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04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취이랄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 ㅐ창렬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 경동시장으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바쌈바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심리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절반으로 두개 가격 예상하면서 내려왔는데 정확하게 2배네 시장 왜감 저 값이면 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긴 오히려 스벅이 가성비 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논란 많은 스벅을 굳이 언급하는 이유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벅이 카페중에서 비싼편이라 그런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 엄청 크네 웃다가 가격보고 정색하게 되네 미쳤나...뭔 저게 만육천원이야. 심지어 떡볶이도 저 정도에 팔천원?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싸게 받을거면 맛이나 퀄이라도 좋아야 하는데 저긴 둘 다 별로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괘씸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자전 저게 만육천 ㅋㅋㅋ 안 먹어용~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장시장이 원래 싸고 양많아서 유명해진거아님?
아마 월세 강제로 올려서 저리 된거겠지만ㅋㅋㅋ 제 복을 걷어차는구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볶이 삼처넌
감자전 오처넌도 안할 비쥬얼인데 감자전에 그 흔한 고추도 머 예쁘게 올려주는것도 아니면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곳 왜 가서 먹는 거야? 외국인들? 국내사람이면 왜 팔아주지? 망해서 문닫게해야하지 않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양심 d짐?? 저런걸 왜 사먹어 진짜ㅋㅋㅋ 엽떡 먹고말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쳤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식 가지고 장난치지마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각2천원 생각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2개를 세트로 해서 8천워에 팔아도 먹을까 말까인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매?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장시장 이 정도는 아니였는데 ㅠㅠㅠㅠㅠ
내 사랑 광장시장 이였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매가 아니고 개창렬인데용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자 두세개만 갈아도 저만큼 나오겠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감자전 다른곳도 개비싸 진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암만 생각해도
이래도 가는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첨부 사진초점은 좀 나갔지만 강원도 15000원 감자전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맛없게생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반값이어도 고민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차라리 떡볶이는 프차가 더 맛있고 더양많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요즘 광장시장 안감 맛도없고 서비스도 별로고 맨날 논란거리만 많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통 식당도 감자전 저정도 가격하지않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주제랑 다른데... 강원도 숲속두부마을 감자전 진짜 짱맛있음... 제발 가봐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형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게 애매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제정신 아닌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라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감자전 ㄹㅇ 개개개얇은데 물론 얇은게 개인적으로 좋긴해 맛있고
근데 저렇게 얇으면 2~3장은 주고 16000원을 받아야 되는거 아닌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전은 왜케 비싼 거여 대체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웃음만 나온다 ㅎㅎㅎㅎ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주머니의 고향
06.25 01:42 l 조회 356
참깨라면 계란마다 표정이 다르다고 함3
06.25 01:41 l 조회 4861
초대 대통령은 누가 초대한거야??
06.25 01:40 l 조회 320
어느 헬스장에 붙어 있는 동기부여 멘트
06.25 01:39 l 조회 688
일본에서 난리난 남녀논쟁3
06.25 01:35 l 조회 4259
당근에 올라온 50만원짜리 게임2
06.25 01:33 l 조회 1756
토목 설계 회사의 하루.JPG1
06.25 01:32 l 조회 920
한인교회 전도방식
06.25 01:30 l 조회 1102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 사람
06.25 01:28 l 조회 3877
시리얼 계급도1
06.25 01:27 l 조회 824
방송 촬영으로 길막해서 빡친 시민.jpg
06.25 01:25 l 조회 4138
회사 사장님이 강아지를 산책 시켜 달라고 합니다2
06.25 01:23 l 조회 1561
사우나에 7일간 머무른 4인 가족
06.25 01:20 l 조회 5942
듀오링고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유2
06.25 01:18 l 조회 7941 l 추천 5
치과에서 잇몸치료 안 해주는 이유
06.25 01:17 l 조회 1623
언어를 배우는 것만으론 얻을 수 없는 것
06.25 01:16 l 조회 462
뇌정지 오는 배달 요청사항1
06.25 01:13 l 조회 1047
아파트 차단기 박은 입주민.jpg1
06.25 01:11 l 조회 1800
한국남자들이 국결하면 여자도 국결하면 된다1
06.25 01:09 l 조회 767
쿠팡 참치캔 300원대에 900캔 산 구매자의 수필.txt2
06.25 01:07 l 조회 16163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2