테스트에선 비중이 다른거랑 같음
1시간 전
익인107
103에게
거기에 제일 큰게 남경은 들어와서 운동 정말 많이하는데 여경들은 진짜 안해 하는거 본 기억도 없음
1시간 전
익인31
경찰 보호가 안되는게 1차 원인이 아니라 여경이 현장직 나갔을때 남경만큼의 역할을 못하고, 그래서 뭐라도 시켜야하니 내근직만 줄창 시켜서 내부에 불만이 생기는게 원인아님?
1시간 전
익인110
삐뚤어진 남녀평등때문에 경찰들, 시민들 피해보네 진짜 답답하다 현장 전문가들 얘기 좀 들어줬으면 좋겠네 이런 사정까지는 잘 몰랐어
1시간 전
익인107
아예 들어오면서 부터 내근직만 노리고 있고 현장 돌기 시작하면 그냥 면직함 그 자리에 또 여경 들어옴 숙련이 안돼 냉정히 말해 여경은 최소한 일선에서는 아예 없어도 이상한게 없음 성범죄 물론 여경이 대응해도 되지만 차라리 형사과 지원불러서 여형사 지시받는게 훨씬 효율적임
1시간 전
익인103
내근직 현장직 따로 뽑아야 되는 거 아닌가 현장 위험 수당 더 주고ㅇㅇ
1시간 전
익인107
글쎄 동일노동 동일임금 말 나오면서 내근직들 파업 할 것 같은데
1시간 전
익인106
공통된 체력기준이 그렇게 낮아? 그럼 올려 그럼 되잖아 그리고 기준이 낮은게 문제지 여경이 잘못이야?;; 기준 만든 사람 있고 욕 먹는 사람 따로 있는거 같아
1시간 전
익인108
왜 이렇게 유독 한국 여자 경찰만 말이 많을까 생각하면서 외국 여경들 생각하니 엄청 근육질에 거의 보통 남자보다 근육량이 많은듯 근데 한국 여경은 보면 여리여리할 뿐만 아니라 하다못해 여자 헬스 트레이너들 같은 몸매도 찾아보기 어려움
1시간 전
익인107
여경이 싫은게 아님 현장에선 경찰 1인분을 원하는데 그게 안돼 유도 특채 여경이랑 일해봤는데 그쪽은 그 누구도 싫어하지 않았음 여경도 아니고 그냥 경찰 동료로 생활했어
1시간 전
익인111
여기서 남자들이 공부더해라 이러는애들은
뭔일났을때 여경 출동해도 암말하지말어라
ㅎㅎ 애시당초 직업특성이 여자가 하기힘든일인데 그저 성차별 빼액 빼액
1시간 전
익인111
진짜 유단자들이나 체대급 여자 아니면 제발 여경 지원안하면 안돼???????
개꿀빠는 내근직하면서 힘든일
남자한테 다떠넘기고 월급루팡+고속승진
이런 구조자체가 기이하다
1시간 전
익인112
어차피 2-3년만 지나면 다 로봇으로 대체되서 사무실에서 원격 조정이나 할 거임 지금 콜로세움 만드는거 부질없어보임
1시간 전
익인114
오히려 지금처럼 한번 판을 엎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알 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여경 적게 뽑다보니 몇 년 필기 준비에만 올인하고 예전에 그나마 쉬웠던 체력 기준으로 입직해서 내근직가거나 현장대응 떨어지는 경우 진짜 많이 봤음
이전 체력 기준은 오히려 몸이 왜소하거나 키가 작을 수록 유리한 부분도 있었고
여경필기컷이 너무 높으니까 체력에 강한 체대출신이 공부를 한 경험이 없어서 포기하는 경우도 꽤 많이 봄
지금 이번 체력 여자 합격생 대거 탈락으로 미달도 난 청 있음
그래서 지금 바뀐 체력이 오히려 기존 보다 더 강화된 건 맞아
지금 간부는 순경이랑 순환식 기준으로 똑같이 선발함 근데 현장경찰이면 저 기준보다는 더 강화 해야된다고 생각함,, 일선 남경 면직 진짜 많이 해 정말
똑같은 돈 받고 강도높게 근무한다고 생각하면 누구나 다 빡칠 걸 심지어 경찰 돈도 많이 안 주는데
여경을 뽑지 마라 도 아니고 여경이 쓸모없다도 아닌 적어도 경찰이면 내 동료 몸 간수할 수 있고, 주취자 제압이 가능한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봄
1시간 전
익인115
여자가 할수있는 일 남자가 할수있는 일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요즘은 이게 성차별적이라고 생각하니까 말을 몬하겟음...
1시간 전
익인113
뭔 성별갈등이야 그냥 그 자리에 맞는 사람이 필요하단 거고 태생적 한계 때문에 여성이 적합하지 않다는 거임 당연히 성범죄에선 여경이 필요하지만 지금 글은 너무 과하게 뽑힌거에 대해 지적하는 거 잖아 솔직하게 집에 강도 들어서 경찰 불렀는데 여경 2명오면 어떨 거 같아?
그냥 각 성별에 따라 맞는 역할이 있는데 왜 자꾸 부정하고 그걸 역으로 차별,혐오라고 몰아가는 거지?
1시간 전
익인117
체력기준 개올려서 약한사람은 남자든 여자든 못하게해야됨
1시간 전
익인118
경찰의 총이나 테이저건같은 무기 사용을 더 보장해줘야한다고 생각. 거구들이 난동부리는데 무기 없이 어케 제압함
1시간 전
익인118
경찰들 사격 훈련도 하는걸로아는데 그럼 뭐함. 현장에서 문제될까봐 제대로 총 쓰는 모습을 잘 못 봤음
1시간 전
익인120
체력기준 올리지 예전에는 키도 봤다던데
1시간 전
익인121
요새 여경들 키도 150~160초반에 체구개작고 개마르고 화장하고 다님.. 진심 내가 더 쎌듯 ㅋㅋㅋㅋ 실제로 싸우고 있는 여자들도 못말리더라
1시간 전
익인1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익인12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익인1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익인1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익인12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익인12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익인1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익인1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익인1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해외에서 은근 먹는 거 같은 것 🍍
이슈
AD
요즘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이혼하는 이유
이슈 · 10명 보는 중
이유도 모른 채 자주 손절 당하는 애들 1순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나솔 따돌림 𝙅𝙊𝙉𝙉𝘼 더 충격적이라는 후반부..JPG
이슈 · 6명 보는 중
삼성전자 4년 투자한 수익율
이슈
AD
AD
소소하게 항상 말 나왔던 금쪽이 ⋯ 팀
이슈 · 5명 보는 중
스벅 사태는 차지 밀크티의 음모..JPG
이슈
하닉 adr 승인났대
일상 · 10명 보는 중
현재 바위 하나로 장사한다는 K-리조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넷플릭스 흑백가수전 촬영 시작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영화 [기생충] 의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유병재 회사 채용 공고 논란...경력직급 '인턴' 모집→ 정규직 전환 NO
이슈
AD
동탄룩(?) 강지은 치어리더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번주 로또 1등 배출점
이슈
요즘 콘돔 광고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만나이 충 너무 싫어
336
아내의 더러운 과거...
190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246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49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91
북한 평양 카페 근황
83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63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99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66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9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53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48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54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33
월세 살면 금지되는 행동
36
의사가 말하는 최악의 습관 3가지
1
15:37
l
조회 3287
의학책은 진짜 이상적인 신체구나
1
15:33
l
조회 4925
l
추천 1
죽어가는 새끼 물고 동물병원 찾아간 어미개
3
15:33
l
조회 3187
여드름의 원인을 알아낸 대학원생.jpg
15:31
l
조회 8071
분리 불안이 강한 내 여친
1
15:23
l
조회 1906
아재 개그에 충격받은 07년생들
15:22
l
조회 1597
직장인의 어휘력
6
15:20
l
조회 5053
45년 만에 폐업하는 레스토랑의 주인이 내린 결단
3
15:15
l
조회 4617
l
추천 2
북한 평양 카페 근황
83
15:12
l
조회 27572
ㄹㅇ 고백공격이었다
15:07
l
조회 2828
무료 급식봉사하는 인스타글에 악플
4
15:04
l
조회 3393
뉴스에는 안 나오는 세계의 희망적인 소식들
6
14:58
l
조회 7199
l
추천 4
미국식 이름 vs 폴란드식 이름
14:54
l
조회 2051
오디션 참가했다가 페루 국민가수가 된 오디션 참가자
14:54
l
조회 2395
선재 업고 튀어
추가하기
더보기
블레 오면 다시 달릴 수범이들
3
선재업고튀어 이제봤는데
2
공지 하도봐서 닳을거같음
류선재 과몰입으로 돌던건데ㅜㅜ
4
본체들 1주년 인스타💛💙
3
1주년이라니ㅠㅜㅠㅠㅠ
3
장기연애하다 헤어지면 주변 위장남사친
25
14:52
l
조회 25629
신발 때문에 동료로 여겨지는 것 같아
14:51
l
조회 1367
🥰4월 출생아 증가율 18% '역대 최고'...출생아 7년 만에 최대
14:45
l
조회 1203
[속보] 합참 "군, 야간 중부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14:42
l
조회 2738
빠순이 맞춤형 ETF 설명
13
14:39
l
조회 17115
l
추천 12
깻잎 논쟁의 당사자가 되어버린 기안84랑 여자 아이돌.jpg
14:39
l
조회 29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48
1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31
2
퇴사 욕구 오게 만드는 상사 카톡
13
3
잘못 나온 계란찜 계산 해야 한다 vs 안 해도 된다
6
4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
15
5
이혼준비중... 와이프 외도...
30
6
리센느 영상에 나온 현직 갸루 본인 등판
1
7
동생이 교황인걸 깜빡한 형
2
8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
9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
4
10
말과 사람의 뼈는 일부 구조가 비슷하다는 프랑스 해부학 책
11
마운자로 기강 잡아준 돼지
12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1
13
자동차 황금번호를 못 얻은 이유
14
낭만 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15
정명석이 제일 무서워하는 나라
16
친구차에 똥 지려버린 사람
2
17
한 중소 남돌의 남아공전 응원 스케일…jpg
18
'토이스토리5', 개봉 8일째 100만 돌파…'프로젝트 헤일메리'보다 빠르다
19
밤 늦게 세탁기 돌리는 윗집
20
저기요. 거기 밤산책하는 오빠.
1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
20
2
현대차 이 ㅆ.......... 아오
16
3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
9
4
공무원 사회복지 인기직렬 아니야?
7
5
하닉 adr승인은 단타충한테나 악재겠지
4
6
영어는 기세다.. 영어 1도 못하는데 외국인알바 붙음ㅋㅋㅋㅋㅋ
6
7
3살 연하 만나는데 돈 쓰기 싫어짐
24
8
중남은 냄새 안나는데 중녀들한테는 냄새나고…
2
9
하닉 adr이 좋은걸까 잘 모르겠음
2
10
그놈의 서울부심 진짜 하.. 지방 살면 안돼?
11
죽을 날을 정해둠 일단 30까지는 살아보려고
8
12
나시 품을까 말까
1
13
하 돼지들 진짜 싫다…
14
주변에 커플 깨붙 몇번까지봄…?
3
15
낼 축구 남아공 몇대몇 예상해??
5
16
아줌마되면 왜 친구 단톡방에 지 애 사진 왜 자꾸 올리는거임
1
17
곧 돈 필요한데 6만원 손해인 주식 팔까말까
18
혈육이 졸업하고 4년째 백수면 어떨 거 같음?
1
19
코스피에서 장기적인 호재가 얼마나 웃긴 말인지
1
20
이거 카카오페이 알림 끄는법좀
4
1
정보/소식
Sk 그룹 대구 투자 백지화
30
2
라이즈 팬들아...
22
3
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
23
4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
7
5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6
도영이 새엠디 추정 인형 ㅋㅋㅋㅋ웃기고 귀엽다
5
7
방탄 지민이랑 코르티스 대화 웃기다ㅋㅋㅋㅋㅋ
8
8
원지의 하루 이거 본 익?
7
9
2호선에 나랑 같이 타고 있던 벌레가
3
10
방탄 지민 디올 착장 신비해서 찾아봄
4
11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2
와 드디어 친밀도 99
4
13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
14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
3
15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
2
17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
5
18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9
달팽이 크림 실제 제조과정 보니 맘놓고 써도 되겠다
2
20
도영이 댈러필말고 반딧불 쏟바빛 영상 올라온거 있어?
1
정보/소식
[속보] "김수현, 故김새론 사망 연관 없다" 김세의, 결국 '구속 기소'
2
2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
18
3
정보/소식
[공식] '구기동 프렌즈' 6인, 시즌2 확정…5억뷰 찍고 tvN 신규 예능..
5
4
솔지4 지금 봤는데 쏠림 개심하네
10
5
허남준 이느낌 좋다
5
6
정보/소식
[단독] '청담국제고' 새 시즌 나온다, 아이들 미연 주인공 발탁
5
7
추영우 포토이즘 뜬거 예쁘당
8
8
급상승
꽃남 OST 중에 이게 최애인 사람 나밖에 없을 것 같음
4
9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
38
10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8
11
원더풀스
채니 흔드는대로 흔들리는게 존좋
2
12
청담국제고 재밌음??
3
13
근데 고민시는 뭘로 뜬 거임?
8
14
와일드씽 볼까 코스트코 갈까?
7
15
jtbc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3개만 말해보자
19
16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23
17
허남준 이날 존잘이네
7
18
취사병 잘끝남?
7
19
드라마 하이에나 본사람들아 궁금한거 있는데
1
20
내일도출근
어제 이 장면 너무 아쉬웠음ㅠ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